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북송 양생가 진연, 진연의 조상이 백여 일 동안 잠을 잤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북송 양생가 진연, 진연의 조상이 백여 일 동안 잠을 잤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한 캐릭터가 젊었을 때의 생활은 짧다.

첸 연, 본명 도남, 보저우 진원현 (현재 허난성 사슴읍현) 사람, 또는 충칭 동남현 충칸진 사람. [2] 그는 겨우 4, 5 살 때 소용돌이 기슭에서 게임을 하고, 한 청의할머니가 그를 간호하고 있었다. 그 이후로, 첸 연 은 점점 더 영리 해지고, 점점 더 계몽 된다. [3] 자라서 그는 수백 편의 명작을 읽었다.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영원히 그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그는 그의 시로 유명하다. [4]

5 대 이후 당나라 장흥년 중 (93 1) 시험 진사를 가다. 이때부터 녹관직을 구하지 않고 산하를 낙으로 삼았다. [5]

진전학 사상의 기본 특징은 학로를 위주로, 융도가 일체가 되기 쉽다는 것이다. 이 글은' 노자' 등 책 속 우주인물 생성 이론, 노자가 박귀진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주역' 구괘변화의 질서와 규율사상을' 노자' 의 자연무위 사상과 결합시켜 도가 몸의 허무함을 구체적인 개체 변화의 본질로 간주하고, 구체적인 개체 변화 과정에서 드러난 규칙성과 명절성을 보여준다. 도체는 개인의 변화의 운용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개체 변화의 운용은 도체의 내용을 밝혀내고, 실속 있는 방식으로 도체와 기구를 연결하고, 형형과 형태를 연결하고, 도가의 실천을 위해 형이상학의 본체론 기초를 확립하고, 형하의 도체를 위해 현실의 물질적 기초를 다졌다. "가난하고 멀리" 있을 뿐만 아니라, 시행할 수도 있다. 캐릭터 생성 및 육성의 이론적 체계를 체계적으로 구축하다. 당내단학의 진화로 볼 때 내단학도 노자의' 전문성과 부드러움' 이라는 말을 고전으로 인용하고 있다. 이것은 진전학 사상의 주요 원천이다. 진천은 노자와 도가이를 밝히는 기초 위에서 체계적으로 내단학 이론을 세웠는데, 그 노자와 장이 발명한 사고방식은 선진도가, 왕필, 당인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진추는 진나라와 한 왕조의 쉬운 도가 사상을 물려받았다. 정법' 의 주석에서' 열자' 편을 인용해' 노자'' 눈을 멀게' 하는 방식으로 <역경> 속의 이른바' 쉬운' 을 해석하며 말했다.

쉽게 쉽게, 쉽게 화를 내지 않는다. 못 보고 못 들으면 따라갈 수가 없어 살림이 좋아질 거야. 변하기 쉬우니, 그것이 약간 신비롭고 조용해지길 바란다. 또 하나,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하나는 변형의 시작 [6] 입니다.

노인은' 도생일' 이라는 말이 있다. 진천은' 열자' 의 관점을 계승하여' 통',' 쉽게' 로 해석하여' 쉽게' 를 1 로 여기는 것은 만물의 형성과 변화의 시작이다. 이것은 만물의' 본원' 을 탐구하는 두 가지의 결합이다. 무한 그래프에서 이 "원시" 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유거

첸 연 자신도 그가 손화씨를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매우 고상하여, 천추에게 "무당산 구석암은 은거할 수 있다" 고 말했다. [7]

당나라 menqing 타이 2 년 (935), 첸 연 살 수 있습니다. [8] 그곳에서 진연은 20 여 년 동안 불법을 수행하도록 설득되어 하루에 술 몇 잔만 마셨다. [9] 첸 연 qianhuashan Yuntai 개념 후, 그리고 shaohua 동굴로 이동합니다. [10] 그는 잠을 잘 때마다 백여 일 동안 정신을 차렸다. [1 1]

제 2 황제에 진입하다

주세종은 연금단 약을 태우고 금은을 만지는 도술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진연의 이름을 궁정에 두었다.

다음 주 xiande 3 년 (956) 후, 저우 세종 생활 huazhou 첸 연 북한 을 보내, 첸 지 한 달 이상 궁전에 머물렀다. 주세종은 진연에게 연금과 연은의 마력을 물었다. 첸 유 (Chen Yu) 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폐하는 사해의 주인이며 국가 통치에 전념해야한다. 너는 어떻게 황백방 책 같은 것을 주시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주세종은 그를 꾸짖지 않고 그를 고문의사로 임명했다. 진추는 완곡하게 이 직위를 받아들이기를 거절했다. [12] 첸 지 다른 신공 이 없다는 것을 알고, 저우 세종 은 그를 원래 거주지로 돌아오게 하고, 공휴일에 첸 지 공물 에 주 정부를 명령했다. [13]

다음 주 xiande 5 년 (958), chengzhou 도지사 Zhu xiangguan, 저우 세종 은 그에게 50 필과 삼십 근의 차를 가지고 첸 지 를 보러 가라고 명령했다. [14]

북송 2 년 (977 년), 첸 연 조조 송나라, 태종이 그를 잘 대한다. [15]

984 년, 태평흥국 9 년, 진연이 다시 한 번 순례를 했고, 황제는 더욱 예의바르게 대했다. 그는 재상 송치 등에 대해 "진추는 시국의 이익에 영향을 받지 않는 진정한 외부인이다" 고 말했다. 진추는 화산에서 40 여 년을 살았는데, 나이가 거의 백 세가 될 것 같다. 진연 자신은 그가 5 대 혼란을 겪었다고 말했다. 다행히 지금 천하태평이니, 조정에 와서 나를 방문하고, 그와 이야기하고,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듣는 것은 모두 가치가 있다. " [16] 그래서 중국 대사를 보내, 첸 하오를 중서성으로 보냈다. 송치 등은 천천히 천추에게 물었다. "당신 남편의 현머 수양 방법을 다른 사람에게 가르쳐 줄 수 있습니까?" " 진연이 대답했다. "저는 산야의 은둔자입니다. 지금의 세계에는 쓸모가 없습니다. 신선정단이 어떻게 금은으로 변했는지, 어떻게 숨을 쉬고 양생하는지 모르겠다. 이런 식단은 가르칠 수 없다. 만약 우리가 하늘을 날게 할 수 있다면, 오늘날 세상에 어떤 유익이 있습니까? 지금의 성룡은 아름답고 독특하며, 천인이 서로 닮았고, 옛날에는 지금을 위해 사용되어 혼돈을 깊이 파고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정말 덕이 있고, 의롭고, 거룩한 군주이다. 지금은 군신이 한마음 한뜻으로 개혁을 일으켜 천하를 태평하게 할 때이다. 근면의 공헌은 이것보다 못하다. " [18] 송치 등은 인사가 좋아 진지의 말을 황제에게 알렸다. [19] 황제는 진추를 비교적 중시한다.

북송 옹희 원년 (984 년), 하조 이희씨, 보라색 한 벌을 주어 황궁에 입주하게 하고, 관원에게 자신이 거주하는 운대관을 확장 보수하도록 명령하였다. [20] 황제는 여러 차례 진연과 함께 시를 읊었고, 몇 달 후에 그를 산으로 돌려보냈다. [2 1]

간단하고 예측 가능합니다

첸 연 은 이경 을 보고 싶어, 사랑은 손을 놓지 않는다. 그는 8 1 장의' 치현편' 을 자주 써서 양생 지도, 수은을 단약으로 만드는 것 등을 설명한다. 재상 왕희도 8 1 장을 써서' 현편 통치' 의 요지를 설명했다. [22]

천추에는' 삼봉 우화',' 라이선집',' 어당집' 을 포함한 600 여 편의 시가 있다. [23]

진추는 사람의 소망을 예지할 수 있다. 그의 서재 벽에는 큰 바가지가 걸려 있다. 이수부 도장은 마음속으로 이 큰 바가지를 원했다. 진추는 즉시 그의 뜻을 깨닫고, 재수프에게 말했다. "너는 다른 일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나의 큰 바가지를 원한다." [24] 첸 하오는 웨이터에게 이수부에게 바가지를 가져오라고 했다. 지아 xiufu 놀람, 첸 연 은 신선 이라고 생각했다. [25]

곽릉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어렸을 때 화음에서 살았고, 운대관에서 밤을 보냈다. 첸 연 서둘러 자정 집 에 그에게 말했다, 구오 링 은 망설였다. 잠시 후, 첸 하오는 말했다: "당신은 돌아갈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26] 다음날 곽령이 집에 돌아왔다. 역시 그의 어머니가 한밤중에 갑자기 상심하여 죽을 뻔했는데, 밥 한 끼의 쿵푸가 또 좋아졌다. [27]

석실이 죽다

북송 말년 (988 년) 초년, 진연이 갑자기 제자 자덕승에게 말했다. "네가 손바닥으로 계곡을 향해 돌방을 만들 수 있으니, 나는 거기서 쉴 것이다." [28]

송단공 2 년 (989 년) 가을 7 월, 채석실, 진연이 친필로 수백 자를 써서 공연표로 삼았다. 공연대는 대략 이렇게 말했다. "나의 운이 거의 다 떨어졌고, 성조는 붙기 어렵다. 그리고 나는 이달 22 일 연화봉 아래 장초곡에서 성형을 할 것이다. " [29] 그는 예정대로 죽었다. 7 일 후, 그의 사지와 몸은 여전히 따뜻했다. 그 당시 오색 구름이 구멍을 가리고 몇 달 동안 계속되었다.

사기는 "송사 은거 진전전" 을 기록하였다.

태화 이희지.

송사, 예술, 문학.

진추는 역대 유명 인사들의 작품에서 흔히' 서촉 바이단의 사람' 이라고 불린다.

북송 이편' 상부도경',' 주포도경' 은 "진연, 자투남, 경단 사람" 이라고 기록했다. "길면 부모를 사직하고 길을 배운다."

남송왕상지의' 지중기성' 은 "진관진이 안악현 충칸진, 즉 진희의에서 옛집을 차지하고 있다" 고 기재했다. "이희의 고향은 안악현 충칸진 2 리에 있다. 나라 초, 즉 그 집은 영산사이다. 선화는' 진회' 의 양을 준다. "

송대 시인 풍은' 추충촌 제택' 이라는 책에서도 "옛집은 현 숭단진 2 리에 있다" 고 말했다. 국가 초, 즉 그 집은 영산사로 선화 사이에' 진회' 를 주었다.

명대 문학가 양신은' 태화산가 진유세 곳' 시에서' 여씨네 노선이 옛 곳 (주사 중인) 에 은신하여 석상이 처량하다' 고 썼다.

\ "tongnan 카운티 지 xiangxian 기사 \" 에서, 먼저 그의 이름을 나열하고 기록: "첸 지, 저우 푸 chongzhen 사람들, Changxing 승진, 또한 학자, 그래서 집을 떠나 무당 구석암에 살고 있습니다." "

진추는' 이룡도서' 에서도 자신을' 서촉 경단의 사람' 이라고 부른다.

소위 "코끼리" 란 <역경> 속의 점괘사와 점괘사어로 세계가 발전하는 모든 현상을 표현하고 만물의 변화의 법칙을 찾는 것을 말한다. [3 1] 진천도' 선천도' 는 그 영상학의 대표이다. 송사 주근전' 은 "진추는 선천적인 그림으로 씨를 뿌리고, 목수를 뿌리고, 목수는 이지재를 뿌리고, 소옹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고 말했다. [32] 소옹의 이학은 선천적으로 배우기 쉽다고 한다. 일부 사료에 따르면, 진전전의 선천적인 지도와 관련이 있다. 이른바 선천적인 도식은 주로 건곤 이담의 도식을 가리킨다.

이른바' 수' 란' 주역' 의 수학과 수학 원리와' 하도',' 로서' 의 기호수학 법칙을 가리킨다. [3 1] 진천의 이용도는 수학 대표다. 첸 연의 \ "이순신 longtu \" 볼륨, 노래 wenjian 85 볼륨 은 \ "longtu 순서 \" 를 떠났다. 진천의' 이용도' 는 중국 도교사와 과학기술사에서 특별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각 학과의 틀 체계를' 이도' 로 구축하든, 배우기 쉬운 지도사상으로 각 학과의 학술적 진로를 규범화하든, 중국 문화학과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주요 작품 《지선편》

총 8 1 장, 가이드 건강, 수은을 선단으로 바꾸는 일을 설명합니다.

토익룡

이 책은 하도와 로서를 연구하는 첸 지의 전문 저서이다. 권 앞에는 "용마는 부등음도에서 시작되는데, 옛날에는 이미 있었거나, 혹은 진기의 수에 의심을 품지 않았다" 고 서문이 있다. " 중니에서는 세 개의 진구괘의 의미가 탐구되었는데, 그것이 알려진 이유는 성인들이 그 이미지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신의 의지가 먼저 일치하지 않는다. 진치는 같다. 성인은 코끼리를 보고 그 용도를 안다. 용투천산시현으로 일품과 결합할 때 쓰이는 중니현입니다. 이것은 간단한 개요입니다. "이것은 <역경> 연구를위한 중요한 재료입니다. [35]

선천성 지도

그것은 주로 건곤 이담의 도식을 가리킨다. \ "역사 기록 주근 열전 \" 에 따르면, 소옹의 선천적인 지도는 첸 지 에 의해 전해졌다. [32]

무한도

단도 양생의 상징적 도식.

송태종, 한 인물의 평가는 "태소의 숭고한 정신을 키우려면 세계 정상에 올라 둥지에 걸맞게 황천로를 따라가야 한다" 고 말했다. 경제의 장책으로 제후를 숭배하지 않는다. 축적 마법사 단계, 비 황제 도. "[38]

북송 왕조 위태는 "투남에는 실무자가 있다" 고 평가했다. [39]

남송루 구연은 "이희의 학문이자 선생님의 학문" 이라고 논평했다. [40]

Qinghu 는 말했다: "이묽은; 노인의 제자도. 클릭합니다 [4 1]

후세 사람들은 진묵 () 과 진연 공원 () 을 기념한다.

사슴읍현 동남각, 자기대로 남측, 300 여 묘를 차지하는 공원이 있는데, 진연공원이라고 합니다. 공원에는 호수의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푸른 나무가 둘러싸고, 푸른 풀이 우거져 있다. 공원의 남동쪽 구석에는 진묘와 진정이 있다. 이것은 Lu yi ren 이 Chen 을 기념하는 곳-Chen yi Miao 입니다. 사료에 의하면, 진관사는 일명 백운사라고 한다. 명나라 jiajing 년, 장 스콰이어 기념 첸 연, 기부 토지 300 에이커 이상, 첸 지 사원 건설, 청나라 재건. [42]

보저우 첸 사원

진묘는 보주시 남교 진장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산문, 비정, 본전, 뒷전, 좌우전, 문화 산책로로 구성되어 있다. 이희고리 진묘는 절 성지이자 진추기념관과 중요한 문화 관광 명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