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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오행이 어떤 것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금, 나무, 물, 불, 흙)

사주 오행과 은나 오행

오행은 우주 만물과 각종 자연현상의 기초이며, 예측은 영성, 오행과의 소통, 논리적 사고의 추연에 의해 이루어진다. 생진의 잠금은 바로 사람과 오행 교류 범위의 잠금이다. 사주 중 오행은 천간 오행, 지지 오행, 은나 오행, 지지 5 행이다. 이 가운데 은나 5 행은 천간지지로 구성된 새로운 오행이고, 4 주 오행과 은나 5 행의 구분 과정은 본질적으로 기문 고급 4 주 예측의 사고 시뮬레이션 시스템이며, 기문 고급 4 주 예측을 잘 배울 수 있는 기초이기도 하다. 기초가 없는 건물은 공중 누각일 뿐, 결국 헛수고가 되어 사람을 좌절하게 한다.

60 갑자 중 어떤 천간지지의 조합도 새로운 오행인 은나 대응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 둘의 차이점과 연결은 무엇입니까?

하나, 은나 5 행은 인체의 생명력 추세를 관장하는 오행이고, 4 주 오행은 인체가 천원, 지원 정보를 받는 물질에너지와 생화학 오행이다. 그 중 세 가지 원소는 천간은 천원을 나타내고, 지지는 토원소를 나타내고, 은나는 인원소를 나타낸다. 천원, 토원소, 인원소는 세 가지 원소로, 각 원소마다 해당 분야의 범위가 있지만, 4 기둥 시스템마다 생화학 효과가 다르다. 우주사업 시스템의 일환으로, 시나 5 행은 4 열 5 행 전파의 결과를 총결하고, 4 열 5 행 구속은 잠시 지나가는 대운으로 성패를 판단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안나의 다섯 줄의 기복을 관찰할 수 있다. 같은 오행의 가스가 다른 사람에게 작용할 때, 결과는 왕왕 크게 다르다. 이것이 바로 인나 5 행이 다른 4 주 과정에 속하는 이유이고, 인나 5 행의 조합과 지리적 방위의 흡수는 직접적인 이익의 상태와 직결된다.

둘째, 은나 5 행은 각기 다른 기건과 육생가지의 조합이자 생화학으로, 5 행장을 합성하는 것은 생활 속 각종 구체적 대표 물질의 성질과 특징에 더 가깝다. 그것의 4 주 오행은 우주의 원시 생화장 에너지 중 가장 직접적인 종 분류 분화 후의 오행이다.

사람은 언제나 천지의 천간지지 조합장 에너지를 받지만, 각기 다른 사람은 자신의 팔자에 따라 서로 다른 생존 공간에 배정된다. 사주, 천간지지, 오행은 원시 오행분화 후의 자연 오행이다. 그래서 4 주 오행은 나음 오행의 일부일 뿐이지만 나음 오행은 새롭고 다채로운 물질로 천지정보가 인체와 만난 후 생겨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같은 종의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특징은 자연계 오행의 유형적 구현이며, 복합적 특징은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 생물장을 활기차게 하고 사계절의 변화에 따라 변하는 것도 운세와 상태의 기복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다. 예를 들어 경신 (), 천간 () 은 금 (), 지지 () 는 금 (), 음악음 () 은 석류나무 () 로, 다산 성숙한 목재로 생명력이 완강하여 열악한 환경에 적응하거나 적응하지 못할 수 있다. 다른 나음나무는 모두 점심시간에 만들어졌지만, 이 나무는 점심불이 가장 왕성하기 때문에, 우리는 나음을 통해 한 사람의 성격 특성과 인생 행보를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은나의 5 행은 같은 종류의 물질의 인격화로, 그 과정은 구상화에서 신화화 과정의 낭만화이다.

사주오행은 인체의 외모를 결정하고, 은나오행은 인체의 기질매력을 결정한다.

셋째, 은나의 오행법칙은 여러 가지 형태가 있는데, 그 반응의 각 쪽에는 장단점이 있다. 사주 오행 사이에는 일정한 생크 법칙이 있는데, 그 정격은 오행보다 정교하지 못하다. 바로 팔괘도가 육자의 가스 축적과 결합해 자연의 진성을 형성하고,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만물의 영을 소통하고, 영령을 계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네 기둥 오행 중 내인의 변화 유기체를 그려내고, 외인은 내인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네 가지 기둥인 오행관계에서 은나가 개인의 존엄성, 부, 정보의 전환점에 반포할 수 있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 구도 기관의 성쇠는 속성 상태를 바꾸는 관건으로 운세 성쇠의 연속성을 논증하며, 그에 상응하는 은나는 그 계층성을 바로잡는 것이 아니라 인생 전환의 계시이기도 하다.

넷째, 은나의 오행은 물질에 대한 생화학반응이 발생한 후 실제 상황에 반영되어야 하는 물질 속성의 분류다. 천건지지 오행은 인사운세에 대한 고순도 수준의 요약으로, 일반 법칙을 지닌 은나 5 행의 공간 범주보다 낫다. 가십은' 주역' 의 기초이며, 점괘도 이렇게 나타난다. 사물을 상징적으로 만물의 성별 범주를 상징한다. 하지만 은나는 60 세의 갑자를 바탕으로 60 세의 갑자를 개인화한 것 같다. 둘 다 유사점과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단지 인사의 방식을 판단하는 방식이 다르고 표현 방식이 다르다. 육십괘는 사물을 코끼리로, 기호를 표현으로, 은나는 그 속성의 모양을 비유로 사용한다.

다섯째, 은나와 오행은 세상의 각종 사물의 변화에 적응하고, 사주오행은 천지의 전환에 적응한다. 인체의 본질적 정보는 사람의 나인 오행에 의해 결정되며, 4 주 오행이 속한 외부 정보장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사주 중 나음 오행이 충분한지 여부는 인체가 오운의 가스를 받아들이고 소통하는 수준과 수량 매개변수이다. 은나와 오행은 기풍 과정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데, 이때 4 주 오행은 보조장 에너지 역할만 하는데, 인생 대운장 형성의 주성분으로, 대장의 구조와 설정, 그리고 어떻게 조절을 소통할 수 있는가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그들은 형식적으로 대장의 변화에 순응했고, 은나의 오행이 오행장을 가로지르는 전환곡선은 그들의 주요 소통 도구이며, 하늘과 땅 사이의 선생의 덕은 은나와 운기의 근리에서 비롯된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가장 먼저 접하는 것은 천건지지 오행이고, 은나의 오행은 천건지지 조합에 속하지만, 그들의 교제 성질은 여전히 자신의 속성에 작용한다. 사람의 의태, 동작 등 미묘하고 동음 대응 원칙에 의해 조절된다. 사물의 좋고 나쁨에 대한 판단에서 오행 요인의 순서와 선택은 모두 천간지지 오운을 우선으로 하고, 은나 오운이 뒤를 이었다. 4 주 오행은 중화절충을 통해 조정할 수 있지만, 은나 5 행은 중화하기 쉽지 않다. 속담에 강산은 고치기 쉽지만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는 말이 있다. 즉, 한 사람의 본성은 시간과 환경의 변화에 따라 쉽게 변하지 않는다.

여섯째, 은나 5 행에는 불안정한 측면이 있어 자연국 정보에 쉽게 방해를 받고, 오행 무작위 배정 원칙을 완전히 따르지 않고, 구체적인 상황을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특수한 상황을 특수하게 대한다. 반대로, 4 주 오행은 우주의 오행 자제 원칙을 완전히 따른다. 많은 도안에서 그 음의 본성은 존엄성과 열등감, 존엄성, 우월감, 열등감, 열등감으로 묘사되었다. 예를 들어, 오가금은 신에 들어가는 정신이며, 그것은 방금 명확한 미덕을 가지고 있다. 퀘이커에 가입하면, 당신은 이 분야의 대가이며, 당신은 대중에게 큰 공헌을 했습니다. 가져가지 않으면 모질고, 배은망덕하다. 인류가 운명을 바꾸려 하는 동안, 우리는 역사유의 해석을 통해 운명을 바꿀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면, 그 은나의 불안정한 면과 패턴에 의해 교란된 오행을 이용하여 제목을 이용할 수 있다.

일곱째, 은나와 오행은 생화학권의 각 생물에 대한 구체적인 판단에 적합하다. 4 주 오행은 큰 분야의 한 가지 지침일 뿐이다. 이 전제하에, 은나의 특색과 기능을 융통성 있게 차용하거나,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하거나, 넓은 분야의 지도 임무에 참여하여, 공통점을 구하고, 한목소리로 대응해야 한다. 그것의 실현은 기문심령 언어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다. 영기 진리교는 우주에서 오는 자유의 소리이자 진성과 소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사람과 사물의 발전과 과정은 은나와 오행의 가중치에 따라 거의 동일하며, 사주 오행이 직접 참여하는 것은 과정의 결조직이다. 사주를 판단하는 기준에서 천간은 록으로, 귀족은 확정한다. 지상 지원은 생명이고, 보수는 짧다. 소리를 몸으로 하여, 그 침몰을 살피다. 이것은 세 가지 재능이다. 사주 오행 사이의 형벌은 성패를 조사하는 데 쓸 수 있고, 소리는 일정 기간 동안의 상승과 하락을 조사하는 데 쓸 수 있다.

둘째, 둘 사이의 필연적인 연계는 다음과 같다.

첫째, 4 주 5 행의 가스는 은나 5 행의 가스의 원천이며, 은나의 가스는 4 주 5 행의 부족을 메울 수 있다.

둘째, 4 주 오행은 이 분야의 주요 틀과 조직이며, 은나와 오행은 이 구조의 일부이다. 시간의 개념상, 은나와 오행의 기능은 장을 넘어 특별한 필드 에너지를 소통하고 발전시킬 수 있다.

셋째, 은나와 오행의 속성은 사주 오행의 오운의 기장에 해당한다. 예를 들어 칠금삼은 불, 구목일심, 오대는 물, 주의 깊게 듣는 것이 적당하다. 갑자, A 부터 G 까지, B 는 못생기지 않고, B 에서 신까지 세어서 수는 7 이고, 음은 금이다. 나머지는 비슷합니다.

넷째, 은나와 오행은 사주오행의 인격구체화로 은나와 오행매력의 일부이다.

다섯째, 은나 5 행은 4 주 오행장으로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고, 4 주 오행은 은나 5 행의 상황에 따라 흥망을 관찰할 수 있다.

여섯째, 은나와 오행은 4 주 오행의 정기를 직접 흡수할 수 있고, 4 주 오행은 또 일정한 방식으로 은나의 기운을 이용해 자신의 원기를 보충할 수 있다. 가스의 보충과 차용 공간은 매우 크다. 그러나 적절한 시간과 장소에서 진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완성할 수 없다. 언어 사용에 있어서, 엄격하게 그것의 요구에 따라 조작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그러나 그 안정성은 약간 다르기 때문에 이 조치는 길피신 등 주요 전환점에서만 최후의 수단으로 삼을 수 있다.

두 가지 요소에 대한 투철한 분석을 통해, 우리는 근본적으로 운명을 바꿀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찾아냈고, 생활환경과 자신의 생활 특징에 대한 인지적 격차를 없앨 수 있게 했다. 생존 환경과 자신의 대응 관계에 대한 인식으로 볼 때 내부는 외부로 옮겨져 새로운 자아를 만들어 더 높은 수준의 개조에 참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