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명리학에서 신은 일반적으로 신을 키우고, 신을 조정하고, 신을 사용하는 데 쓰인다.
1 .. 해가 약하고, 관리가 많이 죽이고, 신으로 별을 얻는다.
첫 번째는 관살을 터뜨리는 역할이고, 그다음에는 적을 친구로 만들어 나를 위해 쓰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오행 중, 그 이유는: 강금은 물을 얻고, 겨우 그 정면을 패배시키고, 강불은 흙을 얻어야만 그 불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한 물은 나무를 얻는다. 그것은 잠재력을 방출한다. 강한 토양은 금을 얻고, 에너지 제도를 시작할 수 있다. 강목은 불을 붙일 수 있기 때문에 고집을 부릴 수 있다. 그 정신을 꺾고, 그 오만함을 없애고, 그 기세를 터뜨려야, 그것이 이야기되고 탄생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치대로 말하면, 금은 물을 낳고, 물은 무겁다. 물은 나무를 낳고, 나무는 물을 만나면 수축한다. 나무는 불을 피울 수 있다. 불은 태어날 수 있고, 흙은 불로 가득 차 있다. 흙은 금을 낳을 수 있고, 금이 많으면 흙을 바꿀 수 있다. 이것은 극단이 극단에 반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마른 날은 이미 약해져서, 그렇게 많은 관리들이 나를 죽였다. 질병을 터뜨리는 것만으로 몸을 튼튼하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보충이 필요하다. 물은 금을 가라앉히지 않고, 나무는 움츠리지 않고, 불은 흙을 태우지 않고, 금생수도 함유하고, 물나무는 반대로, 목화는. 이것은 교정을 과도하게 바로잡는다고 해서 건일은 물처럼 옅다, 그램. 해가 약하면 불이 나고, 우리 물에 대항한다. 나무로 힘을 빼야 할 뿐만 아니라, 나무로 나를 낳아야 한다. 해가 약하면 나무가 되고, 고집이 세고, 불로 나를 낳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가 약하면 금이고, 나의 불을 거부한다. 우리는 흙으로 그 불꽃을 꺼야 할 뿐만 아니라 흙으로 나를 키워야 한다. 해가 약할 때는 금빛으로, 물로 앞을 좌절시킬 뿐만 아니라, 물로 내 몸을 적셔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마치 한 사람과 같다. 내부 불은 매우 왕성하지만, 또 신장이 허술하여 해결하기 어렵다. 서양삼은 설사와 음양을 모두 하여 이 모순을 중재했다. 이런 명리 제거 기능은 올바른 약, 중질중약, 몸이 쭈글쭈글하고 허약하고 관직을 많이 죽이는 최선의 방안이다. 이것은 한의학 치료에서 음양의 균형을 이루는 역할을 했다. 사주 중 신으로 왕재처럼 강하고 부엉이의 운은 한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좋은 운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는 아프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적국, 고위 관리 후록, 대권을 쥐고 명성을 떨쳤다.
해가 약해서 관직이 많이 죽일 때 적을 친구로 만들 수 없다면, 네 기둥에는 신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나를 향해 쏘는 많은 창을 저항할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 신의 두 번째 용도는 강도이다. 강도는 강한 방패와 같아서 강적을 막는 역할을 하며 자신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해가 약한 곳에서는 많은 관리들이 사람을 죽이고, 돈을 낭비하고, 식량을 짜는 것이 허약한 표현이다. 열 신이 합조하다. 햇빛의 연약함은 금이다. 단련하기 어렵고, 합금이 단단하며, 강철로 정련된다. 해가 마르고 약할 때 꺼지기 어렵다. 대초원 화재를 일으킨 불은 그것을 진압하는 것보다 낫다. 태양은 건조하고 약할 때 가려지고, 흐르는 물은 장애를 극복하고 하지 않는다. 4 주 중 태양이 약할 때 밀토에 심었고, 중원의 흙은 재해를 이기고 흩어지지 않았다. 4 주 중 약한 관리가 왕을 죽이고, 신을 강도로 삼는 운명은 신을 인장으로 사용하는 것에 버금가는 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운의 관점에서 볼 때, 인도 부엉이가 신을 사용하는 것은 운명의 신의 결핍이며, 생명의 결핍을 메울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운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강도와 비교하면 두 번째로 좋은 운일 뿐이다.
2. 해가 약하고 재물별이 많으며 신이 강탈한다.
약천다재하는 것은 보석을 끼고 탐욕스러운 사람을 탐욕으로 만드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돈속담) 애석하게도 그들은 보물을 보관할 강한 몸이 없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되찾고 싶다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행인과 친구에게 의지하여 그들을 도와야 한다. 되찾으려면 힘을 가지고 싸워야 손해를 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공로를 얻거나, 죽임을 당하거나, 인부는 빈털터리가 될 것이다. 그래서 한 어깨에 돈을 뺏으면 약한 돈의 부족을 메우고 미래의 공격에 반격할 수 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돈과 강도는 한 쌍의 상호 관계이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나쁜 예를 들어야 할까요? 당신이 약하기 때문에, 돈이 많아서 고를 수 없기 때문에, 재물을 구하기가 어렵고, 얻는 것도 왕왕 이렇다 ... >>
팔자신은 어떻게 고르나요? 앞서 말했듯이, 한 팔자의 오행은 대부분 불균형적이다. 팔자 중 오행의 강약은 균형이 맞지 않아 각기 다르기 때문에 팔자가 균형을 이루는 어떤 오행을 찾아내야 하는데, 이런 오행은 신이라고 한다. 오행을 돕는 자, 즉 신을 잘 이용하는 자, 그 서신이다. 오행반그램, 즉 신으로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금기라고 한다. 미래에, 만약 당신이 하나님과 서신과의 운을 거둔다면, 당신은 운이 좋은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반면에, 당신이 하나님을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불행해질 것입니다. 신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정재, 관위, 식신, 정인, 편재, 칠살 (편직), 편인, 관상, 강도, 양날, 운명에 유리하면 팔자 중 오행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모두 일주에게 유리하고, 일주에게 유리하기만 하면 된다. 한 가지 더, 신오행은 엔화에 뿌리가 있든 없든 반드시 이 인물에게 뿌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엔화 팔자목숨신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1) 엔화가 강하면 자제하고, 엔화가 약하면 돕는다. 엔화를 제외한 10 가지 직업도 마찬가지다. (2) 해련금은 여름에 수생하고, 목화는 겨울에 태어난다. 기후가 너무 춥거나 너무 더우면, 원칙은 기후를 조절하는 것이다. 여름, 물, 겨울에 태어나 불에 따스하다. 그런 다음 적당히 차갑고 따뜻하며, 너무 건조하지 말고, 차갑고, 덥고, 추운 기후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 (3) 사주 오행에 헌신하는 힘은 한 오행에 편향되어 있는데, 이런 기세는 그들로 하여금 한 오행을 낳게 하는 데만 사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목왕태, 사주 오행은 모두 나무로, 오행만 낳고, 불을 피운다. 또는 나무 운으로 물결을 따라 흐르지만 자제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만약 물이 매우 왕성하다면, 흙이 될 수 없고, 단지 한두 줄의 나무를 낳아 그 힘을 누설하게 할 수 없다. 다른 오행도 마찬가지다. 장강 황하의 물처럼, 너무 강하고 너무 호탕하다. 수로를 준설하여 바다로 유입시킬 수 밖에 없다. 만약 네가 댐을 건설하여 그것을 막는다면, 그것은 물에 잠길 것이다. 모든 것이 합리적이다. (4) 통관의 두 가지 요소는 실력이 비슷하고, 서로 싸우며, 세력이 엇비슷해 대항이 되었다. 이때 중오행이 화해해야 하는데, 마치 두 명의 세적처럼 화해를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화해명언) 금, 목재 등과 같이, 수운으로 화해해야 한다. 김생수, 물이 나무를 재생하게 하면 오행이 생화학적이고 기세가 순환할 수 있다. 실제로 한자를 분석할 때, 위의 네 가지 방법을 병행하여 융통성 있게 운용해야지, 한 가지 방법에 얽매이지 말아야 한다. 누구나 팔자를 분석하는 책을 많이 읽어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엔은 생명이 없고, 엔 외에 하나 이상의 다른 오행이 있다. 즉, 엔은 뿌리가 없고, 극강도, 인성은 일주의 내세를 돕는다. 어떤 오행이 가장 왕성하고 독특하며 가장 강력하다면, 힘이 가장 강한 오행동신을 선택하라. 운도 오행을 돕는 데 쓰인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엔은 뿌리가 없어 강탈당했다. 양일주, 사주재관은 내세, 부귀영화, 강약을 가리지 않는다. 이때 운세를 진행해 식상, 식상, 생재성, 재물별 재생관성, 이렇게 오행의 기세가 순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길상이다. 이 여행이 인도를 만난다면, 내세를 강탈하는 것보다 더 맹렬할 것이다. 소위' 약자와 약자' 가 일본인을 돕는 것은 사실 해롭다. 극도로 허약한 환자처럼 맛있는 음식이나 크게 보충할 수 있는 것을 주는 것은 해롭고 무익하며 역효과를 낼 수 있다. 허무함을 보충하지 않기 때문에, 팔자 오행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다음 팔자: 생년월일: 서병생일: 인진생일: 귀사의 생일: 갑인대운: 오가을은 정유무술엔을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청명절에 사주재성, 관성, 부상관은 왕성하고, 별은 장수하지 않고, 땅은 뿌리가 없다. 일본 주인은 옥중에서 뿌리가 없다. 진도관성이 타당하니 관성의 기세를 따라야 한다. 이 팔자는 재물별 불꽃을 신으로 선택해야 한다. 부상관은 재물을 낳고, 재물별은 관성지를 재생하고, 사주 오행순환이다. 내세에서는 절대로 별을 강탈하지 말고, 별을 찍어서 일주를 돕지 마라. 갑오전쟁, 운정 직상, 을미운 관우, 신유운은 정병뚜껑, 관운형통. 1898 년 육지운동 관리들이 와서 (고대 공식명) 자신의 바다에 도착했을 때, 바다에는 은수가 있어 많은 살인 사건이 있었다. 약함이란 무익하다.
팔자 중 신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신의 원시적인 운명을 어떻게 판단할지 옛사람들이' 사주' 라고 부르는 것은 집처럼 보인다. 네 기둥은 팔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마치 집안의 다른 지지점과 같다. 이 팔자가 성쇠가 다르고, 강약이 다르고, 서로 얽히면 합력이 생기기 때문이다. 이러한 합력이 서로 융합되어 균형이 안정되면, 하나의 합력점이 생기는데, 이것이 바로 전체 원시 운명이 있는 곳이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인테리어를 마친 집은 집의 대들보를 손상시키지 않는 한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대들보를 움직이면 집 전체가 무너질 것이다. 4 대 기둥 중 신을 사용하는 것은 집의 대들보와 같다. 신은 사주 중 여덟 개의 불균형한 오행 상호 작용의 균형에 의해 생기는 합력점으로, 이 합력점은 반드시 구체적인 천간이나 지지에 구현되어야 한다. 신이 있는 천간이나 지지를 사용하려면, 전역을 통달하고 전반을 관통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신을 사용하는 것은 한 나라의 주인처럼 전국을 동원, 관리, 위로하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신왕성상 무해한 실력으로 전체 운명이 높아지고 주님의 운명이 좋아진다. 만약 죄수가 힘이 없고 신에게 상처를 입는다면, 전체 운명은 낮아질 것이고, 주님의 운명은 좋지 않을 것이다.
하느님을 원래의 운명에 위치시킨 후, 그는 평생 변하지 않을 것이다. 대운과 유년은 하늘의 원래 운명에서의 운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을 뿐이다. 대운 () 이 대운 () 을 운반할 때 원명 () 의 신수를 늘리는 것은 대부분 길조 (), 대운 경사 () 이다. 대운과 유년이 원래의 운명을 약화시킬 때, 그것은 불운한 해가 될 것이며, 반드시 재난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팔자를 취하고, 사주팔자로 분석하는데, 가장 어려운 것은 팔자 중의 금기를 꺼내는 것이다. 좋아하는 것을 쓰지 않고 한가한 신을 꺼내지 않는 것은 구도를 분석하고 시스템 계산을 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여러 해 동안 배워 온 많은 친구들이 줄곧 돌파를 하지 못했는데, 그 이유는 통로 방면에서 관문을 통과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출산 예정일은 예측할 수 없다. 이제 팔자용 신의 경험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1 우선, 우리는 하늘과 땅의 지식에 익숙해야합니다. 통근이 무엇인지 분별하다. 동근 원리? 동근의 작용은 무엇입니까? 이것들은 반드시 파악해야 한다. 통근은 천간 아래의 지하 분기에 도장이 찍혀 강도와 관련이 있거나 서로 돕는 것을 가리켜 통근이라고 한다. 그러나 모든 천줄기가 모든 가지와 뿌리를 통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1 년 줄기는 1 년 가지 뿌리와 연결되어 있고, 월줄기는 1 년 가지 뿌리, 월 가지 뿌리, 일 가지 뿌리와 연결되어 있고, 일 줄기는 월 가지 뿌리와 연결되어 있으며, 줄기는 일 가지 뿌리, 시 가지 뿌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월령은 하늘이 죽고, 일은 일년 내내 뿌리를 내린다. 또 하늘과 땅의 관계도 뿌리를 내릴 수 없다. 교차가 복잡한 루트 착용 관계는 없습니다. 뿌리의 힘은 처벌과 징계의 결합에 의해 결정된다. 2. 순건과 묘의 관계, 그리고 지지 4 묘의 특징을 파악합니다. 이 방면에는 온라인 자료가 많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양일간이 무덤에서 태어나 월하의 번화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순서를 잃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진무지점은 같은 열의 도움만 받을 수 있다. 다른 열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전반적인 운명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 우리는 신파가 존재하지 않는 것은 즐거움이고, 신을 피하는 것은 고민의 절대적인 관점이라고 말한다. 팔자의 추출은 신을 피하는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며, 단지 생명의 오행의 균형을 위한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체적인 인원과 관계가 크지 않다. 운명 전체 관계의 결과만이 운명의 진정한 기복을 나타낼 수 있다. 따라서 모든 것은 전체 운명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가 금기를 꺼낼 때, 만약 신을 사용했다면, 금기에 파장을 조장하는 역할을 하고, 일주에게 불리하다면, 금기로 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금기, 금기, 금기, 금기, 금기, 금기) 또는 반대로, 달라스가 강당에 도착하면, 우리는 정말 기쁨과 질투의 오행을 설정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위의 세 부분은 반드시 파악해야 할 기초지식이며, 분석 시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단계에도 주의해야 한다. 첫째, 인물을 만들어서, 먼저 표지를 바꿀 수 있는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둘째, 달이 시간이 있는지, 상처가 있는지, 자제가 있는지 보자. 셋째, 천간지 중 오행의 강약을 전체적으로 분석한다. 넷째, 태양의 성쇠, 호악을 확정한 후 대운에서 발생해야 할 일을 찾아라.
팔자가 가장 좋아하는 신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신을 이용하다
팔자는 오행 (금, 나무, 물, 불, 흙) 으로 이루어져 있다. 보통 오행은 팔자 중에서 평균해야 하며, 사람의 일생을 길조로 만들 수 있다. 선이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하면 액운을 가져온다. 어떤 선이 너무 왕성하면 어떡하지? 다른 줄로 억제하다. 선이 너무 약하면 어떡하죠? 우리는 다른 선으로 도와야 한다. 이 오행은 자제하거나 돕는 데 쓰이는 것이 바로 신이다.
이른바 신이란 팔자 중 하나인 오행으로 열세를 보완하거나 편차를 구하거나 성공을 촉진할 수 있다. 평생 구제는 한 사람의 운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신의 힘이 부족한 자, 네 기둥으로 신을 쓰는 자, 혹은 네 기둥으로 신을 승승승한 자를 서신으로 삼다. 사주가 신을 쓰지 않으면 운에 의지하여 보충해야 한다. 오행 균형, 신이 부족한 사주에 대해 그들의 인생은 비교적 순조로웠고, 기복이 없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겨울에 태어난다면 나무는 너무 추울 것이다. 이때 보통 불로 보온해야 나무가 생명력을 가질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만약 당신이 여름에 태어난다면, 불은 너무 왕성할 것이다. 이때 너는 보통 흙을 신으로 삼고, 불로 흙을 생성하고, 불의 힘을 소화한다.
희신
일반적으로 희신은 신의 오행 혹은 기신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신을 흙으로, 불을 흙으로 삼는다면, 불은 아마도 당신의 서신이 될 것입니다.
신의 용도를 결정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다
부축 억제: 왕은 누설하고, 약함은 돕고, 부축 억제는 중화한다.
병의 약: 신이 부상을 고르고, 신을 해치는 사람이 병이 났으니, 반드시 필요한 병을 제거해야만 탁을 맑게 할 수 있다. 병들고 약이 있어 일류 인물이다.
기후 조절: 오행은 중성이고, 기후는 온화하지 않고, 여전히 생기가 없어 노력할 수 없다. 특히 금, 추위, 물, 불, 마른 땅의 명격은 종종 혼탁하게 보인다. 기후를 조절하고, 정신을 사용하고, 임무를 적당히 하고, 오행이 생화학 감정을 순환시킬 필요가 있다.
강약의 구도에 대하여 네가 너무 강하면 너는 그를 반대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너무 약해서 그를 도울 필요는 없지만 아름다울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헵키구펜키
윤비단신
양력: 20111716: 24 음력: 경인년 12 월 초 4 [송백].
이 팔자에 따르면 태양기둥의 천간은 임이고, 태양주의 오행은 물이다. 물을 중심으로 보면, 수생은 추월, 추토왕성, 주수의 지배를 받는다. 다행히 추한 자체에는 물의 잔기가 있고, 물에는 약한 뿌리가 있다. 이 팔자의 본존은 금이다: 지난해 천간 경금, 당시 지지의 김신은 토생수 (토생금, 김생수) 를 배출할 수 있었다. 이 팔자토왕, 하지만 월상왕토는 전년도 금목, 다른 일지제약, 건토도 시기적절한 금신의 제약을 받아 나쁘지 않다. 이 별자리는 금으로 만든, 희수이다.
팔자 중의 신은 무슨 뜻입니까? 자신의 "신" 을 어떻게 계산합니까? 이른바 경건한 것은 팔자 중의 한 오행으로 열세를 보완하거나 편차를 구하거나 성공을 촉진할 수 있다. 평생 구제는 한 사람의 운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신의 힘이 부족한 자, 네 기둥으로 신을 쓰는 자, 혹은 네 기둥으로 신을 승승승한 자를 서신으로 삼다. 사주가 신을 쓰지 않으면 운에 의지하여 보충해야 한다. 오행 균형, 신이 부족한 사주에 대해 그들의 인생은 비교적 순조로웠고, 기복이 없었다.
일반적으로 신을 사용하는 것은 신을 돕고 사용하기 위한 것이고, 신을 조정하고 사용하고, 통관하여 신을 사용하기 위해서이다.
사주 팔자신이란 무엇인가? 오행이라는 이름은 무엇을 추가해야 합니까? "4 대 기둥 예언의 올바른 길" 이라는 책을 참고하면 간단한 기초를 익힐 수 있습니다.
우선, 오행에는 무엇이 부족합니까? 이것은 잘못된 말이다! 실제 사주팔자 예측에서 오행이 부족한 것을 보는 것이 아니다. (일부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나 인터넷 무료 점쟁이는 혼동하지 마라. 오락물은 전혀 정확하지 않다! ) 을 참조하십시오.
팔자 분석은 매우 복잡한 과정이다. 우리는 단순히 숫자를 세거나 표면을 보고 오행 (금목불, 물, 흙) 을 보충할지 여부를 판단할 수 없다. 이 오행이 생활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종합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때때로 오행이 부족한 것은 좋은 일이다! 직접 보충하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팔자에 불이 많이 나는 것을 직관적으로 본다. 물이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수분 보충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옳지 않다. 팔자가 불왕성한 신이라면, 이 사람은 절대 물을 보충해서는 안 된다. 그의 영감의 명리에 복종하여 불을 더욱 왕성하게 해야 한다.
올바른 이름 지정 방법
우선 천명팔자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천명팔자와 한자의 의미에 따라 이름을 지어야 한다.
개인명은 생년월일, 출생지역, 성별, 부모명을 요구한다 (부모의 생년월일을 참고용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특별한 요구는 없다. 이름이 중복되지 않도록 부모님의 이름이 필요합니다.
팔자용 신은 무슨 뜻입니까? 팔자용 신은 무슨 뜻이에요
사주팔자로 사람의 길흉을 측정하려면 먼저 신을 선택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올바른 신을 선택한다면, 우리는 매우 높은 정확성을 가질 것이다. 만약 우리가 잘못된 신을 선택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없을 것이다. 사주팔자용 신의 원칙은 강자가 통제하고 누설할 수 있고 약자가 도울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름을 지어주는 것은 반드시 이 원칙을 고수해야 한다.
어떻게 신 오점으로 을경갑 사주팔자를 만들 수 있습니까?
진창 신스
이 여덟 아들은 B 와 G 의 조합에서 좋지 않다. 칠살도 소용없다. 만약 진화신생수, 자모가 체계가 없다면, 일단 진도가 떠내려가면, 이것은 큰 재앙이 될 것이다.
하나님의 생일을 사용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신은 팔자 중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신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하면 봉인을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