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큰소리 2 어린이 점쟁이 _ 큰소리 2 어린이 점쟁이

큰소리 2 어린이 점쟁이 _ 큰소리 2 어린이 점쟁이

어떻게 아이를 키울 수 있습니까?

어린이 초신 무료판 게임 공략

최종 결정

이 전략은 850 원 안팎으로 5000 이상 평가해 온 쌍신아, 즉 신의 결말과 신의 평가를 위해 고안된 것이다! 영에는 지혜가 있고 999 라는 이름이 있는데, 이것이 신의 목적이다. 아무리 도덕적인 반항이라도 평가할 수 있다. 아이가 인종을 가리지 않고 신을 선택하는 것은 무료판의 특징에 의해 결정된다. 돌발 사건이 빈번하고 돌발 사건이 끝난 후에는 효도해야 한다. 이는 점카판과는 너무 다르다. 점카드 판에는 돌발 사건이 있을 수 있지만 확률은 매우 작다. 종료 전 훈련은 432 회 (한 달에 3 회, 1 년, 12 년 6 년에서 18 년) 에 불과하지만 종료 후 연습은 무한하다. 연습이 끝날 때마다 돌발사를 트리거할 기회가 있다 하나님의 결말은 진퇴양난이다. 첫째, 돈을 써야 한다. 둘째, 결말 후에는 연습하기가 어렵다. 지금은 다정하고 효도하기 위해 반복적인 연습이 필요하므로 하느님의 아이가 연습하기가 어렵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사실 요령이 있어서 연습할 수 있다. 비결은 아르바이트 자제를 많이 키우는 것이고, 아르바이트 자제를 많이 하는 것은 매우 쉽다는 것이다. 실천에 대한 상세한 소개가 있다.

2. 훈련 단계

0-6 살에 12 육탑 3 책을 먹고 6 시간마다 1 개씩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는 여섯 살이고 유아기가 지나면 전쟁터에 나갈 수 있다. 그들 뒤의 훈련을 설명하기 전에, 먼저 주의사항: 어떻게 돌발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지 말해 보자. 돌발 사건: ① 아이들은 선물을 원한다. 우선 검, 악보, 시경, 손자병법을 사서 몸에 놓는다. 아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준다. 2 아이가 질문을 할 때, 수륙대회에서 누가 점수가 가장 높은지, 답을 모른다. 먼저 깃발을 클릭하여 날아간 다음 왼쪽 위 모서리의 목록을 클릭해서 찾아야 한다. (3) 아이가 말하고 싶어하는 것이 가장 간단하다. 말하는 것이다. 4 아이가 설탕을 요구하면 3 점 친밀하거나 효도하지만 비싸기도 합니다. 만약 당신이 250 점의 보우를 원한다면, 당신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꾸준히 주면 1000 여 원을 부술 수 있다. 만약 돈이 나쁘지 않다면, 사탕을 원하는 아이를 만날 때, 너는 밥통에게 돈을 줄 것이다. 아이에게 사탕을 주는 돈은 850 원이 아니라 계획되지 않은 소비에 속한다. ⑤ 아이는 용돈을 원하고, 아이는 너에게 용돈으로 10W DHB 를 요구한다. 이것은 반드시 주어야 한다, 너에게 인상을 줄 것이다. 6 점쟁이를 만났을 때 점쟁이는 당신 아이의 현재 상황에 따라 당신 아이의 가능한 결말을 예측합니다. 만약 네가 이 전략을 따른다면, 너는 신성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양육비를 낭비해서 계산할 필요가 없다. ⑦ 거지를 만나면 거지가 돈을 모아 너에게 도덕을 더하려고 한다. 360 점 모금으로 50 점 정도의 도덕을 바꾸는 것이다. 360 점 미만의 돈을 모으는 거지를 만나면, 너는 200 시 밥으로 자선을 베풀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매우 수지가 맞고, 동작 수를 전혀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너는 보우통으로 도덕을 바꿔야 한다. 위의 7 개 항목은 모두 훈련에서 만날 수 있는 돌발 사건이다. 제 1234 조는 모두 다정효성이고, 제 5 조는 돈을 모으는 것이고, 제 6 조는 무의미하다. 7 번 거지 사건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아이의 성장시간은 자연시간이지 온라인시간이 아니다. 네가 아이를 클릭하여 오프라인으로 전환한 후에도 아이는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만약 네가 아이를 소홀히 한다면, 그는 성장을 멈추고 쓰레기가 되지 않을 것이다. 무심코 아이에 대해 잘못된 조작을 했는데, 취소할 수 있고 아무런 영향도 없다.

다음은 연령별로 절차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6 세: 먼저 집안일을 300 여까지 하고 나서 궁궐에 들어가 7 세까지 계속 살아요. 집안일을 하고 기질을 떨어뜨리는 것은 상관없다. 너는 지금 기질이 0 이고, 최저 속성이 0 이고, 음수로 떨어지지 않으므로, 너는 지금 무시한다.

7 세: 피로가 300 을 넘을 때 바닷가에 가서 피로를 줄이세요. 피로도가 300 이하일 때 집안일을 한다. 집안일을 하다 1 번, 10 분에 육아 돈을 준다. 육아 돈이 충분하다면 120 이면 시를 꼭 배워야 한다. 이렇게 하면 몸에 있는 육아 돈이 영원히 360 이 모자란다. 이것은 편의를 위한 것이다. 거지를 만나면 밥통으로 도덕을 바꿀 수 있고, 거지를 만나면 밥통으로 도덕을 바꿀 수 있다. 360 점의 육아 돈을 거지에게 쓰면 낭비되고 육아 돈은 공부에 써야 한다. 그래서 일곱 살은 집안일을 하고, 해변 생활의 피로를 줄이고, 거지를 부딪치고, 보우의 도덕을 바꾸고, 120 의 돈을 마련하고, 1 0/을 배우는 시 등을 8 세까지 하는 것을 의미한다.

8 세: 여전히 7 세의 훈련 모델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피곤할 뿐 야외로 나갔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피로가 300 을 넘으면 야외로 나가 피로를 줄이고 거지를 만나 보우통에게 도덕을 얻는다. 피로도가 300 이하이면 집안일을 한다. 육아기금이 충분하다면 시를 꼭 배워야 한다. 집안일을 해서 반항 1200 또는 1200 에 가깝다. 사실, 만약 반항이 1200 에 가까우면, 가사 시스템은 당신에게 반항의 상한선을 넘는 일을 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만약 힌트를 준다면 집안일을 하지 말고 시를 배워라. 반역이 아직 1200 에 이르지 않았다면, 체계적인 힌트를 받지 못했다면, 1200 에 반항할 때까지 집안일을 하고, 시 산문을 배우고, 모금할 돈이 부족하면 야외로 나가 8 세가 끝날 때까지 살다가 거지를 만나면 밥통의 도덕을 바꾼다.

9 세: 먼저 태병원 1 에 가서 탕약을 잠금 해제한 다음 탕약으로 돈을 벌어 멜로디를 배운다. 피로가 300 을 넘으면 태병원에 가서 피로를 줄인다. 피로도가 300 이하라면 멜로디를 배우는 등 9 년 9 개월 만에 세 번째까지. 9 년 9 개월 만에 세 번째로 병원에 갔을 때, 나는 피로를 10 세로 낮췄다. 이는 10 세 직원 1 2 차 120 점 공양금을 받았고 9 세 직원 1 2 차/Kloc-0 을 받았기 때문이다

10 세, 1 1 세 지옥에 가서 1 2 차 잠금 해제 방식. 명성이 1200 에 가까워질 때까지 돈을 벌어서 살고 1 1 년, 10 월령까지 기질을 배운다. 명성이 1200 개월 전에 접근하지 않았다면, 줄곧 유명해져서 기질을 배우지 못했을 것이다. 300 여 명이 지쳤다면 지옥에 가서 살아라. 지옥 생활의 명성과 희롱은 신경쓰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게임성은 미래의 임무를 위해 무료로 씻을 수 있다. 세탁하는 방법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1 1 년, 10 개월, 지옥에 가서 12 세까지 계속 살았다. 일반적으로 10 세, 1 1 세, 6 세의 명성은 명성을 1200 에 가깝게 한다. 접근이란 명성이 충분하다는 것이다 1 195, 입궁할 때 명성 상한선을 초과해 더 이상 궁궐에 들어가지 말라는 메시지가 나온다. 물론 지옥의 생활은 명성을 잃을 것이다.

12 세: 먼저 암시장에 가서 1 차차 행상인을 잠금 해제한 다음 행상인을 이용해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어 기질을 계속 배운다. 피로가 300 을 넘으면 암시장에 가서 피로를 줄이고 거지를 만나 보우통을 도덕으로 바꾼다. 제조업자는 내지구력의 명성을 잃었지만 내지구력은 현재 0 이고, 최저 속성은 0 이며, 마이너스로 떨어지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명예가 바닥을 칠 뿐이다. 그들이 암시장 행상인으로 돈을 벌 때, 그들은 거지를 만나게 될 것이며, 그들은 모두 보우이를 위해 도덕을 바꿔야 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래서 65,438+02 세 때, 육성 기금이 65,438+020 이 부족했을 때, 그들은 노점상이 되었다. 그들이 거지를 만났을 때, 그들은 보우통을 위해 도덕을 바꾸었다. 펀드를 키우기만 하면 120 이면 그들은 음악을 배우러 간다. 암시장 생활은 지성이 적고, 우스갯소리가 많아져서, 이것들은 모두 간과되었다.

13 세부터 마지막까지: 앞으로의 내용은 돈을 써서 멩 여행 학습을 하는 것이다. 30 회, 매번 500 점을 써야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즉 총 600 원이 필요하다. 육아기금 부족 120 이 싹을 팔고, 피로가 300 만 되면 여행을 하고, 육아기금이 충분하면 공부를 하고, 피로가 채 차지 않으면 공부합니다. 12 세의 노점상이 아르바이트로 많은 명성을 잃었기 때문에 먼저 궁전에 가서 명성을 보충하고 1200 에 접근하여 돈을 모으지 않고 싹을 팔았다. 너의 명성을 만회하다. 지금 멩 학습 기질을 30 회 팔면 돈을 벌 수 있다. 먼저 학습 기질의 횟수를 확인해야 한다. 학습을 클릭하고 마우스를 기질에 가까이 움직이면 학습 횟수를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30 번의 거리를 보고 남은 횟수를 채워주세요. 30 회 후에는 더 높은 수준의 학습 내용을 잠금 해제하고 피로감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멜로디는 30 번, 그리고 시, 무술, 미술은 30 번, 그리고 춤, 종교, 승마건축은 끝까지 순차적으로 배운다. 여기는 번갈아 가며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기질이 30 번이면 더 높은 수준의 기질 훈련 내용인 춤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이때 급하게 춤을 배우지 마라. 시사무협 예술을 순서대로 30 회 충분히 해야 하고, 고급 학습 내용은 모두 잠금 해제해야 한다. 이때 교대로 배워야 하고, 계속 춤을 배우지 말고, 이번에는 번갈아 가며 춤을 배워야 한다. 그럼 다음에 배우고 타고 다시 지으면 춤, 춤, 타기, 건순부터 제항지의 속성점을 999 이상으로 골고루 밀어야 한다. 마지막까지, 먼저 춤을 배워서 기질 999 까지 배운 다음 지능 999 를 가르친 다음 다시 타고 다시 지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이렇게 할 수 없다. 번갈아 가며 춤과 기루를 배우고, 지능에 대항하는 속성점을 같은 높이로 유지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결말은 17 세, 1 1 달의 세 번째 행동이 끝나 신의 결말을 얻었다.

셋째, 게임성에 대해서

장난치는 제자와 판주가 무료로 씻을 수 있다. 제수규' 든' 판규' 든 게임성을 아이의 현재 최고 속성으로 세탁한다. 가장 높은 속성이 이미 1200 에 도달한 경우 다음 가장 높은 속성으로 세탁합니다. 천년을 실어 나르는 임무를 할 때, 먼저 팀을 지어 스님을 죽이고' 계경' 을 받은 다음 잉크 인쇄 12 부,' 계경' 을 먹고 아이를 데리고 1 인 임무를 하면 씻을 수 있다. 1 카피는 씻을 수 있고 12 카피는 놀 수 있습니다.

네 아이가 연습하다

끝나면 재능 향상 효과를 연습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아이가 용심법을 배웠을 때, 용심법의 효과는 피었을 때 MP 가 줄어들지 않고, 증강효과는 피었을 때 MP 를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18000 MP 를 증가시킨다는 것이다. 연습마다 20W 의 인물 경험이 필요하고, 연습당 시간은 10 분입니다. 연습당 240 점의 육아돈이 필요하지만 다른 형제자매의 육아돈은 연습에서 나눌 수 있으므로 더 많은 근로 아동을 길러 종료 후 큰아이의 연습에 돈을 아껴야 한다. 0 세부터 12 까지 일하는 아이들은 최대 15000 까지 예금할 수 있고 15000 은 상한선이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아이는 다 쓰면 집으로 보내고 다시 태어나서 다시 시작한다. 아르바이트생들의 양육 방법: 아르바이트생들은 아르바이트와 모금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무엇을 원하든 아무 것도 지불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나이에 맞는 업무 내용으로 돈을 벌고, 나이에 맞는 생활콘텐츠로 생활해 피로를 줄인다. 0-6 세 가이드북은 12 삼자경을 먹습니다. 6 세: 반에서 6 세 7 개월까지 일합니다. 300 여 일 때 국자감에 가서 피로를 줄이세요. 6 세 7 개월 동안 90 세까지 집안일을 하는 것은 12 세 일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그리고 멜로디를 배웠고, 음률 70 까지, 그리고 내가 70 이 될 때까지 왕궁에 가서 살았습니다. 나의 기질과 명성은 70 이다. 이것은 10 세 일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이때 나는 거의 7 살이 된다. 만약 내가 이런 잠금 해제 조건을 6 세로 선택하지 않았다면, 6 살에 돈을 버는 효율성이 너무 낮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잠금 해제 조건을 일찍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세: 먼저 해변에 가서 1 번 잠금 해제 선원, 7 살 때 수작업으로 돈을 벌어요. 피로가 300 을 넘으면 바닷가에 가서 피로를 줄인다. 거지를 만나면 1 번, 도덕 50 을 줄 수 있다. 도덕 50 은 9 세 업무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8 세: 먼저 야외생활 1 회 우체국 잠금 해제 후 8 살에 우체국을 이용해 돈을 벌고 야외에서 피로를 줄이며 거지를 만나면 돈을 주지 마세요. 9 세: 태병원 1 차 잠금 해제탕제, 300 여 피곤할 때 태병원에 갑니다. 10 세 및 1 1 세: 먼저 지옥에 가서 1 2 차 잠금 해제 가이드, 10 세 및/kloc 12 세: 먼저 암시장에 가서 1 2 차 잠금 해제 노점상, 12 세, 노점상과 돈을 버는 것에 지쳐서 암시장에 갑니다. 12 연말까지 최대 15000 까지 예금할 수 있고, 15000 은 상한선이며, 일할 수 있는 아이를 키울 수 있다. 일반적으로 수행이 진행됨에 따라 아르바이트생들의 공양금이 줄어들기 때문에 공양금이 15000 보다 적을 때 계속 아르바이트를 해서 저축할 수 있다. 그런 다음 근무 연령 13 과 14 의 잠금 해제 조건을 준비해야 합니다. 165438+65438+. 13 세 및 14 세의 잠금 해제 조건은 너무 일찍 준비하지 마십시오. 12 세의 직업은 내공 지구력을 낮추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일찍 준비하여 12 세를 잃었습니다 어떤 친구들은 나이가 너무 많은 아르바이트 아이를 참을성 있게 키우지 못한다. 한 번 아르바이트를 하는 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이다. 비록 아이가 늙어서 번 것도 적지 않다. 그런 다음 사용한 아르바이트생들을 집으로 보내 새것을 재생시키고, 더 큰 아이를 집으로 보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것은 거대한 비극이 될 것이다. 아동 노동 1, 아동 노동 2, 3, 4 와 같은 구체적인 이름을 붙일 수 있습니다. 영동 수행은 23W 가 필요하고, 1 아르바이트 아동이 15000 을 저축하면 16 아르바이트 아동이 필요하기 때문에 4 명의 아이들을 일괄 키워야 한다.

성인 5 년 후의 배양

연습 후 또는 연습하지 않을 때 다시 연습: 종료 후 각 작업 2 1 시간, 1 회 후 1 분만 배우기 때문에 종료 후 훈련 효율이 낮고, 그 속성들이 줄어든 일은 하지 않는다. 끝난 후 돈을 벌어 야생에서 살아남는 길을 안내하고 피로를 줄이고 거지를 때리는 것은 돈을 모으기 위해 도덕을 하는 것, 1, 너무 낭비입니다. 돈을 벌고 병원에 입원하는 이유는 속성 포인트를 줄이지 않고 야전 병원에서 속성 포인트를 줄이지 않고 재미를 더하지 않기 때문이다. 결말 후 수련으로 인한 속성점 변화는 평가만 바꿀 뿐 이미 달성한 결말은 바꾸지 않는다.

인재를 먹는 여섯 가지 방법

우선, 아이들은 언제든지 재능을 배울 수 있고, 재능을 배우는 순서를 신경 쓸 필요가 없다. 타고난 재능의 배열은 임의의 순서가 될 수 있으며 연습이 끝나면 기술 강화 격에 자동으로 대응한다. 아이의 천부적인 재능은 48 가지다. 나타난 천부적인 재능은 다음에 복숭아를 먹으면 다시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복숭아 두 개를 먼저 먹어도 상관없다. 예를 들어, 당신이 원하는 재능은 피에 굶주리고, 갑옷을 입고, 몸을 보호하는 것이다. 결백을 위해 하나를 먹는다면, 당신은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호기심에 잠기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둘 다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괜찮아, 그럼 장난삼아 먹어. 혼란과 눈사태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고, 당신이 원하는 세 가지를 원한다. 복숭아를 먹을 때마다 원하는 재능을 얻을 확률은 3/46 이다. 즉 이론적으로 16 개의 복숭아를 먹으면 1 당신이 원하는 재능을 줄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재능을 먹을 때, 두 번째 재능을 먹는다

아이들에 대한 다른 질문도 게임에서 사기꾼이 물어본 것이다. 예를 들어, 마법사에게 아이의 학습 내용, 아이의 업무 내용, 아이의 생활 내용, 아이의 실천, 게임성, 단어없는 천서, 작은 사탕, 신의 결말 등의 키워드를 입력할 수 있다 ...

네, 그건 무료 버전의 어린이 안내서입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아이가되기를 바랍니다!

오리지널 서클 번호: 1392300 150, 정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