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주시 서호대로 북측, 레이호 풍경구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호수는 3300 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송소성 4 년 (1 097), 수시가 이곳을 지나갔다. 현재 레이주 서호공원은 수공정 라이정천 등 명승고적을 포함해 건설되었다.
레이주 서호 경관 소개 레이주 서호는 원림식 원림으로 풍경이 아름답고 인문과 자연 풍경이 짙어 남방에서 독보적일 뿐만 아니라 기복이 심한 레이주 역사 이야기를 듣고 있는 것 같다. "호수": 송대 이전에 서호는 초연이 자욱한' 들물' 이었고, 송대 교외수리공사의' 저수지' 로, 동양의 광활한 조류밭에 이슬을 수송하고, 고대 레이주의 관광지로 많은 문인 묵객들의 발자취를 남겼다.
그것은 고대에는' 뇌호' 라고 불렸다. 당시 그것의 저수 면적은 현재 서호의 약 5 ~ 6 배였다. 환경 변화에 따라 호수가 밭으로 변하고 밭이 변호하는 반복 과정이 나타났다. 송대 이전에는 호숫가에 천녕고사와 벽수밖에 없었다. 송헌춘 시대에는 호숫가에 형주 (), 갈매기 (), 영비 (), 방승 (), 종이 (), 독주수 (), 미주 눈썹 (), 스플래시 () 등 8 개의 정자가 건설되어 남제방에 혜제동 (), 서호 (
이후 소공정과 여러 차례 이름을 바꾼 대중정, 방신정, 후신정 등이 나타났다. 이 파빌리온 누각들이 우아하고 의미심장한 이름에서 우리는 그 해의 이 호수의 풍모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파도 기복, 정자의 반사, 새어 점프, 평평한 배의 파도가 눈앞에 펼쳐졌다. 대문호 수시 형제가 여기서 술에 취한 후부터 나호는 서호로 개명되었다.
나호에서 서호까지, 천년의 오디 끝에, 시시각각 쇠약해졌다. 일찍이' 서호 푸르다' 로 구뢰주의 8 경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당시 호숫가는 천령사와 연결되어 있었고, 천령사는 당대에 건설되었다. 경치가 웅장하기 때문에 고사는 운 좋게' 천하제일산'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명대 학자와 해북 남위원은 서호의 경치를 상세히 관찰했다. 그는 호수, 제방, 정자, 배, 밭, 물고기, 달, 비에 관한 여덟 편의 시를 썼는데, 그 중' 서호정' 은' 호수가 흐르고 있고, 정자가 교묘하게 만들어졌다' 고 묘사했다.
푸른 하늘에서 일곱 개의 별이 또렷이 추락했다. 4 개의 창문은 아름다운 경치를 거두고, 높은 나무는 가림력을 가린다.
잠시 생각해 보세요. 최대한 멀리 던지세요. 레이주 서호에는 10 선묘, 원준서원, 관공묘, 소공정 등 많은 명승고적이 있다.
선인 10 선전 경관이' 송원' 을 도입했고, 오른쪽에는 큰 석조' 레이주 10 선당' 이 송대 10 선 옛터로 소개되어 있다. 송헌춘 10 년 (1274) 에 창설되었다.
동굴에 들어가면 작은 10 현전 석조가 하나 더 있는데, 여러 차례의 전란을 거쳐 살아남은 귀중한 유물이다. 제사는 남송의 유명한 재상 문천상이 눈물을 머금고 쓴 것이다. 원고는' 10 현' 중의 하나인 진관 뒤의 높은 곳에 소장되어 있다. 500 여 년이 지나서야 청나라 가경 9 년 (18O4) 에 광둥은 레이주 서호의 많은 명승고적을 만드는 법을 배웠다. 유명한 것은 10 현사, 원준서원, 구공사, 소공정이다.
선인 10 선전 경관이' 송원' 을 도입했고, 오른쪽에는 큰 석조' 레이주 10 선당' 이 송대 10 선 옛터로 소개되어 있다. 송헌춘 10 년 (1274) 에 창설되었다.
동굴에 들어가면 작은 10 선당 석조가 하나 더 있는데, 여러 차례의 전란을 거쳐 살아남은 귀중한 유물이다. 제사는 남송의 유명한 재상 문천상이 눈물을 머금고 쓴 것이다. 원고는' 10 현' 중의 하나인 진관 뒤의 높은 곳에 소장되어 있다. 500 여 년이 지난 청나라 가경 9 년 18O4 까지 광둥성 장원 문전이 이 석각을 적었다. 사람들은 이 비문을 송정치의 자매편으로 훔쳐 갔다. 구레현은 남방의 황량한 곳에 위치해 있다. 고대에는 비하된 관원과 손님이 많았는데, 오직 일곱 명의 재상만이 비하되었다
조정에서 이러한 이적을 이 무지막지한 땅으로 보내는 것은 정치적 처벌일 뿐만 아니라 인격에 대한 모욕이기도 하다. 물론 버려진 아이들 중에도 충성, 선, 악이 있다.
10 현' 10 현' 은' 현' 의 대표적인 인물로, 그들의 품성이 고상하고, 당당하며, 학식이 박박하고, 정적이 뛰어나지,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쌀 다섯 말을 위해 허리를 굽힌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을' 10 현' 으로 등재하여 레이주 사람들의 뜻을 반영하였다.
이 10 명의 성인은 코우 Zhun, 리강, 조정이다. 재상으로서 그들은 황제를 보좌하고, 지휘대신을 지휘하며, 국가 정무를 관장하는 장관이다. 이광, 전임 정치 강직. 이 직위는 총리의 조수로 총리와 함께' 풍지' 라고 불린다.
왕연필, 당나라 사절, 황제 고문, 중앙 기밀의 대가. 수시, 한림학사, 사람들은' 내상' 이라고 부른다.
-스와 개구리, 문하 시랑, 법원 측근, 황제 모사. 임, 임, 속-임, 임, 간언관입니다.
-진관, 임, 조정의 중요한 서적을 관장하다. 후문, 편집자,' 국가역사, 기록, 문헌' 편집.
문천상이 당지를 위해 한 비문에서 10 현과 동시에 레이주로 강등된 정웨이와 장춘은 지명을 받아 비난을 받았다. 대관재상임에도 불구하고 성격이 간사하고 사악하여 레이주 사람들에게 버림받았다.
세계에는 서호 36 개가 있고, 레이주 서호는 고대에' 나호' 라고 불렸다. 송철종소성 4 년 (1097) 5 월, 대문호 수시는 휘주에서 강등되어 동생 소철 (거뢰주) 과 호수에 살면서 아름다운 경치를 사랑하며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임뢰는 성인이자 나호가' 서호' 가 되었을 때 있었던 것이다. 1950 이전에는 호수정 수선 부족으로 절 내 퇴폐적, 소가 풀밭에 누워 있어 관광객이 적었다.
건국 초년, 수틴이 수리했고, 나머지는 수리되지 않았다. 1984 년 봄, 현 지도자는 명승고적을 중시하고, 중대 프로젝트에 특별 자금을 할당했다.
1 년 후 파빌리온 누각은' 레이주 서호공원' 이라는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었다.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접대한다.
이 정원은 소공정, 코공정, 낚시대정, 모팅정, 연못지, 개구리섬, 폭포, 플라스틱석을 포함한 100 에이커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단아하고 심플하며 남방의 정취가 풍부하다.
동시에 사람들은 원준서원, 고대 레이주의 최고학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코우자와' 하나가 되다' 라는 호칭이다.
송대 이전에는 레이주에' 중학당, 골목 중 학당실' 이 있었지만 남송 함순년 사이에 서원을 설치하기 시작했다. 원준학원이 성립되다.
둘째, 서호의 민풍민속은 다르다.
중국 남강의 잔장에 위치해 있으며, 오랜 역사 발전 과정에서 형성된 민속은 중원 민속의 영향을 분명히 받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지니고 있다. 전국의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설날은 민간에서 가장 성대하고 풍부한 전통 명절이지만 잔장의 설날에도 지방 특색이 있다.
일반적으로 농촌은 준비부터 설날 말까지 한 달 정도 소요되며, 음력 12 월 중순부터 집 인테리어, 가구 구입, 새 옷 추가, 각종 설맞이 상품 구매를 포함한다. 설에는 사탕수수, 찹쌀, 설화, 대련, 사탕, 과자, 폭죽 등이 있는데, 1 년에 번 돈의 대부분은 설날에 쓰인다.
2008 년 29 일 또는 30 일, 가장 시끌벅적한 장면은 돼지 살해, 연못에서 물고기 잡는 것, 섣달 그믐 날 저녁 식사, 남녀노소가 함께 출동하는 것이다. 저녁에는 집집마다' 연홍' 을 달았는데, 연화도 있고 전통적인' 문신' 도 있었다. 대련은 대부분 부귀와 관련이 있고, 군속 열사 가족은 민정 부서에서 발급한 대련을 붙이고, 주방, 돼지닭 노점에는' 식량이 충분하다',' 육축번영' 등의 횡평이 붙어 있다.
동창회 식사 후 세뱃돈이다. 12: 00, 집집마다 폭죽이 일제히 울리며 새해를 맞이하다.
섣달 그믐날 농촌에서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금기가 유행했다: 살생하지 않고, 물을 붓지 않고, 바닥을 쓸지 않는다. 일부 농촌 지역은 여전히 단식에 습관이 되어 있다. 섣달 그믐날, 나는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기 시작했다. 네가 오면 내가 가겠다.
이 기간 동안 대부분의 마을에는 사자 춤, 유신, 하늘색, 연극, 무술 공연, 구기 운동이 있었고, 각종 민속활동은 반달 넘게 계속되었다. 정월 대보름날, 즉 음력 정월 대보름은 현지에서 가장 특색 있는 전통 민속축제이다.
정월대보름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대에 레이주는 정월대보름을 제왕의식처럼 성대하게 축하했다. 전통적인 정월대보름은 유신 위주로, 지금은 내용이 훨씬 풍부하다.
일반적으로 마을은 월초에 징과 북을 칠 준비를 시작하는데, 1 월 15 일 가장 시끌벅적하고, 일부 지역은 16, 17 일까지 뻗어 있으며, 모두 현성을 중심으로 전체 행사가 매우 활발하다. 정월대보름 활동에 관하여 청대 도광년 사이에 편찬된' 계현지' 는 "원원 때 등불을 켜고, 사자춤을 추는 것은 잡극 게임, 불나무를 만들고, 불꽃놀이를 하고, 그네를 휘두르며, 등불을 추측하고, 사자놀이를 한다" 고 기록했다.
1920 년대 영계일대에서 유행했던 정월대보름 그레이' 동해인연' 은 "여행객이 비탈에서 본다", "백안망장" 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그레이는 "금비녀가 항상 머리 위에 떨어지니 정말 정월대보름이라 불린다" 는 말이 있다. 유신 외에도 사람과 오락을 보는 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청대 오천 거인 오씨는 "정월대보름의 경치, 딱 맑고 조화롭고, 처녀는 행운과 같다" 는 명문이 있다. 현재 잔장 각 현에는 정월대보름날을 축하하는 행사가 있는데, 주로 현성과 고진에 집중되어 오천현에서 가장 크고, 레이주현, 연강현, 안포진도 각각 특색이 있다.
농촌에는 불꽃놀이, 폭죽 터뜨리기, 등불 켜기, 대극 만들기 등 작은 행사가 있다. 시내에서도 등전 및 기타 행사가 열린다.
청명절, 경치가 청명하여 사람들이' 멀리 쫓아다니는' 전통 명절이다. 이 도시의 성묘는 도시와 농촌이 모두 같다. 대부분 청명절에 집중되어 있고, 일부는 청명절 전후에 집중되어 있다.
민간 제사 행사에서 주로 제사를 지내는 것은 돼지, 살찐 거위, 주먹밥, 오리알, 게, 떡이다. 청명절에 기관 단체 학교도 성묘에 집중하여 열사에게 화환을 바치고 선열들을 추모했다.
단오절, 즉 5 월 5 일, 일반적으로 현지인들에게' 악을 쫓는' 축제로 여겨진다. 초초초부터 대부분의 농촌 사람들은 집 문턱에 아이조' 엑소시즘' 을 얹었고, 초오까지 아이의 가슴에 향자 (향신료로 삼각형 또는 동물 모양의 꽃으로 만든 상징) 를 달았다.
도시에서는 초초초부터 아이엽과 약초가 거리에서 팔려 시민들이 앞다투어 문을 사서 물을 끓여 목욕을 했다. 목욕은 일반적으로 12 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에이시럽으로 목욕하면 사기와 피부병을 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음력 5 월 5 일, 각지에서 광범위하게 쫑쯔, 일부 지역에서는 연 공연이나 용주 경주가 열린다. 이 행사는 굴원을 기념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단오절의 가장 특색 있는 활동은 염강고진 안포이다.
이 마을은 매년 단오절에 성대한 용주 대회를 거행하는데, 역사가 유구하여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대회 규모는 더욱 거대하고 내용은 더욱 풍부했다. 관광객들은 본 읍본현의 사람들뿐만 아니라 외지 관광객도 많아 매우 시끌벅적하다.
추석도 성대한 전통 명절이다. 도시에서는,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축제 상반기부터, 대형 달 케이크 전시회를 개최, 주민 상호 구매 및 선물, 지방, 홍콩 달 케이크를 소중히합니다; 둘째, 추석 밤 달맞이 행사는 주로 시내의 주요 공원이나 놀이장소에서 대부분의 주민들이 각종 행사장으로 몰려들거나, 삼삼오오 젊은이들, 또는 온 가족이 바비큐를 하고, 월병을 먹고, 월병을 먹고, 아이들은 유행에 따라 작은 등롱을 하며 거의 밤을 새웠다.
농촌에서는 마을 사람들이 월병, 고구마, 토란, 콩사탕을 먹고, 일부 젊은 여성들은 달 밑에서' 부침' 을 하고, 맑은 물 한 그릇을 팔선 책상 위에 놓고, 물 위에 가볍게 새 바늘을 올려 바늘의 기복을 관찰하고 결혼을 예측했다. 중양절, 9 월 9 일 중양절은 본 시의 일부 지역에서 유행하며 문인의 명절, 특히 오천, 레이주 등지이다.
예전에는 두 곳의 학자들이 모여 이 축제에 매우 흥미를 느꼈다. "레이주 현지" 에는 "중양승고, 합약집약 술가의 날" 이 실려 있다.
레이주 서호, 삼원탑, 메롱등고가 주요 행사장소이다. 루미진의 중양절은 시가절이라고도 불리며 상인들이 기증한 것이다. 5 월에 준비를 시작하자 문인은 한 선생님의 작문 제목을 소개했다. 참가자들은 제목에 따라 시를 쓰고, 8 월시는 선생님이 수집하여 평가한다. 9 월 초하루가 되자 각계 인사와 문화계 인사들이 잇달아 고등포의 라벨공장에 대표를 파견하여, 경사면에 우아하고 정교한 죽루를 건설하고, 시를 게시하여' 시사 공장' 이라고 불렀다.
그 당시 장등 매듭 채색, 사자 연주, 독서인 승고 음주시, 며칠 수만 명이 관람했다. 이 행사는 200-300 년 동안 계속되었고 해방 후 중단되었다.
1985 잔장시 오천 분회가 설립된 후 이 행사가 재개되고 시인 상국화 음주가 시를 짓는다. 레이주시 등산 바람도 풍생수이다. 교사와 각계의 관광객들이 잇달아 삼원탑과 레이주 서호를 유람하여 자부심을 나타냈다.
이날 시내와 현에서는 노인들을 조직하여 문화 체육 활동을 벌였다.
3. 레이주 서호 가이드사 레이주 서호공원, 본명 나호, 레이주 고성 서북각에 위치하여 9 만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송건흥 원년 (기원 1022 년) 부터 코준은 레이주에 입대하여 호숫가에 살았다. 나중에 많은 유명인들이 이곳을 참관하러 와서 관광지가 되었다. 송치 4 년 (1097), 수시는 휘주에서 강등되어 동생 소치와 함께 호수에 기대어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레이주는 성현의 종적을 인공적으로 기록했고, 나호는' 서호' 라고 부를 때만 있었다.
레이주 서호공원은 풍경이 수려하고 인문이 풍부한 원림식 종합공원으로, 자연경관, 역사유적, 각종 놀이기구를 하나로 모으고 있다. 사람들은 남방의 독특한 풍경을 목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복이 심한 레이주 역사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넷째, 서호 역사 중산공원은 원래 청나라 황가원림, 1927 이었다. 손중산 선생을 기념하기 위해서 이 공원은' 중산공원' 으로 명명되었다.
공원이 문에 들어서자 돌계단에는 큰 글자' 고산' 이 두 개 있었는데, 그중에는 독자가 없었다. 사람들은 그것이' 고산은 외롭지 않다' 는 뜻이라고 추측한다. 고산의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한 하방정은 송대가' 처학' 으로 유명한 임단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저장성 박물관은 북산 남쪽 기슭에 위치하여 각종 문화재 65438+ 만 점을 소장하고 있다. 2004 년부터 1 무료 공개. 온란관은 저장성 박물관의 북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다. 청나라 건륭년 동안, 그것은' 사쿠전서' 를 보관하기 위해 재건되어 베이징의 자금성 문원관의 형식을 모방했다.
서릉인사는 1904 고산남기슭에 설립되어 서릉교 근처라는 이름으로 중국 근대의 유명한 석각서화예술단체입니다. 섬에는 항성의 옛 호텔' 건물 외루' 도 있어 서호에서 생포한 초어로' 서호초어' 를 요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백제 동쪽에서 다리가 부러지고 서경 금대교,' 평호 추월' 에서 고산과 만나 약 1km 이 길다. 당나라 때 백사지, 삼지라고 불렀고, 이후 송명 시절은 고산로, 석금당이라고도 불렸다.
옛날 백제방은 백사로 땅을 깔고 아스팔트로 바뀌었고, 양옆에는 푸른 복숭아버들이 널리 심어져 있어 서호와 주변 산들의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관람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부러진 다리 (자세한 내용은' 부러진 다리 잔설' 참조) 는 백제 동쪽에 위치해 있다. 민간 이야기' 백사전' 에서 부러진 다리는 백녀와 서현이 만나는 곳이기 때문에 서호에서 가장 유명한 다리다.
금대교는 부러진 다리의 서쪽에 위치해 있는데, 일명 한벽교라고도 한다. 청옹정' 서호실록' 볼륨 8: "금대교 낡은 나무틀은 양으로, 성조인황제 (강희황제 참조) 는 고산에 가깝고, 어선은 호수로 돌아간다."
민국 3 년 재수강 (19 14). 192 1 년, 다리를 끊는 동안 시멘트 콘크리트 아치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교량은 돌아치 다리로 길이 8. 1 미터, 폭 8.6 미터, 단공정거리 5.9 미터입니다. 소제 () 는 본명 소공제 () 로 남평산 기슭의 남산로 () 에서 북쪽으로 악왕묘동 () 까지 호수를 가로질러 행했다. 제방의 길이는 2797 미터, 폭은 30~40 미터이다.
수제에는 6 개의 돌아치교가 있는데, 남쪽에서 북으로 이어 영파, 솔란, 망산, 제방, 동포 (고증으로' 박나무' 의 오실로 의심됨), 도홍이다. 남송 함순' 임안지' (권 33): "동파개군호, 쌓인 풀이 제방을 쌓고 남쪽에서 북쪽으로, 호수를 가로질러 수리, 중간에 꽃버들, 중간 육교를 심어 워커를 위해 파괴한다. 다음 10 년 동안 여혜경은 현 지휘관이다.
함춘 5 년, 조정에 돈을 주고 대신을 남겨 친구가 늘겠다고 했다. 높이 20 피트, 너비 750 피트, 너비 60 피트, 제방에는 낡은 정자 9 개, 새 정자, 여전히 꽃나무 수백 그루를 심었다. ""
청 호산요' 권 3: "옹정 2 년, 백사제방과 동시에 나라를 건설하고, 5 년 동안 꽃나무를 심었다." "서호 신기" 권 4: "오늘 뽕나무, 소위 수제류라고 하는 것은 이미 벌목되었다."
1950 제방이 넓어지고, 호수를 따라 산책로를 건설하고, 좌석을 설치하다. 화이트 스네이크와 서현 사이의 다리, 아름다운 동화, 화이트 제방의 시작점에 위치해 있다.
"부러진 다리" 라는 이름은 당나라에서 온 것이다. 고대 다리에는 문과 처마가 있었다. 눈이 올 때, 중간 부분의 눈은 모두 입구의 처마에 있고, 다리의 양쪽 끝만 눈으로 덮여 있다. 멀리서 보면 이 다리는 부러진 것 같아서' 부러진 다리' 라고 불린다. 다리 위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이희호를 마주하고, 호수 맞은편에 있는 보석산과 책탑을 마주하고 있다. 호숫가의 산, 탑, 호수, 정자, 다리, 복숭아, 버드나무가 그림 같은 풍경을 이루며 매우 매혹적이다.
다리가 끊어진 것은 고산으로 통하는 필경의 길이다. 눈이 올 때마다 사람들은 다리를 끊고 서호의 설경을 감상한다. 고산과 리서호 은복은 유난히 감동적이다. 그 이름은' 다리 부러진 눈' 이기 때문이다. 주효영, 후신정, 응우옌공루 삼담월관광지는 서호 서서서서남수역에 위치해 있으며, 주효영과 그 남쪽에 있는 조롱박 모양의 석탑 세 개를 포함해 달구경과 수원으로 유명하다.
섬 전체는 면적이 약 7 헥타르이고 수면은 60% 를 차지한다. 주효영 주효영 () 은 본명 수심 보령 사 () 로 알려져 있으며, 일명 후신사 () 라고도 한다. 북송 시대의 아름다운 호수에서 달을 감상하는 곳으로, 그 원림건물과 경물 배치는 기본적으로 18 세기 초에 형성되었다.
만리 35 년, 전당 () 이 수리도 () 에 나타났고, 갯벌 () 을 둘러싸고 산등성이를 쌓고, 성호 중호 () 로 되어, 방생지라고 생각했다. 39 년 동안 양완리는 계속해서 외척추를 건설하고, 48 년 동안 규제를 완벽히 했다. ""
공중에서 내려다보니 섬 전체가 거대한 논자처럼' 호수에는 섬이 있고, 섬에는 호수가 있다' 는 기이한 광경을 이루고 있다. 주효영은 전형적인 강남수향 특색을 가지고 있다. 주요 관광지로는 저장만신전, 구곡교, 구사자석, 왕카이팅, 팅팅, 죽경로가 그윽하고 우리의 마음이 서로 인쇄된다.
호수 위의 삼탑은 북송원우 5 년 (1090) 에 지어졌지만 청초 문헌에 따르면 삼탑은 청나라 강희년 사이에 세워졌다. 석삼탑 꼭대기는 호리병박 모양으로, 타워는 구형으로 수면 위로 2 미터, 속이 비어 있고, 탑신 주위에는 5 개의 작은 둥근 구멍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으며, 타키는 납작한 원형 석좌이다.
세 개의 탑은 등변 삼각형 분포를 띠고 있으며, 각 변의 길이는 62 미터이다. 후신관 후신관은 서호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청옹정' 서호지' 권 9:' 정자는 전호 중앙에 있다. 호수 중앙의 고묘 밖에는 3 개의 보탑이 있다. 명나라 효종년 동안 절과 보탑이 모두 파괴되었다. 니신당' 현지' 는 후신사 밖에 3 탑이 있는데, 그 중 탑과 남탑이 폐지되어 북탑 기건정 () 으로 호신정 () 이라고 말했다.
옛 묘기에 덕승전을 재건하여 석방하다. 이에 따라 노호신묘는 오늘의 방생지이고, 오늘의 호신정은 삼탑의 받침대이다. ""
호광산색 스케치' 권 3: 명대' 서정' 은 만력 4 년 조사에 따라 누드를 재건하며' 너무 허허' 라고 불렀다. 예감 손룡, 사방에 돌을 쌓고 락정을 짓지만, 함께' 호심정' 이라고 부른다. 주조 중금 리모델링, 좌우 양익 조각 난간, 위에는 마루 ...... "
청건륭 27 년, 건륭황제는' 명정중연' 이라는 책을 썼다. 항일전쟁 이후 서청정 옛터는 재신전과 관음전으로 개조되었다.
1980 년, 섬에는' 벌레 (이체자, 번체자' 바람' 의 중간 부분) 비석이 새겨져 있어' 끝없는 바람의 달' 을 의미한다. 응우옌공평은 서호의 서쪽에 있고 정자는 호수 중앙에 있다.
가경 5 년 (1800), 절강성 순무원 준설서호를 준설할 때 준설진흙을 섬으로 쌓았는데, 흔히' 연탄' 이라고 한다. 이 섬은 남북 길이가 34 미터, 동서 너비가 33 미터, 면적이 0.57 헥타르이다. 오랫동안 섬에는 어떤 건물도 없었고, 나무는 잡초가 무성하여 철새의 서식지가 되었다.
서호가 1952 에서 1958 까지 준설되면 섬 주위에 돌을 던지며 면적이 약간 넓어졌다. 1977 년 와이도에 제방을 쌓고 다시 면적을 넓혀 외래토를 메웠다.
198 1 년, 섬에 1000 톤 이상의 흙을 더해' 녹색 정원이 있는 작은 건물' 을 지었다. 섬에는 추억이 있다.
다섯째, 서호의 민풍민속은 다르다.
중국 남강의 잔장에 위치해 있으며, 오랜 역사 발전 과정에서 형성된 민속은 중원 민속의 영향을 분명히 받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지니고 있다. 전국의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설날은 민간에서 가장 성대하고 풍부한 전통 명절이지만 잔장의 설날에도 지방 특색이 있다.
일반적으로 농촌은 준비부터 설날 말까지 한 달 정도 소요되며, 음력 12 월 중순부터 집 인테리어, 가구 구입, 새 옷 추가, 각종 설맞이 상품 구매를 포함한다. 설에는 사탕수수, 찹쌀, 설화, 대련, 사탕, 과자, 폭죽 등이 있는데, 1 년에 번 돈의 대부분은 설날에 쓰인다.
2008 년 29 일 또는 30 일, 가장 시끌벅적한 장면은 돼지 살해, 연못에서 물고기 잡는 것, 섣달 그믐 날 저녁 식사, 남녀노소가 함께 출동하는 것이다. 저녁에는 집집마다' 연홍' 을 붙였는데, 연화도 있고 전통적인' 문신' 도 있다. 대련은 대부분 부귀와 관련이 있고, 군속 열사 가족은 대문 앞에 민정 부서에서 발급한' 혁명 전통을 발양하고 더 큰 영광을 쟁취하라' 는 대련을 올리고, 주방 돼지 닭노점은' 식족',' 육축번영' 을 붙였다.
동창회 식사 후 세뱃돈이다. 12: 00, 집집마다 폭죽이 일제히 울리며 새해를 맞이하다.
섣달 그믐날 농촌에서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금기가 유행했다: 살생하지 않고, 물을 붓지 않고, 바닥을 쓸지 않는다. 일부 농촌 지역은 여전히 단식에 습관이 되어 있다. 섣달 그믐날, 나는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기 시작했다. 네가 오면 내가 가겠다.
이 기간 동안 대부분의 마을에는 사자 춤, 유신, 하늘색, 연극, 무술 공연, 구기 운동이 있었고, 각종 민속활동은 반달 넘게 계속되었다. 정월 대보름날, 즉 음력 정월 대보름은 현지에서 가장 특색 있는 전통 민속축제이다.
정월대보름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대에 레이주는 정월대보름을 제왕의식처럼 성대하게 축하했다. 전통적인 정월대보름은 유신 위주로, 지금은 내용이 훨씬 풍부하다.
일반적으로 마을은 월초에 징과 북을 칠 준비를 시작하는데, 1 월 15 일 가장 시끌벅적하고, 일부 지역은 16, 17 일까지 뻗어 있으며, 모두 현성을 중심으로 전체 행사가 매우 활발하다. 정월대보름 활동에 관하여 청대 도광년 사이에 편찬된' 계현지' 는 "원원 때 등불을 켜고, 사자춤을 추는 것은 잡극 게임, 불나무를 만들고, 불꽃놀이를 하고, 그네를 휘두르며, 등불을 추측하고, 사자놀이를 한다" 고 기록했다.
1920 년대 영계 일대에서 유행했던 정월대보름 그레이' 동해인연' 은 "여행객이 비탈에서 본다", "백안망장" 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그레이는 "금비녀가 항상 머리 위에 떨어지니 정말 정월대보름이라 불린다" 는 말이 있다. 유신 외에도 사람과 오락을 보는 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청대 오천 거인 오씨는 "정월대보름의 경치, 딱 맑고 조화롭고, 처녀는 행운과 같다" 는 명문이 있다. 현재 잔장 각 현에는 정월대보름날을 축하하는 행사가 있는데, 주로 현성과 고진에 집중되어 오천현에서 가장 크고, 레이주현, 연강현, 안포진도 각각 특색이 있다.
농촌에는 불꽃놀이, 폭죽 터뜨리기, 등불 켜기, 대극 만들기 등 작은 행사가 있다. 시내에서도 등전 및 기타 행사가 열린다.
청명절, 경치가 청명하여 사람들이' 멀리 쫓아다니는' 전통 명절이다. 이 도시의 성묘는 도시와 농촌이 모두 같다. 대부분 청명절에 집중되어 있고, 일부는 청명절 전후에 집중되어 있다.
민간 제사 행사에서 주로 제사를 지내는 것은 돼지, 살찐 거위, 주먹밥, 오리알, 게, 떡이다. 청명절에 기관 단체 학교도 성묘에 집중하여 열사에게 화환을 바치고 선열들을 추모했다.
단오절, 즉 5 월 5 일, 일반적으로 현지인들에게' 악을 쫓는' 축제로 여겨진다. 초초초부터 대부분의 농촌 사람들은 집 문턱에 아이조' 엑소시즘' 을 얹었고, 초오까지 아이의 가슴에 향자 (향신료로 삼각형 또는 동물 모양의 꽃으로 만든 상징) 를 달았다.
도시에서는 초초초부터 아이엽과 약초가 거리에서 팔려 시민들이 앞다투어 문을 사서 물을 끓여 목욕을 했다. 목욕은 일반적으로 12 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에이시럽으로 목욕하면 사기와 피부병을 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음력 5 월 5 일, 각지에서 광범위하게 쫑쯔, 일부 지역에서는 연 공연이나 용주 경주가 열린다. 이 행사는 굴원을 기념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단오절의 가장 특색 있는 활동은 염강고진 안포이다.
이 마을은 매년 단오절에 성대한 용주 대회를 거행하는데, 역사가 유구하여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대회 규모는 더욱 거대하고 내용은 더욱 풍부했다. 관광객들은 본 읍본현의 사람들뿐만 아니라 외지 관광객도 많아 매우 시끌벅적하다.
추석도 성대한 전통 명절이다. 도시에서는,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축제 상반기부터, 대형 달 케이크 전시회를 개최, 주민 상호 구매 및 선물, 지방, 홍콩 달 케이크를 소중히합니다; 둘째, 추석 밤 달맞이 행사는 주로 시내의 각 큰 공원이나 놀이장소에서, 대부분의 주민들이 각종 행사장으로 몰려들거나, 서너 명, 또는 온 가족이 바비큐를 하고, 월병을 먹고, 월병을 감상하고, 아이들은 유행에 따라 작은 등롱을 하며 거의 밤을 새웠다.
농촌에서는 마을 사람들이 월병, 고구마, 토란, 콩사탕을 먹고, 일부 젊은 여성들은 달 밑에서' 부침' 을 하고, 맑은 물 한 그릇을 팔선 책상 위에 놓고, 물 위에 가볍게 새 바늘을 올려 바늘의 기복을 관찰하고 결혼을 예측했다. 중양절, 9 월 9 일 중양절은 본 시의 일부 지역에서 유행하며 문인의 명절, 특히 오천, 레이주 등지이다.
예전에는 두 곳의 학자들이 모여 이 축제에 매우 흥미를 느꼈다. "레이주 현지" 에는 "중양승고, 합약집약 술가의 날" 이 실려 있다.
레이주 서호, 삼원탑, 메롱등고가 주요 행사장소이다. 루미진의 중양절은 시가절이라고도 불리며 상인들이 기증한 것이다. 5 월에 준비를 시작하자 문인은 한 선생님의 작문 제목을 소개했다. 참가자들은 제목에 따라 시를 쓰고, 8 월시는 선생님이 수집하여 평가한다. 9 월 초하루가 되자 각계 인사와 문화계 인사들이 잇달아 고등포의 라벨공장에 대표를 파견하여, 경사면에 우아하고 정교한 죽루를 건설하고, 시를 게시하여' 시사 공장' 이라고 불렀다.
그 당시 장등 매듭 채색, 사자 연주, 독서인 승고 음주시, 며칠 수만 명이 관람했다. 이 행사는 200-300 년 동안 계속되었고 해방 후 중단되었다.
1985 잔장시 오천 분회가 설립된 후 이 행사가 재개되고 시인 상국화 음주가 시를 짓는다. 레이주시 등산 바람도 풍생수이다. 교사와 각계의 관광객들이 잇달아 삼원탑과 레이주 서호를 유람하여 자부심을 나타냈다.
이날 시내와 현에서는 노인들을 조직하여 문화 체육 활동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