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10 대 가장 효과적인 절.
중국은 종교 문화가 발달한 나라 중의 하나이다. 중국 각지에는 수많은 종교 건축물이 있으며, 홍콩도 예외는 아니다. 이제 홍콩에서 가장 효과적인 사원을 살펴 보겠습니다!
홍콩의 문화 역사 유적은 전통적인 사당, 신계의 일족 마을, 심지어 번화한 사찰까지 어디에나 있다. 중서합비의 홍콩 건축 특색을 느끼고 싶으면 홍콩 고금 건축물의 로밍을 느껴보세요.
1, 무문사
무문묘, 즉 루항 케빈 서원은 문창제군묘, 약칭 문사, 오묘로 문화교육의 발상지이다. 이런 서원, 신사, 절이 나란히 세워진 조합은 매우 드물다. 케빈 서원은 청나라 도광년 사이에 건설되어 명말 대학자 심씨를 기리기 위해 붙여졌다. 그것은 화재로 재건되었지만, 이미 원래의 풍미를 잃었다. 주사는 문창제를 모시고 사슴항에 최초의 시사사' 8 사' 를 세운 적이 있다. 무당이 모시는 것은 관군이고 향불은 전성기이다.
코즈웨이 베이 데이 사원
천후묘는 홍콩 코즈웨이 베이 천후묘도 10 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청초에 지어졌고, 데이비드가 지었습니다. 당시' 염선만 홍향로사' 라고 불렸다. 천후 사찰의 소유권은 여전히 데이씨이다. 1928 년 통과된' 중국사찰조례' 는 홍콩의 모든 사찰이 중국사찰위원회가 관리한다고 규정하고 있지만, 홍향로 천후 사찰은 면제를 받고 여전히 데이씨 일족에 의해 관리된다. 코즈웨이 베이 천후궁의 주신은 천후 황후이고, 다른 신은 관음, 신, 그리고 인근 지하철역도' 천후역' 이라고 합니다.
3. 자운산 관음사
자운산 관음사는 경풍 3 년 동안 지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5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자운산의 승경 중 하나이다. 자운산 자동차 북역을 따라 들어가 계단을 오르고 걸어서 약 15-20 분 정도 걸립니다. 관음사에서 본전은 관음을 모시고 관제, 황대선, 손오공을 모시고 있다. 왼쪽에는 관음 침실 용 침대가 있습니다. 오른쪽은 여래전이고, 대웅보전 맞은편은 관음전이다. 관음사 뒤에는 기석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인연석이고, 하나는 반짝이는 보석이다. 진심으로 인연 돌에게 기도하면 성실을 위해 좋은 부부를 찾을 수 있다고 한다. 결혼돌의 틈을 통해 미래의 배우자를 더 잘 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석두 균열에 따르면 미래의 재물운도 볼 수 있다.
4. 죽림사
1927 에 지어졌으며, 완완 북부 부용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당에는 천왕전, 대웅보전, 임동불전과 같은 건물이 있다. 고풍스럽고 우아하게 장식하고, 홍콩에서 가장 큰 불상을 모시고 장엄하고 숙연하다. 죽림사는 융추스님이 창립한 것이다. 옛 스님은 수행할 때 티베트 왕에게 세 번이나 영감을 받아 꿈에서 본 복지를 찾아 절을 짓게 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옛 스님은 제자들을 이끌고 홍콩 곳곳을 찾아다녔다. 마침내 그는 풍요로운 야생 부용의 이름을 딴 녹색 장소에 도착했고, 그와 그의 제자들은 절을 짓기 시작했다. 다행히도 선의의 지지로 두 복도의 보탑전과 정수실은 1932 년에 건설되었다. 1975 년, 산문 천왕전 대웅전은 건설 중입니다. 1982 년까지 절 전체가 마침내 완공되었다.
5. 동푸타교 사원.
동푸타강경사는 홍콩 만천불산 기슭에 있는 노위촌에 위치해 있다. 중국 저장성 항주시 푸타사를 모델로 한 절이다. 모봉 대사가 1932 에서 창립했습니다. 강경사는 줄곧 사내 스님이 경영하고 있다. 과거에는 이 절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환경은 조용했다. 복귀할 때까지 경영난으로 사찰 강경이 끝나지 않도록 중국 사찰관리위원회에 맡겨 관리한다. 이후 대대적인 홍보를 거쳐 참관하러 온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고, 절 안팎도 수선을 했지만, 지난날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잃었다.
묘법사
묘법사는 홍콩 투엔 문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다. 개업 중이며, 진사부와 금산사부가 1960 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절 앞에는 위풍당당한 거대한 금룡 한 쌍이 있고, 주위에는 붉은 벽돌 앞 문설주가 있다. 대문 입구 양쪽에는 돌사자와 기린, 그리고 여섯 치백상 조각상 두 개가 있습니다. 만인의 적당' 옆에는 종합건물, 건물 높이 6 층, 면적 650 평방미터가 있다. 새 건물은 2 월 2 일 1999 에 정식으로 착공되어 2006 년부터 2007 년까지 완공될 예정이다. 건축은 새로운 시대의 디자인으로, 전통적인 구식의 배치를 버리고 실용성을 중시하며, 앞으로의 수리 관리를 용이하게 한다. 종합건물 내에는 유리불전, 도서관, 보고청, 사무실, 주차장이 있어 1 000 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다. 그 안에는 8 미터 높이의 석가모니상을 모시고 있는 수정 연꽃 조각상이 있는데, 양쪽에는 도로키존자상과 모운존자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7. 차공묘
웅장한 차공묘가 하나 있는데, 일 년 사계절 향불이 감돌고 있다. 설 기간, 특히 중학교 3 차 탄신일에는 홍콩 9 각지에서 온 차공묘 참석자 수가 10 만명을 넘어섰다. 어떤 사람들은 절에 비집고 들어가 제사를 지내지 못했기 때문에, 심지어 가까운 공터에서 종이를 태워 향을 피우기도 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장면이 정점에 이르렀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차공은 남송 말년의 맹장이라고 한다. 그는 강서 남창 오복에서 태어나 평강남 반란의 공로를 조사해 대원수 칭호를 수여받았다. 나중에 몽골 군대는 사면초가를 사면하여 파죽지세로 삼았다. 송군은 저항할 수 없었고, 절절 패퇴했다. 송제는 총리 노수복의 호위하에 홍콩으로 도피했다. 당시 차원수도 그를 남쪽으로 호송하여 도중에 병으로 죽었다. 그의 충성과 용감함 때문에 마을 사람들은 그가 죽은 후에 그를 신으로 숭배했다.
홍콩 Peng yingxian 여성 박물관
신계 분령 백복촌에 위치하여 산에 의지하여 지은 것은 홍콩의 또 다른 도교 명소이다.
펑영선각은 전신종 용문을 위해 지은 것이다. 선각은 자수용문에서 유래한 정통 도사 하금옥, 진탁카이가 광저우 삼원궁 총감 맥성걸과 함께 샹강을 여행하며 분령행복마을 이분원 주인 이도명을 방문했다. 그동안 그들은 먼 곳의 산들을 보았고, 사방은 천송만곡으로 둘러싸여 있었고, 지명은 물고기동과 백복촌이었다. 일출 초에 산에는 오색 상운이 떠 있는데, 마치 천연 선경과 같다. 당시 서로 세상의 쇠퇴에 현혹되어 이 몸도 곧 죽을 지경이었는데, 정토를 찾지 않으면 선정을 도울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교를 조장하는 것이 퇴폐적인 풍습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용문 정통 도관을 만드는 토론을 시작했다. 귀성 후, 양, 주랑산, 수수계, 수, 응우엔 선경 등 일부 도우들은 거금을 모아 땅을 사고, 물고기동 산기슭을 도우 풍요경에게 증정하며 건물을 도원정이라고 명명했다. 처음엔 어르신과 춘양 시조에게 바쳐진 것이었고, 나중에는 구장춘시조를 추가했다. 그 이후로 현종이 열리고 도화를 설명했다.
9. tsuen 완 천후 사원
묘가는 조턴과 유마지 지하철역 사이에 위치하여' 반얀 나무 머리 천후 절'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대마지의 랜드마크' 반얀 나무 머리' 는 사실 공원이다. 수백 년 이상 된 참천노반나무가 묘가와 천후묘를 지키고 있다. 이 서민공원에는 일반인 외에 점쟁이와 길거리 광동극이 있습니다 ...
10, 청산사
청산사 외에 법운사 푸흥사 등 고찰도 있다. 산에는 수만 그루의 고목이 있다. 또 과일 숲, 춘향 가을빛 향도 많다. 산이 높지도 아름답지도 않고, 숲이 깊지도 않고 그윽하지도 않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