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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이 달을 바꾸면 너는 매일 어떤 성구를 읽니?

경을 낭독하고, 선을 행하고, 절을 하고, 음식을 제공하고, 재계를 하고, 반지를 지키며, 네 개의 무량한 마음을 고치고, 보리심 등 선법, 공덕을 쌓기에 적합하다! 특히 상현월의 신변은 더욱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19 년 2 월부터 3 월 5 일까지, 즉 신개월의 첫 15 일 동안 공덕은 평소의 10 억배로 증가하여 부와 부를 빠르게 축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우리는 세계에서 몇 안 되는 몇 가지 다행이다 중 하나이다. 우리는 부처를 듣고, 불법을 수행하고, 대승불법을 고치고, 어머니처럼 재물을 모아 재물을 모아 중생을 축복할 수 있다. 그러나 무상은 언제든지 올 것이다. 이 사람은 바람 속의 촛불, 물 속의 거품과 같다. 내세와 내일 어느 것이 먼저 올지 모르겠다. 인과 판단은 다음 생의 귀착점을 결정한다. 이 생은 짧다. 기회를 잡아 공덕을 많이 하고, 좋은 뿌리를 심고, 중생을 축복하고, 내세에는 반드시 복보가 이 해탈고락의 길을 걷고, 결국 불과를 이루게 될 것이다!

살림이 지나고 생활도 줄었다. 물물고기가 적었는데 또 뭐가 재미있어요?

머리를 구하는 것과 같이 부지런하고 부지런해야 하지만, 가만두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복보가 전생에 축적된 공덕이며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소중히 여기지 않고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곧 소진될 것이다. 우리가 은행에 돈을 저축한 것처럼, 돈을 자주 인출하고 저축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다 써버릴 것이다. 복보를 아끼는 사람은 자원을 축적하는 법을 알고 복보가 계속 성장하게 한다. 복보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은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므로 항상 모든 부처에게 베풀고, 모든 중생에게 음식을 주어야 한다. 어디에서 도움이 필요하든 우리는 최선을 다해 해야 한다. 아무도 지불 때문에 가난해질 수 없다. 우리가 순수한 마음과 연민으로 베풀거나 지지한다면, 결국 보답을 받는 것은 우리 자신이다.

대대로 실천하다

이전에 아디샤존자는 티베트에 가서 전법을 전하러 갔는데, 매일 큰 진보가 있었다. 그를 돕기 위해, 그는 작은 불상을 하나 들고 불상에 인주를 찍고, 많은 작은 불상을 인쇄했는데, 우리는 이를' 진정진진진흙 보살' 이라고 부른다. 그는 매일 그 인상을 인쇄하고 작은 불상을 많이 만들었다. 그의 제자들은 스승이 매일 진흙을 긁고, 물로 문지르고, 손에 진흙이 묻어 그의 스님의 옷을 더럽히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믿는 사람이 점잖지 못할까 봐 그에게 "스승님! 너는 이런 일을 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니? 이 잡무들을 우리에게 맡겨라, 그러니 좀 쉬어라! 우리는 너를 위해 할 것이다. 너 수고했어, 다른 사람이 예쁘지 않아! 클릭합니다 덕망이 높은 아디협이 듣고 말했다. "만약 이 물건들이 너에게 남는다면, 내가 매일 먹고 싶은 음식을 먹도록 도와 주시겠습니까?" 모두들 듣고 깜짝 놀랐다. 상급사가 이렇게 귀에 거슬리는 말을 거의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내가 스스로 음식을 축적하는 것이다" 고 덧붙였다. 이런 일을 내가 어떻게 너에게 맡길 수 있겠니? " 그 이후로 아무도 감히 말을 하지 않았다. 아디협존자 같은 위인은 매일 이렇게 부지런히 식량을 모으는데 하물며 우리야. 그래서 부처가 되기 전에 계속 열심히 연습하고, 더 많은 자원을 축적하고, 포드를 위로 성장시켜야 한다.

축적된 곡물

모든 업적은 부와 지혜의 축적에서 비롯됩니다. 부와 지혜는 자동차의 두 바퀴처럼 성불의 원동력이다. 만약 네가 충분한 부와 부가 없다면, 너는 부처나 이익 중생이 될 수 없다. 중생에게 자비를 베풀려면 자비의 능력이 있어야 한다. 중생을 베풀려면, 충분한 지지가 있어야 한다. 항상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싶은 대로 말할 수는 없다. 중생을 베풀려면 우선 경제적 능력이 있어야 한다. 중생에 대해 인내심을 가지려면 치욕을 참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이는 가장 고치기 어려운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그대는 반지를 잡고, 중생이 그대를 유혹하고, 그대가 반지를 깨게 할 때, 그대는 반지를 잡는 수단과 붙잡는 수단을 가져야 합니다. 명상을 연습할 때, 외계의 소리가 아무리 시끄러워도, 가족 관계가 얼마나 깊든 간에, 너는 평온하고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모두 과거의 다행이다! 부보는 우포드의 기부 기금에서 왔다. 복복의 천부와 지혜의 천부가 점차 맞아야 진정한 자비가 생긴다. 만약 우리가 충분한 자원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가 부처가 될 때, 우리는 성숙하게 자신을 보고하고 스스로를 개조할 것이다. 그때 이익은 중생이었고, 능력은 무량했다.

감마인포체의' 대원만한 전진' 에서 발췌한 것이다.

제품의 장점:

연꽃땅콩 대가는 불집화신을 공양하고 스승의 모든 공덕을 전승하여 빠르고 원만하게 복혜 이등식을 축적할 수 있다!

초가의 어머니가 모호하게 말한 바와 같이, 삼악도자에게 주는 것은 새로운 악업을 낳지 않을 것이며, 각종 계율, 십악업 장애, 예를 들면 근본지삼매도 등을 없애는 것과 같이 모두 없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기부금은 부를 축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죄를 참회할 수도 있다. 다른 밀경과 많은 다른 의궤에서 "삼매계율이 깨지면 공양과 인심 때 참회하는 것이 가장 비범한 승리다" 고 언급했다. \ "라고

또한, 데이턴 주 마스터 바랑 도 몇 가지 희생 의 장점 을 보여줍니다:

1. 점쟁이와 신통한 사람의 말을 듣고, 나는 자신의 생활이 방해나 어려움을 당했다고 생각하여 제물을 모시면 장수를 연장할 수 있다는 의심이 들었다. 이것이 티베트인들이 상급자나 라마가 아프더라도 부양해야 하는 이유이다.

기부금은 직업이나 명성과 같은 장애물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3. 다른 사람의 징벌이나 부적을 받으면 무한한 복보에 기여하기 위해 감출 수 있다.

4. 수리혜가 바친 가봉은 기업주나 천룡팔부의 피해를 가릴 수 있다.

5. 공양은 모든 부처를 공양하는 것과 같다.

공양을 할 때 삼티단성은 법을 고치는 곳으로 초청되었고, 모든 공양물은 부적, 손자국, 결심의 가봉에서 단이슬로 바뀌었다. 따라서 제물은 일반적인 지지일 뿐만 아니라 의미도 크다.

6. "연꽃땅콩 대가의 10 주년 제물" 에서 "한 번 제공한 후에는 새로운 죄를 짓지 않고, 장차 연꽃대사의 극락세계와 정토에서 반드시 죽을 것" 이라고 언급했다. 만약 우리가 제사의 계율과 질서를 지킬 수 있다면, 대사가 제시한 공덕까지 원만하게 될 것이다.

부족하거나 부족하다면 고백으로도 할 수 있어 한 번에 모든 증류를 완성할 수는 없다. 그래서, 과거 지금, 상급자가 죽었으니, 너희들은 부양해야 한다. 죽은 후 제자와 추종자들은 스승을 위해 제물을 만들고 조명을 제공할 것이다.

땅콩의 대가: "나는 왕래하지 않지만, 나를 믿는 사람은 내가 전에 한 말을 한다. 매달 초열, 나는 나의 제자를 보러 왔다! 클릭합니다 ""

연땅콩 대가는 석가모니버나 다른 화신처럼 열반에 들어가지 않았다. 이익중생이 있은 후 서남 묘복주로 가서 나찰을 정토로 개조한 후에도 여전히 벽통길상산정토에 살고 있다. 대사조차도 항상 남첨부의 중생을 관찰하는데, 때로는 성인을 드러내기도 한다. 마닌에서 위대한 많은 사람들은 모두 연꽃사부님의 화신이고, 어떤 사람들은 연꽃사부께서 보내신 것이다.

예전에 왓슨 대사조차도 티베트를 떠나려고 했는데, 모든 티베트왕과 신하들은 모두 아쉬워했다.

연세운: [나는 왔다갔다하지 않을 것이다. 나를 믿는 사람들, 즉 내가 전에 말한 것뿐이다. 매달 10 일, 나는 나의 제자를 보러 올 것이다. ] 이것이 바로 장지가 매년 음력 10 월 초 10 일에 연꽃 대사에게 제물을 바치는 유래이다.

음력 10 월 초 10 일, 수련사 공덕이 무량하다. 약술은 다음과 같다.

[1] 정월 초 10: 수재 연장, 말솜씨가 막힘이 없어 중생의 호소를 만족시킬 수 있다.

[2] 2 월 초 10: 만병을 치료하고, 백성을 번식시키고, 풍족하게 먹을 수 있다.

[3] 3 월 초 10: 흉악을 피하고, 악몽과 가족 고민을 없애고, 부처를 구하는 자는 쉽게 부처가 될 수 있다.

[4] 4 월 초 10: 모든 질병, 귀신, 외도, 악법을 해치지 못하게 하고, 귀신은 명령에 복종하고, 금강, 즉 성금강을 검증한다.

[5] 5 월 초 10: 파계, 중상불, 거짓말, 욕하는 등의 범죄를 없앨 수 있다.

[6] 6 월 초 10: 생년월일까지 살지 못한 사람은 구병, 죽은 자의 복을 면하거나, 스승의 땅에 살다가 결국 부처가 된다.

[7] 7 월 초 10: 병을 제거하고 피난을 할 수 있고, 신통, 장수, 성취대신, 장수, 평생 대국, 부처가 되고 싶다.

[8] 8 월 초 10: 악마를 제외한 불, 물, 바람 등 모든 질병을 없앨 수 있으며, 모든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다.

[9] 9 월 초 10: 풍족하게 먹을 수 있고, 꿈속에서 미래의 길흉을 알 수 있다.

[10] 10 월 초 10: 모든 귀신을 침범하지 못하게 하고, 밀착되고, 매끄럽고, 계명을 깨지지 않고, 큰 지혜를 얻고, 금신이 된다.

[11]11월 10 일: 별 등 모든 불길한 것을 피할 수 있어 모든 희망이 이뤄졌다

[12] 12 월 10 일: 용왕의 외도를 제압하고 복종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