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극 오극은 속칭 김화극으로, 저장성의 지방극종 중의 하나이다. 김화지역을 중심으로 강서 북동부의 김화, 여수, 임해, 건덕, 순안, 옥산, 상라오, 귀계, 포양, 경덕진 등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고강, 곤강, 난탄, 휘장, 비치순, 석조의 여섯 가지 곡조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김화고는 오주라고 불렀기 때문에 1949 는 오주로 개명되었다. 오극 역사 명청 이래 김화지역은 줄곧 소금, 실크가 강서, 페인트, 도자기를 절강의 무역구에 입성해 왔다. 게다가 물산이 풍부해서 각종 희곡이 기발하고 아름다운 곳이다. 명대 중기에 유행하는 의우강은 김화부 (현재 저장김화) 에서 형성되어 의우현에 속한다. 명말의 고강, 곤강, 청초의 난탄강, 청중엽의 휘장극은 모두 김화에서 유행한다. 고강은 후양, 서우, Xi 안, 송양으로 나눌 수 있다. 후양고강은 동양과 의우 일대에서 유행한다. 어떤 사람들은 의우 () 의 파생물일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무술을 잘 연기한다. 서오고강은 김화북향 서오촌에 반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그것의 창곡은 Xi 안고강보다 더 완곡하고 소박하며, 더욱 스크롤감이 있어 혜지아조와 관련이 있다. Xi 의 안고강은 여주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고대에는' Xi' 라고 불렸고, 옛 이름이다. 익양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전해지고, 서평강의 유풍일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 조어는 많고 적으며, 일방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위의 세 가지 유형은 모두 한 사람이 부르고, 뭇사람이 돕고, 징과 북이 축제를 돕고, 마음대로 입강에 들어간다. 고음의 곡조는 대부분 징과 북이 흥을 돋우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 현을 가리지 않고 한 사람이 발언하고, 모두가 화목하고, 음조가 높고 격정적이다. 서무, 송양의 고강에는 밴드 반주가 있어 우리나라의 각종 고강의 독특한 형식이다. 고음 곡조는 매우 많은데, 각기 다른 극은 모두 자신의 "세트" 를 가지고 있다. 처음으로 긴 구를 사용하다. 연극이 풍부하다. 예를 들면 회음희, 하희희, 대백토끼희 등이다. 곤곡은 속칭' 조치',' 김쿤' 으로 알려져 김화에서 전해 내려오는 곤곡 분기이다. 농촌 초대, 묘회 유동 공연으로 농민을 주요 관중으로 삼고, 언어가 비교적 통속적이고, 줄거리가 우여곡절이며, 창곡은 4 성 억양에 국한되지 않고, 주로 무협극, 공극, 대극을 위주로 한다. 명대 이후 줄곧 오극의 모든 성부 중의 정통으로 여겨졌다. 실제로 곤곡은 여주 (현현) 와 김화의 지류로, 그 언어와 곡조가 현지 풍습과 결합해 단순화되거나 바뀌었기 때문에' 조치' 라고 불린다. 현재 그 연극은 거의 공연하지 않고, 일부 곡조는 소현조에 흡수된다. 예를 들면 [우두] [복숭아색] [수심령] [상육근] 등 소현조의 단편이다. 무작위놀이, 무작위놀이를 전문으로 하는' 무작위놀이반' 은 대부분 포강현에서 나왔기 때문에' 포강 무작위놀이' 라고도 불린다. 팬 2, 357, 루화는 주요 노래 곡조입니다. 그 유행 지역은 김화 (), 여주 (), 여주 () 외에도 창화 (), 동려 () 에서 자주 공연한다. 둘째, 누가 북극 창조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진강 () 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안후이의 허풍 () 과 4 급조 () 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357 은 남극 창조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일찍 부는 것에 속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형성이 안후이 남부의 휘주, 사평, 태평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갈대꽃은 허풍류에서 유래한 것으로, 휘극의 유풍이다. "중국 희곡 곡예사전" 에 따르면 난탄은 오극 중 "삼오칠", "노화조", "범 2", "댐" 네 음을 부르는 것을 말한다. 삼삼칠'' 노화조' 는 안휘' 비석강' 에서 발전해 피리를 주요 멜로디로, 화려하고, 매끄럽고, 펴지고, 단어가 적고, 말이 많고, 그 다음에는 여러 글자가 적은' 겹이' 로 발전했다. 범 2 는 진강남에서 전해온 곡조로, 오극에서 통치자, 소공, 정규공, 보통 인물의 네 가지 다른 곡조로 발전하여, 풍격이 각기 다르고, 역판, 원판, 흐르는 물, 타이트한 가죽, 겹판 등이 있어 심금을 울리고 음조가 높다. 또한 "백 플레이트", "백 드래곤", "원판" 및 기타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곡조의 성격에 따르면,' 범 2' 는 일반적으로' 357' 과 연결되어 있고,' 노화' 는' 댐' 과 연결되어 있다. 루소소한 일, 셜리 메이, 진주 셔츠와 같은 많은 연극이 있습니다. 휘극은 안후이 남부에서 전해졌다. 청말 이래 많은 안후이인들이 김화로 이주했고, 대부분 상업에 종사했고, 휘극도 상업 노선에 따라 유입되었다. 김화, 여주 현지 혜주반 30 여 개, 19 18 정도만 현지 강좌가 10 여개 있습니다. 오극 휘주반은 자신의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탄환, 갈대, 불기 등 고대 휘주 곡조를 위주로 한다. 서피와 황아를 부르는데, 그의 공연은 거칠고 호방하며 소박하고 건강하다. 그의 극작으로는' 이진궁',' 법문사',' 청룡회' 가 있다. 그중에서도' 불 태우기',' 물수제비 뜨기' 등의 공연 스타일은 오늘날 피황극에서는 드물다. 백사장천은 쑤저우의 백사장천에서 기원했다고 전해진다. 건륭, 가경년 (1936- 1820), 김화에는 곡예담춘좌창반이 있다. 여수천은 여주와 란강 사이를 오가는 꽃배 아가씨가 들여온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먼저 아마추어 노래반이 생겼고, 이후 오극 연예인에 의해 연극으로 개조되어 오극의 목소리 중 하나가 되었다. 포강탄천',' 란계탄천',' 동양탄천' 이 있습니다. 연극에는' 승니회',' 부러진 다리',' 모란이 수업에 온다' 등이 있다. 해방 후 전통극' 승니회',' 다리 끊기' 는 극본과 공연 모두에서 새로운 창작을 했다. 시조는 명청 이래 유행하는 민간 희곡의 총칭이다. 명청한 민요, 남쪽 꽹과리, 유탄, 현지 단조에서 유래한 민요가 있다. 그것은 현지의 민요와 가무에서 진화한 것으로, 농촌 생활의 작은 연극을 부르는 목소리이다. 극목은' 광동을 걷다',' 면사 판매',' 왕할머니가 닭을 욕하다' 등이 있다. 위의 여섯 가지 성대는 오극에서 한 연극에 뒤섞인 것이 아니라 각 성대마다 몇 개의 전문 연극이 있다. 처음에는 고강도, 곤강, 난탄이 독립적으로 편성되어 나중에 다른 조합의 조합반으로 발전했다. 이 극단은 높은 노래도 부르고, 곤도 부르고, 루안도 부르는데, 속칭' 삼위일체반' 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휘극이 김화에 전해졌는데, 어떤 삼합반은 고강을 버리고 휘극을 부르고, 어떤 것은 산곡을 불렀다. 그 후 해변의 봄과 시간의 곡조를 흡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