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 124 헥타르. 산에는 기석이 매우 많은데, 특히 영지석이 많기 때문에 이름이 높다. 그것은 멀리서 거대한 코끼리처럼 보이기 때문에 향산이라고도 불린다. 서쪽 기슭에서 벼루를 생산하기 때문에, 일명 벼루산이라고도 한다. 영암산소는' 영암수가 강남 1 위',' 영암수가 천대 1 위',' 오중 제 1 봉' 으로 불린다. 청나라의 강희 황제와 건륭황제는 여러 차례 남순을 하며 영암산궁에 묵었다. 등산로는 루고령에서 산꼭대기까지 구불구불 돌벽돌로 깔려 있어 강희어도라고 합니다. 길을 따라 풍경, 파빌리온, 녹색 환영 사람, 일몰, 타워 하우스 바람, 흔적, 태호 시선, 화살표 향 꽃, xiufeng 사원, lingyan 타워 그림자, 샤오 사원 종소리, 천등 만등, 녹산당, 오왕궁 유적지, 산꼭대기 정원 이백, 위, 백거이, 유우석, 소동파, 범중연, 범성대 등과 같은 유명인. 이 유적지를 유람한 적이 있어 400 여 곡의 회자된 시사를 남겼다. 명대 문학가 원홍도는 영암을 "산이 높지 않고 오중" 이라고 불렀다.
영암산의 산은 화강암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암석의 구형 풍화 작용이 현저하기 때문에 산에는 많은 상형기석이 있다. 옛날에는 12 기석, 18 기석이라고 불렸다. 이 기석들은 생동감이 있고, 상당히 재미있어서, 사람처럼 혹은 사물처럼 보인다. 취승석 (속칭 바보 등 아내), 석거북 (속칭 거북이가 태호를 바라본다) 과 같은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영암산은 오월 헤게모니의 증거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월왕 군웅이 오국의 황후에게 돌을 바쳐 총애를 받았다. 오왕부차는 환심을 사기 위해 영암산에 규모가 큰 관와궁을 지었다. 지금도 영암산 정상에는 아직도 아기궁의 유적이 많이 남아 있어 일화와 전설이 많이 남아 있다. 현재 영암산사 서쪽에 원림이 하나 있다. 명대, 진망제는' 오중승경' 을 썼다. 화원에는' 놀이풀' 이 하나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fuzhuan 차를 깎아서, 시중을 들고 전하를 감상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지북에는 두 개의 우물이 있는데, 동그란 것은' 오왕정' 이라고 하는데, 전하는 바에 의하면 돌은 늘 이 우물을 씻고 물을 거울로 삼는다고 한다. 팔각의 그 입은' 지계정' 이라고 불리는데, 수질이 달콤하고 맑아서 무궁무진하다. 정원의 북쪽은 가짜 산으로 둘러싸인' 월지' 이다. 돌은 달을 올려다보기 귀찮아, 왕은 사람들에게' 월지' 를 열어 달이 물에 반영되게 하라고 명령했다고 한다. 달밤, 늘 왕과 나란히 달을 감상하다. 또한' 서시동',' 거문대',' 입대',' 망월대',' 불일암',' 헌화암' 등 다른 승리에도 시가 있다.
영암산은' 동남의 유명한 정글' 이다. 동진 말년에 사록은 이 산에 살면서 자기 집을 사찰로 지은 적이 있다. 전량교도소 2 년 (기원 503 년) 은 수봉사 () 라는 절로 확장되었고, 당대는 영암사 () 로 개명되었다. 송대 사오싱, 조정은 항금 명장 한세충 () 을 주어 선금 숭보전 () 을 개명하였다. 명나라 홍무년 동안 곽향쌍탑사로 이름을 바꾼 후 화재로 파괴되었다. 청순치 6 년 재건, 함풍 10 년 전쟁 파괴. 1926 에서 재건된 지 20 여 년 만에 윤광대사에게' 영암산사' 로 개명됐다. 영암산사는 당도견이 주재할 때 법가를 믿었고, 송 원 풍삼대 때 선종으로 바뀌었다. 1937 년 현대불교대사인 인광대사가 Xi 영암산사로 이주하여 정토종을 창설했다. 이때부터 영암산사는' 정토도장 전문' 으로 등재되어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하다. 1940 년, 묘진 대사가 방장으로 승진하여 영암산사의 전면 수리를 주재했다. 현재 방장 설명 대사는 중국 불교협회 고문위원회 의장으로 덕행이 깊고 도법이 유명하다.
영암산사 내 건축물이 웅장하고, 불상이 으리으리하며, 각양각색의 나한은 각각 특색이 있어 생동감이 있다. 중국 불학원 영암분원을 창설했다. 절 동쪽에는 영암탑, 일명 다보탑과 영구탑이 있다. 전량감옥 2 년 (기원 503 년) 에 건립되어 남송사오싱 17 년 (서기 1 147 년) 에 재건되었다. 해방 후 또 몇 차례 수선을 했다. 타워 높이 33.4 미터, 7 층 8 면, 흑와황벽, 고박응중은 사원 전체와 하나가 되어 영암산의 상징이 되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대사인 설명이 배속되었을 때, 시종 불법수행을 견지하고, 한 발짝도 절을 떠나지 않고 절과 인연을 맺었다. 그는 쑤저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법사 중 한 명으로 쑤저우 시 정부에 초청되어 영암산사 방장을 떠났다.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당의 종교적 신념의 자유 정책이 회복되고 시행되었다. 쑤저우 시 정부는 영암산사 등 세 개의 절을 불교로 돌려주고 1980 년 설날에 다시 개방하는 것은 중국 절 중 최초로 이 정책을 시행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