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홍콩 드라마' 창세기' 20 주년을 되돌아보다: 무정한 감정.

홍콩 드라마' 창세기' 20 주년을 되돌아보다: 무정한 감정.

20 년 전, 세기의 교분에 홍콩 TV 방송유한공사 (속칭 방송국이나 TVB) 가 역사상 가장 긴 드라마' 창세기' 를 제작했다. 1990 년대 말 내지드라마의 질이 크게 높아지면서 많은 드라마가 홍콩에서 여러 차례 방송되면서 시청률 최고점을 기록했다. 홍콩 연극은 세기를 뛰어넘는 계기로 고전적인 이미지를 재창조하려고 시도했다. 창세기는 여전히 가족 원한의 전범이며, 관심점도 쇼핑몰 경쟁이지만 객관적으로는 혁신이 많지 않다. 그러나' 창세기' 는 화려한 출연진과 선명한 인물 이미지로 현대 도시판의' 용팔지' 처럼 전례 없는 섬세하고 풍만한 인물로 많은 명성을 만회한 것은 역사책에 확실히 기록되어 있다.

이제 또 다른 20 년이 지났고, 팬들의 인상 속에 있는 홍콩 영화처럼, 홍콩산 드라마도 점차 특색을 잃어가고 있다. 한편으로는 당연히 인재가 시들어 떨어지는 현실에 안타까움을 느낀다. 한편, 생산 단계에서 대륙 상가와 합작하여 의식적으로 시장으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자주 개념을 1 위에 올려놓고 잡문을 쓰며 이전의 창작 우세를 잃고 일 년 내내 두세 편의 정말 우수한 연극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KLOC-0/999 를 돌이켜 보면, 항극은 침체기에 처해 있어 80 년대 말 90 년대 초 인재구제와 볼거리가 끊이지 않는 황금시대와 비교할 수 없다. 창세기 계획은 편폭이 긴 슈퍼드라마이다. 가족상전 제재에 익숙한 전문가는 몇 년 전 두 편의 60 회 안팎의 성공극에서 꼴찌를 했지만, 극의 리듬을 균형잡히고 감화력을 유지하기 위해 실제로는 각각 50 회 안팎의 큰 단위로 나뉘어 전후 조정된 주요 인물들이 서로 다른 이야기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창세기라는 대극종은 상대적으로 안정되어 90 년대 초 항극 스타일과 크게 달라져 개성을 강조하며 대량상용화되고 심지어 회색 이야기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전통을 계승하는 데 있어 비교적 치밀하고 끊임없이 불꽃을 부딪치는 인물 사건 배치다. 긴 100 회 편폭에서는 오늘 많은 70 ~ 80 회 장극처럼 물을 주입하는 줄거리가 전혀 없고, 전체 리듬감은 할 수 있다. 각 코너가 모두 제자리에 있어서 감독의 수준을 정말 시험한다.

주인공: 네 명의 남자 주인공이 충돌하여 불꽃이 피었다.

"창세기" 에는 많은 인물이 있는데, 주요 인물들은 모두 출중하고 기억에 남는다. 예영팀, 장자력, 서문표, 마지강과 같은 사람은 하나도 변하지 않는다. "창세기" 는 인물로 승리하는 드라마로서 고전적인 지위에 부끄럽지 않다. 이 드라마의 성공 비결은 실제로 인물의 성장과 탈바꿈을 연기하는 것이다. 이는' 영웅' 에서 특히 뚜렷하고 성공적이다.

Ye Rongtian 에 대해 먼저 이야기 해 봅시다. 그는 전체 연극의 영혼이다. 상업권 획기적인 성공한 사람으로서 예영진은 100 회 대표작 중 99 회는 성공하지 못했다고 말해야 한다. 논리적으로' 창세기' 의 주요 극적인 충돌은 부동산과 상업 분야에 크게 나타난다. 그러나 예영진의 경우, 이것들은 모두 그의 줄거리의 주선이 아닐 것이다. 반대로, 요점은 예영진의 성장사를 묘사하는 것이다. 예영진의 성격은 전반생과 후반생에 비해 거의 완전히 달라져 나가량 들이 연기 방법의 차이를 깨닫게 했다.

의심할 여지없이, 나가량 () 는 90 년대 항극의 일류 실력파이다. 만약 1989 로 돌아간다면, 그는 여전히' 재수 없는 놈' 의 텅스텐처럼 추구하는 바람둥이이다. "사람이 천지에 있다", "열정이 천지에 있다" 라는 두 편의 대극을 겪은 후, "창세기" 에서 그의 첫 영웅의 지위를 뒤흔들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비록 그 혼자만 전체 연극을 지탱했다고 할 수는 없었다. 진금홍과 곽진안도 연기와 이미지가 일류인 인물로, 구톈러 역시 연기와 이미지가 가장 좋은 단계에 있다.

예영진이 앞에서 용감하고 조급해서 결과가 어떻든 그는 일심으로 부동산 대형이 되고 싶었다. 비록 그가 열심히 일하려는 원래의 의도는 좋지만, 주로 가정을 돌보는 것이다. 예영진은 부모의 효도에 대해 할 말이 없지만, 이것은 진정한' 말을 잘 듣는 것' 이 아니라' 철이 드는 것' 은 말할 수 없다. 그는 상대방의 입장에 서 본 적이 없고 지나치게 자기적으로 행동했기 때문에 일련의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여 줄거리 추진을 촉발시켰다.

동생 영택, 여동생 온아, 친구 문표, 심지어 그를 좋아하는 신영, 헬렌의 태도, 둘째 삼촌 예효리 가족과의 갈등을 포함해 전체 이야기 충돌이 예영진에 의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예영은 야심차게, 비록 그의 머리는 매우 민첩하지만, 사실 그는 성인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만약 그의 아버지 엽고구파심이 당승에게 설교하지 않았더라면 하반기에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없었을 것이다.

물론, 아버지의 영향은 측면에서만 비롯된 것인데, 주로 예영진이 확실히 큰 타격을 받아 그의 성격을 변화시키고 침전시켰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문표의 변화와 육체의 죽음이며, 더욱 중요한 것은 그가 사랑하는 신영의 죽음이다.

후반전의 예영팀은 전장과 다른 이미지 포지셔닝을 하고 있다. 팔형이 나타나자 예영진은 다른 사람에게 관대하고 대범하며 이해심 많고 조급하지 않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자력조차도 손가락질하며 일을 골라 내는데, 좋은 성질로 유명한 마지강조차도 참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반면 예영팀은 인내심을 유지하고 긍정적인 각도에서 장자력의 동기를 추론해 볼 수 있다. 이런 인물에 대한 나가량 공연은 앞뒤가 크게 다르고, 전극을 관통하며, 진실되고 믿을 만하며, 전대미문의 고전적인 형태이다. 예를 들어, 야빈이 모욕을 당한 후 예영이가 무릎을 꿇고 참회하고, 전용과 문표가 사무실에서 지강의 부모의 죽음에 직면하고, 신영의 죽음에 직면하고, 어머니가 뒤에서 조작하고, 아문의 죽음 등을 마주하는 등 몇 가지 중요한 선정적인 장면들이 있다. , 나가량 연기는 시련을 견디고 전극을 감당할 수 있다.

예영진에 큰 영향을 미치는 대립인물로서 서문표 () 와 장자력 () 은 각각 반편의 연극을 지지한다. 그들은 한 쌍의 이복형제이다. 그들은 생활 속에서 오래 지내지 못했지만, 감정이 깊어서 옳고 그름에 관계없이 사이비 같은 인생을 함께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두 사람의 성격과 환경은 문표 () 와 려자 () 의 최종 결과를 결정한다.

서문표 () 의 실실 () 은 무관하지 않다. 특히 () 의 감정 변화이다. 예영팀은 이 좋은 친구를 스스로 길을 잘못 들게하고,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이 친구에게 떠밀었다. 그는 줄곧 문표의 인생관, 가치관, 세계관을 바꿀 수 있는 교묘한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 앞서 허문표가 현실을 인식하게 했지만, 기획국의 스승, 호, 그의 어머니, 그가 독립생활을 하는 등 다른 요인들로 인해 허문표는 객관적으로 큰 압력을 받고 정서가 불안정해졌다. 문표가 결국 살인으로 완전히 바뀌었을 때, 그가 찾은 심리적 위안은 전용이 그에게 중얼거리고 영향을 준 것이었고, 심지어 전용의 배신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문표가 전 여자친구 티나를 떠난 또 다른 잠재적 원인은 그가 경제적으로 부유하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진금홍은 문표 () 의 변화를 잘 해석하여 극단적인 이유를 최대한 믿을 수 있게 했다. 문표는 학우의 큰 입, 지강 등 방화범과 어머니를 살해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으며, 잎과 잎에도 연루되어 있다. 문표 () 가 무대에 도착한 후, 전용 () 과 멋진 상대극이 있었는데, 지금까지 많은 항극 팬들에 의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되고 있다. 사실, 그 당시 서문표는 부동산 업계의 전문가였고, 예영진은 진정한 전문가가 아니었다. 그의 마음은 여전히 금연 도시의 의미를 잘 모른다. 그는 단지 문표 () 를 뒤돌아보게 하려고 하거나, 그를 뒤돌아보게 하려고 했을 뿐이다. 다행히도 문표는 신영에 대한 깊은 감정이 마침내 감화 작용을 했다. 적어도 이 징그러운 이유는 관객을 믿을 수 있게 한다.

한편, 장자력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의 이름만 들었기 때문에 약간의 서스펜스를 만들었다. 전반전 마지막 몇 회에서 그가 나타났고, 그는 와전닝과 함께 걸으며 후반전을 위한 길을 깔았다. 자력갱생의 변화는 문표보다 더 우여곡절이다. 펑크의 출신은 그가 좋은 교육을 받지 못했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그도 재능이 있다. 이것은 그의 불행을 다지는 한 요인이다. 장자력이 서문표처럼 좋은 교육을 받았다면, 그는 결국 가족의 영향으로 멈출 수 있을 것이다. 결국, 원자바오 비아 오 (Wen Biao) 는 완전한 가족을 가지고 있으며, 려자 (Wen Biao) 와 그의 어머니는 대만에서 방황하고 괴롭힘을 당하고 있습니다. 결국 그들은 홍콩에 와서 김 삼촌과 재회한 지 불과 몇 년밖에 되지 않았다. 이런 성장 경험이 아니라면 자력갱생의 증오와 보복은 이렇게 극단적이지 않을 수도 있고, 결국 통제할 수 없는 결말에 직면하지도 않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장자력복수의 의지는 문표가 위탁한 것이고, 복수의 잔인함은 서대호의 부추김을 받은 것이다. 결국, 그의 복수의 천부적인 재능은 예샤오리에 의해 배양되었다. 자립이 마침내 홍콩으로 돌아온 지 5 년 만에 우스갯소리가 정말 훌륭하다고 평가했다. 첫째, 예샤오리는 원래 그와 같은 전선이었는데, 결국 예샤오리는 갑자기 가족관계를 받아들여 생각을 바꾸었다. 둘째, 고미나는 원래 자기가 찾아와서 꽂는 체스였다. 결과적으로, 여덟 형제는 티안 룽 (Tian Rong) 과 사랑에 빠졌다. 셋째, 잎은 원래 쓰려고 했지만, 그는 타닌을 모욕했다. 네 번째는 가장 예상치 못한 것이고, 자력갱생을 가장 받아들이기 어렵게 하는 것이다. 다닌은 사고로 기억을 잃고, 성격은 크게 변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장자력 디자인의 운명은 원래 많은 장점을 형성하고 싶었고, 결국 예측할 수 없는 변수가 나타났다. 가장 슬픈 것은, 려자 (Wu Biao) 가 Wen Biao 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후, 줄곧 납득할 수 없었다는 것이다. 그 자신의 인생 길은 이미 그를 완전히 잃었다.

장 자력에 대한 구톈러 해석은 필리핀과 다르다. 필리핀에서, 그는 예영진과 교섭을 한 후, 그는 명다에 들어가 예영진에 대처했다. 그의 자력갱생은 보복일 뿐, 그 자신은 변질되지 않았다. 그의 변화는 엽효리가 죽은 후,' 이탈 관관 변호사' 부터 옥상에 가서 허문곤 () 을 오살하고, 허문곤 () 을 오살하고, 잎에 대처하고, 엽영택 () 을 모함하고, 차근차근 대처하는 변질로, 결국 호호 () 와 고수근 () 에 대처하고, 사다닌 () 을 고문하고, 심지어 완전히 무고하고 그의 아버지 김삼촌 (

장자력의 광기와 비이성적인 변화는 구톈러 데뷔 이후 가장 우수하고, 풍부하고, 심오하며, 심지어 가장 성공적인 캐릭터다. 결국 임종을 앞두고 그는 자조했지만 참회하고 싶지 않았다. 문표는 확실히 신영 때문에 마음속에서 돌아서는 희망이 있고, 장자력은 다닌을 확고히 통제하고 있지만, 본질적으로는 일종의 점령이고, 마음에는 사랑이 전혀 없기 때문에 결국 돌이킬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문표보다 더 슬프고 불쌍하여 전극에서 가장 충격적인 캐릭터 형성이 되었다.

전극을 관통하는 엽영진을 제외하고 또 다른 비슷한 주인공은 마지강이다. 전반부는 예영진과 서문표 사이에서 중재하는 인물이고, 후반부는 자력, 다닝, 예영팀 사이의 갈등에 빠진 인물이다. 전체 줄거리를 보면 마지강의' 도구성' 이나' 기능성' 색채가 상당히 무겁다. 예를 들어 그가 처음 대만성에 갔을 때, 타닌을 소개했다. 이 겉보기에 중요하지 않은 줄거리는 사실 그의 뒤에서 큰 파문을 일으켰다. 예를 들어, 야빈은 불행하게도 모욕을 당하고, 부모는 죽임을 당하고, 학생들을 이끌고 큰 소리로 떠들어댔다. 그는 문표 () 와 다용 () 간의 갈등의 격화, 문표 () 의 죽음, 자립 풍조의 악화에 기여했다. 이 관건들은 모두 마지강과 관련이 있다.

그의 선량함은 극중에서 반복적으로 강조되었다. 이치대로 말하면 그의 비극과 희극은 모두 전형이다. 곽진안은 확실히 실력파 배우이지만 자세히 보면 좋은 사람 마지강은 극 중 유일한 주인공에 흠집이 난다. 그의 역할은 보조성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다른 주인공과 연쇄극을 부각시키는 것이 주된 임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에게 가장 중요한 부모의 죽음과 마찬가지로 곽진안은 이틀 밤 갑자기 진실을 보는 장면이 있어 충격적인 표현이어야 한다. 첫째, 전려세기에 예영진과 서문표 고백을 보았고, 서문표는 그를 뒤쫓았지만 전복을 디자인해 동정을 사취했다. 둘째, 나는 큰 입 긴 집에서 문표 한 장이 우리 엄마를 죽인 사진을 보았다. 곽진안의 활약은 매우 좋았지만 전반전이 끝날 무렵 예영진이 문표 뒤를 돌아보도록 강요했기 때문에 그는 곧 원망을 내려놓고 문표 () 를 용서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나는 이 변화가 너무 고의적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말 그대로 문표 저 당나귀의 표정이 관중의 눈에는 여전히 눈에 선하다. 이른바 책임감 있는 운삼면 사장 주인공이 살인자를 쉽게 용서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극 전체에서 보기 드문 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배우: 외모와 연기 모두 좋아요

극 중 여자 1 호 주인공은 고미나와 두 자매로 성격이 완전히 다른 두 사람이 곽코잉 한 사람이 감당할 수 있다. TVB 의 전 일선 여배우 명단에서 곽코영은 다산이 아니다. 하지만 그는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100 편의 명작을 연기했다. 1990 년대에는' 창세기' 와' 탐정조사파일' (상위 3 명의 주연 장대용과 고결한 이야기는 앞뒤가 맞물려 100 회를 넘지 못함) 이 있었고, 두 드라마의 여주인공은 모두 곽코영으로 널리 호평을 받았다. 이 기록에 도전할 수 있는 다른 여배우는 없다.

곽코영은 100 회 전체에서 이런 성격에 대한 해석도 성격에 대한 역차의 도전이다. 고결은 처음 두 편의' 탐정조사파일' 에서 고결기억상실증 이후 제 3 부에서의 성과와는 거의 다르다. 창세기에서는 신영과 고미나라는 인물도 각각 수준이 있다. 진 신영은 먼저 예영진과 사랑에 빠졌고, 헬렌은 그 속에 녹아들었다. 전반적으로 신영의 성격은 약하고 강인하다. 예를 들어, 나는 Tian Li 세기에 도움을 주었고 Wen Biao 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사업을하기를 희망합니다.

후반부의 팔형은 또 다른 것으로, 명랑하고 발랄한 성격에는 섬세함과 자상함이 숨어 있다. 특히 예영과 친숙해지면 성격을 바꾸고, 심지어 신영의 어떤 특징을 일부러 모방하려고 한다. 사실, 그들은 두 개의 대립적인 인물이지만, 곽코영은 그들을 잡는 데 능하다. 예를 들어, 신영의 바깥 세계에 대한 갈망과 옥중의 아이들은 훌륭한 해석이다. 아버지의 고수근과 엽의 이중 타격을 받아, 팔형과의 관계는 매우 모순적이다. 두 여주인공의 결말은 모두 예상치 못한 선정적인 단락으로 끝나 인상적이다.

마지강과 장자력과의 중요한 관계가 있는 다닌은 원래 싸우러 나온 소녀였다. 예영진은 그녀의 인생에서 짧고 흐릿한 희망이었다. 나중에, 그녀는 장자력 같은 펑크에 투신하여 다닌이 순박한 면모를 유지하고 있음을 설명할 수 있었다. 다닌은 장자력의 복수에 대해 유보했지만, 그는 자신의 노력으로 홍콩에 와서 복수 계획에 참여했다. 결국 그는 피해자의 역할을 했다.

기억상실증에서 기억 회복에 이르기까지 다닌은 장자력에 실망하지 않았다. 그녀가 예영팀 자립의 현황을 말했을 때, 그녀는 자립의 본질이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반복해서 보여 주었고, 심지어 자립에 시집가서 감정으로 만회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사실, Tianning 기억 상실증 후 Zhiqiang 에게 감동을 받았을 때, Zhang Ziqiang 이 결혼하기를 원하는 순간부터, Zhang Zizi 는 이미 Tianning 에게 분개했습니다. 왜냐하면 어머니와 Wenbiao 외에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그를 배반했기 때문입니다. 이런 변화는 다닌이 자립을 폭로하는 것과 크게 관련이 없다. 자립이 복수의 길에서 점점 멀어지기 때문이다. 분명히, Tianning 의 성격도 크게 바뀌었고, 수준이 풍부했습니다. 특히 마지막 단계에서 Zhang Zizi 가 거의 붕괴되었을 때, 채소분 연기는 놀랍습니다.

게다가, 전극에는 진혜산이 헬렌에 대한 공연이라는 더 중요한 부분이 있다. 예영진에게, 신영과 헬렌은 연이어 그것을 놓쳤는데, 이것은 예영진의 성장의 상징이다. 사실, 예영진은 항상 신영을 사랑했는데, 이는 잃어버린 후 소중하게 느껴지는 일상적인 마음가짐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처음에 그는 사업에 더 신경을 썼고, 가족을 포함한 주변 여성들을 소홀히 했다. Tian Rong 은 그의 가족에 대한 큰 책임이 있었지만 Helen 은 오랫동안 감정적 인 대안이었습니다. 문표 () 의 죽음과 신영 () 이 투옥된 에피소드에서 전용 () 이 오랫동안 참아온 감정의 비밀이 완전히 터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헬렌은 여전히 예영팀 곁을 고수해 그녀의 선량함과 감정을 더욱 보여 주었다. 불행히도 예영진은 여전히 그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았다. 그가 모든 것을 이해하고 다시 쟁취하고 싶을 때 헬렌은 더 이상 그를 받아들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이 연극은 너무 피비린내 난다.

조연: 황금 푸른 잎이 모두 출중하다.

부장달 100 회 가족상전이 추진되는 방식인 예샤오리 가문의 흥망은 창세기와 주인공 예영팀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상대극이다.

늙은 연극인 진페이가 엽샤오리 역을 맡았다. 이 역할은 극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푸른 잎으로, 그 영향력은 의 아버지 잎보다 훨씬 훌륭하다. 극중 예샤오리는 두 번이나 한 가족을 미워하고 두 번 화해했다. 출발점은' 본연의 애정' 이다. 그는 전용의 아버지처럼 설교하지 않는다. 그는 사업이 성공적이고 능력과 두뇌가 모두 뛰어나서 세 아들 모두 아마 그보다 못하다. 마음속 깊은 곳에서 예샤오리는 자신이 과거에 한 일에 대해 매우 후회했기 때문에, 그녀는 가족을 매우 사랑했고, 심지어 자신의 잘못을 변명하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 결과 다른 가족들을 다치게 했다. 진페이는 예샤오리의 냉정함, 충동, 교활함, 사랑의 복잡한 성격 특징을 잘 파악해 매우 풍부하고 계층이 뚜렷한 캐릭터다.

마드시계가 연기한 장남 엽김영은 TVB 다년간의 조연 경력에서 매우 성공한 사진이다. 그의 오만함은 표면적이어서 아내와 아들 모두 그의 도구가 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인물은 모두 페이스북이지만, 마드시계의 공연은 매우 눈에 띄고 섬세한 면이 있다. 예를 들어, 그는 너무 이기적이어서 자기 아들조차도 구하지 않는다. 그는 병원에 도착한 후 기절했다. 또 다른 장면은 그가 집에서 아버지에게 패를 펼쳤다는 것이다. 마데이종의 아버지 엽효리에 대한 원망, 두려움, 스트레스, 약간의 아쉬움은 상당히 감동적이며, 잎성격에 대한 그의 분석과 해석을 대표한다.

둘째잎의 분량은 주로 전반부에 있으며, 앞에는 존재감이 거의 없다. 마지막 10 회가 되어서야 그는 각광을 받기 시작했다. 배우도 여러 해 동안 행인이었는데, 잎과 이미 분량이 많아졌다. 음울한 이미지가 그의 공연에서 매우 훌륭하다. 개인적으로 세 가지 장면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사장님 잎이 술에 취해 맞아서 서문표 씨와 사이가 틀어졌다는 것이다. 그는 우아한 옷을 입고 입구를 지나 문표를 땅에서 끌어올렸다. 두 번째는 문표 단독 회견이다. 문표는 엽이용의 지지를 급히 받았다. 이 대화는 의외로 문표 () 를 열세에 처하게 했다. 특히 예이용 () 은 "당신이 신이 아니라면 조를 바꿀 수 있다" 는 등 고전적인 대사를 바꿀 수 있을 때 놀라운 말을 했다. 문표는 이 둘째 아이가 이렇게 무정할 줄은 몰랐다. 세 번째 장면은 신영이 죽은 후 예영이가 미친 듯이 보복하는 장면이다. 그는 잎 도움을 찾아 잎에 잡혔다. 철관을 들고 별장으로 달려가 잎의 경호원에게 붙잡혔다. 엽이용은 선글라스를 썼다. 굴욕과 오만의 표현도 놀랍다!

셋째 아들 예영형과 그의 두 형은 서로 다른 타입으로 모두 성실하고 착하다. 티나와의 그의 감정은 전반부의 큰 선이다. 조의 외모는 부잣집 자식처럼 보이기 시작했지만, 그의 외모는 일종의 은폐였다. 나중에 나는 가족의 소용돌이, 특히 티나에 빠졌다. 일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 시집와서 큰형에게 눈엣가시로 여겨졌다. 우치룽 연기는 그다지 향상되지 않았다. 적어도 그는 조의 단순함과 선량함을 더욱 믿을 수 있게 했다.

엽효리의 가정에 비하면 엽의 가정은 그런대로 화목한 편이다. 그러나 그는 여러 가지 갈등 속으로 끌려갔고, 잎은 미친 듯이 나뭇잎을 쫓아갈 때까지 줄곧 그의 아들을 지지했다. 아버지는 그에게 매우 실망하셨다. 절을 하러 가는 그 장면은 정말 너무 충격적이었다. 안에 누워 있는 것은 잎뿐만 아니라 그의 아들까지 마침내 반성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둘째 아들 예영택과 큰형의 유사점은 고집이 세서 재주가 없다는 것이다. 그는 운동선수가 되고 싶었다. 잘린 후, 나는 약간의 트라우마가 있어 끝없는 불평에 빠졌다. 나중에 나는 전용의 보살핌을 받아 이 회사에 입사했다. 아직도 많은 기술을 배우지 못했고, 전혀 회복하지 못했다. 결국, 나는 장자력에 이용당했다.

주관적으로 횡포한 것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연기한 잎은 거의 집에 있을 수 없다. 외국에서 돌아온 후, 야빈은 확실히 성숙해 보였고, 금연 도시의 건설에 많은 기여를 했다. 아쉽게도 그는 다른 사람의 억울함 속에서 죽었다.

다른 사람들은, 예를 들면, 호호 () 도 관객들에게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곽봉의 인생 공연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는 그 사람이어야 한다. 많은 명대사들이 그의 입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역을 맡은 고수근과 역을 맡은 김 삼촌은 모두 행복한 인물이다. 물론 두 사람 모두 결국 자력갱생을 포함한다. 왕명문이 연기하는 리사는 예영진의 아버지 외에 가장 이성적이고 설교하는 사람이지만, 잘 파악돼 반감을 느끼지 않는다. 설리가 나중에 연기한 독립 이복언니 분말도 착하고 단순한 이웃집 소녀로, 성격 연역 수준이 약간 얇아졌다.

종합적으로 볼 때 대표작' 창세기' 는 주류 가치관을 해석하는 드라마로, 바른 길로 돌아가고, 선량하고, 본연의 애정으로 돌아가고, 진정한 사랑으로 돌아간다. 그해도 컴백 후 CCTV 에서 방영된 두 번째 부장편 홍콩 드라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