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운룡의 영화는' 연' 이든' 암살' 이든 인간성과 신앙에 대한 영혼 문제를 깊이 숨기고 있다. 이런 문제들은 매우 고통스럽고 가슴 아프다. 정보요원의 강철 같은 의지에 대한 서사시적인 해석이다. 부모와 처자에 대한 버림, 국가안전기계가 된 유래에 대한, 신앙을 고수하는 혁명가에 대한 경의를 표한다.
역풍 줄거리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청풍자, 관풍자, 포풍자. 역풍 줄거리는 네 가지 인물을 이야기했다. 모두들 나라에서 얻을 수 없는 인재들이다. 모두 70 1 에 대한 공로를 세웠지만, 결국 비참한 결말을 피할 수 없었다.
능력 있는 사람들의 무리는 어떤 사람의 경외에 따라 하나님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맹인, 개방적인 황, 그리고 모두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천부적인 재능이 있고, 일반인이 아니며, 감정적으로 안정성이 없다. 그들은 모두 사랑 때문에 목숨을 잃었다.
밀가는 이 신들을 창조했고, 그 속의 고통과 갈등을 창조했다.
황 두 사람 모두 인연이 있다. 그들이 신이라고 말하는 것은, 그들이 확실히 타고난 재능이 있기 때문이지만, 그들도 인간과 매우 흡사한 부분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일반인보다 더 사람을 닮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의 사랑과 증오는 보통 사람들이 보면 당황할 정도로 맵다. 그것은 너무 원시적인 욕망이자 우리의 이성적인 외투가 가릴 수 없는 빛이다.
Huang 은 취약하고, 견딜 수 없고, 상실되고, 나는 그들을 더 사랑하기 때문에 결점이 가져다주는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어떤 사람들은 평화로운 시대에 살면 더 나은 플레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들의 희생이 없다면, 평화의 시대는 어디 있겠는가?
유화의' 살아 있다' 를 읽으면서 한 가정에 그렇게 많은 비참한 일이 일어났다고 독자들이 말했다. 이것은 고의로 써낸 것이 아니라 잘 팔리지 않기 위해서인가?
독자의 의혹은 소수의 의혹이 아니다. 그 시대를 거치지 않았고 그 특별한 시대를 이해하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의혹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평화로운 시대에 많은 사람들은 전쟁 시대와 특별한 시대가 사람들에게 가져온 고난과 고통을 이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더 많은 젊은이들이 왜 이 사람들이 직업을 위해 자신의 생명과 생명을 희생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현대인들은 거의 죽은 세대의 행동을 이해하고 신앙을 위해 개인의 추구, 행복, 생명을 희생하기 어렵다.
그러나 이런 정신은 마침 현 시대에 가장 부족한 것이기 때문에 계승해야 한다.
우리를 위해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나아가는 것은 전쟁 시대의 선열들과 무명 영웅뿐만 아니라 평화로워 보이는 당대였다. 많은 곳에서 여전히 많은 무명 영웅들이 자신의 신념과 생명으로 무거운 짐을 지고 있다.
사실, 이런 사람들은 오늘도 여전히 존재한다. 유운룡 렌즈 속 인물에 대한 동정과 추진이 어렵다. 사실, 사람들은 약자 강자를 동정하기 어렵다. 이것이 바로 인간성의 한계이다. 사람들은 완전히 패배한 것처럼 보이는 동족들에게만 불쌍한 사랑을 베풀려고 하는데, 하나님이나 이른바 개인 도덕이 결여된 가난한 사람들은 가장 돌보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들의 마음에 들어가는 사람이 적을수록 외로움이 강해지기 때문에 시각화가 강화되는 것이 아니라 * * * * 의 가능성을 약화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왕리, 황리, 모두 연기를 너무 잘하고, 너무 심오하지만, 상상력도 제한한다. 아무도 그들이 그렇게 하얗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그들이 노랑처럼 아름다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사실 우리는 언제든지 이런 사람이 될 수 있고, 가능한 한 살 수 있다.
여기에는 재능이 넘치는 수학자뿐만 아니라 그녀가 사랑하는 비가도 있다. 그 시대의 동심동덕뿐만 아니라 그 시대의 비가도 있다.
1960 년대에는 국가에 어려움이 있었고, 대만성에는 10 만 명의 간첩이 대륙에 잠복해 있었다. 그들은 무전기로 연락해서 회복하려고 시도했다. 방송국이 우리에게 감청되었다는 것을 알고, 우리는 새로운 라디오 비밀번호를 채택했다. 암호화된 정보에 대해서는 더 이상 그 내용을 분석할 수 없습니다.
안재천은 비밀번호를 해독하기 위해 최고의 수학자를 찾기 위해 연구소에 갔다. 황, 진정한 수학 천재를 만났다. 동시에, 그도 천재적인 개성을 가지고 있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황색의 능력은 출중하지만, 그녀의 사생활은 오히려 썩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찌꺼기남이라고 말할지 모르지만, 나는 그녀가 찌꺼기남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내가 아는 한, 스탠다드 차타드는 무용학원 출신이지만, 그는 남자에게 진실하지 않다. 그러나 황은 남자를 부지런히 바꾸지만 진심이다.
황에게 사랑은 그녀의 생명을 이어가는 좋은 약이다. 그녀는 사랑의 자양분이 없으면 영감이 없다고 한 번 이상 언급했다.
이런 이미지는 구국 영웅의 이미지와 일치하지 않을 운명이다. 하지만 당시 조직은 적의 고급 암호 광복 1 호를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학 천재가 필요했고, 황은 그녀의 뛰어난 수학 능력으로 눈에 띄었다.
하지만 황색은 70 1 을 추가하고 싶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를 해독하는 것을 돕겠다고 약속한 것은 그녀가 70 1 의 안 원장을 사랑했기 때문이다. 70 1 안 원장이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비밀번호 해독을 거부했다. 나중에 그녀는 암호를 해독하는 데 성공하여 다른 애인 왕 감독을 구했다.
황과 마찬가지로 각 방면은 한 민족 영웅의 이미지에 맞지 않지만, 그녀의 초심은 사랑만을 위한 것이지만, 그녀의 능력과 국가의 필요 때문에 그녀는 이미 70 1 의 혁명 영웅이 되었다.
나는 그녀가 인생보다 사랑을 더 중요하게 여기게 하는 무언가를 겪었음에 틀림없다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그녀가 얻을 수 없을수록, 더 얻기를 갈망한다.
몇 번이고, 그녀는 동안에게 포옹을 해주고, 그녀를 위로하며, 사랑이 없으면 그녀의 영감이 고갈될 것이라고 말했다. 앤은 그녀가 도리를 따지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녀가 말한 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한다.
생활 속에서 사람은 기분이 나쁠 때 주의를 돌리거나 어떤 일이나 누군가에게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는 경우가 많다. 황과는 반대로 사랑에 특별한 의미가 있다. 나는 안정감과 행복감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자신이 신에게 버림받았다고 느꼈다. 다른 사람이 그녀를 사랑해야만 그녀는 자신이 행운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황과의 연애는 비밀 전선 직원들이 국가 의지에만 속할 수 있고 개인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말해 준다.
황색을 본 첫날, 그녀는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서로 음식을 먹이고, 서로 음식을 받드는 장면은 남녀 간의 교류 비밀번호를 해석하기에 충분하다. 언어, 문자, 스킨십은 필요 없다! 훙사오러우를 먹일 것을 제안하자 황이 승낙했다. 동시에 숫자와 감정에 민감한 황예민함은 상대방이 풀어준 사랑을 예리하게 느끼고, 잘못 이해하지 못했다.
황과 이 열애 중인 남녀는 지능이 상당하고 지능이 상당하며 서로 테스트, 경쟁, 게임을 한다.
사람들은 황색의 고통만 알고 있지만 모르는 고통. 그의 부하든 황색이든 모두 자제하고, 냉정하고, 억압적이고, 방어적이다. 안재천은 항상 물방울이 새지 않고, 항상 당연하게 생각하고, 항상 당연하게 생각한다. 당신을 돌보는 것은 사랑 때문이 아니라 조직을 대표하는 것입니다. 당신을 유지하는 것은 사랑 때문이 아니라 빛의 비밀을 지키기 때문입니다. 항상 첫 번째 시간에 황색을 찾아 어린 숲의 수렁에서 구해내고, 손목을 베고 자살하는 것을 막고, 뒷산에서 혼수상태에 빠진 그녀를 정확히 찾고, 업무 변론에서 황변을 변호하고, 스캔들이 발생한 후 그녀의 명예를 보호하고, 노랑이 사용하는 비누와 설화고의 브랜드와 옷의 스타일을 잘 알고 있다. 만약 한 남자가 신경 쓰지 않는다면, 그는 한 여자를 그렇게 신경 쓸 것이다.
평소 안재천은 모두 이성적으로 자제하고, 풍기구만 안재천의 감정을 사실대로 기록했다. 황이 다른 사람의 기숙사에서 나와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한 후, 너는 먼저 규율 단추를 풀어야 한다. 황이 산 뒤의 왕림을 만나러 가는 것을 알고, 그는 또 징계의 단추를 풀고 가슴이 답답하고 숨을 헐떡였다. 황과 함께 있을 때, 그녀는 불을 풀면 물고기를 손에 튀기고 떨리는 손을 이상하게 바라보겠다고 맹세했다.
이때 안재천은 통상적인 이성적인 딘 앤과는 완전히 다르다. 단지 노랑의 빛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그는 왜 부하 직원의 휴일을 어떻게 안배하는 것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란 재능을 감상할 수는 있지만, 노랑의 열정을 공개적으로 받아들일 수는 없다. 나는 내가 조직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결국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까 봐 두렵다. 두 번째는' 일의 기치로 섹스를 한다' 는 루머를 두려워하며 불이 꺼지지 않는 상황에서 두 사람을 함께 망가뜨리는 것이다.
주변 사람들이 감정을 홍수 맹수, 금욕, 정상적인 정서적 요구, 심리적 요구, 생리적 요구, 청순하고 개방적인 황색을 괴물로 여길 때 일종의 불협화음이다.
황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척박한 감정으로 사막을 헤치며 사랑을 할 수 없고 사랑도 할 수 없다. 그는 신체를 통해 정신적 고통을 털어놓았고, 마지막 요점은 조직을 대표하는 안재천에 의해 파괴되었다. 떠나지 말고, 죽기를 거절하고, 감옥에 갇혀 죽다. 한 남자는 그녀를 사랑하고, 다른 남자는 그녀를 등지고 사랑이 없다. 그녀의 명성은 두 남자에 의해 망가졌고, 더 이상 살 수 없어, 죽음을 빌었다. 활기찬 황색은 냉혹한 조직에 의해 살해되고, 작업 기계 같은 시체 한 구만 남았다.
황이 70 1 에 머물렀다는 것을 알고 물방울이 새지 않는 렌즈 언어 설명이 마음을 움직였다. 그들 둘은 함께 세탁한 옷을 정리하고, 한 번 올라오자마자 서로 침대 시트를 잡아당겨 남녀 관계의 게임처럼 했다. 안재천은 큰 나무로 작은 나무를 막아 비를 막아 처음으로 자신의 마음을 암시했다. 불행히도, 온몸이 상처투성이인 황색은 영원히 그녀의 마음을 닫았다. 특히 소옥의 이야기는 안재천의 사랑이 항상 국익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그녀에게 일깨워 주었다. 이 울타리 아래 있는 사람은 국가 기계에 속하며, 그들은 이 기계를 위해 그들의 마음과 감정을 포함한 모든 것을 묻었다.
황화는 마치 두 평행선처럼 결국 가치관이 다르기 때문에 놓친다. 황색의 가치관은 애국과 사랑이 모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랑이 없으면 인간성이 없다. 인간성이 없다면 우리는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까? 일은 생활의 일부일 뿐 전부는 아니다. 이 가치는 오늘에 속한다. 안재천의 가치관은 국익이 하늘보다 크고 개인적인 감정이 업무 임무에 복종하는 것이다. 은밀한 전선에서는 연인과 아내조차도 임무에 복종하고 심지어 희생해야 한다.
모욕적인 물음에 황반격은 자신이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다. 조직을 대표하는 부장언니는 장국경절이 자신을 괴롭혔다고 암시했지만, 그녀는 단지 이런 괴롭힘에서 벗어나고 싶었을 뿐이다. 지금 이 순간 황진은 정말 고립무원으로, 조직의 관념과는 어울리지 않는다. 포함해서 아무도 그녀를 이해할 수 없다. 감정이 순수한 황색은 주변 여자로 여겨진다. 황은 이 조직 내에서 이미 생존한 토양을 잃었고, 황은 이미 죽었다.
앤이 병원 원장 앞에서 그의 생애 첫 실태가 생겼을 때, 그는 살인자가 지구에서 사라지게 하겠다고 맹세했다. 미소를 지으며 조직에 황이라는 식물인을 보살펴 달라고 요청했을 때, 황사망자 명단의 가족란에 자신의 이름을 남겼을 때, 우리는 어떻게 진짜 황색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을까? 황색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감히 그를 사랑하지 못한다.
그 특별한 시대에, 우리는 모든 것을 집단으로 중시하고, 개성은 위축되어야 한다고 제창했다. 천재는 종종 미치광이로 여겨진다.
황은 암호를 해독하는 과정에서 큰 저항에 부딪혔다. 이러한 장애물들은 완전히 비밀번호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그녀가 해외에서 일하고 산다는 관념에서 나온 것으로, 사회와 시대와는 전혀 맞지 않는다. 그녀는 기피도 모르고, 권위에 복종하지도 않고, 거리를 유지할 줄도 모르고, 총을 들고 폭로할 줄도 모른다. 바로 이것들이 그녀의 몸, 그녀의 창의력, 그리고 그녀의 영혼을 말살시켰다.
인간성의 파편화와 도덕적 압력이 결국 그녀를 이 나라 기계의 톱니바퀴와 나사못으로 만들었다.
그녀를 처음부터 아름답고, 활기차고, 마지막까지 의기소침하고, 욕심이 없게 했다.
황은 개성이 있고, 유학 경험, 열정, 과감한 고백이 있다. 그러나 그는 가장 불쌍한 사람이다. 아병은 임소방의 사랑을 가지고 있고, 진이호는 아내와 아이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황은 사랑의 범람 때문에 그녀가 사랑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70 1 의 왕씨와 장씨의 전남편은 말할 것도 없고 황이 추구할 수 없는 감정적 대체품이다. 극 중 왕과 라오장의 시각이 없으면 황에 대한 그들의 진실한 감정을 알 수 없다. 황이 결국 시집갔지만, 그렇다고 그녀가 정말로 그녀가 추구하는 사랑을 얻었다는 뜻은 아니다. 아마도 천재의 감정 세계는 일반인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닐 것이다. 황은 활짝 핀 밝은 고려꽃 한 송이처럼 가장 좋은 때에 관람했어야 했는데, 의외로 예측할 수 없는 어떤 알 수 없는 개구쟁이가 앞을 향해 달려와 그것을 잘랐다는 것이 아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수는 탄탄한 연기로 세계가 한 걸음 한 걸음 황색을 개조하는 과정을 보여줬고, 세계가 너무 일찍 드러난 뾰족한 이빨로 수동적으로 받아들일 때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었다.
사랑은 그녀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폐쇄된 70 1 에 들어와도 그녀는 자신의 사랑을 계속 탐구할 것이다.
나는 이 남자가 노란색을 처음 만났을 때, 그가 한 단어, 요염한 말을 사용했다는 것이 이상하다. 그러나 내가 전체 이야기를 보고 다시 고개를 돌려 이 단어를 생각했을 때, 나는 이 악독한 단어 아래에 슬픈 배경이 있다는 것을 느꼈다. 남자 주인의 첫인상도 우리의 첫인상일 수 있다. 사람을 물면 인간성에서 통제할 수 없는 도덕적 판단, 심지어 질투까지 한다. 이 독수리의 수준에서, 우리 모두는 무의식적인 악을 가지고 있다. 만약 우리가 이것을 의식한다면, 우리는 스스로를 놀라게 할 것이다.
황은 그의 애인에게 정이 있고 의의가 있다. 자신이 곤경에 빠진 왕 주임을 구하기 위해 광복 1 호 비밀번호를 풀려고 했다. 장국경절의 아내는 몇 년 전에 그녀의 실수로 전출되었다. 그녀를 데려오는 것을 돕기 위해 황은 자신의 특수한 신분을 이용하여 조직에 도움을 청했다. 이 요구에 대해 조직적인 태도는 아내가 외지에 남아 있다면 황이 계속 사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황색의 견지 아래, 아내가 전출되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황은 임신을 이유로 부부가 결혼할 수 있도록 이혼을 안배했다.
이 특별한 인재를 보호하기 위해 조직은 그녀의 모든 황당한 요구에 응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위해 배려하고 있다.
그러나, 이 보호받는 사람은 결코 순조로운 생활을 얻지 못했다. 그녀가 병원에서 죽은 것은 장국경절 전처의 보복 행위이다.
노란 인생 암호는 그녀가 포기할 수 없는 사랑이다. 사랑은 그녀의 생명이며, 또한 그녀의 생명을 잃게 한다. 황은 뜨거운 감정에 시달렸다. 그녀는 성격이 명랑하고, 감히 미워하지만, 사랑 때문에 할 수 없어 유부남과 사랑에 빠졌고, 결국 이 끔찍한 감정 때문에 참사했다.
그녀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암호를 해독할 수는 있지만 사랑의 암호는 해독할 수 없다.
청중 가운데 아병이는 비범한 청력을 가진 맹인으로 그의 청력으로 그 주위의 세계와 그 주위의 사람과 일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그의 귀력이 아무리 정교하더라도, 그의 인지세계는 불완전하기 때문에 그의 생명도 매우 취약하다.
아병성의 약점은 그의 치명적인 일격이 되었다. 그는 자신의 놀라운 재능으로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지만, 이러한 약점 때문에 그는 운명의 함정에 들어섰다.
아병이 70 1 으로 일하기로 결정한 것은 원대한 이상이 있었기 때문이 아니라 조직이 그의 어머니를 위해 땔나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평소 아병의 전반적인 조건은 영웅과 전혀 무관하다. 그러나 당시 70 1 갑자기 모든 적대를 도청할 수 없었고, 그들의 도청 작업은 병목 현상에 빠졌다. 가능한 한 빨리 돌파하려면 청력 천재를 찾아야 한다. 아병이는 당시 나타난 이상적인 영웅이다.
독특한 청력 우세로 원대한 이상과 건전한 심신이 없더라도 아병도 어머니를 위해 땔나무를 나르는 사람으로부터 국가 비밀 부서의 영웅이 되었다.
아병의 비극은 그의 성격으로 인한 것이다. 아병이는 천재이자 심상치 않은 사람이다. 그는 고집이 세고 연약해서 다른 사람의 반박을 받아들일 수 없고 실패를 견디지 못한다.
이런 사람은 직장에서든 생활에서든 뜻대로 되지 않는 일에 부딪히고, 칼은 편협하게 걸어간다. 왜냐하면 마음속으로는 참을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그 단체는 아병을 위해 며느리를 배치했지만, 아병이는 출산을 할 수 없었다. 아병이가 아이를 갖고 싶다는 소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그의 아내는 약국에서 산둥 남자를 만나 임신에 성공했다.
그러나 아이의 첫 울음소리를 들었을 때, 아병이는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 타격을 감당할 수 없는 아병이 자살을 선택했다는 것을 목소리에서 들었다.
아병의 자살은 조직에 막대한 손실을 가져왔다. 아병을 돌보기 위해 그들은 아병의 모든 필요를 해결했다. 그는 의문을 제기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모두를 70 1 에 배치하여 모두가 그를 존중하고 그를 존경하게 하였다. 그는 집안의 어머니를 그리워하며 제때에 그녀에게 돈을 보냈다. 그가 가정을 떠나고 싶어 하자, 조직은 그에게 아내를 안배해 주었다. 그의 아내의 짧은 연애는 아병의 소원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일 뿐 ... 하지만 그들은 모든 것을 계산해 냈지만, 아병이 아이의 신분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아병이 이렇게 극단적인 행동을 할 것이라고 할 수는 없다.
아병은 조직이 비밀 비밀번호를 얻는 것을 도울 수 있지만, 조직은 아병이 생명코드를 얻는 것을 도울 수 없다. 이것은 아병운명의 비애이자 그의 성격과 신체적 이유 때문에 인생은 움직일 운명이다.
아병의 특별한 청각은 그로 하여금 세계를 통찰하게 하였으나, 그의 예민함과 연약함은 결코 그를 현혹시킬 수 없었다. 만약 아병이가 자신의 머릿속에서 진실을 알아보는 것이 아니라 좀 더 부드럽고 혼란스러울 수 있다면, 나는 그들이 자신의 아이를 가지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랑은 사람을 자양할 수 있지만 안정은 자신에게만 줄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의상은 자아라고 하고, 가장 비싼 액세서리는 자유라고 한다. 당신의 생활 태도가 자신과 사회의 자를 측정하고 미의 기준과 사랑의 기준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길 바랍니다.
친구들이 영원히 순진하고 영원히 집착하기를 바랍니다. 미소를 지으며 생활을 전망하다. 고난 끝에 원망도 후회도 없다.
유운룡 감독의 궤적을 빗어 보면, 그의 카메라 속 지하노동자와 신분을 숨기거나 완전히 바꿔야 하는 혁명 동지가 항상 강한 동정심을 가지고 있고, 강한 개인정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개성의 특징을 부각시키는 영상 수단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야기가 밀가에 복원되면 비교적 중용이 되고, 모든 구체적인 사람은 새로운 층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환경 분위기와 시대적 배경에서 신의 운명과 인간의 운명이 겹겹이 얽혀 있는데, 그 속의 황당무계함은 더 이상 어떤 주인공에 속하지 않고 특별한 주인공이 되었다. 이 물건은 오늘 우리에게 많은 깨우침을 가져다 줄 것이다.
유운룡이' 암산' 을 찍는 것은 사람을 동정하는 것이고, 맥가는 그 시대를 동정하는 것이다.
진두호는 70 1 의 붉은 벽에서 40 년 동안 일했지만 은퇴 후 실생활에 녹아들지 못했다. 처음에 그는 아무것도 흥미가 없었고, 나중에는 바둑에 푹 빠졌지만, 그는 매우 실의에 빠져 보였다. 왜냐하면 그는 곧 모든 상대를 물리쳤기 때문이다.
영웅 첸 erhu 의 가장 큰 문제는 감정 부족이다. 그는 일에 있어서 전문가이지만, 생활감정적으로는 성인 거아기이다. 그의 의견으로는, 현실 생활의 모든 것은 공허하고 지루하여 시간을 보낼 가치가 없다.
정년퇴직 후 암호해독이 너무 길어서 실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직장에 복귀해 사망할 때까지 암호를 계속 해독했다.
첸 erhu 는 우리의 마음 속에 정의로운 영웅적 이미지와 일치하지도 않고 숭고한 이상을 위해 직장에 복귀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40 년간의 암호 해독 업무로 그는 직장에서 희생되어 인민 영웅이 되었다.
첸 erhu 의 죽음을 위해, 이것은 사고 이다, 그러나 불가피 하다. 암호 해독 작업에 대한 사랑과 포기할 수 없기 때문에 진두호의 생명은 암호 해독 업무에서 끝날 것이다.
진두호의' 생명암호' 는 불요불굴의 암호 해독 작품이다. 비밀번호를 위해 태어나고 비밀번호를 위해 죽는 것은 그의 인생의 궁극적인 운명이다.
그는 그의 아내와 마찬가지로 자신을 원하지 않는 사람이다. 그 시대의 많은 사람들처럼, 자신의 신앙과 이상만 있으면 마지막 피 한 방울을 흘릴 수 있다.
이 인물들을 형성할 때, 그들의 줄거리에 대해 가능한 한 인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을 렌더링하여 그들의 천재를 독자에게 보여주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러한 특징들이 두드러질수록, 다른 방면의 삶의 무게를 감당할 수 없게 된다. 마치 가장 정교한 펀칭 옥조각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각이 정교하고 아름다울수록 연약할수록 만지면 파괴될 수 있다.
이 천재들은 적들이 설치한 가장 정밀한 기관과 음모를 간파할 수 있지만, 종종 생명과 생명의 비밀번호를 꿰뚫어보지 못하며, 이런 실패는 그들로 하여금 생명의 대가를 치르게 한다.
위복본은 베트남 젊은이로 부대에서 창고를 지키는 일을 맡고 있다. 그가 폐렴으로 죽은 후 그의 운명이 바뀌었다. 그는 후해양의 베트남 해군 총참모부의 참모로 바뀌어 그의 몸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했다.
위버의 운명은 다시 한 번 우리에게 생명의 무상함, 인간의 능력을 초월하는 신기한 생명코드를 보여 주었다.
이 네 영웅 중 어느 것도 이상주의 영웅이 아니다. 그들은 숭고한 이상이 없고 그 자체로도 많은 결함이 있다. 인물 형성에 있어서 작가는 대담하게 이상주의의 틀을 벗어나 우리에게 더욱 현실적인 가치를 보여 주었다. 완벽은 아름다운 동경일 뿐, 아쉬움은 인생의 표준이다. 영웅이 태어날 때 위업을 이룬 것은 완벽하지 않다.
우리 각자는 영웅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 가지 영웅에 대한 분석을 통해 우리는 영웅이 만능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완벽한 사람이 없다면 우리는 결코 쓸모가 없다. 완벽주의가 없으면 누구나 자신의 영웅이 될 수 있다.
업무 능력 외에도 복잡한 인간성과 이런 변화무쌍한 생활과 어떻게 지내느냐에 따라 우리의 운명도 직접 결정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결론:
우리를 겨냥한 음모는 그 독특한 표현 방식으로 우리에게 유운룡식의 영웅을 보여 주었다. 그들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시대의 특수한 요구에 적응하여 현재의 이상적인 영웅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바로 그들의 불완전성 때문에 그들은 자신의 인생 비밀번호를 해독할 수 없어 결국 자신의 운명을 향해 나아갔다.
모두가 외딴 섬이다. 너는 적의 비밀번호를 풀 수 있지만, 즐거운 비밀번호는 이해하기 어렵다. 이 복잡한 사회에서 우리는 모든 생활 비밀번호를 깨뜨릴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삶의 영웅이 되는 것을 방해하지는 않는다. 자신의 불완전성을 직시하고, 불완전을 받아들이고, 불완전함을 변화시켜야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