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 상하도' 는 송휘종에게 바쳐 800 여 년 동안 전해져 왔다. 그 주제는 북송수도 도쿄 시민들의 생활상태와 강 상점, 시민들의 번화한 광경을 주로 묘사하고, 동남곡, 쌀, 화물을 운송하는 유조선이 강변 교량 및 배수관을 통과하는 바쁜 광경을 묘사한다. 작품은 기세가 웅장하고 길이가 528.7cm, 너비가 24.8cm 이다. 587 명의 신분이 다른 인물은 모두 모양과 신을 겸비하고 있으며, 13 종 동물, 9 종의 식물이 모두 살아 있고, 56 마리의 가축, 20 여 대의 자동차, 20 여 척의 크기가 다른 배가 있다. 이 현실주의 걸작은 북송 도쿄 경제사회생활을 연구하는 귀중한 사료이다. 김명지 경매도' 는 황제가 근신을 김명지로 이끌고 물수전, 용주 경주를 관람하는 시끌벅적한 장면을 묘사한다. 이 그림은 길이 28.6cm, 너비 28.5cm, 약간 정사각형이다. 작은 그림 한 장은 9 마일 이상의 연못면과 연못가 주변의 모든 경치를 묘사한다. 이 글은 연못에서 큰 용선과 그 주변의 배를 중점적으로 묘사하고, 김명지의 전모와 황제관의 표지를 그려냈다. 화면이 치밀하고 구조가 치밀하며 주제가 두드러진다.
북송 () 의 유명한 화가 장택단 () 의 장권 풍속화' 청명 상하도 ()' 는 중국 회화 역사상 얻을 수 없는 진품이다. 사실적인 수법, 파노라마의 구도로 북송 도성 개봉, 창경 당시의 번화한 광경과 풍부한 사회생활 풍속 습관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전체 화면 규모는 거대하고, 구조가 치밀하며, 구도가 질서 정연하다. 그 필묵 기교는 문필과 결합해서 생동감 있고 간결하며 인물 이미지가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가축, 집, 배, 흉벽, 다리, 나무, 강의 모양은 모두 기묘하고 기묘하다. 중국 고대 그림을 요약하면, 많은 학자들이 자기애 적이다. 청명 상하도' 와 같은 수많은 필묵으로 수백 명의 공동생활과 상업경제활동을 묘사하고 주인의 자리에 사람을 올려놓고 정확한 예술로 요약해 주는 것은 정말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이것은 중국 고대 회화에서, 심지어 현대 회화에서도 보기 드문 것이다. 이 그림의 첫 번째 수취인은 송휘종이다. 그는 가는 금으로' 청명 상하도' 라는 글자를 썼다.
"청명 상하도 1" 소개 (부분)
청명 상하도' 는 민물 잉크책으로 길이 24.8cm, 너비 528.7cm 입니다. 북송도성 개봉 (오늘 하남 개봉) 도시 경관을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그림 1).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이 소장하고 있는 이 화권에는 예술가 본인의 도장이 없다. 그림 뒤의 부언 중 한 단락의 진대 장주조자에 따르면 그 작가가 장택단임을 확인한다. 장주조의 비문에는 단지 몇 글자밖에 없다: 한림 장택단, 글자 오른쪽, 오동 (오늘 산둥 여러 도시) 사람도 있다. 나는 젊었을 때 경성에서 책을 읽고 공부했는데, 후에 그림 그리는 것을 배웠다. 저는 화가입니다. 특히 유람선, 다리, 곽정, 그리고 다른 가족들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북송 말년에 쓴' 선화화보' 라는 책에는 장택단이라는 이름이 없다. 그가 화원에 늦게 들어왔는지 편집자가 책에 편입할 겨를이 없었다는 추측이 나온다.
이 화권은 화가가 선택한 도성의 일부분으로 라이브 비디오의 슬라이스처럼 상세하게 묘사되어 있다. 외성의 채소밭에서 내성의 가장 번화한 지역까지 관람객들은 모두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현재 고궁박물원이 대중에게' 청명 상하도' 를 전시할 때마다 전시장 앞에는 항상 관중들로 가득 차서 줄을 서 있는 팀이 천천히 움직이고 있다.
질문 2: 장택단은 어느 왕조의 화가입니까? 장택단은 송대의 화가이다.
장 선택 끝, 랑야 오동 (오늘 산둥 제성) 사람, 한족, 현재 도쿄 (오늘 하남 개봉) 에 살고 있다. 북송 화가. 선화년 임한림, 건물, 집, 나무, 인물을 잘 그린다. 가게, 다리, 거리, 흉벽의 풍속화가 섬세하고 세밀하며, 계화가 정확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현존하는 작품은' 청명 상하도' 와' 금명지 경매도' 로 모두 중국 고대 예술의 보물이다.
질문 3: 장택단은 어느 왕조에서 태어났습니까? 송대 화가 장택단은 장택단을 문우, 오동 (오늘 산둥 제성) 사람, 북송말 화가로 소개했다. 그는 어려서부터 공부하기를 갈망했다. 초창기에 구경 (이 하남 개봉) 에 재학한 후 그림을 배웠다. 송휘종은 한림화원에서 일하며 궁전, 특히 배, 상점, 다리, 거리, 흉벽 그리기에 능하다. 나중에' 집을 잃고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며' 서호 경매도' 와' 청명 상하도' 를 썼다. 그는 북송 후기 걸출한 현실주의 화가이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이미 실전되었다. 청명 상하도' 와' 김명지변 경매도' 는 우리나라 고대의 예술 보물이다. 이것은
현존하는 작품은 청명 상하도' 로 청명절 변경 교외의 사회 각계각층의 생활 장면을 묘사하며 사치, 쾌락, 빈곤의 대비를 반영하고 있다. 우수한 풍속화로 중요한 사료 가치를 가지고 있다.
전권에는 총 500 여 명의 인물, 50 여 마리의 가축, 20 여 척의 배, 20 여 대의 차, 질서 정연한 배열, 각자 여러분, 극적입니다. 한편 천진미술관에는 장택단 서명이 있는 작은' 서호 경매도' 가 있어 위조품이다.
청명 상하도' 는 길이가 24.8cm, 너비가 528.7cm 인 비단책으로 청명절 북송 도성 창경 교외의 자연과 인문 경관을 묘사한다. 개경 () 은 북송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인구가 100 여만 명이다. 강 () 은 강소성 () 을 잇는 운하로, 경성 () 을 통과한다. 강 양안의 거리에는 많은 상점이 있다. 거리에는 행인과 차마가 와글와글하고, 강중선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갔다. 그림 속에는 550 여 명의 인물, 50 여 마리의 가축, 30 채의 집, 20 여 척의 선박이 있으며, 중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큰 고대 풍속화로 고궁박물원에 보존되어 있다. 타이페이 고궁이 하나 더 있어 진적이다.
청명 상하도' 오른쪽은 경교의 전원 풍경이 아름답고 공허하다. 중간 부분에서 강과 다리를 그렸다. 유조선 한 척이 돛대를 내리고 홍교를 건넜다. 뱃사공의 나팔 소리가 다리 위의 수십 명의 행인을 멈추게 했다. 화면 속 집, 배, 물결, 나무, 인물이 빽빽하게 스며들지 않아 청명 상하도의 이익 센터가 되었다. 마지막까지 거리 양쪽의 점포, 끊이지 않는 행인, 의자, 차마, 낙타팀이 모두 적절하게 처리되었다. 이 복잡한 일은 매우 치밀해서 실패를 거의 찾을 수 없다.
청명 상하도' 라는 이름은 진 () 을 배경으로 한 것이다. 명대 이일화' 위수헌일기' 에 따르면 이 두루마리에는 송휘종 박금서의 비문, 쌍룡소전, 시구 () 가 있다. 예를 들면 상강의 봄이라는 말 한마디처럼 청명을 청명으로 해석해 왔다.
화가는 꾸준한 노력과 세심한 관찰을 통해 북송 도성 동문 밖의 동문거리와 변강의 번화함을 정확하고 세밀하게 묘사했다. 식당 약국 등 대형 상점 외에도 길목에는 향포, 활포, 찻집, 술가게, 처마 앞에' 해해' 라는 글자가 걸려 있는 전당포, 또 어떤 것은 한다. 방랑하는 점쟁이도 있으니 일일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거리에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있다. 관리들은 말을 타고 군중 속을 돌아다녔다. 여자는 작은 가마에 앉았다. 이 혼란 속에서 어떤 사람들은 화물을 옮기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차를 몰고 있다. 각양각색의 자동차가 있다. 인조주가 있는데, 어떤 사람은 청명절에 나와서 어슬렁거리며 성문 난간 옆에서 한가롭게 물을 보았다. 거리의 무한한 번화함은 화가에 의해 질서 정연하게 안배되어, 복잡하게 얽혀 매혹적이고 영구적인 역사적 기억을 구성한다.
질문 4: 북송 장선단 화가는 어느 왕조에서 나왔습니까? 。 。 。
질문 5: 장택단 _ _ (왕조) 화가 장택단, 북송 유명 화가, 오동인, 생졸년은 알려져 있지 않다. 젊음은 독서를 좋아하고, 초창기에는 경성에서 책을 읽고, 후에 그림을 배우고, 한림화원에서 궁정을 한다.
명대 왕몽단의' 서화록' 은 그를' 희화한 사람, 경계화, 특히 선차, 성교, 곽정이 많고, 다른 집 수가 있다' 고 평가했다. 전세 작품에는 비단서' 청명 상하도', 색깔, 길이 24.8 상자, 너비 528.7cm 가 있다. 중국 고대 도시 풍속화에서 중요한 역사와 예술적 가치를 지닌 불후의 걸작으로 예술사에서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장택단 본인의 사료는 매우 적고,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의 작품' 청명 상하도' 를 통해 그를 알게 되었다. 장택단과' 청명 상하도' 는 작품이 저자보다 큰 전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청명 상하도에는 500 여 명이 있다. 그것들은 고귀하고, 싸고, 대범하며, 모양이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상점, 작업장, 찻집, 술집, 상가, 노점상, 장사가 번창하는 광경; 창홍 누운 파도, 배 쟁류, 차 쟁탈로, 북송 성경을 재현하다. 한식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바구니를 들고, 버드나무를 밟고, 북송 도성 청량청명 기간 각 업종의 생활 장면과 번화함이 화면 속에 가득 차 있다. 전도는 규모가 크고, 장면이 장관이며, 구조가 단정하고 치밀하며, 필법이 고풍스럽다. 권후 김대장, 장공요, 원대 양준, 명대 오폭, 이동양, 보봉 등 13 제사가 북송 내부, 원대 내부, 명대 주문정, 청대 내부에 소장됐다. 1925 년 부의는 이 그림을 고궁을 데리고 동북장춘에 거주하며 현재 고궁박물원을 소장하고 있다.
질문 6: 장택단은 어느 왕조입니까? 장택단의 아내는 누구입니까? 장택단, 한족, 오동 (오늘 산둥 제성) 사람, 도쿄 (오늘 하남 개봉) 에 살고 있다. 북송 화가. 선화년 임한림, 건물, 집, 나무, 인물을 잘 그린다. 그가 만든 풍속화는 가게, 다리, 거리, 흉벽에 대한 묘사가 섬세하고 정밀하다. 이미지는 타고난 것과 같아서 어려서부터 공부하기를 갈망했다. 초창기에 구경 (이 하남 개봉) 에 재학한 후 그림을 배웠다. 송휘종은 한림화원에서 일하며 궁전, 특히 배, 상점, 다리, 거리, 흉벽 그리기에 능하다. 이후 집을 잃고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며' 서호 경매도',' 청명 상하도' 를 저술했다. 현존하는 작품은' 청명 상하도' 와' 금명지 경매도' 로 모두 중국 고대 예술의 보물이다. 장택단의 아내는 앤니앙, 늘 두 호랑이의 딸이다.
질문 7: 장택단의 화가 장택단 (1085- 1 145) 은 어느 왕조의 사람입니까? 그는 북송 말기의 화가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공부하기를 갈망했다. 초창기에 구경 (이 하남 개봉) 에 재학한 후 그림을 배웠다. 송휘종은 한림화원에서 일하며 궁전, 특히 배, 상점, 다리, 거리, 흉벽 그리기에 능하다. 나중에' 집을 잃고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며' 서호 경매도' 와' 청명 상하도' 를 썼다. 그는 북송 후기 걸출한 현실주의 화가이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이미 실전되었다. 그중' 청명 상하도' 와' 김명지 낙찰도' 는 중국 고대 예술의 보물이다. 이 두 작품은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겨져 있다. 한편 천진미술관에는' 장택단' 이라는 서명의 작은' 서호 경매도' 가 있어 위조품이다. 이 작품은 현재 천진박물관으로 옮겨갔다. 청명 상하도' 는 여전히 남아 있어 도쿄몽중화 성적 푸 변두부의 가장 좋은 예증으로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다. 그것은 오랫동안 전해져 온 중국 고대 풍속화를 계승하고 발전시켰을 뿐만 아니라 북송 초기 역사 풍속화의 훌륭한 전통을 물려받았다.
청명 상하도' 는 송휘종에게 바쳐 800 여 년 동안 전해져 왔다. 그 주제는 북송수도 도쿄 시민들의 생활상태와 강 상점, 시민들의 번화한 광경을 주로 묘사하고, 동남곡, 쌀, 화물을 운송하는 유조선이 강변 교량 및 배수관을 통과하는 바쁜 광경을 묘사한다. 작품은 기세가 웅장하고 길이가 528.7cm, 너비가 24.8cm 이다. 587 명의 신분이 다른 인물은 모두 모양과 신을 겸비하고 있으며, 13 종 동물, 9 종의 식물이 모두 살아 있고, 56 마리의 가축, 20 여 대의 자동차, 20 여 척의 크기가 다른 배가 있다. 이 현실주의 걸작은 북송 도쿄 경제사회생활을 연구하는 귀중한 사료이다. 김명지 경매도' 는 황제가 근신을 김명지로 이끌고 물수전, 용주 경주를 관람하는 시끌벅적한 장면을 묘사한다. 이 그림은 길이 28.6cm, 너비 28.5cm, 약간 정사각형이다. 작은 그림 한 장은 9 마일 이상의 연못면과 연못가 주변의 모든 경치를 묘사한다. 이 글은 연못에서 큰 용선과 그 주변의 배를 중점적으로 묘사하고, 김명지의 전모와 황제관의 표지를 그려냈다. 화면이 치밀하고 구조가 치밀하며 주제가 두드러진다.
북송 () 의 유명한 화가 장택단 () 의 장권 풍속화' 청명 상하도 ()' 는 중국 회화 역사상 얻을 수 없는 진품이다. 사실적인 수법, 파노라마의 구도로 북송 도성 개봉, 창경 당시의 번화한 광경과 풍부한 사회생활 풍속 습관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전체 화면 규모는 거대하고, 구조가 치밀하며, 구도가 질서 정연하다. 그 필묵 기교는 문필과 결합해서 생동감 있고 간결하며 인물 이미지가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가축, 집, 배, 흉벽, 다리, 나무, 강의 모양은 모두 기묘하고 기묘하다. 중국 고대 그림을 요약하면, 많은 학자들이 자기애 적이다. 청명 상하도' 와 같은 수많은 필묵으로 수백 명의 공동생활과 상업경제활동을 묘사하고 주인의 자리에 사람을 올려놓고 정확한 예술로 요약해 주는 것은 정말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이것은 중국 고대 회화에서, 심지어 현대 회화에서도 보기 드문 것이다. 이 그림의 첫 번째 수취인은 송휘종이다. 그는 가는 금으로' 청명 상하도' 라는 글자를 썼다.
[이 단락 편집] 청명상하도 1 소개 (부분)
청명 상하도' 는 수묵이 담백한 비단책으로 길이 24.8cm, 너비 528.7cm 이다. 북송 () 도성 개봉 () 청명 상하도 () 입니다.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이 소장하고 있는 이 화권에는 예술가 본인의 도장이 없다. 그림 뒤의 부언 중 한 단락의 진대 장주조자에 따르면 그 작가가 장택단임을 확인한다. 장주조의 비문에는 단지 몇 글자밖에 없다: 한림 장택단, 글자 오른쪽, 오동 (오늘 산둥 여러 도시) 사람도 있다. 나는 젊었을 때 경성에서 책을 읽고 공부했는데, 후에 그림 그리는 것을 배웠다. 저는 화가입니다. 특히 유람선, 다리, 곽정, 그리고 다른 가족들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북송 말년에 쓴' 선화화보' 라는 책에는 장택단이라는 이름이 없다. 그가 화원에 늦게 들어왔는지 편집자가 책에 편입할 겨를이 없었다는 추측이 나온다.
이 화권은 화가가 선택한 도성의 일부분으로 라이브 비디오의 슬라이스처럼 상세하게 묘사되어 있다. 외성의 채소밭에서 내성의 가장 번화한 지역까지 관람객들은 모두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지금,' 청명 상하도' 가 고궁박물원에서 대중에게 전시될 때마다. >; & gt
질문 8: 장택단화의' 청명상하도' 는 북송의 어느 시기를 묘사합니까? 청명상하도' 는 혜종시대 도성 개경 (현재 하남 개봉) 교외와 성내 강 양안의 건축과 민생을 정교하고 섬세한 필치로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