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를 죽이다" 는 최초로 <역경> () 에서 발견되어 "위자두서" 에 속한다. 명리학에서는 칠살, 늑대, 파군이 명궁 사방회에서 소위' 살인, 파괴, 늑대' 구도,' 살별 7',' 파군성',' 늑대별' 이라고 불린다.
칠살은 천하를 교란하는 도둑이다.
파군은 세계의 장군이다.
늑대는 간사한 사람이다.
이 삼성은 일단 천하에 모이면 되돌릴 수 없는 이주이다!
늑대를 죽이는 것은 일종의 생활이며, 또한 칠살의 결말, 파군과 늑대이다. 고대에 전쟁터에 출전한 장군은 대부분 이런 생활에 속한다. 늑대를 죽인 일생은 이미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기복이 있었지만, 그는 이미 영웅이 되었다.
늑대 은하를 죽이는 것은 일종의 격동과 변화를 나타낸다. 늑대를 죽이면 조용히 하는 것보다 움직이는 것이 낫다. 구조가 좋은 사람은 움직여야 복이 있고, 구조가 좋지 않은 사람은 움직이면 파괴된다. 속담에' 나무는 고요하고 바람은 그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완료되었습니다.
고서' 칠살성' 은' 장성' 이라고 불린다. 14 명의 주력 스타 중 그들의 개성이 가장 강하고, 무엇이든 감히 할 수 있지만, 반드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명나라 건달 장증리 7 비 살인: "만물생이 와서 사람을 키우는데, 아무도 천살의 흥취에 대한 덕이 없다!" " 격정을 억누르다! 격정을 억누르다! 격정을 억누르다! 격정을 억누르다! 격정을 억누르다! 격정을 억누르다! "충격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칠살의 대표입니다. 완료되었습니다.
칠살 (화): 칠살화는 모두' 장성' 이다. 주쇼를 죽이다. 완료되었습니다. 보라색을 힘으로 바꾸다. 완료되었습니다.
칠살성은' 늑대은하 죽이기' 의 별인 옵시디언으로 안정 속에서 변했다.
이것은
옵시디언은 군대의 장군처럼 백만 명의 장병을 통솔한다. 완료되었습니다. 일생을 확고히 하는 사람은 안목이 강하고, 분노하지 않고 위세를 부리며, 권력을 잡을 수 있다. 인생에 들어온 일곱 사람이 좋은 구도가 되었는지를 판단하는 간단한 비결이 있다. 바로 관찰력이다.
그의 눈은 망했다. 칠성이 합격할 때, 대사의 눈빛은 무겁고 표정은 침착하다. 반면에, 이 흑요석 땅의 도안이 좋지 않을 때, 주안은 어두컴컴하거나 눈빛이 좋지 않다. 생명에 대해 토론할 때 형식과 형태의 특징에서 알 수 있어 나누는 데 도움이 된다.
패턴의 계층을 판별하다.
생활에 들어간 남자는 성격이 고집이 세고 외모는 단호하지만 입은 딱딱하고 마음이 부드럽다. 이것은 전량의 생활과는 다르다. 전량은 자신의 원칙을 고수했을 뿐, 그것뿐이다.
어떤 환경이든 쉽게 바꿀 수 없다. 그러나 일곱 살육은 자신의 권위를 고수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그 뜻을 따르거나 종말을 맺는다면, 더 이상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래서 전량의 인간관계는 매우 나쁘다.
이 요인 때문입니다. 완료되었습니다.
7 가지 방식으로 인생에 들어가는 사람은 두 가지 특징이 있는데, 왕왕 그의 인생은 원만할 것이다. 첫 번째 요점: 출생지를 떠나야 더 잘 관철할 수 있다. 둘째
요점: 제 경력에서 제 인생에는 큰 우여곡절이 있을 겁니다. 두 번째 요점은 때때로 학교에서 실현되었다. 대학 시절 이유 없이 목숨을 죽이고 중퇴하여 학업 수준이 떨어지는 사람들을 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그의 일생에 영향을 준 사업이 완성되었다. 어떤 경우에는 양성변화에 편향되어 있는데, 자기 학과의 갑작스러운 변화처럼 큰 변화이지만, 자신의 학술 수준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
완성하다. 때때로 이런 변화는 중년에 발생하고, 그런 다음 직업을 바꾸는 유형으로 변해 다른 작업 환경에서 다시 시작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경험에 따르면, 이민으로 인해 몇 년 동안 일을 포기했습니다.
예를 들어, 홍콩에서 직업 교육을 하는 등 한 학교의 교장이지만, 호주에 와서 외식업계에서 경력을 마쳤습니다. 만약 7 명이 상업에 종사한다면, 이 때의 변화는 상업이 될 수 있다.
세상 어느 정도 (매우 소중하다) 가 끝났다.
인생에 들어가는 일곱 사람은 반드시 인생의 마지막 우여곡절을 경험하기 때문에 인생에 들어가는 사람은 투기의 교묘한 완성을 피해야 한다.
칠살일요요' 야망이 크고 진취정신이 강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의 창업에 비해서 자신의 사업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고, 외모가 대단하게 보일 수 있지만 유동성으로 이어지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금이 부족하고, 게다가 이 인연까지 더해져, 일파삼할인. 이러한 요소들을 종합하면, 우리는 왜 이 투기꾼은 투기이익에 불리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죽이다
만약 네가 위자씨를 만나고 싶다면, 너는 살육을 힘으로 바꿀 수 있다. "칠살위자, 화권을 운으로 삼는다" 는 말은 칠살과 위자동궁이 만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사업상 대권을 쥐고 상업적으로는 업계 대형이다. 일반화
다른 말로 하자면,' 칠살' 의 구조는 무공에 초점을 맞추고, 오직 자살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동궁에서 문창을 만나면 문무를 겸비하게 된다. 이때 문교계에서 구도를 진행할 수 있다. 사실, 교육사업에도 관리의 성질이 포함되어 있지만, 관리는 학습이다.
흥분은 학생이지 부하 직원이 아니다!
칠살은 재물을 가장 잘 지키는 것을 좋아해서 패턴의 변화를 안정시킬 수 있다. 좌부와 유비, 전규, 전열은 모두 출선에 기여할 수 있다. 문창문곡은 칠살본성과는 반대로 속아넘어갈까 봐 두려웠고, 그의 주인은 총명하고 이기적이며, 대권을 쥐고 있지만 실속이 없고, 결국 실패하는 것도 그 자신의 수법이었다.
양토호링의 4 대 악령은 대부분의 은하에 약간의 파괴력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칠살 자체는 이미 숨이 멎는 별 옵시디언이기 때문에 사삭이 함께 짜임새가 한 단계 더 나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살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오래된 공식에서:
\ "일곱
근체명을 죽이고, 재난을 피하고 유년에 상처를 입는다',' 제다이회 양도를 죽이고 안회한 죽음',' 일곱 명을 죽이고 네 명을 모아 비뚤어진 진영으로 죽다',' 일곱 명을 죽이다' 등의 기록은 모두 7 명이 4 명을 만났다고 지적했다.
지하망을 뚫다. 완료되었습니다. 당신이 생명의 핵심 기념물에 있든, 아니면 마지막 해에 이런 패턴을 만나든, 항상 불길한 일이 일어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이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노동 집약적인 일에 종사하거나 금속기구에 자주 접촉해' 칠살' 을 해결하는 것이다.
제나라, 만약 네가 문직에 종사한다면, 너는 매일 약간의 운동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몸은 병이 날 것이다. 칠살은 사삭에 의해 깨졌다. 만약 생명의 핵심 고적 명궁에 있다면, 주인은 그의 생활에 있을 것이다.
이미 완성한 사고 보험 재해는 한 가지가 아니다.
일반적으로 늑대 은하를 죽이는 숙명이라면 점쟁이의 직업을 단정하기 어렵다. 늑대를 죽이는 것은 변화의 허브이기 때문에 이 은하는 멸망할 운명이다.
일생 동안 서로 다른 유형의 직업에 종사해 온 사람들은 오랫동안 같은 유형의 직업에 종사하여 같은 사업 단위에서 일하기가 어렵다. 경험에 따르면 이 기회를 의식하는 사람들은 군대와 경찰의 발전에 자주 참여한다.
이런 직업에 종사하는 것도 더 유리하다. (주: 칠살에서 사해를 당하면 직장에서 다칠까 봐 적당하지 않다.) 군경 분야에서 이런 흑요석의 특징을 가장 잘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자체가 장군이다. 도전에 가장 잘 맞설 수 있다.
일은 힘든 환경일수록 비범한 끈기를 보여 줄 수 있다.
마치 한 사람이 평생 동안 사삭과 함께 찍은 사진처럼, 약간의 빈 옵시디언이 더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고대에 이런 운명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생활이 청빈해서 결국 출가의 길에 올랐다. 하지만 현대에서는 자유사회로 현대사회의 직업 유형이 많기 때문에 위성의 부정적 성질도 쉽게 변할 수 있어 여기서 끝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사회, 자유사회, 자유사회, 자유사회, 자유사회, 자유사회, 자유사회, 자유사회, 자유사회)
언제 ...
이 옵시디언은 더 이상 다른 악성의 돌파가 없다. 얼굴에 눈이 크고 신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네가 도안 속의 복숭아꽃을 본다면, 너는 결국 방랑할 것이다. 예를 들어, 이 사람.
성격상으로 볼 때, 그는 오만하고 야심적이지만, 자신의 이상을 실천할 끈기가 없다. 그는 자신이 무능하고 생활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늘 환상 속에 산다. 그의 일생은 천규와 전옥아를 만나기가 더 어려웠기 때문에, 이것은 그의 일생의 상례였다.
나는 걸출한 인사의 발탁을 받았지만, 나 자신은 전진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과격한 경향이 있어서, 나의 직위가 불안정하고 앞날이 걱정스러웠다. 하지만 이런 기회는 정말 재수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레 조금 노력하거나 조용히 한다면,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추운 날씨는 이미 지나갔다. 사실, 인간의 운명의 절반은 하늘이 결정하고, 절반은 스스로 완성한다. 환경은 성격을 부각시키고, 성격은 기회를 온전하게 한다. 성격이 약한 사람은 독립할 수 없다. 완료되었습니다.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 제외하고.
마음에서 시작하는 것 외에는 이 일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 환달에게는 항상 비어 있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골수에는 구름이 있다. "마음선은 장수하고, 마음악은 일찍 죽는다. 오늘날 생명은 소중하다. 그렇다면 얼마나 운반되었는지, 얼마나 많은 이치를 담고 있는지 학자들은 그것을 진지하게 다 읽어야 한다. " "끝났어. 그 중의 의리는 심사숙고해야 끝낼 수 있다.
늑대은하를 죽이는 것은 육친의 집에 떨어져 있고, 주님이 많이 모이면, 육상사악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부모를 만나면, 부모가 돈이 있다면, 흑요석 하나만으로 결정을 내릴 수 없다.
칠살은 병궁에 떨어져 기관지, 폐병,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다. 악령을 보고 주님은 혈광의 재난을 당하셨다. 병이 나서 궁중에서 서둘러 부모궁을 보러 갔는데, 부모궁은 고대에 의용궁이라고 불렸다. 이렇게 사악한 기운이 심해지자, 주께서 용모를 파괴하셨다. 나머지 궁류도 솔선수범하고, 사박정이 격하다!
큰
한정된 시간 동안 늑대를 죽이는 것은 주변이다. 스타와 obsidians 의 조합이 좋다. 긍정적인 면은 당연히 승진, 부자, 사업 확장, 권력이다. 구도가 좋지 않아 칠성살살, 고서는' 장군성' 이라고 불리며, 14 주성 중.
, 개성이 가장 강하고, 어떤 일을 하든 용기가 있지만, 용기와 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명나라 건달 장증리 7 비 살인: "만물생이 와서 사람을 키우는데, 아무도 천살의 흥취에 대한 덕이 없다!" " 격정을 억누르다! 격정을 억누르다! 격정을 억누르다! 치명적인 쇼크
움직이다. 격정을 억누르다! 격정을 억누르다! "충격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칠살의 대표입니다. 완료되었습니다.
칠살 (화): 칠살화는 모두' 장성' 이다. 주쇼를 죽이다. 완료되었습니다. 보라색을 힘으로 바꾸다. 완료되었습니다.
칠살성은' 늑대은하 죽이기' 의 별인 옵시디언으로 안정 속에서 변했다.
이것은
옵시디언은 군대의 장군처럼 백만 명의 장병을 통솔한다. 완료되었습니다. 일생을 확고히 하는 사람은 안목이 강하고, 분노하지 않고 위세를 부리며, 권력을 잡을 수 있다. 인생에 들어온 일곱 사람이 좋은 구도가 되었는지를 판단하는 간단한 비결이 있다. 바로 관찰력이다.
그의 눈은 망했다. 칠성이 합격할 때, 대사의 눈빛은 무겁고 표정은 침착하다. 반면에, 이 흑요석 땅의 도안이 좋지 않을 때, 주안은 어두컴컴하거나 눈빛이 좋지 않다. 생명에 대해 토론할 때 형식과 형태의 특징에서 알 수 있어 나누는 데 도움이 된다.
패턴의 계층을 판별하다.
생활에 들어간 남자는 성격이 고집이 세고 외모는 단호하지만 입은 딱딱하고 마음이 부드럽다. 이것은 전량의 생활과는 다르다. 전량은 자신의 원칙을 고수했을 뿐, 그것뿐이다.
어떤 환경이든 쉽게 바꿀 수 없다. 그러나 일곱 살육은 자신의 권위를 고수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그 뜻을 따르거나 종말을 맺는다면, 더 이상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래서 전량의 인간관계는 매우 나쁘다.
이 요인 때문입니다. 완료되었습니다.
7 가지 방식으로 인생에 들어가는 사람은 두 가지 특징이 있는데, 왕왕 그의 인생은 원만할 것이다. 첫 번째 요점: 출생지를 떠나야 더 잘 관철할 수 있다. 둘째
요점: 제 경력에서 제 인생에는 큰 우여곡절이 있을 겁니다. 두 번째 요점은 때때로 학교에서 실현되었다. 대학 시절 이유 없이 목숨을 죽이고 중퇴하여 학업 수준이 떨어지는 사람들을 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그의 일생에 영향을 준 사업이 완성되었다. 어떤 경우에는 양성변화에 편향되어 있는데, 자기 학과의 갑작스러운 변화처럼 큰 변화이지만, 자신의 학술 수준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
완성하다. 때때로 이런 변화는 중년에 발생하고, 그런 다음 직업을 바꾸는 유형으로 변해 다른 작업 환경에서 다시 시작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경험에 따르면, 이민으로 인해 몇 년 동안 일을 포기했습니다.
예를 들어, 홍콩에서 직업 교육을 하는 등 한 학교의 교장이지만, 호주에 와서 외식업계에서 경력을 마쳤습니다. 만약 7 명이 상업에 종사한다면, 이 때의 변화는 상업이 될 수 있다.
세상 어느 정도 (매우 소중하다) 가 끝났다.
인생에 들어가는 일곱 사람은 반드시 인생의 마지막 우여곡절을 경험하기 때문에 인생에 들어가는 사람은 투기의 교묘한 완성을 피해야 한다.
칠살일요요' 야망이 크고 진취정신이 강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의 창업에 비해서 자신의 사업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고, 외모가 대단하게 보일 수 있지만 유동성으로 이어지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금이 부족하고, 게다가 이 인연까지 더해져, 일파삼할인. 이러한 요소들을 종합하면, 우리는 왜 이 투기꾼은 투기이익에 불리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죽이다
만약 네가 위자씨를 만나고 싶다면, 너는 살육을 힘으로 바꿀 수 있다. "칠살위자, 화권을 운으로 삼는다" 는 말은 칠살과 위자동궁이 만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사업상 대권을 쥐고 상업적으로는 업계 대형이다. 일반화
다른 말로 하자면,' 칠살' 의 구조는 무공에 초점을 맞추고, 오직 자살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동궁에서 문창을 만나면 문무를 겸비하게 된다. 이때 문교계에서 구도를 진행할 수 있다. 사실, 교육사업에도 관리의 성질이 포함되어 있지만, 관리는 학습이다.
흥분은 학생이지 부하 직원이 아니다!
칠살은 재물을 가장 잘 지키는 것을 좋아해서 패턴의 변화를 안정시킬 수 있다. 좌부와 유비, 전규, 전열은 모두 출선에 기여할 수 있다. 문창문곡은 칠살본성과는 반대로 속아넘어갈까 봐 두려웠고, 그의 주인은 총명하고 이기적이며, 대권을 쥐고 있지만 실속이 없고, 결국 실패하는 것도 그 자신의 수법이었다.
양토호링의 4 대 악령은 대부분의 은하에 약간의 파괴력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칠살 자체는 이미 숨이 멎는 별 옵시디언이기 때문에 사삭이 함께 짜임새가 한 단계 더 나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살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오래된 공식에서:
\ "일곱
근체명을 죽이고, 재난을 피하고 유년에 상처를 입는다',' 제다이회 양도를 죽이고 안회한 죽음',' 일곱 명을 죽이고 네 명을 모아 비뚤어진 진영으로 죽다',' 일곱 명을 죽이다' 등의 기록은 모두 7 명이 4 명을 만났다고 지적했다.
지하망을 뚫다. 완료되었습니다. 당신이 생명의 핵심 기념물에 있든, 아니면 마지막 해에 이런 패턴을 만나든, 항상 불길한 일이 일어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이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노동 집약적인 일에 종사하거나 금속기구에 자주 접촉해' 칠살' 을 해결하는 것이다.
제나라, 만약 네가 문직에 종사한다면, 너는 매일 약간의 운동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몸은 병이 날 것이다. 칠살은 사삭에 의해 깨졌다. 만약 생명의 핵심 고적 명궁에 있다면, 주인은 그의 생활에 있을 것이다.
이미 완성한 사고 보험 재해는 한 가지가 아니다.
일반적으로 늑대 은하를 죽이는 숙명이라면 점쟁이의 직업을 단정하기 어렵다. 늑대를 죽이는 것은 변화의 허브이기 때문에 이 은하는 멸망할 운명이다.
일생 동안 서로 다른 유형의 직업에 종사해 온 사람들은 오랫동안 같은 유형의 직업에 종사하여 같은 사업 단위에서 일하기가 어렵다. 경험에 따르면 이 기회를 의식하는 사람들은 군대와 경찰의 발전에 자주 참여한다.
이런 직업에 종사하는 것도 더 유리하다. (주: 칠살에서 사해를 당하면 직장에서 다칠까 봐 적당하지 않다.) 군경 분야에서 이런 흑요석의 특징을 가장 잘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자체가 장군이다. 도전에 가장 잘 맞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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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 ...
이 옵시디언은 더 이상 다른 악성의 돌파가 없다. 얼굴에 눈이 크고 신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네가 도안 속의 복숭아꽃을 본다면, 너는 결국 방랑할 것이다. 예를 들어, 이 사람.
성격상으로 볼 때, 그는 오만하고 야심적이지만, 자신의 이상을 실천할 끈기가 없다. 그는 자신이 무능하고 생활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늘 환상 속에 산다. 그의 일생은 천규와 전옥아를 만나기가 더 어려웠기 때문에, 이것은 그의 일생의 상례였다.
나는 걸출한 인사의 발탁을 받았지만, 나 자신은 결코 진보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과격한 경향이 있어서, 나의 직위가 불안정하고 앞날이 걱정스러웠다. 하지만 이런 기회는 정말 재수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레 조금 노력하거나 조용히 한다면,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추운 날씨는 이미 지나갔다. 사실, 인간의 운명의 절반은 하늘이 결정하고, 절반은 스스로 완성한다. 환경은 성격을 부각시키고, 성격은 기회를 온전하게 한다. 성격이 약한 사람은 독립할 수 없다. 완료되었습니다.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 제외하고.
마음에서 시작하는 것 외에는 이 일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 환달에게는 항상 비어 있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골수에는 구름이 있다. "마음선은 장수하고, 마음악은 일찍 죽는다. 오늘날 생명은 소중하다. 그렇다면 얼마나 운반되었는지, 얼마나 많은 이치를 담고 있는지 학자들은 그것을 진지하게 다 읽어야 한다. " "끝났어. 그 중의 의리는 심사숙고해야 끝낼 수 있다.
늑대은하를 죽이는 것은 육친의 집에 떨어져 있고, 주님이 많이 모이면, 육상사악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부모를 만나면, 부모가 돈이 있다면, 흑요석 하나만으로 결정을 내릴 수 없다.
칠살은 병궁에 떨어져 기관지, 폐병,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다. 악령을 보고 주님은 혈광의 재난을 당하셨다. 병이 나서 궁중에서 서둘러 부모궁을 보러 갔는데, 부모궁은 고대에 의용궁이라고 불렸다. 이렇게 사악한 기운이 심해지자, 주께서 용모를 파괴하셨다. 나머지 궁류도 솔선수범하고, 사박정이 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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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의 산산조각, 신체의 부상, 또는 사업의 좌절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띠에 달려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완료되었습니다.
배고픈 늑대 별은 지혜가 많은 스타이다. 완료되었습니다. 늑대고수를 사랑하는 재물운과 욕망은 칠살 파군과 함께' 살인, 단절, 늑대' 라는 고정적인 조합이 되었다. 삼국의 주유는 바로 늑대를 사랑하는 대표이다.
탐욕스러운 늑대:
늑대성이 숨을 돌며 "복숭아꽃" 이라고 말했다. 주운이 지났다.
늑대와 염정은 한 쌍의 스타이고, 늑대와 늑대는 주복숭아꽃이고, 염정은 부복숭아꽃이다. 완료되었습니다. 욕망과 감정에 대한 민감한 은하 흑요석입니다.
이것은
흑요석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이 흑요석의 이름을 보자, 늑대: 탐식과 늑대를 보면, 일부 부정적인 성격을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 일부 파벌은' 봉신연의' 의 인물과 일치한다.
별 옵시디언의 특징은 그들이 소설 속 주왕의 후궁을 고백하여 늑대와 짝을 이룬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소설에서 탄길은 고독한 여우선인데, 이것은 주왕을 곤혹스럽게 하고 더욱 방탕하게 만든다. 끝내다. 이것이 흑요석의 욕망이다.
성적인 표현. 완료되었습니다. 소설에서 인물은 항상 선악이 분명하지만, 실생활에서 욕망은 종종 성공을 향한 가장 큰 원동력이다. 이 세상에서 선의 의미는 각각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마다 자신의 욕망이 있다. 나는 아무도 (다른 사람과는 반대) 고통을 갈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욕망 자체는 중립적이다. 세속세계의 우매한 부부부터 진리를 찾고 이세를 위해 태어난 수행자에 이르기까지 모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욕망명언)
제발, 하지만 나와 나는 차이가 있어요. 완료되었습니다. 그래서 색색의 눈으로 이 스타를 볼 필요가 없다. 완료되었습니다.
칠살, 파군, 늑대, 이 세 별은 영원히 삼방에서 만날 것이다. 여기저기
스타 옵시디언 그룹, 행의 뜻은 변화의 허브의 끝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게걸스럽게 먹는 변화는 겉치레에 편향되어 어느새 새로운 국면이 되었다. 칠살은 지구, 갑작스럽고 갑작스러운 성질을 변화시킨다
변화는 분명하고, 매우 분명하며, 더 어렵습니다. 파군의 변화는 낡고 새로운 것이다. 분명 원래의 국면을 파괴한 다음 다시 시작하는 것이 틀림없다. 삼성급 흑요석 중 파군의 변화가 가장 많다.
완벽해요. 이 세 별에 대한 해석은 다소 추상적이다. (별로 재미가 없다) 실체적 판단에서, 사실 상술한 성격에 근거하여 해야 할 구체적인 일로 해석된다. 탐욕스러운 늑대가 변하고 있다.
낡은 기초를 파괴하지 않고 완성하다. 이렇게 보면, 일반적으로 늑대를 탐내는 사람의 성격은 비교적 현실적이고 다재다능하며 매끄럽다. 하지만 이 흑요석 손이 미끄럽다고 보지 마세요.
손목, 그리고 그들이 사람들과 쉽게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늑대를 탐하는 사람들은 모두 선명한 사랑과 증오가 뚜렷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른바 애욕생이라 하고, 악욕은 죽고 싶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이해관계가 있을 때만 그들은 갈 것이다
앞으로는 실제적인 이익을 중시하여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숨길 수 있다. 늑대를 탐내는 사람들은 대부분 마음이 강직하고, 외모가 대범하며,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는다. 이 흑요석은 생명이 되고 또 다른 특징이 있다.
역경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특히 괴로움을 안고 현재의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모욕과 공격을 받아도 묵묵히 감당할 수 있다. 그러나 일단 교만하면 방탕하고 속이지 않기 쉽다. 광둥어 중에 한 마디가 가장 많다
이 특징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이른바' 한때 자랑스럽고 어이가 없었다' 는 결말이다.
늑대의 성격은 변덕스러워서 눈앞의 기회를 포착하는 데 특히 뛰어나 기회가 있으면 절대 놓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이 행운아의 운세는 그들의 일생에서 대부분 기복이 심하다.
하나
별 옵시디언을 좋아하고, 그 알파카 벨을 좋아하지 않는 사삭이 비춰질 것이다. 그러나 탐욕스러운 늑대는 화성의 종별을 만나는 것을 좋아한다. 이때 더 많은 부를 보면' 불 욕심' 이나' 시계 욕심' 의 폭발 구도가 되고 주님의 뜻밖의 재물이 완성된다. 또는
투기, 도박, 혹은 무심코 얻어서 일하지 않고 얻다. 그러나 지금 이 순간, 만약 삼방 사방이 양토가 포위를 돌파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갑작스러운 맹렬한 궤멸의 국면이 되어 모레만 인사에서 바로잡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잘됐네요. 닫겠습니다. 고쳐도 무방합니다.
완성하다. 하지만 늑대를 탐내는 사람들은 많은 주인에게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자신의 의무를 지킬 수 있습니까? 투기와 도박 방면에서 우리는 인간성의 탐욕을 볼 수 있다. 인민폐를 잃은 것은 모두 인민폐를 이겼기 때문이다. 투기가 수익성이 있을 때, 물고기는 배불리 먹을 것이다. 손 부상
발이 썩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매우 흥미롭지 않습니까?
늑대 별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유명한 패턴이 있습니다.
늑대-탐종화 사묘궁, 부잣집에는 후백귀가있다' 는 것은 위에서 언급한 진욱 추궁화종이 늑대를 탐내는 구조다. 주재는 끝났다.
"탐욕
궁중에는 반드시 번화한 것이 있고, 쥐는 평생을 훔칠 것이다. 심입니다. 연생입니다. 늑대는 자궁에서 그의 일생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오생, 늑대는 오궁에서 목숨을 건진다. 바다 털이 태어나 지 않은, 마오 공공 생활 에 늑대 욕심; 사람은 이미 추한 해에 태어났고, 게걸스럽게 먹는 늑대는 추궁에서 자신의 생명을 지키고 있다.
이 구도는 반드시 삼방 사방에서 악귀 상봉이 있는지 없는지에 달려 있다. 일반적으로 물욕이 깊어 쉽게 잘못된 길로 들어가 완성할 수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 "욕심 양 tuo 는 Haizi, 이름 에 있습니다.
복숭아꽃' 이란 탐욕스러운 늑대 한 마리가 상해의 자궁에서 자신의 생명을 지키고 양 한 마리나 동도의 수다라를 끌고 복숭아꽃을 보면 주인은 정욕에 매료되었다는 뜻이다. 도안을 잘 조합하면 예술 작품의 완성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늑대에 대한 처벌,
숫자가 채색 지팡이라면, 이 사례는 타라와 같은 궁전에 사는 늑대를 가리킨다. 주인은 총명하지만 감정화되기 쉬우거나 색깔에 의해 파괴된다.
위의 모델은 늑대를 탐내는 경향에 지나지 않는다.
손을 내밀다.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위성 흑요석의 변화는 복잡하다. 이런 흑요석은 다른 잡다한 흑요석을 만날 때 그 특성을 높이거나 변화시킨다. 탐욕스러운 늑대 한 마리가 화성 종성을 만난 것처럼, 그는 유물주의를 선호한다. 양돌 한 마리를 만나거나
복숭아꽃, 흑요석 등. , 모두 정욕에 편향되어 있다. 그러나 또 다른 경우는 늑대의 물욕과 정욕을 철저히 개조하는 것이다. 마치 늑대가 공궁을 만난 것처럼 정신 영역을 쉽게 탐구할 수 있다. 고대에, 혹은 선학도를 구하거나,
출가하거나, 수를 배우는 현학 등등. 현대에도 종교나 철학 연구의 종말이 될 수 있다.
탐늑대가 천벌 동궁을 만난다면, 천벌은 자율성이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탐욕스러운 늑대의 욕망도 바른 길로 인도할 수 있다. 늑대가 금기를 만나면, 늑대도 변한다. 이때 사람은 고집이 세고 늑대의 만능 소통 수단을 잃으면 이런 성격이 변한다.
변한 것은 생활 속의 감정의 상처, 사랑의 상실, 성격을 자기 폐쇄로 만들어 죽은 먼지처럼 만들었기 때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늑대가 아이에게 질투하는 것처럼 말하지 마라. 늑대가 아이에게 질투하기 때문에, 분명 그럴 것이다.
궁, 이때 함께 알파카와 금기의 결합체가 되고, 늑대궁 육촌과 재보궁파군과 만나 물욕의 본성을 증강시켰기 때문에 금기는 늑대의 부정적 본성이 될 수 없다.)
늑대의 별을 탐내는 것은 마치 육친궁에 빠진 것 같다. 모든 복숭아꽃의 obsidians 를 만나 단성을 공격할 때, 이 궁중의 주된 것은 복숭아꽃이어야 한다. 특히 염정 탐늑대일 때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조합이 형제궁에 떨어지는 것처럼, 주님은 다른 형제를 가지고 계십니다.
부모의 궁전에서, 혹은 주 본인이 두 번째 방에서 태어났을 때,
부부궁에서는 제 3 자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딸 궁리, 주익 2 호실에 딸이 하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먼저 끝난다.
만약 당신이 하늘과 하늘을 본다면, 위와 같은 상황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며, 주님은 잘 지내실 것입니다.
탐욕조합을 죽이는 것이 주요 변화의 은하이기 때문에, 이 별들은 생명궁, 부궁, 사업궁에 사는 사람들의 직업을 예측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평생 다양한 직업에 종사해 왔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일반적으로 늑대가 악귀를 만나는 사람들은 모두 술업에서 전공을 하거나 기술을 익히거나 특기를 가지고 있는 것도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그러나,' 늑대를 죽이다' 가 악령을 만났을 때, 많은 대가들이 이미 그들의 노력을 완성했다. 도안이 잘 결합되면 군경부터 완성할 수 있다. 불욕심, 종탐의 사례가 되면 업무 완성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때가 되면 늑대성이 앉아서 그 변화를 지켜볼 때, 주께 일이 있으면 늙거나 창업을 하거나 승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도를 잘 하면 부자가 된다. 늑대의 주인 복숭아꽃이기 때문에 복숭아꽃을 보는 것도 결혼축제의 주된 일이다. 아이를 낳거나 연애하거나 결혼하는 것이다.
하나
일반적으로 늑대를 먹는 곳에 오래 있으면 술집에 발을 들여놓기가 더 쉬워지고, 고객과 교제를 하거나, 좋은 친구와 모임을 갖는 것이 더 쉽다. 이 덧없는 시간 동안 구조가 좋으면 주님은 교류와 오락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사악한 기풍이 돌파할 때, 색생재해, 무의미한 접대로 억울한 돈을 쓰거나 탐욕으로 크게 지거나 도박 실패로 인해 끝내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늑대를 게걸스럽게 먹고 그들을 피한다면, 파군은 금융 실크궁에서 상을 받게 될 것이다. 누가 좋은 패턴 조합을 가지고 있는지 더 자랑스러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바깥의 부도 주요한 손실이다. 교통사고처럼 보험회사로부터 보상을 받으면 학자들은 자세히 이해할 수 있다. 한편, 늑대를 금기로 돌리는 것은, 주님께서 사랑을 가져가시거나 사랑에 빠지시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시는 일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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