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부처님은 왜 마환을 직접 파괴하지 않고, 왜 굳이 주문을 해야 합니까?

부처님은 왜 마환을 직접 파괴하지 않고, 왜 굳이 주문을 해야 합니까?

나타 에 관한 모든 이야기 는 처음부터 부처님 에 대한 천지 영기 형성 의 혼주 처리 로 시작 했 다. 혼혈은 천지의 기운을 과도하게 사용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태을과 심신을 복종시켰다. 결국 두 제자는 모두 대처할 수 없어 스스로 손을 댈 수밖에 없었다. 원존은 혼주를 영주와 단약으로 다시 정련했다. 당시 원존이는 단약을 직접 파괴하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이야기의 시작을 초래했고, 심한을 품고, 나타 들에게 이렇게 큰 고통을 안겨 진당관의 파멸을 초래할 뻔했다. 그렇다면 원시천존은 왜 마환을 직접 파괴하지 않고 모든 것을 더 간단하고 아름답게 만들까?

원존연마환을 정련할 때, 직접 그것을 파괴하고 싶지 않은 것은 아니다. 또한 말했다: "마법의 알약은 파괴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이로써 마환을 파괴하려면 원시천존이가 상대적으로 높은 대가를 치러야 하고, 액운저주만 사용하면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이 훨씬 작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결전의 저주: 전극에는 많은 설명이 없지만, 천지의 에너지 방출을 응집시키는 주문으로 이해해야 한다. 이 마술은 단지 도입부일 뿐, 에너지는 천지 자체가 가지고 있는 것이다. 원존은 이 마술로 에너지를 유도하여 마환을 파괴하기만 하면 된다. 왜 3 년이 걸립니까? 아마도 3 년의 에너지를 결집해야 마환을 완전히 파괴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이 적어서 반드시 완전히 없앨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원시천존은 자연히 최후의 저주로 마환을 파괴하기로 선택할 것이다. 결국, 스스로 손을 대는 것은 득실이 없는 것이다.

또한, 또 다른 중요한 것은 바로 신의 명단이다. 극중 우리는 이정과 태을이 애초에 나타 몸에서 불운의 저주를 벗어나기 위해 천정에 와서 부처를 찾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시천존, 영보천존, 도덕천존이 함께 허공의 문으로 도망쳐 신전 명단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신전 명단은 의미가 크며, 원초 부처의 손에서 가장 중요한 것으로, 원초 부처의 절실한 이익과 관련이 있다. 신 목록은 삼계 신 사건과 관련이 있다. 용왕조차도 수천 년 동안 억압되어 신의 자리를 계획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원시천존은 신들 명단의 편찬자 중 한 명으로 실력을 보존하고 잘린 천정 교주와 한 판 놀고 싶어 한다. 이 시점에서 악마 알약의 소비가 너무 높으면, 당신은 신권을 편성하는 주도권을 잃게 될 것이다. 이것은 정말 큰 노력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원시천존은 주영과 신환을 정제한 뒤 주영을 양성하는 임무를 태을실인에게 맡겼고, 그는 또 쿤룬 중 12 김선 중 한 명으로 심심을 증오하게 했다. 이것이 바로 심적 절도의 원인이다.

3 년의 시간은 태일 실물에게 큰 의미가 있다. 마지막으로 심 때문에 나타 () 은 신환 () 이 되고, 병형 () 은 영주 () 가 되었다. 하지만 태일은 이정 부부의 도움으로 모든 단약을 성인으로 훈련시켰는데, 임무를 초과 완수했다고 할 수 있어 부처님이 그렇게 무지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완전극을 보면 심비가 태을보다 이 기회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지만, 원시천존이 12 금 선인 선발을 선택하려는 노력은 한 가지 측면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태을과 심 사이에 임무를 어떻게 교환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자. 심은 태을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요약하자면, 신상을 쓰기 위해서도 마환 자체가 쉽게 파괴되지 않기 때문에 천벌의 수단을 선택했다. 동시에, 3 년의 시간은 태로에게 시험이기도 하다. 그 결과 용과 심의 사건도 불거졌는데, 이는 예상치 못한 일이다. 그래서 원불은 직접 마법의 알약을 없애지 않았고, 복합적인 고려의 결과이기도 하다.

이 문제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의문을 제기했다. 감독의 응석받이의 대답은 부처가 삼청 신들 명단의 편찬에 서둘러 참여해야 한다는 것이다. 지금 마환을 파괴하면, 엄청난 원신을 소모해 게임에서 열세에 처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액운의 저주를 부르고 자연의 힘으로 자연의 힘을 파괴하는 이유이다. 이것은 공식적인 설명이지만, 나는 이 이유가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 애니메이션 센터의 이념은 편견을 중심으로 하기 때문에 모든 것은 편견을 둘러싸고 설명해야 한다. 본존 본인을 포함한다.

나는 부처님이 두 마디로 마법의 알약을 내놓았다고 생각한다. 나는 단지 한 손으로 그것을 쪼개었을 뿐이지만, 3 년을 기다려야 번개가 그것을 파괴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3 년 동안 그렇게 많은 번거로움을 겪었지만, 어디에 숨었는지 모르겠다. 부처로서, 그는 이 신환과 영주가 무엇을 경험하고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아야 한다. 부처님은 요람에서 마법의 알약을 억누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떠나가는 임무도 풀어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심은 질투에 영주를 훔쳤다.

논리적으로 볼 때, 부처님은 심령이 영주를 훔칠 줄 알았고, 마환을 파괴하면 많은 원신이 소모될 수 있지만, 세상에 재앙을 가져올 수 있는 악령들에게는 아무 것도 아니겠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처가 멸망할 수 있는지 설명하는 것은 좀 억지스럽다. 소위 큰 잠이란, 부처로서 솔선수범하여 제때에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지, 악귀들이 3 년 동안 저주를 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파괴하도록 독려해야 하는가? 많이 아닌가요?

왜 그날 그 자리에서 해결하지 않고, 굳이 큰 결전으로 파괴해야 하는가?

앞서 언급했듯이, 영화가 편견으로 전문을 관통한다면, 천존이가 왜 편견을 가지고 이렇게 하는지 분석해 봅시다. 나는 이 행동이 심심의 일식이라고 생각한다. 부처에 대한 편견에서 여전히 그의 마음을 안고 내 마음과는 다른 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심도를 받은 후부터 직접 지적하는 것은 좋지 않다. 자리에서는 태을실인을 편애하고, 심이는 요괴이기 때문에 그를 이용해 태을실인을 양성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래의 지위와 마력으로, 내가 어찌 신룡과 심심의 속셈을 모를 수 있단 말인가. 그래서 이렇게 말하고 가는 게임이 펼쳐졌다. 부처님에게 태일실물은 이미 최고로 단련되었다. 만약 실패한다면, 그래도 무방하다. 처음부터 부처는 태을실인에게 줄 계획이기 때문이다. 천정도 부처처럼 편견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용으로 바다 아래 요수를 제압한 뒤 묶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편견, 편견, 편견, 편견, 편견)

이것이 제가 분석한 첫 번째 이유입니다.

이야기의 틀에서 볼 필요가 있다. 만약 마환이 그 자리에서 파괴된다면, 아마도 영주도 사라질 것이다. 혼주의 정제는 동근이기 때문이다. 그 중 하나가 인력에 의해 단독으로 소멸되면, 다른 하나는 사라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나타 성인으로 환생한 다음 번개로 마법환을 죽인다. 또한 인과문제를 분석해 보면 혼주는 자연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결국 자연파괴될 수 있다. 벨을 이해하는 것 외에 벨을 매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부처는 이정은 운명이 있는 사람이고 주영이는 그의 세 번째 아들로 환생할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즉, 나타 환생 영약은 운명적이고 인위적인 간섭이 없기 때문에 3 년의 계약이 있다. 그래서 이치에 맞는 것 같고 부처도 인연을 따르는 것 같다. 만약 당초에 마환을 망쳤다면 나타 태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물론이죠? 부처님이 태일체험을 위해 게임을 설치했을 수도 있다.

그래서 요약하자면, 부처가 직접 마환을 없애지 않은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편견 때문에 태을실인을 훈련시키기 위해 심신을 사용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두 번째 줄거리 요소, 인과 관계, 해종은 반드시 벨사람을 매야 한다. 셋째 날, 인적 요소는 방해 할 수 없으며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신기한 알약의 탄생' 의 주인공은 누구입니까? 이건 쓸데없는 소리 아닌가요? 물론 나타.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당초 부처님이 하신 말씀을 기억하시나요? 십이김선에는 아직 정원이 하나 모자라서 태을과 신 시아버지는 모두 심사 범위 내에 있다. 사실 이 일은 12 김선의 마지막 곳일 뿐이다. 영주 () 나 마환 () 은 단지 심사 내용일 뿐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 드라마의 주인공은 사실 태을과 신 시아버지, 나타 () 가 아니다.

당초 부처님은 태을을 묵인했고, 심공공 앞에서 태을에게 직접 넘겨주지 않았다면 심공공은 사실상 심사 범위 내 후보 중 한 명이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

이렇게 우리는 부처가 왜 직접 마법의 알약을 파괴하지 않고 파멸의 주문을 퍼뜨렸는지 분명히 설명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액운의 저주는 마환이 아니라 심시아버지와 태을을 위한 것이다. 누가 소포 액운의 저주를 받치고, 누가 마지막으로 선택한 김선인가. 사실 보슬비 구름은 암시를 주었다. 여기서 나는 보슬비 구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두 번 (사실 한 번) 등장한다. 나는 그가 대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원.

원시천존 같은 성인에게 신환이든 영주이든 그 앞에는 개미 한 마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얼마나 큰 폭풍을 일으킬 수 있을까? 더 중요한 것은' 신의 목록' 의 편성이다. 인선이 중요하다!

그래서, 네가 이해하는지 모르겠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X 애니메이션 학교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애니메이션의 출발점은 주원을 혼합해 마환을 파괴해 후기의 일련의 사건을 초래한 것이다. 액운의 저주를 받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공식 설명인' 원존보유력은 신들 게임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것' 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의문을 품고 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yuan Zun 의 관점에서 설명하고 토론합니다.

전체 애니메이션의 시작 부분에서, Yuan Zun 은 이것이 Taiyi 에게 주어진 경험이라고 말했고, 나타 들은 인재 양성을 통해 김선까지 줄을 설 수 있다. 즉, 위안은 처음부터 존존의 후속 조치를 알게 되었다. 사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원존이는 3 계 중 하나로 인과순환을 잘 알고 있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후기에 신환을 남겨두면 결과를 알 수 없을까? 그것은 확실하다. 그럼 왜 아직도 느릿느릿 최후의 저주를 처리하느냐, 그는' 이정은 인연이 있는 사람' 이라는 말로 주영을 위해 환생을 준비했다. 답은 분명하다. 그는 배후 밀수이며, 무언가를 배치하고 있다.

그는 심씨가 열심히 연습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는 그를 중용하지 않는다. 지극히 높으신 존재로서, 그는 당연히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심화태을의 스승으로서, 그도 각자의 성격 특징을 더 잘 알고 있었지만, 태을에게 김선에게 줄을 설 기회를 주었다. 그래서 그의 진정한 목적은 편견을 통해 결과를 만들어 나중에 신의 대업 배치를 봉쇄하는 것이다.

당초 부처는 "신환은 난공불락" 이라고 말했는데, 이는 한동안 부처가 신환을 도울 수 없었고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았다는 뜻이다. 결국 그는 한 번의 수법으로 혼주를 회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는 손을 대지 않았다. 제자를 먼저 가게 하는 것이다. 그도 모집하지 않는 고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애니메이션을 던지는 것 외에도, 이것도 줄거리에 필요한 3 년이다.

저는 노인이 아닙니다. 댓글 관심을 환영합니다!

12 김선의 경험은 공평하기 때문이다. 12 김선의 실제 경험은 신성의 탄생이고, 액운의 저주는 12 금선의 수행이라는 명목일 뿐이다.

이야기선에 따르면 혼주는 영과 마법의 동체이다. 만약 악마가 멸망한다면, 그것은 천지 혼주가 아니다. 혼주 자체에는 선악의 구분이 없다, 영마와 상관없이. 독멸마는 세상의 편협한 사유로, 매우 난해하고, 전체 이야기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로 이어졌다. "내 인생은 내가 주관하지 않고, 악마인지, 요정인지, 내가 결정한다."

십이김선의 경험은 문자적으로 태을이 마환의 파괴를 감독해야 한다는 뜻이지만, 논리적으로 심심은 신들을 빼앗아야 한다. 왜냐하면 마환이 파괴되지 않도록 보호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결국, 신기한 알약은 파괴되지 않았다. 심은 승진해야 하나요? 대답은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12 김선의 경험은 결코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이것은 길고 힘든 과정이다: 첫 번째 단계는 악마를 바른 길로 인도하는 것이다.

분명히, 영화의 끝에서, 첫 12 김선신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고, 태일은 단지 첫 번째 체험을 완성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만약 12 선들이 이렇게 쉽게 신선을 이루고 싶다면, 이렇게 큰 힘을 쓸 필요가 없다. 그들의 신의 업적은 이 기회를 빌어 두 번째 체험인 교화세계를 완성해야 한다. 정의란 무엇이고 악이란 무엇인가?

김선의 신과 일반인의 복지는 서로 보완한다. 태일은 500 년의 수련으로 세인의 숭배를 바꾸는데, 이것은 경험의 세 번째 단계인 하나님을 깨닫는 것이 이익이다.

요약: 그러므로 최후의 심판의 저주의 존재는 명목상이다. 표지인데 어떻게 직접 닦을 수 있어요?

영화는 천지 가스전에서 에너지가 큰 혼주를 낳고, 원초에 부처에 의해 영주와 신환으로 정련되고, 영주가 환생하여 주벌주를 도울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곳을 다루고 있다. 마법은 악마를 낳습니다. 세상에 재앙입니다. 원시천존은 대결전의 저주를 열었고, 3 년 후에 천둥이 와서 마환을 파괴할 것이다. 태을은 영주를 진당관 이정가의 아들 나타 () 에게 맡기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러나 실수로 주제로섬 신기한 알약이 바뀌었다. 주영영웅으로 여겨지는 나타, 악마의 화신이 됐다. 장난스럽고 고집이 센 나타, 영웅이 되는 마음은 하나뿐이다. 사실, 원시천존은 삼청 중 하나로 불교의 창시자이며, 신들은 삼계 신들의 대사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용왕조차도 수천 년 동안 억압되어 신전의 위치를 계획하기를 희망했다. 원시천존은 신전 명단의 편찬자 중 한 명으로 실력을 보존하고 종교를 절단한 천정 교주와 한 차례 게임을 하고 싶다.

천지의 보물로서 혼주를 파괴하는 것은 어느 정도 능력을 소모하고, 결교와의 게임에서 열세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3 년 후 결전의 저주가 터져도 걱정이 없다.

나타 영화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주요 줄거리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천지의 기운 때문에 잡주가 있어 태을사인과 심도 정제할 수 없다. 원시천존은 그것을 신환과 영주로 정련하려고 노력했다. 원시천존은 성인으로 환생하면 주해주를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단약은 재앙이 될 것이고 단약에 액운저주를 가했지만 태을사인의 대의로 단약은 나타 () 로 환생했다. 아래의 나의 상세한 분석을 보십시오.

1: 원시천존은 마환이 재난에 3 년 기한을 줄지 확실하지 않다.

우선, 나는 3 년이 기한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왜 그렇게 말할까? 이 극의 끝에서, 세계 종말의 저주는 결코 저항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결국 우리는 태일의 현실 생활이 이미 수백 년 동안 파괴되었고, 나타, 병병의 육체는 파괴되었지만 영혼은 아직 남아 있는 것을 보았다. 부처는 신환이 인간의 재앙이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는 정말로 인간의 재앙이 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았다. 결국 그것은 또한 생명이다. 부처님도 신환이 개과천선할 기회를 주셨다. 그렇지 않으면 직접 파괴하면 좋겠다. 방식을 파괴할 수는 있지만, 적어도 하나의 큰 숨겨진 위험을 없앨 수 있다. 부처님의 초기 실패는 마환이 재앙이 될 수 있는지를 특별히 확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마환에 종말의 저주를 가하여 자신의 운명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②: yuanshi tianzun 의 초점은 혼합 진주에 있지 않습니다.

극 중 원불은 모두에게 보였다. 리 징 (Li Jing) 과 태을 (Tai B) 가 원래 부처님을 다시 찾아왔을 때, 원래 부처는 이미 신 목록을 쓰고 있었고, 주원과 섞인 일이 제자를 시험하기 위해서였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것은 또한 최초의 부처가 혼합 주원의 일에 별로 관심이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일단 마환이 정말 재앙이라면 언제든지 파괴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제자에게 맡기지 않고 스스로 할 수 있다.

이렇게 많은 나의 분석을 보았는데, 부처님이 마환을 직접 파괴하지 않았기 때문에 왜 저주를 가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원씨 천존 자체에는 상관없다. 극중 원시천존심도가 깊고 혼주를 쉽게 정련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고, 직접 망가뜨리는 것보다는 마법에 천계주문을 걸어 3 년 동안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재난을 없애기 위해서인지, 아니면 세상을 축복하기 위해서인지, 이러한 원시천존 자체는 모두 불확실하며, 마법환생도 살아 있는 생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확실한 상황에서 다른 사람의 운명을 직접 판단하는 것은 잔인하다. 작은 신기한 알약 한 알도 큰 파도를 일으키지 않는다. 제자에게 맡기는 것은 시련이다. 전심전력으로 신권을 쓰는 것도 두 세계의 아름다움이 아니다. 원시천존이가 직접 마법의 알약을 없애지 않고 최후의 저주의 요점을 강요하는 몇 가지 이유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좀 더 명확한 이해를 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결국, 다른 사람이 태어나기 전에 그에게 사형을 선고하는 것은 불공평하다. 이상은 내가 개인적으로 이 문제에 대한 견해이다.

아래 댓글 영역에서 당신의 생각을 논평하고 나의 관심을 좋아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어느 텅스텐에서 천지 가스전에 혼주 하나가 생겨 에너지가 매우 크다. 그래서 원신은 그것을 영주와 신환으로 정련했다. 영주의 환생은 세상을 도와 백성을 구할 수 있고, 마환은 세상에 재앙을 가져오고, 생령에 도탄을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