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피:
스민 (Siming) 에는 그레첸나이 (Gredinnay) 라는 독서인이 있습니다 그는 학교에 갈 때마다 토지묘를 통과해야 한다. 어느 날, 사찰의 사찰은 하나님이 그에게 말씀하시는 꿈을 꾸었다. "챔피언이 지나갈 때, 나는 반드시 일어서야 한다. 나를 위해 장벽을 쌓고 그것을 가리십시오. 클릭합니다
하느님의 명령에 따라 성전은 건축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날, 그는 하나님이 그에게 "지을 필요가 없다. Ge sheng 세대는 이혼 편지를 썼고 명성이 떨어졌습니다. 클릭합니다 원래는 동향이 아내와 이혼해야 하는데, 글을 쓸 수 없으니, 갈생대필이라고 한다. 이 일이 포드에 이렇게 큰 타격을 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갈생이 일의 진상을 알게 되자, 그는 매우 후회했고, 최선을 다해 이 부부를 다시 화해시켰다. 나중에 그는 명단을 받아 관원으로서 부사를 한 명만 맡았다.
갈생은 이간죄를 저질렀고, 부부는 불화했다. 누군가 그들에게 화해를 권유해야 한다. 사실 이혼 편지를 쓰는 것은 다른 사람의 가정 파탄에 찬성하는 것이다. 이런 결과는 부부 모두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지 않기 때문에 포드에게 매우 불리하다. 처음에 갈생은 푸드가 있었는데, 그는 시험에서 일등상을 받았다. 절 신은 어쩔 수 없이 일어서서 경의를 표했지만, 이혼서를 쓴 후, 그의 명성은 끊어졌고, 절 신도 그를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그래서 감응이 빠르고, 말과 행동 모두 인과가 있다. 네가 덕을 쌓고 선을 행하면 사람은 점점 더 고상하고, 만일 네가 악행을 저지르면 사람은 매우 비천해질 것이다.
청나라 순치년 동안 절강에 효풍이 일었다. 그의 친구는 누군가의 아내의 미모를 탐닉하여 그녀를 차지하려고 한다. 어린 련은 그에게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그의 남편을 건드리며, 그의 아내가 외부인과 다리가 있다고 권했다. 남자는 이 말을 듣고 아내와 이혼하기로 결정했고, 그래서 소련과 상의했고, 소련은 애써 그를 도와 이혼증을 써주었다. 초고를 다 썼더니 그 사람은 베껴 쓰고 떠났다. 이때 펜을 파는 사람이 왔는데, 작은 연꽃이 펜을 사러 갔다. 그가 돌아왔을 때 원고가 없어졌다. 나중에 그는 시험에 응시하고 펜을 들고 시험장에 들어갔다. 이혼증의 초안이 필관에서 떨어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수사관에게 들킨 것은 부정행위였다. 그는 감독 선생님 앞에서 억울함을 외치다가 결국 처분을 받고 제명되었다.
두 경우 모두 혼인을 파괴하거나 혼인 파괴에 참여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곧 운세를 줄일 수 있다. 그 이유에 대해 몇 가지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중생 간의 관계에는 두 가지가 있다: 화합과 이별. 분별법 이론에 따르면, 필멸의 중생의 공통된 느낌은 서로의 상연을 늘리는 것이다. 그들이 서로 조화를 이룰 때, 그들은 양호한 유동 상태에 처해 있어 쌍방에 유리하다. 만약 그들 사이의 관계가 악화되어 서로 이탈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상호 손해일 것이다. 그리고 업종이 늘었기 때문에 조정이 없었다. 무한한 생사 속에서 두 사람은 모두 반항적이다. 따라서 우리의 의도는 전 세계의 부부, 형제, 친구, 부자, 부장, 부장이 서로 화목하게 지낼 수 있고, 모든 생물이 서로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는 것이다. 중생이 충돌하면, 나는 그들이 달갑지 않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들은 그것 으로부터 무엇을 했습니까?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파괴하는 살인자가 되면 결과는 매우 심각할 것이다.
인간관계에서 부부는 중요하다. 부부 관계를 파괴하면 포드에 대한 상처가 커질 것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두 사람이 헤어졌을 뿐이다. 사실 일단 관계가 깨지면 두 번째 주변이 어려워 양측에 깊은 고통을 초래하기 어렵다. 그리고 가정이 파탄됨에 따라 아버지와 아들, 모자, 시부모 등 다양한 인간관계가 손상될 수 있다. , 전체 세트가 손상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족은 마치 조합 기계처럼 나쁘지 않을 때 돌아가고, 역할을 하며, 기형의 결과를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일단 망가지면 기계처럼 불완전하게 되고, 아이, 학부모, 자신에게 결함이 생길 수 있다. 그래서 전후의 인과는 매우 무거운 산업부채이다.
우리는 의도적으로 부부 관계를 도발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한 쌍의 화목한 부부를 파괴할 수는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한 가족이 있는데, 부부가 하루 종일 싸우면 헤어지고 재결합하는 것이 낫다. 사실 이것은 이미 산업을 소외시키고 있다. 왜요 남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싶은 마음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사람의 연유는 업계가 정하고, 인연은 동행한다. 안 하면 만날 수 없고, 한 일도 헛되지 않기 때문에 개인의 이별 때문에 강요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결혼은 운명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송나라 말, 린촨 (Linchuan) 라는 성 왕 (Wang) 이 있었다. 그의 아내는 원나라 병사들에게 빼앗겼고, 수정이 굴복하려 하지 않아 죽었다. 십여 년이 지났는데도 왕은 다시 결혼하고 싶었지만, 줄곧 성공하지 못했다. 어느 날 밤, 그는 죽은 아내를 꿈꾸며 내가 어느 가정에서 태어났고 올해 열일곱 살이라고 말했다. 7 년 후, 나는 너를 아내로 맞이할 것이다. 다음 날, 그는 사람을 보내 찾아갔는데, 역시 그랬다. 그는 단도직입적으로, 인사치레로 약혼, 한 마디로 성공했다. 따라서 부부의 결혼은 운명으로 정해져 있는데, 두 가지 결혼, 즉 선업과 악업이 있다. 좋은 인연에서 나온 것이라면, 결혼할 때까지 조화의 관념이 멈추지 않을 것이다. 악업에서 나온 것이라면 원한의 느낌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끝날 때까지 둘 다 업력에 따라 변할 것이다. 이렇게 우리는 결혼이 인력에 의해 파괴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좋은 인연이라면, 유지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악연이라면 화해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이런 속셈은 좋은 것이고, 복보가 생길 수 있다. 반대로, 만약 네가 잘못된 마음을 사용한다면, 너는 상대방을 위해 좋은 것이다. 그것이 부서지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은 서로 악합니다. 나는 그것이 망가질 수 있어서 기쁘다. 이것은 악해서 너의 운세를 해칠 것이다. 그래서 어떤 상황에서도 소외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고, 오직 한 가지 마음만 있을 뿐, 모두가 화해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위의 내용은 부부 관계가 멀어져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형제, 친구, 사제, 주종과 같은 모든 윤리적 관계는 단독으로 소외될 수 없다. 소외를 사용하면 결과가 심각할 수 있다.
이상의 글은' 보리도학 제 3 설' 에서 전출되어 다칸부의시펑초가 서술하였다.
불교도로서, 우리는 사실 때때로 이혼을 잘 볼 수 없다. 특별한 설명이 없다면, 나는 이전에 쌍방이 이미 사이가 안 좋았다고 느꼈고, 떠나야 할 때 상대방을 떠나야 했고, 심지어 이런 이혼이 쌍방에게 좋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러나, Kampo 는 이미 의미를 선포했고, 이혼을 권하는 것은 사실 나쁜 일이다. 그래서 불교도로서, 우리는 옛사람들이 말한 것처럼 (이것도 중성명제), 집을 뜯는 대신 사찰을 뜯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불교도, 불교도, 불교도, 불교도, 불교도, 불교도)
나는 이전에 다른 사람의 이혼에 동의한 것 같은데, 지금은 제불보살 앞에서 참회를 반복하며, 앞으로 어떤 이혼도 반복해서 권고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혼명언)
에메랄드:
원래 이런 토론이 있었다. 버피 선배님의 자비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제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인연인데 왜 생활 화면에 몇 단락의 결혼이 있을까? 예를 들어, 내 친구, 점쟁이는 그녀가 두 번 이상 결혼했다고 말했다. 그럼, 운명에는 두 개의 결혼이 있지 않나요? 이것은 운명에 어긋나지 않습니까?
자시도:
나는 옥형과 버피 형이 말한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모든 법칙이 인과율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결혼도 배제할 수 없다. 여러 차례의 결혼은 인과법을 위반하지 않는다. 결혼을 유지하든 갈라놓든, 앞으로는 자신의 결과를 받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캄브리가 여기서 계시한 목적은 결혼이 선업으로 끝나든 악업으로 끝나든 최선을 다해 업장을 다 써버려야 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렇지 않으면, 낡은 업장벽이 남고 (선악에 상관없이), 새로운 업장벽이 생기는데, 이는 당연히 증가할 수 없다. 또 인과관계는 미묘해서 부처만이 완전히 이해할 수 있고, 세상의 점쟁이로 밝히는 것은 믿을 수 없는 일이다.
저는 또한 전생의 인연을 제외하고, 세상의 관점에서, 우리는 이 문제를 이렇게 볼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결혼은 두 사람의 일이다. 여자 자신도 빛나고 남편의 몸과 마음을 비추고 있다.
이 남자가 매일 이런 빛 속에서 점점 불명예스러워지는 것은 필연적이다.
이 남자는 아내 앞에서 필요한 느낌이 없다. 그에게 존재의 가치를 느끼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은 바로 아이들이다. 이것이 그가 아이를 포기하려 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 남자의 아내에 대한 사랑이 변하지 않았다고 믿는다. 그러나 그와 아내 사이에 갑자기 의사 소통 방식을 잃었다.
만약 이런 교류 방식을 찾았다면, 모든 것이 여전히 원래의 위치와 궤적으로 돌아갈 것이다.
누가 이런 교류 방식을 영원히 찾을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그러므로 외부인으로서 어떤 이유로든 다른 사람에게 이혼을 권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