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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점쟁이 _ 고점쟁이는 어느 회입니까?

높은 점쟁이 부분

구주문방

싸움과 소음이 가득한 기차에서, 나는 너처럼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을 발견했다.

아무렇게나 이야기를 나누다가, 이야기할수록 마음이 맞는다. 이상, 결혼, 사랑, 삶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공유했다. 단지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고 생각했을 뿐, 어느새 그는 역에 도착했다.

나는 여기서 작별인사를 할 것 같다. 이 짧은 기쁨은 나의 여행 중의 에피소드일 뿐이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가 객차로 돌아와서 좀 방자하고 불안하게 너에게 물었다. 나는 너와 계속 이야기하고 싶다. 나랑 같이 내리고 싶니?

세속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터무니없는 부류이며, 심지어는' 외도' 라는 꼬리표가 붙기도 한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아마도 모든 문예 청년 남녀의 꿈이 감정을 시작하는 방식일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은 고전 사랑 영화' 일출 전' 의 시작이다. 여자 이름은 셀레나, 프랑스 여자, 남자 이름은 제시, 미국 청년이다. 열차는 다뉴브 강변의 로맨틱한 음악도시인 비엔나에 정박했다.

물론 셀레나와 제시는 함께 있었다. 왜 하차하느냐에 관해서는, 나는 확실히 간단한 첫눈에 반한 것이 아니다.

오랜만에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 잡담 중에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꼈다. 셀레나도 자유로운 연애를 추구하는 로맨틱한 소녀이다. 그녀는 어떻게 이런 낭만적인 시도를 놓치고 싶어할 수 있을까?

뒷광장에 있는 점쟁이가 여주인에게 말한 것처럼, 너의 마음은 모험을 갈망한다.

이로써 방금 만난 두 낯선 사람이 비엔나에서의 방랑과 채팅을 시작했다.

상대방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그들은 전차에서' 진실게임' 을 하며 서로 물었다. 당신의 사랑, 당신의 첫 성적 경험, 당신이 싫어하는 것, 당신이 무엇에 대해 곤혹스러운지.

마음이 깨달을 때도 있고, 대수롭지 않을 때도 있지만, 모두 가장 진실한 소통이고, 위장도 없고, 허장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콩잎에 특히 재미있는 무리가 있다.' 재잘재잘'. 네, 전편에 흥미진진한 줄거리는 없고, 모두 두 사람의 대화로 지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 영화에 대한 감정이 없어 주인공들 사이의 끝없는 대화를 참을 수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당신이 냉정하게 본다면, 대화에서 두 사람의 영혼의 충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무한한 즐거움입니다.

종종 우리는 가까운 사람에게 진심을 털어놓는 것을 부끄러워하지만, 낯선 사람에게 마음을 여는 것을 선호하며,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없을 때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제시와 셀레나는 서로 만날 수 있어서 운이 좋았다.

두 사람이 한 음반 가게를 돌아다녔는데, 이것은 아마도 전 영화에서 가장 애매한 장면일 것이다.

작은 오디션실에서 KathBloom 이' 바람을 듣고, 사랑을 따라 간다' 는 애틋한 노래를 듣고, Jesse 는 Selena 를 계속 쳐다봤다. Selena 가 돌아서서 그를 볼 때마다 그는 시선을 떼거나, 다른 쪽으로 돌리거나, 천장을 향해 아무렇지 않은 척했다. 셀레나도 무심코 다 본 후에 황급히 돌아섰다.

두 사람은 한 마디도 하지 않았지만 공기 중에 가슴 아픈 냄새가 가득했다.

기차의 초식, 전차의 지인, 음반가게의 애매한 순간, 관람차의 키스 이후 순리적으로 보인다.

막 기차에서 내려서 인도교를 걸었는데, 두 사람은 아직도 좀 어색하고, 어색하고, 어찌할 바를 몰랐다. 이때 함께 길을 걷다가 셀레나는 자연스럽게 제시의 팔을 끼고 웃고 있었다. 여러 해 동안 알고 지냈던 오랜 친구처럼 오랫동안 함께 지내던 연인처럼 편안하고 친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낯선 사람이기 때문에 해돋이가 곧 헤어질 예정이어서 두 사람 사이에 계속 발전할 기대가 없기 때문에 위장도 필요없고 세심한 언어 배치도 필요없고 쉽게 지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어떤 사람들은 그러한 감정이 너무 허영스럽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왕소보는 이렇게 말한다. "현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는 시적인 세상을 가져야 한다.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

언젠가는 한 사람이 현실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을 뿐, 다만 이 순간의 느낌을 전심전력으로 누릴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셀리나가 나중에 말했듯이: 함께 있는 시간은 우리만의 것이고, 우리 자신이 만든 것이다. 너의 꿈에 내가 있는 것처럼, 내 꿈에는 네가 있고, 밤새도록 그렇게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카페에서 두 사람은 친구에게 전화하는 척 고백을 하며 다정했다. 여주인은 그 고전적인 말을 했다. "나는 내가 다른 곳을 볼 때 그가 내게 떨어지는 눈빛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들은 이 기회를 성숙하고 이성적인 방식으로 대하기로 결정한 뒤 떠나기 아쉬워 전화번호와 주소를 남기지 않았다. 그냥 한 번의 만남, 한 단락의 사랑, 한 번의 마음의 충돌, 한 번의 일생의 낭만일 뿐이다. 두 사람은 불륜을 저지르지 않고 의심하지 않고 하룻밤을 잘 보냈다.

영화 속의 이 대화는 너무 공감한다.

이 세상에는 부모의 본연의 정을 제외하고는 정성을 다해 지킬 필요가 없는 본연의 애정이 없다. 우리 생활에는 이런 관계가 얼마나 많은가? 최초의 열정은 시간에 의해 희미해지고, 다시 만나니, 소외와 어색함만 남았다.

하지만 이별할 때가 되자 두 사람은 더 이상 안녕이라는 충동을 억누를 수 없어 반년의 약속을 했다.

이 점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 이미 다시 만나기로 결정했는데 왜 전화와 주소도 남기지 않는가?

물론, 여전히 똑같습니다. 우리 사이에는 속박이 없습니다.

고이가' 칠파' 에서 말했듯이, 두 자유의 영혼이 사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사랑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지금 두 사람은 열애하지만 미래에는 많은 불확실성이 있다.

그들은 서로 순수하고 자유롭고 스트레스가 없기를 바란다.

그들은 이 사랑을 검사할 시간이 필요하다.

정말 다시 만날 수 있다면 그때 우리는 이미 180 일을 놓쳤을 것이다. 이것은 이 사랑을 더 진실하고, 더 확실하고, 더 오래 만들 것이다.

물론, 아마도 나는 다시는 너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제시와 셀레나는 도박의 마음을 안고 있지 않나요?

이 시점에서 우리는 두 사람이 하루 안에 사랑하는 것이 일시적인 열정과 충동이 아니라 영혼의 높은 일치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유명한 시인 로이 클리프트는 "사랑" 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사랑해, 너의 외모 때문만이 아니라 너와 함께 있을 때의 나 때문이야."

나는 너를 사랑한다. 왜냐하면 너는 나의 진실한 면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사랑은 사랑과 자유다. 내가 너에게 보여줄 필요 없어, 가장 아름다운 모습; 난 그냥 당신이 진짜 물건을 보고 싶어요. 깊은 사랑, 아무리 밋밋한 시간도 피어날 수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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