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꽃잎 점수 8.3 은' 귀취등' 제 3 회 드라마' 용영동' 의 최종 점수로 현 단계에서 방영되는 다른 히트 드라마를 자랑할 수 있다. 용릉동' 은 하나의 이야기뿐 아니라 왜 도굴 4 파가 있는지 지적했다. 금을 만져? 마지막까지 웃다.
"귀취등" 시리즈 소설에서 작가는 역사상 도묘 4 대 문파를 창시해 금, 산, 산, 산을 옮기고 산을 내리는 등 책에 대한 독자들의 추앙을 불러일으켰다. 마침 드라마' 용릉동' 에는 금을 만지고, 산을 옮기고, 산을 내리고, 산을 내리는 삼파가 있지만, 낙타봉은 없다.
금을 만지는 대표인물은 산을 옮기는 대표인물은 호루라기와, 영을 내리는 대표인물은 진장님이다. 줄거리 인물로 볼 때' 용릉동' 의 중점은 김대장을 만지는 것이 분명하다. 도묘 4 파 중 마지막까지 웃는 파이기 때문이다.
첸을 대표하는 것은.
맹인진만' 은 용릉동 중 한 편의 소개로 호팔일 등을 서주묘로 안내하기 위한 것이다. 맹인진은 한때 우두머리였다. 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누청서' 에서 언급되었다. 사령, 문파, 주로 기기와 무력으로 무덤을 도굴하는 것으로 금기가 많지 않다.
진장님은 마지막 지도자이다. 윈난충곡이 폐안된 후, 그는 셰링인을 분산시키고 강호에 은거하며 점술로 생계를 이어가기 시작했다. 한때 혁혁했던 퇴령 챔피언이 이런 밭으로 전락한 것은 정말 어색했다. 하지만 다시, 장 님 첸 장 님, 전적으로 자신에 의해 장 님 것입니다? 확장? 그의 자신감 때문에 많은 인마를 데리고 충곡에 진출했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을 잃었고, 결국 처참한 결말을 맞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움직이는 산맥은 호루라기를 대표한다
반산파의 사명은 돈을 위한 것이 아니라, 황주를 찾아 백성들의 저주를 해결하는 것이다. "귀취등" 시리즈 소설도 먼지 구슬을 둘러싸고 펼쳐졌다. 구슬을 찾기 위해, 초소가 수천 개의 고분을 두루 방문했는데, 모두 헛수고였다. 결국 분진 장로를 스승으로 모시다가 결국 다른 나라에서 죽었다.
물론' 용릉동' 에서도 호루라기가 먼지 구슬을 찾는다는 언급이 있습니다. 여쭤봐도 될까요? 김 대장을 만져볼까? 스승을 위해 김파를 만지는 기술을 배운 후, 분진 장로들은 이미 산을 옮기고 금파를 만지는 기술을 배웠지만, 여전히 진주를 찾지 못하고, 진주를 찾는 임무를 그의 손녀 양평에게 맡길 수밖에 없었다.
터치 골드 대표 호팔일
호팔일' 귀취등' 시리즈 소설의 주인공으로서 용을 찾는 전술을 장악해 모든 무덤에서 위험을 무릅쓸 수 있게 했다. 여기까지 얘기하면 어쩔 수 없이 금을 만지는 것에 대해 말해야 한다.
금을 만지는 것과 토구를 만드는 것은 일맥상통하다. 조조는 군료의 부족을 메우기 위해 도묘를 세워 재물을 챙기는 직위를 세웠다. 점금술 학교는 다른 세 학교보다 더 많은 규칙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노청서' 에서, 해령은 강제로 무덤을 깨는 것이다. 아무런 규칙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산을 옮기는 데는 일정한 기교가 있지만, 먼지를 부수기 위해 어떤 규칙도 지키지 않는다.
한편, 호팔일 내려가서 무덤에서 물건을 가져갈 때마다 그는 무덤의 남동쪽 구석에 촛불을 켜서 관을 열었다. 촛불이 꺼지면, 어떤 것이 아무리 좋든 얼마나 가치가 있든 간에, 그는 반드시 빨리 물러나야 한다. 어떤 것도 바람직한 것은 없다. 이것이 바로 금술학교의 비밀이다.
규칙이 있어야 끝까지 웃을 수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규칙 없이는 정사각형을 만들 수 없나요? 규칙과 금기로 인해 호팔일 들은 매번 위험을 무릅쓰는 것으로 드러났다. 극중 호팔일 씨는 죽은 전우를 위해 가족을 돌본다. 그는 확실히 돈이 부족하지만, 도묘에 갈 때마다 그의 목적은 묘중의 돈을 위해서가 아니라, 또 하나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서이다. 목적은 매우 간단하다, 그는 끝까지 산다.
그래서 시청자들이 이 드라마를 다 보고 이산, 하역, 조산에 대한 인상은 별로 없지만 점금술학교에 깊은 인상을 받은 이유다. 그들은 단지 점금술 학교가 점잖고 점잖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용릉동의 중점은 무엇입니까?
귀취등' 시리즈의 2 부로서 저자는 먼지 구슬의 단서뿐만 아니라 한 마디에 초점을 맞췄습니까? 김 터치, 선장, 함께 살고, 분할, 죽어? 。
뚱보가 호팔일 뒤를 따르자, 그도 김 대장의 일원이었고, 양평초의 할아버지는 김 대장을 따라갔다. 당연히 양평초는 김 선장을 만지는 것과 일정한 관계가 있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그들 세 명, 즉 김 대장을 만지는 작은 그룹이다.
고분려영' 의 줄거리에서 호팔일 여러 차례 위험을 무릅쓸 수 있었던 것은 그의 뛰어난 기술 때문만이 아니라 이 소그룹의 다른 두 구성원의 도움 때문이었다. 이 세 사람이 분리되어 각자의 길을 걷는다면 그들 중 누구도 이 서주묘를 떠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규칙은 금을 만지는 자의 도굴의 근본이다. 규칙이 없으면 금을 만지는 사람은 마지막까지 웃을 수 없다. 호팔일 주인공이 되어도 소용없다. -응? 김 터치, 선장, 함께 살고, 분할, 죽어? 이것은 또한 나중에 호팔일 (WHO) 에서 먼지 구슬을 찾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세 사람의 먼지 구슬 찾기 여행은 놀라움이자 모험이며, 매우 기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