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봄의 사자, 만물의 각성을 위해 길을 찾아 세상에 아름다운 계절을 준다. 그것은 대자연에서 온 교묘한 예술로, 번잡한 세상에서 번쩍인다.
봄에는 겨울말의 잔설이 떠올라 가을과 겨울의 따뜻함을 막았다. 겨울봄이 되면 한기가 손가락을 묻히면 나는 겨울옷을 벗고 작은 정원에서도 봄을 찾아야 한다. 잔설이 눈으로 덮여 바람에 흩날리다. 너는 잠시 눈이 오는지, 흩날리는지 말할 수 없지만, 지난 일을 기억할 것이다. 너는 마치 천년을 넘나들며 붉은 빌딩을 거닐며,' 1' 이라는 잔설이 겨울에 봄이 오는 것을 자세히 음미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다른 멜로디, 다른 슬픔, 이 눈 세계의 일부가 되었다. 이렇게 아름다운 봄날, 나는 천리 떨어진 겨울의 긴 작별을 느꼈다. 그 푸른 하늘 아래에서, "새가 다시 하늘을 측정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쉴 새 없이 재잘재잘 쉴 새 없이 지껄이면서, 결국 통계를 발표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 이것은 봄의 외침이다. 그럼, 신선한 흙 속에 남아 있는 눈을 보면 어떻게 생각하겠습니까? 얼마나 귀여운 계절인가, 얼마나 귀여운 잔설인가. 천천히,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겨울을 잊게 될 것입니다. 마치 은으로 싸인 세상이 한 번도 없는 것처럼, 당신은 그것이 봄에 잉태된 것일 수도 있고, 그들은 항상 한 몸일 수도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봄에는 그 자랑스러운 눈이 생각난다. 미풍이 작은 화원을 지나니, 봄이 서리로 뒤덮인 것 같다. 침묵 속에서 모든 것이 깨어난 것 같다. 눈 오는 마음이 즐겁게 바람을 타고 와서 공중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며 손에 아사 한 층을 들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눈이 겨울의 무용수로 영리하고 다채롭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것이 봄의 예술가라고 생각한다. 교만한 눈이 가지를 드리우고, 홍매와 어울려 흥미진진하고 생기발랄하며 세속적인 감각을 초월한다. 구름처럼 우쭐거리고, 용처럼 영리하다',' 고요함 속에서, 너는 서하 서예 속의 자연의 율동을 경험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눈송이가 나뭇가지에 멈춰 섰다. 봄의 세계에서, 그것들은 정적이고 동적이다. 그들은 겨울에 대한 자부심과 미련으로 가득 차서 봄을 위해 춤을 추고 있다. 그것은 겨울의 액세서리가 아니라 겨울의 선물로 봄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움직이는 중에는 정적이 있고, 조용한 중에는 움직임이 있다. 이것은 눈의 정신이며, 이것은 중국 예술의 본질입니다. 눈이 봄을 주는 매력은' 부용수' 의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시와 서화와는 거리가 먼 예술이다. 이것은 봄에 얼마나 소중한 자산인가!
마지막 봄눈은 이미 떠나서 봄의 품에 펄럭였다. 곧 눈이 녹아 물이 되고, 중춘이 이미 왔다. 창문 앞에 서 있을 때마다 나는 하늘의 버들개지를 응시했다. 집 밖으로 나갈 때마다 봄공기 중 특유의 싱그러움을 호흡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작은 정원에 매화가 떨어지고 철새가 오는 장면을 볼 때마다 나는 눈이 생각난다. 순수하고 깨끗한 눈, 생기가 넘치고, 슬픈 눈이 함유되어 중국 예술의 정수를 낳고 있다.
봄에 나는 눈이 생각났다.
2. 봄은 아버지가 나를 낳았다는 것을 생각나게 하고, 어머니는 나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셨다. 나를 사랑하고, 나를 먹이고, 나를 키우고, 나를 키워라. 나를 돌보고, 대답하고, 내 복부를 드나든다. 덕을 갚으려면 극도로 혼란스러울 것이다. -'시경'
"엄마를 생각해-봄의 화신" 이라는 제목의 "너를 찾아라" 라는 곡이 있다. 본문: 요리하고, 바느질하고, 간호하고, 보충 수업을 하고,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영원히 나를 잊고, 매일 적어도 일 18 시간, 필요한 경우 24 시간 잠을 자지 않는 여자를 찾는다. 일주일에 7 일 일하고, 오락도 없고, 평생 사직도 안 하고 ... 필요할 때 너의 생명을 희생하다. 통지 하단에 화룡점정: 엄마를 제외하고 누가 이길 수 있습니까? 함께 외치자: 엄마, 사랑해!
사실 이것은 누군가가 다른 자세로 다정하게 어머니를 정의하는 것이다. 여성에게는 약하다. 어머니가 되는 것은 강인하다.
우리가 어머니를 생각할 때, 우리는 눈물을 글썽이며 ... 세상을 움직이는 손은 요람을 흔드는 손이다. 10 월에 임신하여 한 번 낳다.
생일은 어머니가 어머니인 날이자 어머니의 가장 고통스러운 날이다. 그날부터 어머니 소녀시대 최고의 꿈이 바쁜 현실로 변했다. 그녀는 우리를 돌보다가 소년시절까지 자랐지만, 그녀가 젊었을 때 가장 경멸하는' 주부' 가 되었다.
이 모든 것은 잔인하다. 엄마, 저는 원합니다.
어머니는 탯줄의 다른 쪽 끝에 어린 생명을 부어 주셨다. 적절한' 설탕 코팅' 을 감싸고, 우리는 과거를 줍고, 미래를 펴고, 세월을 받치고, 영원히 깊이 헤아릴 수 없는 포옹을 한다.
몇 번이나 아이의 풋풋하고, 무모하고, 독선적인 것을 보고, 우리 엄마는 마음이 아파서 말을 할 수 없었다. 지금, 어머니가 우리를 안아주신 과거는 변화하고 있다. 그것은 그녀와 우리의 미래가 되었다.
어머니의 옷깃을 잡고 세월의 흐름을 가로질러 시공간의 변화는 각양각색의 계절을 지워버렸지만 모성애의 색채는 풍화할 수 없었다.
우리가 어머니를 생각할 때, 우리는 눈물을 글썽였다 ...
자모의 손에 있는 선은 제멋대로인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들고, 그녀는 조심스럽게 바느질하고, 철저히 보수하며, 그가 귀가하는 시간을 지체할까 봐 걱정했지만, 1 인치 길이의 풀이 얼마나 많은 사랑을 얻었는지 삼춘휘를 얻었다. 방랑하는 아들들' 은 모성애의 위대함과 사심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네가 성공할 때, 너의 어머니는 너에게 자신을 잃지 말라고 가르친다.
네가 실의에 빠졌을 때, 어머니의 격려와 위로는 항상 역경 속에서 자신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모두들 이미 나뭇가지 끝에 발을 디디디고 옷을 입었는데, 모두 혼자 세계 일주를 하고 싶어 ... 나는 전혀 손질한 적이 없다. 우리 엄마의 머리카락은 모두 우리가 밟아 백발이 되었다.
아이가 천리를 걷고, 어머니는 본다. 어머니는 외롭지 않다고 말씀하셨다. 세상의 모든 외로운 어머니들이 그녀와 함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부모는 아이를 돌보지 않는다. 네가 즐겁고 행복할 수만 있다면, 더 이상 부모를 걱정하게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이 바로 우리 엄마가 보답해야 할 것이다!
어머니께 더 많은 사랑을 드립니다. 무더운 여름날의 부채, 한겨울 스웨터, 조용한 밤 전화에서 다정한 안부를 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우리가 어머니를 생각할 때, 우리는 눈물을 글썽였다 ...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입니까? 모성애. 모든 위인 뒤에는 위대한 어머니가 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는 위인이 아니지만, 우리도 위대한 모성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 길을 돌아오시자 어머니는 늘 고마운 얼굴로 문을 마중하셨다. 그녀는 아이의 귀환을 하느님이 주신 소중한 선물로 여겼다. 어머니의 겸손은 모든 억울함을 뛰어넘어 세상의 절대적인 양심을 형성했다.
손금을 만지고, 어제를 세고, 상상력이 고갈된 것은 양심의 첫 각성이다. 어머니는 우리의 과거로부터 점점 멀어지고 계십니다. 시간은 우리에게 미래를 주지만, 어머니에 대한 우리의 절대적인 친밀함을 짓밟았다.
어머니의 무심코 외로움과 그녀의 차츰차츰 장애를 겪고 있는 모습이 우리의 여유로운 청춘에 비례하여 증가하고 있다. 그들은 황급히 지나갔고, 한 장씩 누렇게 변한 사진 속에 머무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우리의 현란한 청춘은 여전히 끈질기게 어머니의 청춘에 의해 자양되고 있다.
어머니를 대할 때 항상 공허함을 느낄 수 있는 뭔가가 있을 것이다. 불 앞에 서서 자신감을 잃은 미치광이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순간 명리는 전생의 나뭇잎과 같다. 어머니를 마주하고 갑자기 뿌리를 보았다.
엄마 몸에 물건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울음을 참을 수 없었다.
우리가 어머니를 생각할 때, 우리는 눈물을 글썽였다 ...
영혼을 천 가닥의 햇살로 만들고, 시공간을 가로질러 무심코 지나간 세월을 찾아라. 하지만 우리는 엄마가 우리에게 주신 흩어진 땅을 주워서 너와 내가 간과한 구슬을 주워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약간의 사랑이라 너와 나 모두 죄책감과 상실감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모성애, 깊고 헤아릴 수 없는 물.
우리가 어머니를 생각할 때, 우리는 눈물을 글썽였다 ...
가는 이를 빗어 자신의 복잡한 생각을 빗어 내다.
우리 어머니를 생각하면 우리의 눈물이 흘러내린다.
3. 봄, 나는 작문의 봄을 생각하고, 강남, 당시 안의 강남을 생각한다. 9 살 때 뽕잎을 따고 잠자리를 잡는다 (키론항에서 돌아갈 수 있다). 강남 소파 소소한 강남은 연화호, 게의 많은 호수, 그리고 오왕과 월왕이 강남에 있는 작은 전쟁터를 생각나게 한다. 돌이 사라지고 술에도 사라졌다. ) 유지를 지나온 후, 나의 많은 사촌들은 모두 그렇게 늙었다. 강남에서 만나도 나와 함께 연련을 채취하지 않고, 나와 함께 마름모꼴을 채취하지 않을 것이다. 만나도 강남에서 만나요. 우리 엄마 부활절은 강남의 살구화마을 (식당이 어디에 있어요) 에 있어요. 부활하지 않은 사람은 우리 엄마, 청명절, 강남 소녀였다. 우리 엄마가 나를 부르고, 원통사에서 나를 부르고, 해협 쪽에서 나를 부르신다. 강남, 강남절이 많고, 강남 파빌리온 누각이 많고, 강남연이 많고, 강남제비가 많다.
4. 600 ~ 800 자 작문은 봄의 1 을 생각나게 하고, 나를 생각나게 한다. 황정의 고향은 고등학교 1 ~ 5 반에 있다. 봄이 왔다. 괜찮아? 어젯밤, 시간이 나를 너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고정시켰고, 내가 줄곧 너를 찾고 있던 순간이었다. 초봄의 가장 짙은 녹색으로 가득 차 있어 너와 내 마음 속에 오색찬란한 앨범에 얽혀 있다. 봄에는 내 고향이 생각난다.
꼬불꼬불한 돌길 가게는 너의 변천에, 한 바퀴의 석두 무늬가 점점 더 깊은 눈을 조각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에는 푸른 하늘이 너무 파랗게 씻겨질까 봐 두려웠지만, 너의 무거운 것도 물들었다. 그래서 저는 석두 던지는 아이들을 한쪽으로 끌어당기고, 깡충 뛰고, 회전하고,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가끔 금빛 알 수 없는 꽃이 있지만 더 매력적이고 눈에 띈다. 봄이 되니 강변에 핀 복숭아숲이 쉽게 생각난다. 이미 신기하네요. 무수한 * * * 초점이 그림 속 모란에 가장 치명적인 일격이다. 땅에 흩어져 있는 커다란 꽃잎조차도 움츠러들거나 무고하게 들고 있어 수집된 봄빛을 보호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이들도 강변에 모였다. 작은 노가 정말 세월의 강을 열 수 있다. 나는 지난번에 내가 이 청매가 있는 강에서 작은 뱃사공의 막걸리를 훔쳤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것은 이렇게 향기로워서 강 전체에 떠 있다. 그것은 벽옥강처럼 취했고, 술에 취해서 나는 머무를 줄은 몰랐지만, 그곳에 서서 바람을 응시하고, 버드나무를 응시하고, 구름을 응시하고, 깨진 도자기를 응시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그리고, 나의 가장 사랑하는 고향, 그것은 나를 아프게 하고, 나를 사랑하고, 나의 할머니를 총애한다. 그녀는 붉은 문 앞에 앉아 있고, 햇빛은 그녀의 윤곽을 그렇게 밝게 잘랐다.
우리 할머니는 창꽃을 자르는 것을 좋아하시고, 수천 가지의 사랑실을 잘라서 한쪽 끝은 내 몸에 걸고, 다른 쪽 끝은 가슴에 묶고, 새빨갛게 내 피에 녹아드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 봄에 그녀는 이미 나를 도와 각종 약초, 여러 가지 부서진 꽃잎을 모아 신록색 살구, 새싹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도와주기 시작했어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그녀가 봄에 쉬지 않고 바쁘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지만, 나를 중심으로 봄마다 왔다갔다할 수는 없다. 그녀도 나만의 봄을 가져야 한다. 내가 없어도 항상 함께 있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은 나의 꿈을 가지고, 나의 고향에는 너무 많은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있다. 나는 조심스럽게 고향의 구석구석을 만지고, 고향에 노래를 부르고, 내 삶을 듣고, 창밖에 비친 풍경을 들었다. 하지만 문을 닫으면, 나의 고향은 영원히 그곳에 있다. 그곳은 내가 돌아가야 할 곳이다. 봄이라도, 내가 먼 곳으로 떠나야 한다 해도.
어젯밤, 고향은 나와 봄의 시간으로 잠입하여 나를 고향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으로 돌려보냈다. 고향은 모든 사람이 감정적으로 부를 수 있는 땅이고, 그 쪽의 요람이며, 그 쪽의 영혼 깊은 곳이다. 봄이 왔구나, 고향, 너 지금 분명 아름다울 거야.
2. 봄에는 ... 고 1 (13) 반주정의 봄, 만물이 살아나고 번창할 때가 생각난다. 농작물이 밭에서 자라서 생기가 넘친다.
해마다 밭에서 자란 나물은 말할 것도 없고, 손질할 사람이 없는 나물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른 봄 3 월에도 나물을 맛보는 계절이 되었다.
주작인은' 고향의 나물' 이라는 산문을 썼는데, 그가 어릴 때 저장동에서 본 각종 나물, 곡과, 자운영, 완두콩 모종, 냉이, 산나물에 대한 반생 인상을 꿰뚫어 놓은 것을 기억한다. 당지선생은 후세 사람들이 그를 어떻게 말하는지 개의치 않지만, 나는 그의 스케치를 매우 좋아한다.
평화를 희석하고, 일상적인 맛도 있다. 저장동은 쑤저우는 아니지만 풍속과 나물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이 소품처럼 어린 시절과 그것의 * * * 소리일 것이다. 3 학년 전에 나의 조부모님은 시골에 사셨다.
매년 청명절에 우리 집은 고향에 돌아가 성묘를 한다. 의식은 매우 간단해서 고대인의 큰 선물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그것은 단지 탁자, 제물, 음식을 그 위에 올려놓고 금도금한 청동향로, 붉은 양초 한 쌍과 상등향 세 개를 더했다.
모두들 절하고, 노란 종이와 귀신 천을 태우고, 제사가 끝났다. 후배들은 조상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 자신을 위해 복을 기원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날 아이들의 프로그램은 마침 등장해 집으로 달려가 바구니를 들고 서너 명가량의 파트너를 거느리고 나물을 캐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고향에는 나물이 많지 않지만, 틀림없이 적지 않을 것이다.
말란 머리라는 나물은 길이가 얼마나 되나요? 말란 머리는 갓 자란 지 며칠 안 된 유채처럼 보이지만, 더욱 완강하고 가늘고 색깔도 상당히 짙고 푸르다.
말란 머리는 강둑이나 들판 도랑의 음습한 곳에서 많이 자란다. 그들은 항상 무리를 지어 자라지만, 한 번에 말란 머리를 찾기가 어렵다.
나물을 캐는 즐거움도 대부분 여기에 있어 놀라움과 발견으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이 장소를 찾으면,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를 초대합니다. 한 손은 풀잎을 살살 들어 올리고, 다른 한 손은 삽으로 가볍게 골라서 삽의 뒷면으로 토양을 가볍게 두드려 흔들어 바구니에 넣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밀집된 곳을 발견하면 손으로 잡고 삽처럼 땅을 흔들면 말란 머리를 다시 얻을 수 있다. 내 기억에서 가장 빛나는 업적은 고모 동심이 아직 없어지지 않고 나와 사촌 여동생을 데리고 현장에 가서 찾는 것이다. 우연히, 나는 썩은 짚 밑에서 큰 말란 머리 한 덩어리를 발견했고, 나는 이렇게 포제하고, 층층 짚 밑에서 나를 즐겁게 하는 말란 머리를 많이 발견했다.
잡초를 따고 나니 즐거움이 사라진 것 같다. 정오에 할머니가 정성스럽게 버무린 말란 머리 한 접시를 가져왔을 때, 나는 단지 상징적으로 조심스럽게 두 조각을 뽑았다. 아마도 나물을 캐는 아이는 발견과 발견의 즐거움을 즐기고 있을 뿐이다. 시골 집이 철거된 후, 나는 다시는 돌아가지 않았고, 더 이상 나물을 캐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하늘이 맑았고, 어느 봄날 밤, 나는 마치 내가 작은 삽과 작은 광주리를 들고 푸른 들판을 달리는 것을 다시 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에는 나물이 또 생각났다. 3. 봄에는. 그 해 봄의 왕해하, 고 1 (13), 남방의 목면이 오랫동안 떨리다가 마침내 약속대로 피어났다.
시간은 쏜살같이 새해를 재촉하지만, 봄처럼 따뜻한 얼굴은 점점 사라지고, 어렴풋이 먼 곳을 지나간다. -제목.
아름다운 추억은 언제나 마음 속에 담아 슬픈 추억으로 적합하다. 부주의한 햇빛 속에서, 그 노란 조각들은 내 인생에서 영원히 해석할 수 없는 노래로 짜여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의 할아버지는 내가 일곱 살 때 돌아가셨다. 아버지에 따르면, 나는 암에 걸렸다.
사실 이 말을 듣고 나서야 나는 그 두 글자의 힘을 깨달았다. 내 생각이 하얗게 될 때까지.
5. 봄을 쓰니까 과거의 고향이 생각납니다. 봄이 왔다. 괜찮아?
어젯밤, 시간이 나를 너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고정시켰고, 내가 줄곧 너를 찾고 있던 순간이었다. 초봄의 가장 짙은 녹색으로 가득 차 있어 너와 내 마음 속에 오색찬란한 앨범에 얽혀 있다. 봄에는 내 고향이 생각난다.
꼬불꼬불한 돌길 가게는 너의 변천에, 한 바퀴의 석두 무늬가 점점 더 깊은 눈을 조각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에는 푸른 하늘이 너무 파랗게 씻겨질까 봐 두려웠지만, 너의 무거운 것도 물들었다. 그래서 저는 석두 던지는 아이들을 한쪽으로 끌어당기고, 깡충 뛰고, 회전하고,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가끔 금빛 알 수 없는 꽃이 있지만 더 매력적이고 눈에 띈다.
봄이 되니 강변에 핀 복숭아숲이 쉽게 생각난다. 이미 신기하네요. 무수한 * * * 초점이 그림 속 모란에 가장 치명적인 일격이다. 땅에 흩어져 있는 커다란 꽃잎조차도 움츠러들거나 무고하게 들고 있어 수집된 봄빛을 보호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이들도 강변에 모였다. 작은 노가 정말 세월의 강을 열 수 있다. 나는 지난번에 내가 이 청매가 있는 강에서 작은 뱃사공의 막걸리를 훔쳤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것은 이렇게 향기로워서 강 전체에 떠 있다. 그것은 벽옥강처럼 취했고, 술에 취해서 나는 머무를 줄은 몰랐지만, 그곳에 서서 바람을 응시하고, 버드나무를 응시하고, 구름을 응시하고, 깨진 도자기를 응시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그리고, 나의 가장 사랑하는 고향, 그것은 나를 아프게 하고, 나를 사랑하고, 나의 할머니를 총애한다. 그녀는 붉은 문 앞에 앉아 있고, 햇빛은 그녀의 윤곽을 그렇게 밝게 잘랐다. 우리 할머니는 창꽃을 자르는 것을 좋아하시고, 수천 가지의 사랑실을 잘라서 한쪽 끝은 내 몸에 걸고, 다른 쪽 끝은 가슴에 묶고, 새빨갛게 내 피에 녹아드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 봄에 그녀는 이미 나를 도와 각종 약초, 여러 가지 부서진 꽃잎을 모아 신록색 살구, 새싹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도와주기 시작했어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그녀가 봄에 쉬지 않고 바쁘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지만, 나를 중심으로 봄마다 왔다갔다할 수는 없다. 그녀도 나만의 봄을 가져야 한다. 내가 없어도 항상 함께 있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은 나의 꿈을 가지고, 내 고향에는 너무 많은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있다. 나는 조심스럽게 고향의 구석구석을 만지고, 고향에 노래를 부르고, 내 삶을 듣고, 창밖에 비친 풍경을 들었다. 하지만 문을 닫으면, 나의 고향은 영원히 그곳에 있다. 그곳은 내가 돌아가야 할 곳이다. 봄이라도, 내가 먼 곳으로 떠나야 한다 해도.
어젯밤, 고향은 나와 봄의 시간으로 잠입하여 나를 고향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으로 돌려보냈다. 고향은 모든 사람이 감정적으로 부를 수 있는 땅이고, 그 쪽의 요람이며, 그 쪽의 영혼 깊은 곳이다.
봄이 왔구나, 고향, 너 지금 분명 아름다울 거야.
6. 여광중시' 봄이 나를 떠올린다' 에 대한 감상은 약 65,438+0,000 자이다. 1. 언어의 특색을 음미하고 시 65,438+0 의 의경을 느끼며 겹치는 문장을 사용한다. 겹치는 키워드 강남과 같은 중심어가 반복적으로 등장해 반복되는 멜로디를 형성한다. 2.' 강남' 이라는 중심 단어 앞에서 각종 수식어가 바뀌고 있다. 2. 마음을 정리하다. 시의 주제를 파악하다: 강남의 풍경, 풍토 인정, 역사 문화부터 시작한다. 강남의 옛 친구 친척을 회상하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조국 대륙을 상징하는 어머니 이미지를 내놓았다. 그렇다면 강남은 무엇을 상징하는가? 세 가지 서정 수준이 차례로 형성되다. 시의 강남은 그의 소년 시절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어머니, 조국, 중화민족의 오랜 문화를 상징한다. 시인 회고 향수는 본민족의 찬란한 고대 문화를 정신적 배경으로 한 문화적 향수를 표현했다. 먼저' 우리 엄마 부활절은 부활하지 않는다' 와' 우리 엄마가 나를 부르고 있다' 는 두 단어에 대한 너의 이해를 말해 봐. (첫째, 두 절벽의 통일을 암시하며, 조국이 완전한 이미지로 다시 세상에 나타나고자 하는 소망은 실현하기 어렵다는 것을 암시한다. ) 둘째, 이 시의 각 단락에는 괄호가 하나 있는데, 바로 이 단어들의 역할이다. (어떤 것은 시인의 현상에 대한 보완이고, 어떤 것은 묘사 대상에 대한 논평으로 시의 내용을 풍부하게 한다. 이런 것들을 빼면, 작품의 취지는 큰 상처를 입게 된다.
7. 작문 초안' 봄이 나를 일깨워준다' 봄이 나를 일깨워 준다.
강남, 당시 안의 강남, 아홉 살.
뽕잎을 따서 잠자리를 잡다.
"키론항에서 돌아갈 수 있다"
장강 이남
소도의 강남
스와 시아 오시 아오 의 강남
그 다음 나는 많은 연꽃과 많은 링 호수가 있다고 생각했다.
게가 많이 나는 호수, 호수가 많이 나는 강남
무왕과 월왕의 작은 전장
그 전쟁은 충분히 아름답다.
탈출의 역사
실종된 범려
술자리에서 사라졌다
(송산에서 비행기를 타려면 3 시간이 걸린다)
건륭황제의 강남
봄에는 곳곳에 수양버들이 가득하다고 생각했다
강남, 생각나
태호 부근의 어항이 나를 생각나게 한다.
이렇게 많은 사촌이 유지를 걷고 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와만 결혼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유지, 많은 사촌을 지나다.
쉽게 늙게 해주세요.
어느 노든 강남에 있다.
"강남, 스프레이 구름 3 시간"
만나도 그들은 나와 함께 하지 않을 것이다.
나를 데리고 연꽃과 능을 따러 가다.
만나도 강남에서 만나야 한다.
살구꽃 봄비의 강남
강남의 살구화촌에 있다
실례합니다, 식당은 어디에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우리 엄마는 어디 계셔?
부활절, 부활하지 않을 사람은 우리 엄마다.
강남의 한 소녀가 엄마가 되었다.
청명절, 엄마가 나를 원통사에서 부르고 있다.
채널 이쪽에서 전화해 주세요.
해협을 가로 질러 전화해 주세요.
외쳐라, 강남에서, 강남에서
강남 절이 많고 파빌리온 누각이 많다.
강남에는 연이 많다.
강남, 종소리에
강남
(키론항에 서서 생각하다-생각하다.
돌아가고 싶어도 돌아갈 수 없다)
제비가 많은 강남
8. 봄은 글짓기 400 자 봄, 만물이 소생하고 번영하는 계절을 생각나게 한다.
농작물이 밭에서 자라서 생기가 넘친다. 해마다 밭에서 자란 나물은 말할 것도 없고, 손질할 사람이 없는 나물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른 봄 3 월에도 나물을 맛보는 계절이 되었다. 주작인은' 고향의 나물' 이라는 산문을 썼는데, 그가 어릴 때 저장동에서 본 각종 나물, 곡과, 자운영, 완두콩 모종, 냉이, 산나물에 대한 반생 인상을 꿰뚫어 놓은 것을 기억한다.
당지선생은 후세 사람들이 그를 어떻게 말하는지 개의치 않지만, 나는 그의 스케치를 매우 좋아한다. 평화를 희석하고, 일상적인 맛도 있다.
저장동은 쑤저우는 아니지만 풍속과 나물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이 소품처럼 어린 시절과 그것의 * * * 소리일 것이다.
3 학년 전에 나의 조부모님은 시골에 사셨다. 매년 청명절에 우리 집은 고향에 돌아가 성묘를 한다.
의식은 매우 간단해서 고대인의 큰 선물에 비할 수 없다. 그것은 단지 탁자, 제물, 위에 놓인 음식, 금도금된 청동향로, 붉은 양초 한 쌍과 향 세 개일 뿐이다. 모두들 절하고, 노란 종이와 귀신 천을 태우고, 제사가 끝났다.
후배들은 조상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 자신을 위해 복을 기원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날 아이들의 프로그램이 나타나 집으로 달려가 바구니와 삽을 들고 서너 명의 파트너와 함께 나물을 캐러 갔다.
고향에는 나물이 많지 않지만, 틀림없이 적지 않을 것이다. 말란 머리라는 나물은 길이가 얼마나 되나요?
말란 머리는 갓 자란 지 며칠 안 된 유채처럼 보이지만, 더욱 완강하고 가늘고 색깔도 상당히 짙고 푸르다. 말란 머리는 강둑이나 밭도랑의 음습한 곳에서 많이 자란다.
그들은 항상 무리를 지어 자라지만, 한 번에 말란 머리를 찾기가 어렵다. 나물을 캐는 즐거움도 대부분 여기에 있어 놀라움과 발견으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이 장소를 찾으면,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를 초대합니다. 한 손은 풀잎을 살살 들어 올리고, 다른 한 손은 삽으로 가볍게 골라서 삽의 뒷면으로 토양을 가볍게 두드려 흔들어 바구니에 넣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밀집된 곳을 발견하면 손으로 잡고 삽처럼 땅을 흔들면 말란 머리를 다시 얻을 수 있다.
기억 속의 가장 휘황찬란한 업적은 고모동심이 아직 없어지지 않고 나와 사촌 형을 데리고 현장에 가서 찾는 것이다. 우연히, 나는 썩은 짚 밑에서 큰 말란 머리 한 덩어리를 발견했고, 나는 이렇게 포제하고, 층층 짚 밑에서 나를 즐겁게 하는 말란 머리를 많이 발견했다. 잡초를 따고 나니 즐거움이 사라진 것 같다. 정오에 할머니가 정성스럽게 버무린 말란 머리 한 접시를 가져왔을 때, 나는 단지 상징적으로 조심스럽게 두 조각을 뽑았다.
아마도 나물을 캐는 아이는 발견과 발견의 즐거움을 즐기고 있을 뿐이다. 시골 집이 철거된 후, 나는 다시는 돌아가지 않았고, 더 이상 나물을 캐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하늘이 맑았고, 어느 봄날 밤, 나는 마치 내가 작은 삽과 작은 광주리를 들고 푸른 들판을 달리는 것을 다시 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에 나는 또 나물이 생각났다.
9. 여광 속' 봄' 을 보고' 답 12~ 15' 를 떠올렸다. 시의 내용에 근거하여 빈 칸을 메우다. 기억은 레일처럼 길다. 2. 나의 네 명의 상상적 [여광중]. 3. 어머니부터 불륜까지 [여광중]. 4. 바람 벨 [여광 중]. 5. 진회. 8. 이른바 봄 [여광중] 9 입니다. 별의 매장 [여광중] 10. 밤은 그물 [여광 중] 1 1 과 같다. 이백 [여광중] 12 를 찾습니다. 화욕 [여광중] 13. 봄에는 [여광중] 14 가 생각납니다. 거미줄 [여광 중] 15. 뻐꾸기 [여광중] 16. 달빛 [여광 중] 17. 촛불 [여광중] 18 을 묻다. 조준등 [여광 중]. 2 1 .. 창장 뱃사공의 노래 [여광중] 22. 점쟁이 장님 [여광중] 23. 다음 데이트 [여광중] 24. 영원히, 나는 [여광 중] 25 를 기다리고 있다. 녹색 개풀 [여광중] 26. 향수사운 [여광중] 27. 피콜로 [여광 중] 28. 황혼 [여광 중] 29. 은엽마크 [여광중] 30. 해당화 문신 [여광중] 3 1. 제가 35 살이었을 때, 이백과 함께 고속도로에서 여행 [여광중] 36. 이백 [여광중] 37 역을 연기하다. 향수병 [여광중] 38. 할리 [여광중] 39 를 환호하다. 원통사 [여광중] 40. 촉인은 팬들에게 기록 [여광중] 4 1 을 주었다. 정호의 신화 [여광중] 42 45. 화면 계정 [여광 중] 46. 그것을 화가 [여광중] 47 에게 선물하다. 시즌 3 [여광중] 48. 빗속에서 너를 기다리다 49. 학인 [여광중] 50 을 태우다. 영혼 시계 [여광중] 5 1 을 재촉하다. 금릉강호 자녀 [여광중] 52. 여광중 [여광중] 의 시 53. 여광중: 그의 왼손의 손바닥 자국 [여광중] 54. 호랑이와 장미 [여광중] 55. 책 58. 우산 여섯 개 [여광중] 59. 더블 침대 [여광중] 60 입니다. 수향 [여광중 ]6 1. 파나소닉 [여광중] 사람. 종이배 [여광중] 63. 민들레 세월 [여광중] 64. 찬비 [여광중] 66 을 듣다. 향수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