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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매극 창곡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황매극은 완곡하고 신선하여 화강과 평화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화강은 주로 작은 연극을 공연하는 데 쓰이며, 짙은 생활 정취와 민요 기운이 충만하여,' 호사',' 식궐' 등' 안감' 을 많이 사용한다. 커플은 등불, 블루브리지, 돼지풀 등 연극을 본다.

평사는 원극에서 가장 중요한 창단으로, 장편 서사와 서정에 자주 쓰이며, 양산백과 선배처럼 완곡하게 들린다. 황매극은 고호를 주요 반주 악기로, 다른 민족 악기와 징과 북을 보완하여 각종 제재의 연극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황매극에는 주강, 화강, 삼강의 세 가지 창법이 있다.

황매극 주강은 황매극 전통 창곡 중 가장 극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한 강계이다. 판형 변종이나 판강을 음악 구조로 하는 원리로, 곡판 연합체나 곡패체의' 화강' 과 매커니즘 특징을 겸비한' 삼강' 의 주요 특징이다.

주요 선율은 그것이 황매극의 모든 연극의 주요 선율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실 화강극은 기본적으로 주강을 쓰지 않고, 어떤 대극도 주강을 쓰지 않는다. 이 공동계가 주강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것의 음악 형태와 음악 표현 기능 때문이다.

또한 황매극 음악의 발전 역사를 보면 주강은 화강과 삼강보다 늦다. 이 발전 과정은 외각극, 미니극 두 편, 미니드라마 세 편부터 드라마 끝까지 전극의 발전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주요 선율은 황매극이 성숙한 단계로 발전한 산물이라고 볼 수 있다. 그 출현은 황매극 음악의 기본 풍격의 확정을 상징한다.

황매극은 민간 가무, 산간 촌민의 노동가, 부녀자 모두가 알고 있는 농당가, 정월대보름의 가무에서 유래한 것으로 황매극 발전의 원천이다.

황매극의 삼강을 통칭하여' 채강',' 선강',' 제사강' 이라고 부른다. 이 세 홀은 공통점이 많다. 우선, 삼강 음악 체계는 곡표 스타일과 판강의 요소를 융합하여 일종의' 준판강' 상태를 나타낸다.

삼강에는 각각 하나의 기본강이 있고, 채강과 선강은 4 문장식이다. 그들의 단어 위치 배열, 복문 위치, 징과 북의 용법은 모두 비교적 고정되어 있으며, 곡패체의 정격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세 개의 포켓은 각각 한 쌍의 판 또는 몇 개의 판을 파생시켜 일부 보완적인 캐비티 문장을 형성합니다. 그래서 3 강도 판강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둘째, 자웅분리의 경우, 3 강은 주강의 자웅 이동 연결과는 다르고, 대부분의 화강 소곡 중 자웅 동조의 창법과는 다르지만, 자웅은 멜로디에서 차이가 커서 구별하기 쉽다. 게다가 연극 공연 기능에서는 서정과 서사의 연기 능력을 겸비하고 있다.

삼강은 취향이 다른 자매 그룹이며, 그들의 차이도 뚜렷하다. 예를 들어 삼강의 출처가 다르다. 채조 () 는 일명' 대채조' 라고도 하는데, 화강 소곡에서 진화해 왔다.

현강은' 도강',' 도정' 이라고도 불리는데, 현지 도교음악에서 유래한 것으로, 황매극에 직접 들어가거나 청양극에 흡수된 후 황매극에 의해 전승된다. 윤제강은 일명' 심환강' 이라고도 하며 청양강에서 유래한 것으로, 따라서' 고강' 이라고도 불린다.

삼강의 표현 방식과 용도도 다르다. 채강은 즐겁고 기쁜 정을 표현하고, 남선강은 소탈한 기운이 있다. 특수창곡 처리를 통해 이상한 코미디 색채를 얻거나 슬픈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제사강은 음울한 말투로, 처음에는 극중 죽거나 죽어가는 인물이 그들의 슬픈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다. 그 글은 슬프고, 목소리는 슬프고, 마치 명계에 들어온 것 같다.

또 삼강의 조식과 문장식도 다르다. 오음회 휘장과 육음징조 두 가지, 음조는 오음상조이다. 색강의 기본 구조는 네 문장이다. 남녀 성부는 같은 음조, 공통의 단어 배열, 공통의 핵심 음악을 유지하지만, 멜로디 라인은 남성 하행, 여성 상행이다.

화강은' 화강 6 망치' 로 시작하고, 두 번째 문장은' 화강 4 망치', 세 번째 문장은' 화강 2 망치' 로 시작하며, 창단은 한 화강 뒤에' 화강 1 망치' 로 끝날 수 있다. 색강은 조형형으로, 대부분 5 조로, 간혹 궁조를 직접 바꾸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음악 소재를 보면 두 번째 문장의 멜로디는 네 번째 문장과 매우 비슷하고, 세 번째 문장은 확장성이 강해' 승승장구' 의 구조를 형성한다.

색강의 보조판에는 한 쌍의 접시와 한 쌍의 산판이 포함되어 있는데, 둘 다 위에서 다음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런 판들은 독창 한 곡 혹은 두 곡의 듀엣으로 색강의 서사 기능을 향상시켰다. 글자는 다섯 글자와 일곱 글자가 있다. 듀엣은 일반적으로' 회전' 문장 기능이 있는 채강 세 번째 문장과 연결되며, 채강 두 번째 문장 뒤 또는 채강 하나를 부른 후 듀엣문에 연결될 수도 있다.

색강 보강구는 주로' 맥강' 이 있어 세 번째 문장의 위치를 대신한다. 맥강의 문장 폭은 세 번째 문장보다 짧고 싱그러워 음악의 동력을 증가시킨다.

색이 떨어지는 방식은 끝구를 늦추고 감소된 속도로 완충을 형성하여 종료를 일으키는 것이다. 또한 색강은 "도마" 에 남아 있으며, "도마" 의 멜로디는 "도마 평자" 와 거의 같다.

색강의 네 가지 기본 악문은 때때로 가사의 증가로 확대된다. 한 가지 확장 방식은 문장의 맨 앞에 모자를 쓰고 실을 가미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롤을 가창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성자수정의 못생긴 가창곡은 가사의 변화로 인해 청명하고 구르는 다채로운 말투가 생겨났다.

화강이라는 변화무쌍한 예는 황매극 전통 창법의 자유도가 줄곧 매우 크다는 것을 보여준다. 어떤 음이 대체적인 틀을 형성하면, 똑똑한 예술가는' 본선과' 를 따라 이 가장자리가 불분명한 본체에서 많은 가지들을 파생하고, 심지어 대폭 증감하여 다양한 변형으로 진화한다. 이것은 아마도 민간 연예인이 만든' 구도법' 일 것이다.

음악 시스템이 주강과 화강 사이에 있기 때문에 색강과 화강의 조합도 흔하다. 특히 소극에서는 색강과 화강의 조합이 더욱 빈번하다. 또한 화강 초기의 연극 공연에서는 화강이 종종' 그림 그리기' 에 사용된다.

추첨이란 극외 모금 행사로 연예인이 수입을 얻는 수단이다. 제비뽑기에 쓰이는 곡조는 관객이 가장 넓어야 하며, 본 극의 특징을 가장 잘 나타내는 가창곡이어야 한다. 예술가는 그것을' 백리 중 하나' 로 선택했고, 관객들은 그것을' 아무리 들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는 것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색강의 형태적 특징과 음악적 취향은 무시할 수 없었다.

선강' 의 기본 구조도 4 문구이지만 그 형태는 채강보다 복잡하다. 먼저 두 곳에서 가사를 반복해야 한다. 하나는 첫 문장의 마지막 세 글자, 하나는 네 번째 문장의 전체 문장이 반복된다.

이렇게 하면 네 문장의 길이가 들쭉날쭉해져서 일부 어구가 생략되고, 일부 어구가 강조하는 대비 효과가 나타납니다.

복문은 고음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현 수단이다. 악서고강 중 복문은 원고에 부호로 동그라미를 쳐야 하는데, 연예인의 중시를 알 수 있다. 고음복문, 반복되는 가사는 새로운 멜로디로 덮여 있고, 강폭도 크게 달라졌다. 황매극 속 선녀조의 복문 수법과 비슷하다.

선강도 화조로 징과 북을 사용한다. "화강 6 망치" 를 머리로 하면 "화강 한 망치" 로 보를 닫을 수 있다. 화강과 같다. 그러나 내전강은 첫 문장과 세 글자 복문 사이에 끼어 있고, 세 글자 복문 바로 뒤에 네 글자 복문이 이어져 첫 문장이 본격화되는 상태를 형성하고, 오색강보다 균일한 징과 북의 운용과는 크게 다르다.

노선강에서도 보조강을 사용했고,' 기강공' 으로 박수를 치는 것은 모두 고강의 특징이다. 선강에는 몇 개의 보조판이 있는데, 선강의 두 번째와 세 번째 문장의 변화가 반복되는 상하 문장 구조이다. 선강의 보강구는' 맥강' 이고, 문장의 폭과 하강조는' 채강맥강' 과 같다.

선강은 돌연변이를 통해 다른 변형을 형성할 수 있는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변형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약간 다른 것이 아니라 상당히 큰 표현 차이가 있다.

천사의 경기' 를 예로 들어 봅시다. 대중 앞에서 선녀가 몰래 천하에 와서 인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때, 선녀 같은 목소리로 자신의 해방 후의 기쁨을 표현하였다.

칠선녀가 마법으로 천년의 회화나무를 말하게 했을 때, 기이한 말투, 과장된 말투, 그리고 이 신기한 장면이 어우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영은 칠선녀가 어쩔 수 없이 그를 떠나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언론의 증인인 아카시아 나무는 말문이 막히고 무력했을 때, "벙어리, 벙어리, 벙어리, 세 번 연창, 말하지 마" 를 연창했다. 이렇게 다른 상황, 다른 인물, 대조적인 감정 표현은 모두 동화에 반영되어 있다.

제사강은 황매극 주강 3 강 중 가장 단일하고 연기력이 가장 풍부한 일강이다. 슬픔에 바쳐 상하 문장의 끝에 4 ~ 6 개의 선강이 있다.

음실' 은 일파삼할인, 감동적이고 극중 사람들의 절망감을 잘 표현한다. 이 특성 때문에 자주 주강과 결합하여 주강의 sad 공동면을 구성합니다.

음강은 5 음계이다. 모달 색은 주강, 색강, 선강과 다르다. 이것은 그것을 연대강 안에 서서 쉽게 구분할 수 있게 한다.

질강은 구절이 길기 때문에 단일을 표현하여 재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보조 보드 및 보충 캐비티 문장으로 한 번만 전송됩니다. 여기서 판강의 상하문에 대한 요구 사항을 "체득" 할 수 있을 것 같다.

그것은' 중성 색상' 의 표현을 요구하면서 서사성이 아닌 긴 견인강을 거부한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정서가 너무 좁고 바꾸기 어려운 말투들은 돌연변이의 원형으로 적합하지 않고 상하문의 어머니가 될 자격이 없다.

제사강의 보조판은 상하 문장 구조의 디지털판으로, 강한 서사 능력을 갖추고 있다. 그것의 멜로디는 제사강의 상하문에서 비롯되며, 또한 오음상조식이기도 하다.

제사강의 보어는' 밀강 제사' 로, 그 구조와 제성은 채강맥강, 선강맥과 같다. 질강에 자주 쓰이는 문장 후에 질강이나 다른 강으로 방향을 바꾼다.

표정의 상호 소통으로 질강은 종종' 울음' 과 결합되며, 다친 부분은 우는 어조로 보완해 더 많은 비극을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