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에 의하면 이 도시는 춘추전국시대에 건설되어 모자성이라고 한다. 당시 제후들이 할거하여 각각 우세했다. 대관 한 명이 베껴 쓰고, 사람이 죽임을 당했다. 그의 아내는 아들 한 명과 딸 한 명과 그녀의 가족을 데리고 재난을 피했다. 그녀가 백탑포성 뒤의 마을을 지나갈 때, 이미 저녁 무렵이었고, 갑자기 모래로 돌을 날렸고, 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일행은 어쩔 수 없이 바닥에 엎드려 바람을 피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바람이 멎자 그들은 일어나 기적을 발견했다. 바람이 불어오는 황토가 평지에 10 여 묘의 방원 광장을 형성하는데, 마침 성벽의 모양이다. 어머니는 이것이 반드시 신의 마련이라고 생각하여, 그곳에 도시를 지어 피난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가지고 온 돈으로 현지인을 고용하여 성벽을 파고 높은 10 여미터를 건설하고, 도시에 부동산을 건설하여 주둔군과 거주자로 삼았다. 나중에 안전을 위해 같은 규모의 도시 두 개가 더 건설되었다. 느릅현 사하 부근에 세워진 북토성이라는 이름으로 아들이 지키고 있다. 또 다른 하나는 동해현 낙타봉향 () 에 세워졌는데, 남토성 () 이라 불리며, 딸은 손잡고 있고, 어머니는 고성 후성촌 () 에 살고 있다. 세 도시는 자연히 모자성이 되었다. 모친은 세 도시가 단결하여 공동으로 방어하고 모닥불을 신호로 삼아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한 도시는 어려움이 있고, 다른 두 도시는 최선을 다해 구해야 한다. 몇 년이 지났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어느 날, 어머니는 갑자기 아이의 효심을 시험하고 싶어서 병사들에게 모닥불을 피우라고 명령했다. 아들과 딸은 어머니 쪽에 비상사태가 있다는 신호를 받고 즉시 군대와 말을 이끌고 구조하러 갔다. 언뜻 보면 아무 일도 없다. 나는 이제야 엄마가 농담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어쩔 수 없이 또 철수했다. 잠시 후, 모성은 정말 반병에게 포위당했고, 어머니는 또 모닥불을 피워 그들이 구조하기를 원했다. 아들과 딸은 또 어머니의 농담인 줄 알고 꼼짝도 하지 않고, 어머니 도시는 반병에 의해 평평하게 깎였고, 아들과 딸의 성벽도 잇따라 평평하게 깎였다. 어머니 도시 가 고장 났을 때, 그 어머니 는 도시 뒤 터널에서 탈출, 지금까지 행방 이 알려지지 않았다. 다크 터널은 얼마나 남았나요? 암도는 도시 안의 팔각사로에 세워졌다고 한다. 이 우물은 매우 깊고 멀리 뻗어 있다. 누군가가 물소 롤러를 우물에 던졌다고 하는데, 예닐곱리 떨어진 이신사촌에서도 물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한다.
성등이 파괴된 후 어느 왕조부터 성내에 관음보살을 모시는 사찰이 세워졌는지 모르겠다. 아마 고성 덕택일 거예요. 그곳의 관음은 매우 영험하고 유명하다고 한다. 특히 매년 음력 2 월 19 일, 인근 8 개 마을에 있는 선남신녀들이 잇달아 향에 들어와 고정묘회를 형성했다. 목격자에 따르면 해방 전까지 묘회에는 수천 명의 순례자들이 있었다고 한다. 사내에는 집 9 채, 본전 3 채, 서옥 3 채, 복도 3 개, 스님 2 명이 살고 있다. 지금 절의 집은 해방 전에 무너졌고, 묘회도 여러 가지 이유로 더 이상 열리지 않지만, 음력 섣달 29 일에 향을 피우는 풍습은 아직 남아 있다.
내레이터: 서정상은 이미 90 살이고 서씨는 이미 72 살입니다.
기록인: 장수충, 이명, 말.
도시 뒤의' 흉절 광장' 의 유래
동해현 백탑포진 후도시 유적지 북쪽에 흉절 방앗간이 있었는데 문혁이 철거될 때까지. 이 방앗간은 무엇입니까? 여기에 사랑 이야기가 하나 있다.
청나라 광서 황제가 등극하기 1 년 전, 백타항시 뒤에는 돌이라는 젊은이가 있었다. 그는 그 성희라는 아가씨가 아직 문을 통과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 성석이라는 젊은이가 괴병에 걸려 잘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양가는 희라는 아가씨가 미리 문을 지나 석씨네 집에 시집가서' 벤 희' 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경사는 액운을 깨끗이 씻어서 돌이라는 소녀가 하루빨리 회복되도록 할 수 있다. 오히려 계양이 들어온 다음날, 그 성석이라는 젊은이가 죽었다. 희씨 성은 여자아이가 상심하여 남편과 함께 무덤에 올라가 목매달기로 했다. 또 다른 주장은 소녀 희가 당시 자살하지 않고 친정으로 돌아와 결혼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요컨대, 당시 미스 기의 행동은 열사였다. 기호자' 라는 사람이 밖에서 작은 벼슬을 하고 있다. 그는 입만 번지르르한 사람이다. 그는 해주부에 가서 그 성희라는 처녀의 이야기를 조정에 보고하겠다고 이치를 따졌다. 해주주의 주관은' 기호자' 의 로비를 듣고, 두 마디도 하지 않고, 이 규율이라는 아가씨의 이야기를 조정에 보고했다. 황제가 정말 법령을 내리며' 흉절 광장' 에 간판을 세우고 국고에서 돈과 식량을 뽑아 방앗간을 지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호자희' 는 도박꾼이다. 황제가 뽑은 돈과 거의 며칠 동안 다 써버렸다. 나중에, 나는 시가 씨가 그를 고소할 것이라고 들었다. 그도 소송을 할까봐 아예 남은 돈으로 석방앗간을 지었다. 방앗간은 문형이어서 한 사람이 얼마나 높은가. 그것은 후서고성 북쪽의 남북길에 세워졌는데, 현지인들은 그것을' 석문' 이라고 부른다. 문의 남쪽에는 두 줄의 글자가 있다. 첫 번째 줄은' 성지' 라는 단어이고, 두 번째 줄은' 정절 부인' 이라는 단어이다. 문 양쪽에는 또 한 쌍의 대련이 있어 기녀의 강인한 정조를 찬양했다. 흉절 광장 동쪽에는 향로로 만든 석상이 있어 사람들이 제사를 지낼 수 있다. 사실 향불은 끊이지 않고, 제물은 늘 새롭다.
연사: 시성희 8 1 세 서정상 90 세.
기록인: 장수충, 이명, 말.
화이트 타워 포트 스트리트 "대출 세트" 이야기
백타브 거리는 번화했지만, 더 이른 모임은 백타브 거리 (당시 대포자) 가 아니라 마소포에 있었다. 그럼, 너는 나중에 어떻게 버거로 이사했니? 여기' 소장품 차용' 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버거는 교통이 편리하고 인구가 많지만 모임을 만족시킬 수 없다. 하지만 안쪽의 손잡이 밖에 있는 마소포는 장사가 번창하고 재원이 넘쳤다. 버거운 사람들은 매우 조급해서 말천을 "모으" 려고 한다. 섣달 그믐날, 대부자의 풍선생은 마소포의 부성 주임을 찾아 어느 날 자신의 소장품을 대부자에게 빌려줄 수 있을지 의논했다. 펭 주임도 고개를 돌리지 않고, 이' 차집합' 의 결과를 모르고 흔쾌히 승낙했고, 못된장난 풍씨를 놀리며 차입도 괜찮다고 말했지만, 풍선생은 버거에서 차근차근 마부르크자를 두드려야 빌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도시의 승려 "홍주" 를 초청하여 증언했다. 폰 스승이 약속하다. 말새끼는 음력 초 2, 초 7 을 만난다. 그래서 두 사람은 첫해 둘째, 펭 나리 오경 머리를 조아 리다, 처음 마작은 부자를 맞히기만 하면 바로 차용을 선언하기로 약속했다. 말은 섣달 그믐날 아침이다. 저녁에는 풍선생이 일부러 집에서 술자리를 차려 놓고 말의 감독 두 명과 스님 등 증인들을 초대했습니다. 풍선생은 대포주를 마실 수 있는 모든 전문가를 초대했고, 몇 라운드가 내려왔고, 말 몇 명은 모두 취해서 인사불성이 되었다. 스님' 홍국화' 는 빨간 봉투를 받고 눈을 멀게 했다. 버거에서 마소부르크까지 2 리 남짓 있으니 작은 다리 두 개를 건너야 한다. 사실, 5 월 초 초, 펭 씨는 한 발짝도 절을 하지 않고, 바로 2 교로 가서, 마소브에서 20 ~ 30 미터가 더 있을 때까지 허세를 부리고 절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 감독은 모두 취해서, 남들이 정말 절을 했다고 생각했다. 풍의 주인이 장두에 도착했을 때 파수꾼에게 징과 북을 치고 모든 장사꾼들이 버거에 가도록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버거는 매일 모임이 있다. 장사하는 사람들은 버거코 거리가 넓고, 교통이 편리하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사람도 친절하고 친절하다는 것을 보고, 파티를 버거로 옮기는 것이 낫다고 사적으로 연락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일명언) 음력 7 월 7 일, 대부분의 사람들이 버거에 왔고, 마르버거거리에는 몽둥이에 맞은 사람이 없었다. 몇 회가 지나자 큰 부자의 소장품이 고정되었다. 그 이후로, 화이트 타워 포트 거리는 점점 번영하고 있다.
내레이터 주 8 1 년
기록원 장 진옥륜
남당마을 이름의 유래
백탑포진 전당촌은 최근 몇 년 동안 원정촌 남당촌이 합병하여 이루어진 것이다. 그전까지 줄곧 남당이라고 불렀다. 왜 남당이라고 불러요? 이것은 이유가 있다.
청초, 백탑포트 버거에서 남쪽으로 말과 북쪽 일대까지 지세가 비교적 낮고, 이몽산과 황산의 물이 그곳을 통해 바다로 들어왔기 때문에, 많은 심수왕이 형성되었고, 많은 당왕이 각지에 흩어져 육지가 매우 적었다. 상주인구 분포에 따르면 이곳은 삼당으로 나뉜다. 남당은 양, 오, 만, 맹, 유, 황주를 위주로 양만장, 작은 진흙 부두, 대장을 포함한다. 장, 변, 리를 위주로, 장택, 변장을 포함한다. 북당은 서성, 부성 위주, 서위, 부장, 왕장 등이 있다. 일년 내내 물을 공급하는 데다가 땅이 척박하여 현지인들이 매우 가난하다. 가난하기 때문에, 이곳은 마도가 많고, 사람이 더 공격적이다. 특히 민국 시대에는 도둑이 범람하여 동해 서부의 사람들이 남당을 언급하는 사람들은 모두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 시대에도 일본인들은 남당 인민을 쉽게 도발하지 못했다. 일본놈이 중국에 들어갔을 때, 몇몇 일본인들이 맥돈호에 와서 수박을 공짜로 먹는다고 하는데, 현지인들은 감히 화를 내지 못한다. 탕종에는 푸샤오스라는 사람이 있다. 그가 이 일을 들었을 때, 그는 그들을 고치기로 결심했다. 어느 날 일본인 세 명이 수박을 무료로 먹으러 왔다. 잘 먹고 나서 그들은 총을 교차시켜 멜론 바닥에서 잠을 자기 시작했다. 세 사람이 깊이 잠들었을 때, 파트너 옷을 입고 특제 낫을 든 푸샤오넷이 돌진하여 한 칼로 일본놈 두 명을 죽였다. 세 번째 마귀는 고함소리에 놀라 잠에서 깨어나 도망가서, 단지 목숨을 건지기 위해서였다. 푸샤오사는 일본놈이 남긴 총 세 자루를 메고 작은 맹장을 따라 집으로 달려갔다. 다음날 일본인이 보복하러 왔지만 단서를 찾지 못했다. 푸샤오사는 소맹장 () 의 사람으로 추정되는데, 그들은 소맹장 () 을 불태워 비극을 만들었다. 나중에 정부가 끌어들이자 현지의 많은 토비들이 국민당에 가입하여 현지 치안이 점차 호전되었다. 해방 후 현지에서는 가뭄에서 물을 돌려 벼를 대량으로 재배하기 시작했다. 원래의 불모지가 풍요로운 땅으로 변했다. 사람들의 생활 여건이 개선되면서 민풍도 점차 순박하고 착해졌다.
내레이터: 동문상은 70 세, 서옥주는 86 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