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슬픈 시인가, 풀이 오랫동안 마르고, 모든 것이 녹색이며, 슬픔과 서늘함을 띠고 있다. 끝없는 천지 속에 네가 어디에 있는지 나 혼자 슬퍼한다.
동심법이란 무엇입니까?
。 동심 법' 은 모든 묘족 처녀들이 가지고 있는 독이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어려서부터 몸에 기른다. 네가 사랑하는 남자를 만날 때까지 기다려라, 네가 좋아하는 남자에게 남자법을 다시 보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묘족의 전통이다.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묘족이 아닌 사람들도 많이 알고 있다. 비록 보통 사람들은 묘족 여자와 결혼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1, 이름:
동심 골짜기 (일명 사랑의 골짜기)
어머니와 아들 * * *
2. 화면:
동심법의 모습이 이상하다. 여성법은 아기의 주먹만큼 크고 이목구비, 고기공, 분홍색 몸, 가슴에 촉수 한 쌍이 있다. 자법은 모법보다 약간 작고 통체가 투명하다.
3, 환경 및 습관:
동심법은 묘족 여성의 마음으로 살고, 그들의 심혈에 의지하여 살아남아 묘족 여성의 정서를 느끼게 한다. 묘족 여성들이 정서가 격동할 때, 동심법은 크게 솜씨를 발휘하여 이용한다.
4. 역량:
묘족 아가씨는 마음에 드는 사람에 대한 열정이 충만할 때, 마력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놓는다. 이렇게 연인이 어디를 가든 모법은 자법의 위치를 감지하고 사랑하는 두 사람을 다시 만나게 한다. 그리고 만약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이별을 하고 동심법이 마음을 물어뜯는다면, 마음이 비참하게 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위험에 처했을 때, 다른 한 사람은 먼 곳에서도 느낄 수 있다. 일단 동심법이 시행되면, 두 사람은 평생 떠나지 않고 상대방에게 악의를 가져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동심법이 텔레파시를 택하여 한 입에 물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심법에는 또 다른 기이한 능력이 있다. 연애하는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죽어가고 있다면, 다른 한 사람은 자신을 희생하여 애인을 구하고, 동심법을 통해 자신의 생명력을 애인에게 옮겨 애인의 죽음을 대신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 지혜:
동심법 자체는 지혜가 없지만 주인의 감정을 느낄 수 있고, 그 감정의 변동에 따라 감정화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6. 전투:
동심법은 전투력이 없어 숙주 자체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숙주 들이 감정에 불충실할 때 동심법은 숙주 마음을 삼키고 다른 쪽은 고통스러울 것이다. 동심법은 숙주 사망에 따라 죽는다. 숙주 두 곳에서 별거한다 해도, 그 중 하나가 잘못되면 다른 방법도 사라지고 숙주 역시 느낄 수 있다.
점쟁이가 "황릉이 병으로 죽고 황제가 죽을 것" 이라고 말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이거 알아요! ! 이거 알아요! !
불후의 바스 (패전); 크라운 밴드 친공식 (루건); 왕디 쇠퇴 질병; 죽음; 무덤 (창고); 절대적 태아; 양-이것은 12 장수입니다. 오행이 12 개월 동안 경험한 생명과정의 해석을 대표한다. 황도 십이궁의 순환은 인간의 생로병사의 변화와 같다.
"느낌": 우주의 광대한 혼돈처럼, 세상에는 음양 오행밖에 없다.
태아: 씨앗이 싹이 나기 시작한다. 마치 아이가 엄마 뱃속에서 기체로 빚어지는 것 같다.
[양육] 은 어머니가 아이를 낳은 것처럼 이때 천지가 동정적으로 사람을 만나기 시작했다.
불멸': 만물이 번창하는 것은 인간의 생명력이 자라기 시작하는 것과 같다.
목욕': 이때 몸과 지혜는 비교적 부드럽고 연약하여 외부의 유혹이나 방해를 받기 쉬우며 성패의 결과를 낳고 받아들이기 시작한다. 관대: 청년으로 성장하는 것처럼, 성공을 추구하는 이상적인 포부를 가지고 있다.
친관: 만물이 꽃을 피우는 것은 인간이 명성을 얻거나 자신의 노력이 보답을 받을 수 있는 것과 같다.
왕디: 모든 것이 성숙합니다. 한 사람이 중년에 가정과 아이를 갖게 된 것처럼, 모든 것이 성공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쇠퇴: 만물의 형태가 점차 쇠퇴하고 있는데, 마치 인체의 숨결이 노화되기 시작하는 것 같다.
병: 만물이 쇠약해지고 부패하는 것은 인체가 병이 난 것과 같다.
죽음: 모든 것의 죽음은 인간의 죽음처럼 사라진다.
무덤: 수집의 의미는 한 사람을 죽은 후에 무덤에 넣는 것과 같다. 만물이 무덤으로 돌아간 후 천지의 기운을 느끼기 시작하여 점차 태생의 재생을 형성하였다. 그래서 생사윤회, 순환이 끊이지 않는다.
세상 만물의 변화가 반드시 상서로운 것은 아니며, 출소하여 죽는 것도 반드시 흉악한 것은 아니다. 너무 왕성해서, 다른 물건으로 억압한다. 만약 그것이 죽거나 충분히 강하지 않다면, 다른 것을 지지하거나 고칠 수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간단히 말해서, 5 행은 상호, 상호 간의' 중화' 를 강조한다. 너무 많거나 적은 것은 운의 문제가 아니다.
이미지란 무엇입니까?
개인 이미지, 사회적 고정 관념, 기업 이미지, 환경 이미지 등 다양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 어느 것을 언급하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추상적으로 말하면, 이미지는 사람들의 생각이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구체적인 활동과 자세이다.
한 지질학자는 자신이 어렵게 얻은 결론을 일시적인 결론이라고 말했다.
라이트 형제가 비행기를 만들었다. 라이트 형제는 조류 비행 이론에서 중요한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비행은 날개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우리는 날개를 무엇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이런 영감과 함께 다른 사람의 실패로부터 교훈과 정수를 얻어 끊임없이 창조함으로써 세계 최초의 비행기를 만들었다. 와트는 어느 여름 아침 증기기관을 만들었는데, 햇빛이 맑고 눈썹이 나무에서 달콤한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영국 글래스고 대학 캠퍼스에서 한 사람이 산책을 하고 있다. 그는 녹색 잔디밭에서 천천히 왔다갔다했다. 그는 광활한 하늘을 바라보기도 하고, 구불한 운동장을 바라보기도 하고, 눈살을 찌푸리기도 하는데. 갑자기 그의 얼굴에 웃음이 드러나 기분이 확 트였다. 그는 증기 기관을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생각해냈다. 그는 기뻐서 뛰고 있고, 두 발은 매우 빠르다. 순간, 그와 여러 해 동안 동행해 온 작업대 위에 그의 그림자가 나타났다. 그는 증기 기관의 발명가인 와트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와트가 증기기관을 발명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슈퍼맨의 천재와 지혜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와트의 근면한 학습과 연구에 대해 이야기하자. 이야기를 지어내다. 수증기의 계시가 지육의 발전에 따라 와트는 객관적인 사물에 대해 강한 흥미를 갖게 되었고, 그는 호기심이 되어 연구하게 되었다. 이것은 그가 나중에 증기기관을 발명하기 위한 좋은 기초를 다졌다. 와트의 고향인 그린녹 마을에서 집집마다 불을 피워 물을 끓여 밥을 짓는다. 이렇게 평범한 것을 누가 신경 써본 적이 있습니까? 와트는 그의 마음을 떠났다. 화이이 있나요? 그는 그의 할머니가 주방에서 요리하는 것을 보고 있다. 과학자들이 난로 위에 앉아 있는 이야기 퀴리 부인은 위대한 물리학자이다. 그녀는 폴란드에서 태어났는데, 본명은 메리이다. 그녀는 젊은 프랑스 학자 피에르 퀴리와 결혼했기 때문에 나중에 퀴리 부인이라고 불렸다. 그녀는 남편과 함께 라듐의 존재를 발견하고 확인했다. 다음으로, 퀴리 부부가 이 신비한 물질을 어떻게 발견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1898 년 프랑스 물리학자 AntoineHenriBecquerel 은 우라늄 물질이 신비한 광선을 방출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이 광선의 신비를 밝히지 못했다. Mary 와 그녀의 남편 Pierrecurie)*** * * 모두 이 방사선을 연구하는 일을 맡았다. 그들은 매우 어려운 조건에서 아스팔트 우라늄 광산을 분리 분석하여 결국 7 월 1898 과 2 월 12 에서 두 가지 새로운 요소를 발견했다. 그녀의 조국인 폴란드를 기념하기 위해, 그녀는 한 원소를' 방사성 물질' 이라는 뜻의 라듐이라고 명명했다. 순수한 라듐 화합물을 제조하기 위해 퀴리 부인은 또 4 년 (MarieCuI7e, 1867- 1934) 동안 몇 톤의 아스팔트 우라늄 찌꺼기에서 1O0 밀리그램의 염화 라듐을 추출했다 이 간단한 숫자는 퀴리 부부의 심혈과 땀을 응집시켰다. 1903 년 6 월 퀴리 부인은' 방사성 물질 연구' 를 박사 논문으로 파리 대학 물리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같은 해 6 월 165438+ 10 월 퀴리 부부는 영국 왕립학회에 데이비드 금메달을 수여받았다. 65438 년 2 월, 그들은 베크렐과 함께 1903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했다. 1906 년 피에르 퀴리는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이 무거운 타격은 그녀로 하여금 집착의 추구를 포기하게 하지 않았다. 그녀는 슬픔을 억지로 참으며 그들이 사랑하는 과학사업을 완성하기 위한 노력을 배가시켰다. 그녀는 파리 대학에서 남편의 연설을 계속하고 그 학교의 첫 여성 교수가 되었다. 19 10 년, 방사능에 관한 그녀의 유명한 저서가 출판되었다. 그녀는 무우 등과 합작하여 순금속 텅스텐을 분석하고 그 성질을 측정했다. 그녀는 또한 산소와 기타 원소의 반감기를 측정하고 방사능에 관한 일련의 중요한 저서를 발표했다. 위의 위대한 업적을 감안할 때, 그녀는 19 1 1 에서 노벨 화학상을 수상하여 역사상 처음으로 노벨상을 두 번 수상한 위대한 과학자가 되었다. 과학적 시련을 겪은 방사선 과학의 창시자는 수년간의 노력으로 1934 년 7 월 4 일에 불행히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자신의 빛나는 일생을 인류의 과학 사업에 바쳤다. 벤자민 프랭클린 박사는 미국의 유명한 정치가이자 과학자, 출판사, 인쇄상, 기자, 작가, 자선가, 외교관, 발명가이다. 미국 독립전쟁의 중요한 지도자 중 한 명인 그는 많은 중요한 사건에 참여했다. .....
그리스도인이 불평할 때 하느님께서는 어떻게 그들을 위로해 주셨습니까?
Pro19: 3 cor10:10 불평하지 마세요.
"한 사람의 어리석음이 그의 방식을 꺾었다. 그의 마음도 주님을 원망한다. " (잠언 19: 3)
"투덜거리지 마라. 그들 중 누군가가 투덜거린 것처럼 멸망된 것이다." (10: 10)
불평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하느님에 대해 불평한다. 예를 들면, 하느님이 그의 기도를 듣지 않으시고, 생활 속에서 그에게' 인자함' 이 부족하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이 있다. 예를 들어, 지도자가 그를 중시하지 못하고, 가족들이 그를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고, 친구가 그를 미안하게 하고, 부하들이 그를 존중하지 않는다고 불평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을 불평한다. 예를 들면 자기가 때를 만나지 못할 때 운이 나쁘다고 불평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러나 어느 쪽이든 불평은 성경에서 금지한다. 바울이 "우상 숭배" 와 "불평" 이라는 경고를 함께 넣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고첫 1. 10: 6- 10) 그 피해가 크고 성질이 심각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좀 가볍고 무겁지 않다고 생각합니까? 우상 숭배와 * * * 신앙과 도덕은 참으로 큰 죄이지만, 불평은 무슨 큰 문제가 있습니까? 하지만 이스라엘 사람들이 불평하는 본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이스라엘 사람들의 불평과 우상 숭배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즉, 그들은 하느님을 신으로 여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상 숭배가 다른 것을 신으로 여긴다면 신은 신으로 취급되지 않는다. 그렇다면 불평은 하느님이 최고의 지도자를 가지고 계시다는 것을 믿지 않고, 하느님이 어떤 일에도 좋은 의도를 가지고 계시다는 것을 믿지 않기 때문에 하느님을 하느님으로 여기지 않는 것이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들은 "그들이 하는 모든 일에 대해 불평하지 말라" (필). 2: 14).
첫째, 왜 불만이 있습니까?
1. 현실에 불만을 품다. 어떤 불평이든 대부분 자신의 현실 생활에 대한 불만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종종 세로 방향으로 비교해서 항상' 옛날이 지금보다 낫다' 고 생각한다 (참조 7: 10). 이스라엘 사람들이 이집트를 떠나는 여정에서, 신은 그들을 노예의 집에서 인도하여 그들에게 모든 축복을 주었고, 구름과 불기둥도 자주 따라갔다. 한편, 이스라엘 사람들은 하늘에서 떨어진 이슬이 이집트의 고기 냄비보다 못하다고 늘 불평한다. 이집트에서의 이스라엘 사람들의 곤경은 잘 알려져 있지만, 수심, 굶주림, 추위에 시달리며 우마보다 못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하느님께서 모세를 보내 그들을 이집트에서 데리고 광야로 들어가게 하셨을 때, 그들은 기뻐하지 않고 모세에게 모든 분노를 터뜨렸다. 예를 들어, "홍수의 광야" 에서 그들은 음식 때문에 모세에 대해 불평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가 이집트 땅 여호와의 손에 일찍 죽었으면, 우리는 고기 냄비 옆에 앉아서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너는 우리를 이 황야로 데리고 가서 모든 회중을 굶겼다. " (탈출 16: 3-4) 만족할 줄 모르고 복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불만의 가장 기본적인 원인이다. 개혁개방 이후 중국 국민의 식량과 의복 문제가 해결되어 생활수준이 향상되었다. 하지만 1990 년대에는 많은 집에' 모 주석이 그립고 주 총리가 그립다' 는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2. 곤경에 집중하다. "길이 어려워 사람들은 매우 불안하다. 여호와와 모세를 책망하면서 "너희는 왜 우리를 이집트에서 데리고 나와 광야에서 죽게 하였느냐?" (민 21; (4-5) 이스라엘 사람들은 어려움에 눈을 고정시키고 신을 쳐다보지 않았기 때문에 고난 뒤에 있는 신의 웃는 얼굴을 볼 수 없었다. 자신감의 상실은 인내와 지구력의 상실이자 기쁨과 평온의 상실이므로 불평은 필연적이다.
Min 1 1: 1 "백성은 투덜거렸고, 그들의 악담은 여호와의 귀에 이르렀" 습니다. 이 구절의 또 다른 번역은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고난에 대해 하느님께 불평한다!" 일부 번역자들은 심지어 이 시를 번역하기까지 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느님의 어려움에 대해 불평하고 있습니다! "그래, 일단 고난이 닥치면, 하느님이 자신의 고난을 알지 못하신다고 생각하여' 불평' 하고 심지어 하느님과 논쟁을 벌일 수밖에 없다. 신이시여, 우리가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아세요? 너는 불공평하지 않니, 우리에게 너무 손해를 끼쳤니? 우리가 고통을 참을 수 있을까? 우리가 너의 말을 듣고 너의 길을 걸었을 때 어떤 유익이 있을까? 누가 너의 길을 잘 갈 수 있니? 너무 씁쓸하구나! 오늘날의 그리스도인들, 특히 역경에 처한 형제 자매들, 여러분 마음 속에 이런 목소리가 있습니까? 근데 그거 아세요? 신은 우리가 머리카락 하나를 떨어뜨리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신의 약속은 이렇게 말한다. "네가 만난 유혹은 사람이 참을 수 없는 것이다. 신은 믿을 만하시니, 네가 견딜 수 있는 것보다 너를 더 시험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험받을 때, 나는 항상 너희들에게 견딜 수 있는 길을 열어 준다. "(고첫 1. 10: 13).
이스라엘 사람들을 보세요. 그들이 이집트에 있을 때, 파라오는 이스라엘 사람들이 이집트를 떠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들의 부담을 가중시켜 스스로 풀을 모아서 스스로 벽돌을 만들라고 요구했다. 그래서 .....
마음속에 왕 기하학 선생님이 있다. 네 마음속에 남긴 고전은 무엇이냐? 작문 100 자
나도 삶의 주역이다.
창밖의 찬바람 속에서 오들오들 떨리는 고엽을 뚫어지게 바라보니, 그렇게 불쌍하고 외로워 보인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들은 키가 큰 나무줄기에만 초점을 맞추고 구석에 드문 나뭇잎은 간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그것에 대해 독특하다.
일반인의 눈에는 나는 이런 잎사귀였다. 아름다운 꽃도, 찬란한 석양도, 매혹적인 무지개도, 평범한 녹색만-자연스럽고 간단하다.
선샤인 캠퍼스에서, 나는 종종 햇빛에 의해 간과되는 역할이다. 공부에 있어서, 나는 직장에서 최고가 아니며, 평소에도 선생님의 인정을 받기가 매우 어렵다. 경기에서, 나는 단지 장외의 관람객일 뿐, 박수를 칠 자격이 없다. 내 인생에서, 나는 너무 평범해서 어떤 특별한 하이라이트도 느끼지 못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따뜻한 집에서 아버지는 가정경제의 주역이고, 어머니는 가정사무의 주역이며, 나는 선택 가능한 역할만 할 수 있다. 나는 창밖의 잎을 가리키며 의심스럽게 아버지에게 물었다. "만약 그 푸른 잎이 떨어지면 그 나무는 내년 봄에 다시 자라나요?"
\ "물론! 클릭합니다 빈둥거리는 아버지는 그렇게 자신만만해 보였다.
"나무와 나뭇잎이 누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좀 짜증이 나서 요점을 말하고 싶다.
아빠는 듣고 진지하게 나에게 말했다. "그들은 모두 삶의 주인공이다!" " ""
"정말?" 나는 조금 의심스럽다.
"숙제를 하러 가자. 아빠가 내일 후선 식물원에 데려다 줄거야! 클릭합니다
나는 아버지가 화제를 옮기고 있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나는 스스로 모순되었다. "겨울 식물원에는 뭐가 예쁘니?" " 아름다운 꽃도 없고, 완곡한 새소리도 없다. ""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가면 곧 알게 될 거야."
조금 혼란스러워요.
다음날 나는 아버지를 따라 식물원에 갔다.
겨울의 식물원에는 봄의 새로운 아름다움이 없고, 여름의 번화함도 없고, 가을의 풍부함도 없고, 은은한 녹색만 있다. 아버지는 가이드처럼 선인장, 고사리 등 평소에 눈에 잘 띄지 않는 다양한 식물들을 소개해 주셨다. 대부분 용모가 평범하여 무시당했지만, 겨울 식물원에서는 매우 매혹적이었다. 우아하고 식물원은 더욱 혼란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식물원, 식물원, 식물원, 식물원, 식물원, 식물원, 식물원, 식물원, 식물원)
겨울 식물은 화려한 외투를 벗고 사람들에게 가장 진실한 면을 보여준다. 보통 간과되는 부분이 이제 완전히 두드러진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배경도 없고, 맑고 듣기 좋은 새소리 반주도 없고, 가지각색의 꽃이 돋보이지 않아 식물원은 전혀 다른 맛을 낸다. 이 모든 것을 보고 나는 깜짝 놀랐다. 이전에 눈치 채지 못한 것이 이렇게 밝은 색깔을 가지고 있다니, 이런 평범한 것들이 오늘 이곳의 주인공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빠는 어리석게 나를 바라보며 의미심장하게 나에게 말했다. "오늘 주인공이 뭔지 보셨죠?" "그는 앞에 있는 이 모든 것을 가리켰다." 자연계의 모든 것이 자연계의 주역이다. 마찬가지로 우리도 삶의 주역이다. "나는 철리가 풍부한 아버지를 보고 그가 키가 크다고 생각했다." 너에 대해 말해봐, 너는 우리 집에서는 정말 계산이 안 되지만, 너는 영원히 부모의 정신적 버팀목이 될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너는 학교에서 매우 평범하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너도 비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선생님은 한때 나에게 네가 유머러스하고 독립적인 여자라고 말했고, 너는 모두에게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그 게 당신이 무슨 뜻인지 아닌가요? 너 없이는 반에서 피스타치오 하나가 빠진 것 같지 않니? 그래서 너는 학교에서도 반에서 없어서는 안 될 주인공이다. ""
아버지의 말씀은 나에게 눈을 크게 뜨게 했다. 다일의 고민이 마침내 깨끗이 사라졌다.
네, 저도 삶의 주인공입니다!
내년 봄, 찬바람 속에서 무시당한 나뭇잎도 특유의 녹색으로 이 세상에 더 진한 봄빛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한 "나무" 를 만들다
생활 속에서 우리는 곳곳에 풀이 가득한 것을 보았지만, 풀은 매우 짧아서 사람이 그 위를 밟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꽃이 밝고 아름답다는 것을 알지만, 매우 정교하여, 사람들이 따게 한다. 나무 한 그루만이 하늘과 땅 사이에 우뚝 솟아 자립문을 세울 수 있어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무는 바람과 햇볕 속에서 빗물의 도래를 파악할 수 없고, 어떤 나무는 쇠약하여 죽고, 어떤 나무는 가지가 무성하고,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단지 생명의 원천인 물을 찾았기 때문에 강한 의지를 연마할 수 있다. 그리고이 나무들은 100 년 된 재료이며, "강한" 나무 그룹입니다!
우리도 생활 속의 강인한' 나무' 가 되어야 하고, 강한 재간, 강한 의지와 사회에 입각하여 좌절과 풍랑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두 종류의 사람이 있는데, 하나는 탐구라고 하고, 하나는 유랑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모두 작은 명성으로 이미 사회에 진출했다. 탐험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