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훈련 전략 전집
태학 선생님
결론 1. 오성선생님의 계산 방법은 데이터디 DDJT 의 엄격한 테스트에서 나온 것이다.
종합 성적 = 주점 *0.75+ 문화 *0.25. 종합 성적이 93 보다 큰 것은 보통 5 성 선생님이다.
간단한 알고리즘은 주분+문화 180 입니다.
결론 2. 국자감에서 술을 바치는 것은 주임을 가르치는 것과 같다. 문화만 있으면 그의 문화가 높을수록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경험을 얻게 하는 추가적인 성취가 높아진다.
한 포럼의 플레이어가 선생님에게 별 다섯 개냐고 물었다. 。 공식적인 대답은 높을수록 좋다. (상한선은 없는 것 같아요. 5 성은 플레이어에게 대략적인 기준일 뿐, 속성이 높은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더 많은 경험을 줄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국자감의 아동훈련
아이가 다섯 살 때 경영대학원에 들어가면 자질 분류를 볼 수 있다.
물론, 아바타 가방을 수정하면 아이가 언제 태어났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공식적인 아이들은 두 가지 아바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국은 같은 아바타를 사용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이는 공식 제안과 함께 제출할 수 있다. 사람들이 쉽게 구별할 수 있게 하다. ), 한 부류는 영원히 유니콘을 가질 수 없고, 한 부류의 아이들은 유니콘을 가질 확률이 있다.
1. 아이를 분류할 경우 유형에 따라 상한선이 다르면 자격이라고도 합니다. 상한선은 특별한 훈련이 필요 없이 배양할 수 있는 몇 가지 속성이다. 특별 훈련을 통해 아이들은 100 의 상한선을 돌파하여 120 점에 이를 수 있다.
최악은 일반 유형, 최대 총 속성 70 입니다. 예를 들어 유선.
중형내정, 인사, 맹장 (즉 용맹하게 선전하는 것), 모사형 (기획이 약간 높다), 외교형, 주속성이 100 에 달하고, 나머지 속성은 90 까지 배양할 수 있다.
지휘관과 군사가가 더 좋다. 지금 그들의 이름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지휘관은 보통 무용이고 군사가는 군사와 전략이다. 둘 다 갈 수 있어요 100. 노신, 조운, 여포, 제갈량은 늘 이런 아이를 가지고 있다.
기린만이 100 의 전체 속성을 가질 수 있다. 기호를 보낸 아이만이 제국대학에서 모든 손자병법을 자동으로 배울 수 있다.
어린이
특수훈련
전면적으로 발전하지 마라. 사수는 로켓을 일제히 발사할 수 있다. 궁수와 궁수를 훈련시키면 충분하다. 。 보병과 기병은 같다. 。 또한 최신 버전의 도발은 기병과 보병에게 매우 유용한 병법으로, 성을 지킬 때 로켓탄보다 더 효과적이다! !
전능 120 속성점이 필요 없는 아이. 특훈을 많이 먹는 사람을 키워라!
아이 16 세가 관료가 되고, 중점적으로 양성해야 할 아이 15 세와 12 세 문서, 이듬해 2 월 아이 속성 참조. 서류를 가지고 특훈 횟수로 필요한 속성과 병법을 치다.
16 의 나이에 이르기 전에 병법과 속성의 경험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다. 올해 손자병법은 그렇지 않을 것이고, 내년에는 가능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일찍 훈련하지 않아도 돼, 완전히 낭비야"
무술 경험과 같은 아이들의 속성을 훈련시킬 때, 대부분 빨간색이며, 당신은 90.8 경험으로 이해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특수 훈련을 거쳐 무공 경험이 절반인 9 1.2 경험으로 이해할 수 있다.
캐릭터 속성의 표시 기준과 같습니다. 어린이가 길러낸 속성은 60 점 이하로 드러났다. (참고! ! !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않고 90 년대 후에도 속성은 여전히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특별한 훈련을 한 번 거친 후 색이 제대로 표시됩니다. ), 녹색은 속성 값 60 ~ 69, 파란색은 70 ~ 79, 노란색은 80 ~ 89, 빨간색은 90 ~ 100 입니다. 。 레드 맥스는 특별히 훈련할 수 없다. 120 입니다.
다음은 특훈이 아니다. 선생님은 오성일 뿐, 아이는 당연히 상과 졸업이다. (근사치, 선생님, 상과 경험, 학부모가 초기 상금을 숨긴 것으로 추정된다. 3 방향 영향, 특정 값을 테스트 할 수 없음)
1, 업무 경험 150, 아동 공식 속성 90- 100 변동. 강위, 노신 등 비교적 중요한 아이들 몇 명을 전문적으로 마음대로 배양하다.
2, 업무 경험 200. 아이가 관리가 되면 속성은 자격 최고치 (보통 100 점) 에 도달할 수 있다. 。 특별한 훈련으로 비길 데 없는 아이, 속성 120 을 키울 수 있다.
3, 비즈니스 경험 100. 아이가 벼슬을 한 후, 속성점이 80 정도 떠 있다. 。 강위를 역사적 가치로 키우기는 어렵다. 。 특훈할 때 모두 한 사람을 때려서 인품을 봐라! !
그래서 경영대학원은 최소 개본이 130 이상입니다. 열고 싶은 만큼 열어라.
또 역사학과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는 것을 좋아한다.
1, 아이 10 대. 아버지를 잡은 후 아이는 국자감에 들어가 자연스럽게 오래 자랐다. 2 년 후, 그는 벼슬을 맡았고, 아이는 기본적으로 300 편의 극본 속성에 가까워졌다.
2. 아이가 어렸을 때 국자옥에 있었지만 12 세와 1 1 나이에 자주 벼슬을 하기 때문에 아이의 속성은 확실히 비활성화된다. 특수훈련을 받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이 없다. (왜 이렇게 트리거되는지 모르겠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데이터 황제의 테스트입니다.
먼저 이 두 가지를 보세요. 제갈량 92 문화 4 성, 사마푸 93 문화 5 성. 우선 5 성과 4 성을 구분하기 위한 기준은 93 이며 반드시 정수는 아닙니다.
그리고 제가 여러 번 테스트한 결론은 종합 성적 = 주점 *0.75 문화 *0.25 입니다.
다음은 내 검증 절차입니다.
99 군사 72 문화의 관우, 99*.07572*0.25=92.25, 이전 정의에 따르면 4 성이어야 한다.
99 군사 75 문화의 관우, 내 알고리즘에 따르면 정확히 93 점이어야 하는데, 화면은 마침 5 성에 이른다.
초보적인 결론은 주분에 0.75 를 곱하고 문화에 0.25 를 곱하면 93 점이 5 성에 달한다는 것이다. 쉽게 들리지만 그때는 30 분도 안 걸렸습니다. 결국, 나는 결코 편집기를 열지 않는다. 샘플을 찾는 것은 매우 번거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