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유림외사' 나' 슈퍼맨' 은 어떤 작품과 인물입니까?

유림외사' 나' 슈퍼맨' 은 어떤 작품과 인물입니까?

유림외사' 는 청대 소설가 오의 장편 소설이다. 책 총 56 장 (어떤 사람들은 마지막 장이 우 가 쓴 것이 아니라고 생각), 약 40 만 자, 거의 200 자. 소설은 명나라 () 를 명목으로 하여 실제로 강간 시대 과거제도 () 하의 선인들의 공명과 생활을 반영하였다. 작가는 봉건말기와 과거제도 아래 사는 봉건문인들의 성공묘사와 식인의 과거, 예교, 부패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를 통해 소설을 중국 고대 풍자문학의 본보기로 만들고, 작가 오씨를 중국 문학사에서 현실주의를 비판하는 걸출한 작가 중 한 명으로 만들었다.

작품 목록에서 처음으로 진대의가 유명인을 빌려 전문을 수록했다고 말했다

둘째, 왕소련의 마을에서의 식견은 주멩 선생님과 같다.

세 번째로, 주학도의 선비는 진재 실재한 호백꾼을 끌어내어 좋은 성적을 세웠다.

네 번째, 나는 자이치의 소송에서 스님을 추천하여 죽었다. 태공은 갑작스러운 불행을 당했다.

다섯 번째, 왕 수재는 편방 엄건이 병으로 죽었다고 제안했다.

여섯 번째 향신이 병이 나자 뱃사공의 미망인은 억울하게 삼촌을 비난했다

제 7 회 범학도는' 학기의 대가' 와 왕선생의 우정을 이국으로 삼았다.

제 8 회, 왕은 가난한 사람이 건물 공자의 고향에서 가난한 사람을 만나는 것을 관찰했다.

아홉 번째 시간, lougong 아들은 뱃사공 척, 친구 리우 수비대 를 구속 하기 위해 돈을 기부했다.

제 10 회 사슴한림은 애석하게 남편 펑공손의 부실을 골라 결혼했다.

열 한 번째, 루 선생님은 정의를 되찾기 어려웠다. 신랑 양사훈은 법원에 이 성인을 추천했다

제 12 회, 명사연, 꾀꼬리 배, 협객 허두회

열세 번째, 남편은 마순에서 지혜와 도움을 구했다.

제 14 회, 지공손서점에서 그의 친한 친구 마수재를 동굴로 보내 선녀를 만났다.

선인마수재는 열다섯 번 장례를 치르고, 부모를 모시고 효도를 도모하였다.

제 16 회, 대유장의 효자, 근락청군의 현인.

17 의 즈음에 수재를 고지로 다시 유람하고, 조 박사는 시단에서 높이 올라갔다.

18 일, 시사 유명 인사들이 마리나를 데리고 친구의 서점 판삼을 방문했다.

제 19 회 슈퍼맨이 운이 좋게도 좋은 친구 팬을 만나 재난을 당했다.

제 20 회, 소는 장안길의 순호관에서 죽어서 매우 기뻤다.

제 21 회, 성소년으로 이름을 구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다. 노인은 병이 났다

제 22 조는 조손 관계와 종애와 설가의 우정이 남는다는 것을 인정한다.

제 23 회 사시인은 옛 경과부가 남편을 찾는 것을 탄식했다.

제 24 회 우플랑이 여러 소송에 휘말려 포문청이 그의 본업을 수습했다.

제 25 회 남경에서 노정희를 만나 안칭에서 결혼했다.

제 26 회 관후효가 울고, 보팅희가 아버지를 여의고 시집갔다.

스물 일곱 번, 부인 왕은 남편과 반목하여 니켈 형제와 만났다.

제 28 장 샤오 양주의 사위 샤오 바이 (Xiao Bai) 아래의 선서

제 29 회 제갈여행은 장군에서 그의 친구 두와 나기를 만났다.

제 30 회 나는 소군을 사랑하고, 친구를 방문하고, 신은 낙관적이고 낭만적이며, 모우호가 될 것이다.

제 31 회 천장현에서 나는 영웅을 방문하고 서점에 술 취한 친구를 주었다

제 32 회 뒤 소청이 조용한 곳에 살 때의 마지막 말.

제 33 회 뒤 부부 투어 적횡산, 친구 의례

제 34 회 유명 인사회 방우, 활 준비, 쟁취권 논의

제 35 회, 성천자는 주앙 사퇴를 요구하여 귀국했다.

제 36 회 태백묘 명사로 상숙현 진유의 탄생지.

서촉에 효자를 보내 친척을 찾아 서촉에 제사를 지내다.

제 38 회 곽꼬마는 산에서 호랑이, 감로 스님, 복수의 좁은 길을 만났다

제 39 회 쇼운선, 명월령평소보 구출, 단풍성 열기

제 40 회 쇼운선은 광우산에서 눈을 감상하고, 심경지는 다리에서 물건을 파는 것을 도왔다.

제 41 회 강, 옛일, 진화이 강, 심충지 호위강도군

42 회, 자청루는 과학장 가족들이 묘강에 정보를 신고했다고 말했다.

제 43 회 야양당 장군과 가무구 영두대전 강탈 대대.

제 44 회 당종진으로 돌아가자, 그는 순조롭게 고향인 여명으로 돌아가 술을 마신 후 장례를 물었다.

사십오 탈출, 우정 세대 형제 는 윤리 훈련 을 받고, 가족 을 묻어 집에 갔다.

제 46 회 삼산문현자의 고별 오하현 속물.

제 47 회 여재가 무영정에서 염상들의 효묘를 재건했다.

제 48 회 혜주부 열사 태백사로 돌아가 노기가 가을을 가로지르는 것을 느꼈다

제 49 회 한림담서 용호리스트 봉황지.

제 50 회 가짜 관원이 거리에서 망신을 당했다. 그들이 친구를 위해 공명을 구하는 것은 사실이다.

51 번째, 젊은 여자가 바람을 피웠을 때, 풍류장한은 기꺼이 공식적인 처벌을 시도했다.

무공보다 52 배 높은 공자가 부상을 당해 당을 파괴하고 빚을 갚는 영웅.

제 53 회 코담배 꿈은 눈 오는 밤에 열광공관의 객당에서 머물렀다

제 54 회 병미인 청루 점쟁이 기생관 증여시

55 일째 되던 날, 네 명의 게스트를 더해 설명하고 고산유수 한 곡을 연주했다.

제 56 회, 종제 하조 유경현 상서, 제사를 명령했다.

유림외사' 는 사상가적 기질을 지닌 문화소설이자 고아한 품위를 지닌 예술 걸작이다. 대중소설과는 다른 문체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 서술 방법도 눈에 띄게 달라졌다. 초인적인 본명은' 유림외사' 에서 캐릭터가 뚜렷하고 개성이 매우 풍부한 문학적 이미지다. 유림외사' 는 중국 고전 소설 중의 걸출한 풍자 작품이다. 오씨는 예리한 통찰력, 풍부한 개인생활경험, 선명한 사랑과 증오로 이 걸출한 현실주의 작품을 썼다. 소설은 명리의 주축을 둘러싸고 문인의 세계를 다 소진하고 민정을 결집하여 과거제도 하에서 개인의 양심의 소멸을 반영한다. 수퍼맨은 전형적인 예입니다. 슈퍼맨은 오필에서 감정이 가장 깊은 풍만한 인물이다. 오씨는 다양한 예술수법을 이용해 초인간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비교적 순박하고 선량한 농촌 청년 정신생활의 파멸, 진실한 인격상실의 비극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첫째, 수퍼맨을 선택하는 것은 책의 부정적인 인물이다. 자신의 주도적 성향을 확정한 후, 오도 그의 한가할 때 희우반한 면을 써서, 그의 사랑과 증오를 기탁했다. 슈퍼맨이 낙마하기 전에 작가는 칭찬과 감탄으로 가득 찬 붓놀림으로 그의 효도하는 행동을 상세히 묘사했다. 그가 밖으로 떠돌아다닐 때 아버지에 대한 관심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오빠 앞에서 겸손하게 양보하다. 병상에 누워 계신 아버지를 잘 보살펴 주세요. 그러나, 슈퍼맨이 한 걸음 더 나아가자, 오 () 는 가차 없이 풍자를 주었다. 수재에 당첨된 후의 속물이다. 모질게 아내를 귀국시키다. 팬 세 체포 후 얼굴을 돌렸다. 소보이와 폰 앞에서 허풍을 떨고 거짓말을 하는 등. 작가의 객관적인 묘사에서 우리는 진실하고 철이 든 초인적인 사람을 보았다. 그의 이전의 단순함은 경탄스러웠고, 그의 변질은 안타깝고 혐오스러웠다.

둘째, 멋진 풍자적 묘사. 이는 작가가 서사 묘사에서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지 않고, 언어가 함축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람과 사물을 그리는 수법이다. 풍자 장면이 치열할수록 작가의 필치가 더욱 냉정하고 날카롭다. 이런 냉정한 표기법은 작가의 깊은 비애이자 관통력이 있는 작품이다. 예를 들어, 제 20 회, 슈퍼맨이 가시란강, 강숙반에서 그를 도와준 판삼이를 공격하며 말했다. "판삼이 한 일은 내가 지방관이니 나도 그를 방문할 것이다." 이 말들에 대해 작가는 장황한 논평을 발표했을 뿐, 힘써야 할 뜻은 없었지만, 말투가 평온할수록 독자의 마음속에서의 대비가 더욱 강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판삼이 나쁜 짓을 많이 했지만 지금 감옥에 끌려가는 것도 당연한 일이지만, 슈퍼맨은 그를 버려서는 안 된다. 나는 판삼이 슈퍼맨을 기다리는 동안 결코 날씬하지 않았고, 그가 체포된 후에도 그를 자백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이때 슈퍼맨은 이미 옛날을 개의치 않고, 마음은 뱀과 전갈과 같다. 이런 냉정한 필법은 예술적 효과를 극대화하고 독자의 강렬한 감정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거짓말 세계 속 인물의 추악한 몰골을 폭로하다. 그는 정씨와 결혼한 적이 있지만, 이씨의' 선생님' 이 결혼한 적이 있냐고 물었을 때, "나는 선생님이 성인인 줄 알았는데, 그의 면전에서 장인어른에게 간호병원의 일이라고 말해,' 아직' 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었다." 다만 이 세 글자의 거짓말로 이씨의 조카딸과 결혼하게 한 것은' 선생님' 으로, 침어낙기러기의 모습이 있어 꽃을 부끄럽게 한다. 그녀는 또한 상당량의 수백 개의 금을 얻어 몇 달 동안 극락세계를 즐겼다. 베이징에 가는 길에 초인적인 사람을 선택해서 소와 안 앞에서 거짓말을 자랑했다. "내 문명으로 충분하다 ... 이 5 성의 학생들은 모두 대사동생으로 모두 사건에 올라 촛불을 바치고' 공자의 왕좌' 를 바쳤다." 이 점은 우포옷에 의해 중단되었다. "이른바' 전유' 는 모두 사유이고, 김선생은 아직 있다. 그는 어떻게 이렇게 부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런 묘사는 자연히 슈퍼맨 유니콘 가죽의 실마리를 밝혀냈다. 이로 인해 초인적인 이미지를 더욱 일반화할 수 있게 되었다.

넷째, 비교법. 초인적 형상의 형성에 있어서 오씨는 여러 차례 대비법을 사용하였다. 예를 들어, 마리나 슈퍼맨이 마두 선생을 만났을 때의 깍듯이 공손하게 우포복과 안 앞에서 마두 선생의 문선' 법보다 이치가 크다' 고 말한 것과는 달리, 허풍과 거짓말을 하는 그의 얼굴이 드러났다. 반삼 전후의 태도에 대한 슈퍼맨의 변화는 그의 위선과 무정함을 풍자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오씨는' 유림외사' 에서 운명과 비슷한 인물을 많이 만들었는데, 예를 들면, 그들의 전반생은 똑같이 궁핍했지만, 후반생은 청운을 평보하여 그들의 과거제도를 독살하는 충실한 경비병이 되었다. 슈퍼맨에 해당하는 것은 문목질이 우플랑이라는 인물을 만들었는데, 두 사람 모두 같은 경험을 했다. 예를 들면 아내를 막고 재혼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달리, 우플랑은 시장에서 태어났고, 은 농촌에서 태어났다. 독자가 관심이 있다면 독서에서 비교할 수 있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오씨는 중국 풍자소설의 예술 대가이다. 그는 소설에서 과거제도와 명리를 비판하고 선비들과 봉건 사회 전체의 모든 추악함을 썼다. 초인적인 인물은 그중에서 가장 전형적인 인물 중 하나로, 초인적인 이미지를 보면 오대 세계에 대한 깊은 증오를 알 수 있다.

첫째, 수퍼맨을 선택하는 것은 책의 부정적인 인물이다. 자신의 주도적 성향을 확정한 후, 오도 그의 한가할 때 희우반한 면을 써서, 그의 사랑과 증오를 기탁했다. 슈퍼맨이 낙마하기 전에 작가는 칭찬과 감탄으로 가득 찬 붓놀림으로 그의 효도하는 행동을 상세히 묘사했다. 그가 밖으로 떠돌아다닐 때 아버지에 대한 관심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오빠 앞에서 겸손하게 양보하다. 병상에 누워 계신 아버지를 잘 보살펴 주세요. 그러나, 슈퍼맨이 한 걸음 더 나아가자, 오 () 는 가차 없이 풍자를 주었다. 수재에 당첨된 후의 속물이다. 모질게 아내를 귀국시키다. 팬 세 체포 후 얼굴을 돌렸다. 소보이와 폰 앞에서 허풍을 떨고 거짓말을 하는 등. 작가의 객관적인 묘사에서 우리는 진실하고 철이 든 초인적인 사람을 보았다. 그의 이전의 단순함은 경탄스러웠고, 그의 변질은 안타깝고 혐오스러웠다.

둘째, 멋진 풍자적 묘사. 이는 작가가 서사 묘사에서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지 않고, 언어가 함축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람과 사물을 그리는 수법이다. 풍자 장면이 치열할수록 작가의 필치가 더욱 냉정하고 날카롭다. 이런 냉정한 표기법은 작가의 깊은 비애이자 관통력이 있는 작품이다. 예를 들어, 제 20 회, 슈퍼맨이 가시란강, 강숙반에서 그를 도와준 판삼이를 공격하며 말했다. "판삼이 한 일은 내가 지방관이니 나도 그를 방문할 것이다." 이 말들에 대해 작가는 장황한 논평을 발표했을 뿐, 힘써야 할 뜻은 없었지만, 말투가 평온할수록 독자의 마음속에서의 대비가 더욱 강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판삼이 나쁜 짓을 많이 했지만 지금 감옥에 끌려가는 것도 당연한 일이지만, 슈퍼맨은 그를 버려서는 안 된다. 나는 판삼이 슈퍼맨을 기다리는 동안 결코 날씬하지 않았고, 그가 체포된 후에도 그를 자백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이때 슈퍼맨은 이미 옛날을 개의치 않고, 마음은 뱀과 전갈과 같다. 이런 냉정한 필법은 예술적 효과를 극대화하고 독자의 강렬한 감정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거짓말 세계 속 인물의 추악한 몰골을 폭로하다. 그는 정씨와 결혼한 적이 있지만, 이씨의' 선생님' 이 결혼한 적이 있냐고 물었을 때, "나는 선생님이 성인인 줄 알았는데, 그의 면전에서 장인어른에게 간호병원의 일이라고 말해,' 아직' 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었다." 다만 이 세 글자의 거짓말로 이씨의 조카딸과 결혼하게 한 것은' 선생님' 으로, 침어낙기러기의 모습이 있어 꽃을 부끄럽게 한다. 그녀는 또한 상당량의 수백 개의 금을 얻어 몇 달 동안 극락세계를 즐겼다. 베이징에 가는 길에 초인적인 사람을 선택해서 소와 안 앞에서 거짓말을 자랑했다. "내 문명으로 충분하다 ... 이 5 성의 학생들은 모두 대사동생으로 모두 사건에 올라 촛불을 바치고' 공자의 왕좌' 를 바쳤다." 이 점은 우포옷에 의해 중단되었다. "이른바' 전유' 는 모두 사유이고, 김선생은 아직 있다. 그는 어떻게 이렇게 부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런 묘사는 자연히 슈퍼맨 유니콘 가죽의 실마리를 밝혀냈다. 이로 인해 초인적인 이미지를 더욱 일반화할 수 있게 되었다.

넷째, 비교법. 초인적 형상의 형성에 있어서 오씨는 여러 차례 대비법을 사용하였다. 예를 들어, 마리나 슈퍼맨이 마이씨를 만났을 때의 공손함은 소포의와 안 앞에서 마이선생의 문선선인' 법보다 이치가 크다' 는 말과 대조를 이루며 그의 자랑과 거짓말의 얼굴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반삼 전후의 태도에 대한 슈퍼맨의 변화는 그의 위선과 무정함을 풍자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오씨는' 유림외사' 에서 운명과 비슷한 인물을 많이 만들었는데, 예를 들면, 그들의 전반생은 똑같이 궁핍했지만, 후반생은 청운을 평보하여 그들의 과거제도를 독살하는 충실한 경비병이 되었다. 슈퍼맨에 해당하는 것은 문목질이 우플랑이라는 인물을 만들었는데, 두 사람 모두 같은 경험을 했다. 예를 들면 아내를 가로막고 재혼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달리, 우플랑은 시장에서 태어났고, 은 농촌에서 태어났다. 독자가 관심이 있다면 독서에서 비교할 수 있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오씨는 중국 풍자소설의 예술 대가이다. 그는 소설에서 과거제도와 명리를 비판하고 선비들과 봉건 사회 전체의 모든 추악함을 썼다. 초인적인 인물은 그중에서 가장 전형적인 인물 중 하나로, 초인적인 이미지를 보면 오대 세계에 대한 깊은 증오를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