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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과보응의 바퀴' 6 대 부문 중 여섯 번째는 무엇입니까? 각 선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여섯 가지: 1. 천국, 2. 수라로 3 호입니다. 인문로 4 호. 동물로 5 호. 아귀로 6 호입니다. 지옥의 길.

그중 상위 3 위는 삼선도이다. 왜냐하면 그들의 숙제 (선악, 즉 인과) 가 비교적 좋기 때문이다. 다음 세 개는 삼악도이다. 그 일이 과중하기 때문에 중생은 6 도가 생사로 돌아가지 않는다.

소위 환생: 그것은 그 처지를 묘사하고, 왔다 갔다 하며, 바퀴의 회전처럼 이 6 개 도로에서 반복되기 때문에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으로 명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지옥의 여섯 가지 방식 중 지옥의 고통이 가장 심각하다.

지옥의 길' 은 통칭일 뿐이다. 사실, 그것은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8 개의 뜨거운 지옥, 8 개의 차가운 지옥, 가까운 지옥, 독방 지옥. 고독한 지옥을 제외하고 다른 지옥은 모두 중생 집단 공동업력으로 만들어졌다. 최악의 악행을 저지른 사람은 지옥에서 태어날 것이며, 이 길을 떠나는 데는 수십억 년이 걸릴 것이다.

지옥도의 중생은 모태에서 태어난 것도 알에서 태어난 것이 아니라 도성육에서 탄생한 것이다. 팔열지옥에서 태어난 중생들은 모두 고생을 많이 했다. 일부 무더운 감옥에서는 중생들이 서로를 죽이지만, 죽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 해 동안 죽임을 당한 고통만 참을 수 있고, 전혀 떠날 수 없다. 다른 교도소들에서는 피조물들이 일곱 구멍에서 연기를 피우거나 해체되거나, 피부가 썩을 때까지 녹은 구리에서 삶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들은 과거의 악업력이 성숙했을 때 소환된 비참한 상황이며, 그것들은 비참하다. 팔한지옥에서 중생은 다양한 정도의 한고에 핍박당하고, 심지어 수백 억 년 동안 얼음에 갇혔지만, 미진한 인연으로 죽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는 다른 지옥의 고난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주: 법사의 책' 생사의 바퀴' 를 참고한다.) 요컨대 지옥의 길은 6 도 중 가장 고통스럽다.

불경에 따라 지옥에 대한 묘사도 다르다. 8 지옥, 136 지옥, 6 만 4 천 지옥 등이 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짐승도를 화신한 중생은 삼악도 중에서 가장 고통을 덜 받는다.

육지에 사는 생물은 매우 적지만, 바다에 사는 생물은 매우 많다. 가장 작은 곤충부터 고래 코끼리까지 모두 동물도의 중생에 속한다. 또한, 드래곤, Dapeng 황금 날개 참새 등 우리가 자주 볼 수 없는 동물도 짐승 범주에 속한다. 어떤 동물들은 수명이 하루밖에 안 되지만, 다른 동물들은 몇 배나 살 수 있다.

육지의 동물을 살펴보면 이 길의 고통을 조금 이해할 수 있다. 야외에 떠돌아다니는 동물들은 오랫동안 추위, 더위, 굶주림, 갈증, 사냥, 상호 삼키고 있다. 인간에 의해 사육된 동물은 고역과 채찍질을 당하고, 심지어 도살을 당하고, 고기를 취하고, 뼈를 채취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참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지옥길과 배고픈 귀신길의 생활은 큰 고생 때문에 바빠서 불법을 수행할 시간이 없다. 모든 동물 속의 중생은 모두 무식하기 때문에 불법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선을 고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이 동물들 중 소수만이 예외이다. 그래서 일단 짐승길에 빠지면, 업력이 소진되고, 과거의 또 다른 작은 선업이 성숙할 때까지 고통스럽게 괴로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평생 몇 번이나 죽였는지 생각해 보세요. 수많은 삼악도 환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류의 중생은 그 악업으로 인해 삼악도에서 태어났지만, 그 선업으로 인해 삼선도 결과의 깨우침을 받았다. 삼선도 중 천정에서 태어난 복보가 가장 크며, 그 다음은 수행로, 다시 한 번 인간이지만, 인간은 불법수행에 가장 적합한 곳이다.

인간으로 화신한 고통은 주로 네 가지 고통, 즉 생고, 노고, 병의 고통, 죽음의 고통으로 요약할 수 있다.

우리 모두는 나이, 질병, 죽음에 대해 알고 있다. 우리는 그 중의 고충을 잘 알지 못하거나, 어머니의 자궁에서, 심지어 출산하는 동안 겪었던 아픔을 잘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머니의 자궁에서 거의 9 개월 동안 아기는 고생을 많이 했다. 지금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그때 느낌이 없었던 것은 아니다. 아기가 태어날 때 더 고통스럽다. 태어난 후 우리는 자신을 보호할 능력이 없다. 부모의 보살핌이 아니라면, 우리는 몇 분만 살 수 있을 것이고, 그 다음에는 야수에게 먹히거나 얼어 죽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노고는 단지 노년기의 고충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임신부터 죽음으로 나아가는 고충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래 살 수 있다면, 이런 고통은 더욱 두드러진다. 나이가 많고, 신체 기능이 쇠퇴하고, 몇 걸음 더 걸어도 어렵고, 식욕이 좋지 않고, 얼굴의 피부가 원숭이처럼 변해 많은 일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다. 오해 시대에 젊은이들은 노인을 존중할 줄 몰랐고, 노인들은 점점 인기가 없다고 느꼈다. 이 노고는 도둑처럼 어느새 우리의 청춘을 훔쳐갔다. 불법을 모르는 사람에게 있어서, 낡은 고생은 신체와 정신적 고통을 포함한다. 불교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내면의 고통을 느끼지 못하고 노화를 자연스런 일로 여길 수 있지만, 신체상의 노통은 여전히 피할 수 없다.

고난은 외부와 내면의 환자로 나뉜다. 외감질환은 위통 암 폐병 등 각종 환자다. 그들의 가장 큰 위협은 죽음일 뿐, 그들의 영향은 이생에만 있다. 마음속의 고통은 탐욕, 증오, 무지이다. 그들은 우리의 몸, 언어, 마음을 살육과 같은 온갖 나쁜 행동을 하도록 유도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행위들은 재앙을 무한한 미래로 연장하고, 여러 차례 끔찍한 고통과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분명히 외적인 질병보다 더 심각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평생 심각한 위병에 걸렸다면, 그것도 몇 년 동안의 고생일 뿐, 가장 많이 병에 걸려 죽을 뿐이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우리의 머리를 미치게 하고, 심지어 사람을 죽이고, 생명이 많고 짧다면, 우리는 영원히 살 수 없을 것이다. 이 일련의 쓰라린 보도는 오직 한 가지 생각에서 나온 것이다. 심장병은 매우 무섭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죽음의 고통은 사망할 때 사지와 몸이 겪는 고통뿐만 아니라 그에 따른 공포와 불안도 포함한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이것들은 우리가 방금 사망 과정을 토론할 때 이미 상세히 이야기했는데, 여기서는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아수라로 아수로, 약어는' 수라' 로, 산스크리트어 아수로의 음역이며, 중국어 불경에서도 아수라, 아수로, 아수로, 아수로, 아수론, 아수렌으로 번역된다. 그중 수라는' 정' 이고, 중국인은 신이라고 부르고, 산스크리트어' 갑' 은 부정어이고,' 아수라' 는 직역하여' 비천, 비동류, 비정비주신' 이라고 부른다

그들의 복보는 매우 커서 하늘의 중생과 멀지 않다. 이 길에서 태어난 사람은 전생에 모두 대선업이 있었지만, 그 얄미운 습성 때문에 천도에서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천도처럼 생긴 생명형태에서만 태어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수라로의 중생은 질투심이 매우 강하여 하늘의 중생과 자주 싸우지만, 왕왕 대패하여 돌아와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줄의 모든 중생은 복이 있고 수원과 총명하지만, 그들은 결코 행복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들의 증오로 인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인본 천도는 모두 좋은 길이고, 아수라 성선도 좋은 길 중 하나이다. 그러나 그의 증오와 집착의 전투 의지 때문에 그는 결코 정말 좋지 않다. 아수라, 남자, 항상 모든 업종에서 풍파를 일으킨다. 그는 용감하고 무정하다. 왕위를 차지하기 위해 그는 수시로 천왕을 공격했다. 미녀 아수로는 늘 중생을 미혹시켜 수련하기 어렵다. 따라서 아수로는 고통을 겪지 않아도 되지만, 죽은 후에는 삼악도 (천도, 아수로, 인도, 삼선도) 로 타락할 가능성이 높다. 야수, 배고픈 귀신; 지옥; 세 가지 해를 끼치다). 천도는 욕계 색계 무색계로 나뉜다. 욕망의 세계에서 행복과 수원을 즐기는 것은 위대하다. 이른바 인간고, 노고, 질병이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복명언)

천국에 갈 모든 중생은 태어나자마자 천국의 수컷에서 쌍쌍이 탄생했다. 꽃이 피면 하루 종일 천녀를 환상화한다. 천국에서는 날이나 월로 시간을 알릴 필요가 없고 꽃이 하루 피었다. 이 분야의 중생들은 평생 끝없는 즐거움을 누렸고, 불경에는 이와 관련된 이야기가 하나 있다. Nigume 이 살아 있을 때' 셰리프' 라는 제자가 있었는데, 불교의 유명한' 반야심경' 은 그의 경전 교수법 중 하나였다. 이 설리버는 덕망이 높은 스님인데, 그는' 해생' 이라는 제자가 있다. 해생은 가장이다. 그의 직업은 의사이고 의술은 매우 뛰어나 모두의 존경을 받는다. 바다를 드나들 때 신분이 고귀해서 보통 코끼리를 타고 여행한다. 한번은 해승이 길에서 그의 스승인 사일부를 만났다. 주인에게 매우 존경했기 때문에, 그는 예의를 돌보지 않고 코끼리 등에서 땅에 쓰러져 주인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그래서 이 해양 박사는 스승을 존중하는 중도의 본보기라고 할 수 있다. 해승이는 평생 좋은 일을 많이 했지만 선생님 사일부가 살아 있을 때 세상을 떠났다. 죽은 후 해양 생물은 선업으로 천계에서 태어났다. 그의 전 선생님 Sharifutsu 는 마법의 힘으로 승천하여 그에게 말하는 법을 가르치려 했다. 그가 전 해양생물박사인 다난을 보았을 때, Sharifutsu 는 앞으로 나아가서 그에게 설명하려 했지만, 이날 그 남자는 Sharifutsu 에게 손짓만 하고 즉시 계속 놀았다. 이것은 천남이 Sharifutsu 를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이 아니다. 반면 인연으로 인해 천남은 자신의 전생을 또렷이 기억할 수 있었지만, 천도의 기쁨은 너무 매혹적이어서, 그는 한순간 손을 들어 덕망이 높은 선생님께 인사를 하고 극도의 즐거움 속에서 길을 잃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상황은 우리가 멋진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보고 있을 때, 친지들은 약간의 오락만 있을 뿐이다. 자세히 생각해 봅시다. 원래 가장 존경하는 선생님이었던 사람은 천국에서도 유혹을 물리칠 수 없었는데, 하물며 우리였다. 천도는 도교육근 중 가장 큰 복이지만 불법을 수행하는 데 유리한 곳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쾌락을 위해 천국에 사는 것이 아니라 정토에 살고 있다. 천도는 비록 고생은 없지만, 늙고 병은 없지만, 천도의 중생은 죽기 전에 모두 지칠 줄 아는 통증이 있다. 비록 그들의 수원은 매우 길지만, 그들의 죽음은 불가피하다. 그들이 천국에서 환생했을 때, 그들의 선행과 복보는 모두 소진되었고, 그들은 다음 생에 세 가지 사악한 방식으로 환생했다. 죽기 얼마 전, 하늘의 중생들은 모두 천인의 쇠퇴를 겪을 것이다. 예를 들면 그들의 꽃이 시들고, 그들의 몸은 더 이상 빛을 내지 않는다. 그들의 원래 자연적으로 향기를 풍기던 몸은 이제 여우냄새를 풍기며 땀을 흘리기 시작한다. 이때, 하늘에 있는 그의 친구는 그를 멀리하고 그를 고독하게 늙게 할 것이다. 천도의 중생이 자연히 하나가 되기 때문에, 다음 생에 사악한 길에 빠질 것을 예견할 수 있다. 여러분 생각해 보세요, 우리는 다음 생에 어디서 환생할지, 아니면 죽음을 두려워할지 모릅니다. 하늘의 중생은 태어날 때부터 깨끗하고, 일생동안 스스로 즐거움을 누렸다. 그들이 더럽혀진 동물, 지옥, 배고픈 귀신으로 태어날 것을 예견했을 때, 그들의 두려움과 무력감은 얼마나 컸을까!

색계 18 일의 첫날은 아무것도 아니다. 인간의 욕망의 근원은 그물이지만, 여전히 색먼지이다. 도경에서 색진은 또 6 급 굵은 먼지, 6 급 가는 먼지, 5 급 가벼운 먼지로 세분화된다. 색계 2 일: 색계 7 일; 8 일째 되는 날 미세먼지가 색계로 올라갔다. 섹션 13 6 미세 먼지 순 상승 세계; 한 차례의 가벼운 먼지가 열네 번째 날로 올라갔다. 오광진은 승색계의 18 일째이다. 정색세계 18 일째 되는 날,' 만리 30 년' 은 단샤의 장면이다. 천인 사이에는 정욕이 없지만 여전히 보이는 색이 있다. 점진적으로 수리하면 먼지가 다 떨어지면 무색계로 올라간다. ""

무색세계의 첫날은 북팔일의 첫날인 호정일이다. 이 날, 사람은 가볍게 물들지만, 염색이 더 많다. 천인은 점차 수행을 하고, 나를 잊지 않고, 기관이 더 좋은 지경에 이르렀고, 즉 무색계의 마지막 날인 태소일로 올라갔다. "이 날, 저는 정색세계 36 위의 만리에 갔고, 경치가 아름다웠습니다. 천인의 모양이 섬세하고 다색상이 없다. 책을 읽는 사람은 오늘 더 깊이 연구할 수 있다면 네 가지 사람의 날로 올라간다. " 네 사람의 날은 첫날이 너무 허전하다. 이날 "천인은 처음 3 계를 나왔지만 습성, 청정함, 오염도 없고, 즐겁고, 정신이 충만하다" (8). 네 가지 민속일의 마지막 날은 태극일이다. 이 날, "천인은 화가 나서 수명이 끝이 없다. 그래서 여기서 그들은 세 가지 영역으로 변했다. 이날 골라서 무색세계 135.8 마일로 갔는데, 비행의 생명력으로 법정에 올랐다. 인연이 다하면, 이날도 나쁘지 않을 것이고, 하늘의 성인도 문명으로 내려와 인민의 씨앗이 되어야 한다. " 「영원한 생명의 신 장」은 이렇게 알려 줍니다. "사람을 채우는 것도 옳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