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 정보
메이옌팡, 음악계와 영화계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홍콩 여성 연예인 1 위, 중국 민족음악예술 성취의 영예를 받은 홍콩 가수 1 위, 홍콩 미술가 협회 회장직에 오른 여성 1 위.
음악에서, 그녀는 전통을 돌파하고, 과감하게 혁신하고, 스타일을 바꾸고, 유행을 선도한다. 지금까지 그녀는 여전히 전 세계 중국인 여가수 콘서트 수 (292 회) 를 가장 많이 유지하고 있다. 35 세에 홍콩 음악계의 최고 영예인' 금침상' 을 수상했고, 40 세에 중국 골든디스크상 (전미 음악상) 예술적 성취영예를 받았다. 그녀는 홍콩 음악계에서 가장 젊은 평생 성과상 수상자이다.
영화에서 그녀는 중화구 3 지의 영화 후 명예 (금마상, 오스카상, 육금상) 를 연이어 수상하며 홍콩 영화 20 년 (1985-2005) 누적 박스오피스 3 위에 올랐다. 사망 후 홍콩 영화금상장 () 에' 영원광휘상 ()' 을 수여했고, 중국 영화공연예술학회 () 에 의해' 백년 중국 영화 100 명의 우수 배우' 로 선정되었다.
2. 성장경력
메이옌팡, 1963 10 년 6 월 홍콩 몽콕에서 태어나 두 형제 자매 중 막내다. 메이옌팡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자 어머니는 혼자서 네 아이를 부양했다. 온 가족이 그녀의 어머니가 낡은' 김하' 가무단을 경영하여 생계를 꾸려 나가니 집안이 매우 난처하다. 메이옌팡 유년기에 큰 영향을 받아 음악적 재능과 공연에 대한 열망으로 4 살 반 무대에 올라 홍콩 이원 놀이터에서 언니와 함께 공연했다. 그 이후로 그녀는 무대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메이옌팡 (WHO) 는 한번도 정식으로 스승을 한 적이 없었지만, 젊었을 때는 사방으로 무대에 올라 연예사업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처음에 그녀는 이런 연예사업에 대해 그다지 타당하지 않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메이옌팡 공연과 학업을 병행하기가 어려웠다. 동경하는 캠퍼스 생활은 그녀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주지 않았다. 그때 그녀처럼 음악적 재능이 있는 아이는 인정받지 못했다. 오히려 노래 때문에 급우들에게 놀림을 받아' 가수' 라고 말하는 것은 못난 아이였다. 그녀는 "과거에는 예술가들이 존중받지 않고' 가수' 와' 배우' 라고 불렸다" 고 회상했다. 그들의 눈에는' 노래녀' 가 음란한 업종이라, 나는 학우들이 나와 왕래하는 것을 막았다. 다른 애들이 같이 노는 걸 보면, 나 혼자 있을 거야. 외로워. "
메이옌팡 (WHO) 는 돈을 벌기 위해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귀중한 어린 시절을 잃었다고 말했다. 그녀가 십 대였을 때 가장 자주 갔던 곳은 학교가 아니라 무도장이었고, 때로는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다면, 그녀는 작은 심장이 굶어 죽을까 봐 걱정하지 않고 책을 많이 읽고 싶다고 고백했다. 메이옌팡 소년 시절은 굴곡이 많았고, 두 자매는 공연 중 눈총을 받고 괴롭힘을 당하며 추위에 굶주리는 경우가 많았다. 나중에 메이옌팡 들은 어머니 합창단에 불이 나서 돈을 빚져서 어쩔 수 없이 퇴학했다. 그러나 소년기의 특수한' 강호' 판매 경력은 메이옌팡 협의와 후한 성격과 변천을 만들어 앞으로의 삶의 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3, 연기 경험
초심자가 되다
198 1 년, 제 1 회 홍콩 신예노래대회 (현재 글로벌 중국인 신예노래대회) 가 시작되자 매애방은 자신과 여동생을 위해 지원했다. 그러나 메이옌팡 결승전만 진출했고 언니는 모든 희망을 그녀에게 걸었다. 메이옌팡 추억, 그때는 좋은 성적만 보고 싶었고 언니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1982, 그녀는' 바람의 계절' 으로 대회에서 이겼다. 그녀의 나지막한 자성 목소리와 차분한 태풍이 심사위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유명 작곡가 황지봉 (James J.S.Wong) 은 만점을 줬고, 구가휘는 자신의 예술이 만점이 없다는 이유로 하드 버클을 했다. 언론은 "성적이 준우승보다 몇 블록 낫다" 고 보도했다. 이런 식으로 19 세의 메이옌팡 성공으로 유명해졌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당시 음반 거물인 화성 음반사와 계약을 맺고 첫 앨범' 심채' 를 발매해 가요계에 정식 진출했다.
1983 년, 메이옌팡 (WHO) 는 두 번째 음반' 레드 메이옌팡' 를 발매했는데, 그 중 타이틀의' 레드 의심' 이 한방에 인기를 끌었고, 음반도 플래티넘 판매량 5 장을 받았다. 유명 이미지 디자이너 유페기가 정성껏 만든 이미지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데뷔 초기에' 서소봉 2 호' 라는 미명을 잃었다. 이런 식으로, 거 대 한 별의 세대가 상승 하 고, 홍콩 팝 음악계의 영광 스러운 기간의 도래와 함께, 메이옌팡 점점 더 번성 하 고 있습니다.
백변여왕
1980 년대 광둥어 위주의 홍콩 본토 음악이 황금시대를 맞았다. 메이옌팡 무대 이미지는 초기의 반전통부터 후기까지 고귀하고 화려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끊임없이 혁신하고 변화했다. 그는 뛰어난 가창력, 변화무쌍한 의상, 과장된 진한 화장, 과감한 연기로 광둥항의 한 시대의 조류를 이끌고 중화어 팝 음악계의' 변화무쌍한 이미지' 의 선례를 열었다. 이전의 중국 음악계에서 주현, 등려군 등 달콤하고 섬세한 스타일이 주류였다. 메이옌팡 출현은 전통을 깨고 패션에 얽매이지 않는 이미지와 과감한 전위적인 연기로 향강을 풍미했다. 메이옌팡 출전 후 가수의 공연은 더 이상' 듣기' 에 국한되지 않고' 보기' 가 더 많다. 그녀는 자신의 유행시대를 열었다. 메이옌팡 가창력의 정도는 광둥어의 지역성에 의해 제한되지만, 이는 그녀의 독특한 공헌을 감추지 못하고 중화어 팝 음악계의' 포장시대' 의 선구자가 될 수 없다.
"메이옌팡 (WHO) 는 1980 년대 홍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가수이자 홍콩 대중문화의 중요한 상징 중 하나다. 그녀는 나쁜 소녀의 반항과 데자뷰 우아함을 불렀다. 불타는 붉은 입술' 의 섹시함을 불렀고,' 꿈에 취한' 전통을 불렀다. 그녀의 스타일은 중서합벽인데, 마치 이 도시 시대 문화의 축소판인 것 같다. " (음악 캐릭터 평가)
65438 부터 0983 까지 메이옌팡 음악적 재능이 인정받아 그해 도쿄음악제에서 아시아 특별상을 수상해 주목받는 음악스타가 됐다. 1984 년 앨범' 비약무대' 출시. 이전 앨범에 비해 이 앨범은 30 년대의 슬픔이 적고, 80 년대의 패션이 많아졌으며, 그 선명한 시대적 이미지가 초창기 메이옌팡 속에서 드러났다. 1985 에서' 시간화살' 음반을 발매한 패션디자이너 유페기는 메이옌팡 포장을' 남자다움 있는 남자' 로 포장했다. 양복에 선글라스와 넓은 어깨 패드를 매치해 한 번에 전통 여성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깨고 홍콩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션 희도랑이 작사한 타이틀곡' 세월은 화살 같다' 는 메이옌팡 음악 생애 중 가장 고전적인 광둥어 노래 중 하나이다.
1985 가 발표한 또 다른 음반' 나쁜 여자' 는 업계 안팎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바로 이 음반이 메이옌팡 홍콩 음악계에서 일격을 일으켜 당시 홍콩 음반의 판매 기록을 깨뜨렸다. 나쁜 여자' 는 가사가 대담할 뿐만 아니라 메이옌팡 연기와 옷차림도 유행한다. 전통에 도전하려는 시도는 곧 강렬한 반향을 불러일으켜 한때 방송국에 의해 봉쇄되었다. 하지만' 나쁜 여자' 는 대중의 환영을 받아 단번에 8 장의 플래티넘 판매량을 기록하며 홍콩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음반 중 하나가 되었다. 나쁜 소녀' 는 여성의 사랑에 대한 갈망을 직접 묘사한 최초의 광둥어 유행곡이며, 메이옌팡 얽매이지 않는 반항적 스타일과 짙은 화장이 당시의 광둥항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이미지가 등장한 이후로 많은 홍콩 소녀들이 그녀의 헤어스타일과 트렌디한 옷을 쫓고 모방하고 있다. 그 이후로 메이옌팡 (WHO) 는 그의' 백변무대' 생애를 시작하면서 중국 대중음악계의 백변에 대한 서막을 열었다.
1985 65438+2 월 메이옌팡 홍콩 레드빌딩에서 첫 개인콘서트' 예능 메이옌팡 이채로운 콘서트' 를 개최하며 15 회 연속 홍콩 가수의 첫 개인콘서트 기록을 깨고 기세가 무지개 같다. 나쁜 여자' 이후, 100 변화 시리즈가 본격적으로 등장하면서 메이옌팡 점차 무한한 가소성을 드러내고 있다. 나쁜 여자' 가 사랑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소녀라면 1986 개봉한' 요녀' 는 메이옌팡 을 감정세계의 섹시한 소녀로 만들었다. 나쁜 여자' 와' 요녀' 는 메이옌팡 초기 선봉 반항의 두 가지 고전적인 이미지다. 뒤이어' 불 같은 탱고',' 붉은 입술',' 숙녀',' 꿈소녀' 등 선봉 여성 이미지는 모두' 나쁜 여자' 와' 요녀' 의 변이다 전통의 섹시한 이미지를 깨고 메이옌팡 연기재능과 자성 목소리에 어울리는 것은 반전통의 시대적 흐름이다.
1986- 1987 섣달 그믐 날, 메이옌팡 홍콩 레드빌딩에서 28 회 콘서트 기록을 세우며' 메이 28' 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1988 년 메이옌팡 앨범' 꿈속에 취하다' 를 발표하며 이전 패션과 섹시한 스타일을 바꾸었지만 30 ~ 40 년대의 복고풍 노선을 걷고 있다. 타이틀곡' 꿈속에서 함께 취하다' 는 유명 영화' 마지막 황제' 주제곡 가사로 구성됐다. 또 메이옌팡 자체의 전통예술성도 격세처럼 느껴진다. 같은 해 미국은 유일한 아시아 여가수로 서울올림픽의' 올림픽 전주수' 에 초청돼 미국의 유명 여가수 제니 잭슨과 같은 무대에 올랐다. 65438 년부터 0990 년까지 메이옌팡 (WHO) 는 홍콩에서 30 회의 개인 콘서트를 열었고, 뒤이어' 메이 30' 이라는 칭호가 그의 사업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당시 홍콩 음악계는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경험 많은 가수와 신세대가 많아 경쟁이 치열했다. 하지만 메이옌팡 (KLOC-0/985-1989) 는 홍콩 음악계에서 5 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여가수' 의 자리를 유지했다. 또한 1987 부터 1989 까지 3 년 연속 같은 해 영화 최우수 여배우와 음악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가수를 수상했다. 1980 년대 그녀는 무수히 많은 플래티넘 음반을 발매하고 여러 차례 세계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홍콩 올해의 연예인상' 가수상' 과 80 년대 홍콩' 10 대 연예스타' 를 수상해 그 시대의 대체할 수 없는' 천황톱스타' 가 됐다.
1980 년대 메이옌팡 음악계를 개척했고, 그녀의 무대 공연 성정이 무성했고, 독특한 이미지와 도전 전통음악으로 중화권 팝 음악계를 재정의하여 중국 유례없는 여성 무대 이미지를 형성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낮고 자성이 있으며, 노래에는 독특한 패기가 있다. 그녀의 춤 자태는 왕왕 미염과 섹시함의 결합이며, 게다가 전통 여성 연예인의 풍토만종으로 언제 어디서나 매력을 발산하기 때문에' 백변 메이옌팡' 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메이옌팡 음악은 노래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정말 자신의 마음과 마음, 자신의 마음, 자신의 사랑과 증오를 우리 눈앞에 드러내고 있다. 무대에서의 그녀의 즉흥적인 공연은 그녀의 음악 박자에 대한 예민한 감각과 그녀의 자신감에서 볼 수 있다. 그녀의 다른 춤은 그녀의 팽배한 상상력을 볼 수 있고, 무대에서의 그녀의 체력도 그녀의 활력에 나타난다. 메이옌팡 무대다. "
1990 년대, 4 살 반부터 시작된 무대 경력의 격동과 새로운 뮤지션의 출현으로, 메이옌팡 (WHO) 는 음악상 경쟁에서 물러나 안정된 생활을 찾기로 했다. 아마도 홀어버이 가정에서 자랐을 것입니다. 그녀의 이상은 그녀의 우상 야마구치 모모에 처럼 은퇴하고, 사업이 성공하면 행복을 추구하는 가정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1990 년 메이옌팡, 각축음악상 탈퇴 공식 발표 (이후 획득한 모든 음악상). 199 1 연초, 메이옌팡 (WHO) 는 첫 국어앨범' 친밀한 애인' 을 발매한 뒤 무대에 작별을 고하고' 작별콘서트' 를 열기로 했다. 입장권이 매진됐다. 이번 콘서트에서 그녀는 팬들과 분리 할 수 없어 장면이 매우 감동적이다.
그러나 3 년은 황급히 지나갔지만, 감정 방면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메이옌팡 이제야 문득 깨달았다, 알고 보니 그는 무대를 떠날 수 없었다. 결국 그는 열정적인 팬을 이기지 못하고 1994 에서' 팬콘서트 감사합니다' 를 열어 가요계로 복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이전보다 훨씬 낮아져서 불필요한 교제를 모두 사양했다. 그녀는 음악과 무대 공연의 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끊임없이 돌파구를 찾고, 자선사업과 신인을 양성하는 데 더 많은 에너지를 쏟으며, 사회공익사업에 큰 공헌을 했다. 1990 년대 중반부터 메이옌팡 (WHO) 가 대만성과 해외시장으로 점차 진출해 고품질의 국어 앨범을 많이 발매했다.
컴백 후 메이옌팡 이미지는 여전히 변화무쌍하지만 나이와 경력이 커짐에 따라 기질도 최초의 방탕함에서 성숙한 고귀함으로 변해가고 있다. 더 이상 상을 받지 않는 메이옌팡 들은 음반 품질에 더 신경을 쓴다. 1994 년, 메이옌팡 음반' 그렇다' 는 중립적이고 멋진 스타일이 영특하다. 이때 그녀는 사업 성과든 개인적 기질이든' 음악계의 큰언니' 의 기풍을 보였다. 지금까지 메이옌팡 전 앨범 판매량은 1000 만 장을 넘어섰다. 이후 그녀는' 거울 속의 꽃',' 여자꽃',' 내 침대발이 그렇게 밝았다' 등의 앨범을 속속 발표했고, 이미지는 여전히 다양하고 노래도 다양했다. 그 중' 여자꽃'' 평생 당신을 천 번 사랑합니다' 등의 노래가 메이옌팡 민족 노래의 고전적인 대표가 되었습니다. 침대발이 그렇게 밝다' 라는 중국풍곡은 새로운 분야에서 메이옌팡 시도하는 것이다. 그 매혹적인 독주 공연으로, 짙은 문예 분위기가 넘쳐흐르고 있다. 65438 에서 0998 까지 홍콩 음악계의 최고 영예인' 금침상' 을 메이옌팡 수상해 홍콩 음악계의 최연소 종신성과상 수상자가 됐다. 1999 년 초 메이옌팡 CCTV 춘완 공연에 초청됐다.
"나는 그녀의 뜻을 이해한다: 죽어도 차라리 무대에서 죽는 게 낫다." (메이옌팡 레드홀 절창 음악감독 김광성)
신세기에 접어들면서 미국은 더 이상 일선에서 활동하지 않고 중화구 연예계의 교류와 협력에 더욱 적극적으로 힘쓰고 젊은 세대를 지지한다. 2002 년 입사 2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메이옌팡 (with) 는 11 명의 친구와 부른 노래가 수록된 음악 앨범' WITH' 를 제작했다. 앨범은 홍콩 음악계의 여러 시대의 인기 가수들을 모아 전례 없는 호화 라인업을 선보였다. 같은 해 세계투어 콘서트 (판타지 콘서트) 가 입화를 기념했다. 그해 내지에서 금지령을 해제했기 때문에, 메이옌팡 () 는 베이징과 상하이 () 에서 노래를 부르라는 요구를 제기했고, 결국 상해에서 콘서트를 열 수 있도록 허용했고, 이는 메이옌팡 인생에서 유일하게 광둥어 이외의 콘서트가 되었다.
2003 년 초에는 메이옌팡 건강이 좋지 않다는 소식이 계속 전해졌다. 각 방면에서 메이옌팡 (WHO) 는 지난 9 월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이 암에 걸렸다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인정하고 병마를 이길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친구와 팬들이 걱정하지 않기를 바라며 자신이 작업 계획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다. 같은 해 6 월 165438+ 10 월 암에 걸린 메이옌팡 홍관 무대에 올라 자신의 마지막 콘서트를 열었다. 막을 내리는 순간, 그녀는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자신을 사랑하는 무대에 시집갔다. 다섯 살 때부터 무대에 올라 인생의 막을 내리는데, 이 여자는 반평생을 음악에 바쳤다. 그녀는 정말 변화무쌍한 무대 여왕에 속한다.
2003 년 말, 메이옌팡 (WHO) 는 국내에서 두 가지 경의를 표했습니다 (중국 골든디스크상' 심사위원예술성과상' 과 중국 오리지널 노래상' 걸출한 공헌상'). 중국 민족음악예술성과상을 수상한 최초의 홍콩 가수가 되었습니다. 2004 년 초, MTV 아시아상과 음악풍운표는 메이옌팡 찬사상을 추수해 아시아 천후 음악에 헌신한 일생을 칭찬했다. 2009 년 세계음반협회에 따르면 메이옌팡 (WHO) 는 전 세계 총 292 회의 개인콘서트로' 세계에서 중국인 개인 콘서트가 가장 많은 여가수' 에 뽑혔다.
백변여왕
일찍이' 우샤방홍' (엄청하, 장가이, 메이옌팡, 종초홍) 으로 1980 년대부터 90 년대 초까지 홍콩 영화의 가장 대표적인 여배우를 묘사한 적이 있다. 사실, 메이옌팡 가수로 태어나 연기는 원래 부업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그녀의 초출려한 영화' 운명' 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해 영화계에서의 그녀의 사업을 크게 격려했다. 1988 년 한 편의 영화' 연지버클' 이 홍콩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 영화로 메이옌팡 영화계에서는 금상장, 금마상, 김용상, 아시아태평양영화제를 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겁니다 당시 메이옌팡 들은 가요계에서 명성이 커서' 만변여왕'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었다. 그의 스크린 여행에서도' 변하지 않는 그 종' 의 특징이 이어졌다. 그는 문예, 동작, 희극 등 각종 배역을 섭렵하여 모두 적절하게 처리했다. 그는 독특한 기질과 재능으로 선명한 이미지를 만들어 연기에 높은 긍정과 찬사를 받았다.
문학 영화-세 명의 영화 황후 포함
1988 영화' 연지버클' 이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 영화는 이번 홍콩 금상장 () 에서 최우수 영화와 최우수 감독을 포함한 6 개 대상을 수상했다. 그것은 홍콩 최고의 영화 중 하나로 꼽혔으며, 최근 100 년 동안 중국 영화의 명함 100 장 중 하나이다. 이 영화에서 동양인에 대한 슬프고 느린 이야기는 메이옌팡 영화를' 사재영 후' 로,' 꽃' 이라는 캐릭터도 영화사의 고전적인 인물이 됐다. 그 이후로 메이옌팡 (WHO) 는' 노래 후' 이자' 영화 후' 인 홍콩 여성 연예인으로 1 위를 차지해 가요계와 영화계의 양서류 스타로 성장하고 있다.
영화' 천도 양자' 가 1990 년 개봉했다. 가와시마 요코는 중국 현대에 상당히 논란이 많은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녀의 역할은 그녀의 연기에 대한 큰 시험이다. 메이옌팡 공연은 신이라 불릴 만큼 주인공의 특수한 신분, 전설적인 경험, 복잡한 내면을 적절하게 해석했다. 연지버클' 보다 연역심도가 약간 낮아 상을 받지 못했지만 호평을 많이 받았다. 199 1 년, 메이옌팡 전쟁문예영화' 너 언제 다시 오겠니' 로 도쿄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1997 년 주연영화' 반생명'. 영화에서 그녀는 장애령의 글에 있는 구만루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그녀의 복잡한 감정 세계를 정확하게 묘사했다. 그녀의 뛰어난 연기로 그녀는 다시 홍콩 금상장 상을 받게 되었다. 2002 년 영화' 7 월 광상곡' 은 메이옌팡 인생의 마지막 연극이다. 그녀는 평범한 주부에 출연해 주인공의 평평하고 섬세한 마음을 묘사했다. 이때 메이옌팡 은 문예 영화 에 대해 이미 쉽게 익혀 장춘영화제 중국 최고의 여배우 타이틀을 단번에 획득했다.
코미디-코미디 재능을 보여줍니다.
영화' 죽음의 판관' 은 메이옌팡 대표 코미디다. 그녀는 엉뚱한 왕과 주성치 연기를 해서 공연은 조금도 손색이 없다. 그중에서도 고전적인 대화와 적절한 동작 표현이 영화의 하이라이트로 떠올랐다. 1985 ~ 2005 년 홍콩 영화 흥행 7 위에 올랐다. 한편, 메이옌팡, 주성치 또 다른 코미디' 무단 결석',' 윌론 3', 재키 찬 코미디 액션 영화' 기적',' 취권 2' 는 모두 우수한 영화다 2005 년' 취권II' 가 타임지' 세계사 100 편 최고의 영화' 중 하나로 선정됐다. 200 1 의 영화' 종무연' 은 메이옌팡 마지막 희극이다. 이 영화에서 그녀는 처음으로 악당역을 맡아 음탕한 제선왕을 연기해' 명보주간지' 에서 가장 걸출한 여배우상을 수상했다.
액션 무술 영화-그랜드 테프트 여성의 진정한 색깔을 보여줍니다.
많은 액션 영화를 메이옌팡 연기한 적이 있는데, 타고난 협협한 성격은 여자의 캐릭터를 그녀의 실제 연기와 더욱 닮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영웅 삼중주' 의 여협객동에서' 신학 골무' 의 선녀 백운비,' 영웅 본색 3' 의 애틋한 스타일의 주버나에서' 레드 윌론' 의 정의롭고 용감한 여경 방일화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의협의와 용기를 메이옌팡 선보이며 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많이 형성했다 유명한 감독 두키봉은 "메이옌팡 태어날 때부터 기사 정신이 있었다" 고 말했다. 그녀와 양자경, 장가이 영웅 삼중주를 연기할 때,' 망토를 걸치는' 연극이 있었다. 메이옌팡 기사 자연 천성, 다른 두 사람보다 강하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