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화산 역사 전설에 따르면 명나라 만년 동안 구화산 기슭에는 닝성이라는 젊은 농민이 살고 있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여의고 형제자매가 없어 줄곧 눈먼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 생활이 매우 힘들지만, 그는 줄곧 어머니에게 효도하고 있다.
한여름의 어느 날, 뜨거운 태양이 무더운데, 나는 차라리 밭에서 풀을 베고 갈증을 참을 수가 없다. 백발 노인이 지나갈 때, 그는 그에게 신선한 복숭아 반을 주었다. 먹은 후 그의 마음은 식었다. 노인이 나이가 많고 걷기가 어려운 것을 보고 닝성은 자발적으로 그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다. 그가 돌담에 다다랐을 때, 노인은 석두 문을 두드렸고, 돌담이 열리면서 눈부신 보석이 들어 있는 동굴이 드러났다. 노인은 닝성에 남아서 복숭아를 심으라고 권했다. 닝성은 집안의 실명한 어머니를 생각해서 완곡하게 사절했다. 노인은 닝성의 효심에 감동하여 차로 그를 어머니에게 데려다 주었다. 닝팡성은 그가 선녀를 만났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허리를 굽혀 절을 하려고 하는데 그 노인이 상운에 서 있는 것을 보고 그에게 내 이름은 옹운기라고 말했다. 네가 어머니를 공경하고 나면 내가 너를 선경으로 데려갈게. -응?
닝청? 열심히 일하는 효자가 될지언정 구름 위에 떠 있는 선녀는 하지 않겠는가? 이 전설은 중국 노동인민이 부모를 부양하는 아름다운 윤리에 대한 찬사를 표현했다.
구화산 역사 전설에 따르면 이구화산의 유명한 절은 주로 옥상, 백세궁, 체전 3 대 정글에 집중되어 있다. 처음 두 곳은 모두 산에 있어서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야 하는데, 체관은 낮은 언덕 위에 있어 구화가에서 걸어서 20 분도 안 된다. 신당은 탑으로 유명하며 탑 안에는 토왕 김조각의 시신이 묻혀 있어 김보신탑이라고 불린다.
수많은 명산 중에서 구화산은 보살의 진신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이 절에 구화산보살의 진신이 있다면, 신전이라고 부른다. 구화산에는 각각 신광령, 백세궁, 쌍계사에 위치한 세 개의 개인전이 있는데, 신광령의 체전은 지왕보살의 진신 소지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구화산에 가는 횟수가 많아졌기 때문에, 땅장왕 진불에 대한 이해도 많아졌다. 역사서에 따르면 김조작 (696? 794), 한국 승려, 속칭? 금 비축? , 고대 신라 왕국 (이 한반도 동남) 왕의 동족. 스물네 살 때 그는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였다. 그는 중국 당나라 현종 때 중국에 와서 법을 구했다. 남령 구화산 등지를 거쳐 그는 동굴 거주 수행을 선택했다. 당시 구화산은 청양현 거사민이 양보한 구역이었고, 김교각은 지렁이를 구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가 옷을 펴서 구봉이를 몇 번이고 덮었다. 민장과 매우 놀라서, 그는 이런 놀라움에 기뻐했다. 그는 아들에게 먼저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고 나서 스스로 귀의하라고 했다. 지금까지 민장과 그의 아들은 모두 구화산묘에 숨겨진 성상 주위의 시종이다.
당지덕 2 년 (757 년) 건사, 금지에는 사는 곳, 제자가 사는 조건이 있다. 김교각은 입소문이 자자하다. 한국의 스님조차도 그를 데리고 바다를 건너 중국에 왔다고 들었다. 당정원 10 년 (794 년), 김조각 99 세, 갑자기 제자들을 소집하여 작별을 고하니 적막을 알 수 있다. 신체편지에서 3 년을 보냈나요, 아니면? 색깔은 생명처럼, 주머니는 부드럽고, 매듭은 금자물쇠를 흔드는 것 같습니까? 。 불교도들은 그가 티베트 보살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석탑을 짓고 몸을 석탑에 바쳤다. 당신은 그를 존중합니까? 금 비축? , 그리고 사원 세 에게 말했다? 몸의 신전? 그 이후로 구화산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면서 오대산문수, 아미푸현, 푸타관음과 함께 화영도장이 형성되고 있다. 명나라 만년 동안 법원은 은으로 탑을 재건하였다. 금액은 얼마입니까? 보가위국의 시체 보탑? 。 청강희는 22 년 (1683) 에 이 절을 보수했다. 함풍은 7 년 (1857) 동안 대부분의 절이 병사들에 의해 파괴되었다. 광서 12 년 (1886), 실체탑 대규모 재건, 문남 이동, 이마 현가? 동남 제일산? 가로 반점. 19 14 절 재건. 19 17 리 증여서? 지하에 숨어 있는 큰 소원? 간판은 1955 와 198 1 2 회 리모델링됩니다. "구화산체관 소개"
체전은 전형적인 궁전 건물로 높이 15 미터, 산문 남서쪽, 붉은 벽이 단단하고 웅장하다. 절에 들어가려면 8 1 계단을 올라가야 하고, 절 주변에는 돌기둥 20 개가 있습니다. 신전은 세 칸으로 나뉘어 바닥에 한백옥이 깔려 있고, 가운데는 높은 1 미터의 한백옥보탑과 65438 높이의 7 층 목탑이 있습니다. 탑의 각 층마다 팔면에는 부처가 있고, 각 부처마다 장금의 금좌상을 모시고, 크기가 다른 56 존으로, 타키 사각은 기둥 꼭대기로 돌아간다. 탑은 3 급 석탑이고, 금보체는 바로 거기에 있다. 남북전후 금상이 모시고, 육전은 탑이 있어 구조가 보기 드물다. 탑 앞에는 속이 빈 팔각형 유리등이 있어 밤낮으로 항상 밝다.
지금까지 구화산에는 14 실물보살이 있는데, 여기서 13 은 비구, 1 은 비구, 모두 육신이다. 불교의 불가사의함을 알 수 있다. 육체란 무엇인가? 몸, 본의는 부모의 골육이다. 불교가 말한 것? 육체? 무슨 뜻이에요? 즉, 천생보살 경지의 사람, 큰 지혜, 큰 자비? 그리고,
구화산의 현존하는 육신 보살을 보면 모두 생전에 수행해 본 적이 있다. 그들의 성과는 다르지만 그들 중 일부는 산에서 열심히 연습한다. 일부 WTO 가입 의료 행위; 일부는 지금 미쳤고 어리 석다. 어떤 것은 한 곳에서 심신을 치료하고, 한 정거장은 3 년이다. 그들은 수행 방식이 다르지만 이익중생은 복잡하고 신기한 일이라고 말한다. 그들의 수행이 엄격하기 때문에, 그들의 심신은 광대하고, 그들의 마음은 깨끗하고, 그들의 마음은 오염되지 않고, 그들의 행동은 자연스럽고 고상하다. 그들의 신체 기능도 변화했고, 잠재력도 드러났고, 어떤 것은 신통을 과시할 수 있었다. 이런 심신 변화는 매우 복잡하고 신기하다. 불교의 육신 보살 현상에 대한 기본적인 해석이다. 엄격한 방법은
그런데 불교에는 진지한 스님이 많은데, 왜 부처님이 그렇게 적습니까? 이것은 종업원의 의지와 직결된다. 많은 스님들이 사후에 시신을 화장할 것을 요구했다. 이 육신 보살은 그들이 잠잠해지기 전에 시신을 보존하라고 말하는 것은 완전히 자비로운 소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8 만 4 천 불교 8 만 4 천 종의 중생. 이 육신보살은 작별의 소망을 약속하고, 이 몸을 떠나 자신의 몸으로 불법을 선포하고, 자신의 먼지로 일생을 보냈다. 어떤 사람들은 나무 진흙으로 만든 부처를 보고 공경할 수 없고 가짜라고 생각하지만, 육신보살을 보면 친근하고, 충격적이고, 진짜라고 생각하고, 귀의를 옹호할 의향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떤 고승들은 죽기 전에 출체를 맹세하고 모든 중생에 순응한다. 이 때문에 예로부터 육신보살이 끊임없이 나타났고, 최근에는 1995 의 육신이다.
신전에는 구화산 () 의 큰 광경이 하나 더 있는데, 바로 빙빙 돌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구화산 () 의 신전에 가는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통과해야 할 의식, 즉 몸탑 주위를 돌아가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보살 주위를 돌고 있는 것이다. 처음 시신묘에 갔을 때, 많은 사람들이 토왕진 주위를 돌며 눈을 감고 묵념하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놀라서 즉시 사람들에게 물었다. 원래 타워 세 바퀴를 돌면 핑안 운과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하는데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규칙은 내가 영당에 가서 장탑을 세 바퀴 돌면 한 사람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 가족 형제자매가 아홉 명에 달하기 때문에 나는 빈소에서 27 바퀴를 걷고, 두 손을 합친 채 입으로 혼잣말을 중얼거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서클에는 사람이 많지만 질서가 정연하여 충돌이 없다.
나는 매년 원을 한 바퀴 돌며 그 장점을 점차 느끼고 있다. 그래서 상해로 돌아온 후 친구에게 소개하여 친구들이 모두 나를 찾아 원을 가져가도록 했다. 물론, 나는 모든 것을 그들에게 약속하고 인연을 맺었다! 작년에 집에 아홉 명, 친구가 여섯 명, 학생이 두 명을 데려왔기 때문에, 나는 땅장왕탑 주위를 5 1 원을 걸어 동행한 향객을 바라보며, 얼마나 경건한지 생각했다. 이런 수행은 모든 중생에게 이익을 주고, 자신의 마음을 정화하고, 탐욕, 분노, 미친, 화 등 심마 잡념을 없애고, 최초의 청정에 이르렀다.
해마다 왔다갔다하며, 해마다 감개한다: 인생이 짧으니,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염불의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겠다. 아미타불? 마음에 두고, 가고, 살고, 앉고, 누워도 잊지 않을 것이다. 염불은 돈을 쓰지 않고 출근하면 불호를 묵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염불은 반드시 일을 멈출 필요는 없다. 염불에 정통하면 내면의 지혜와 빛을 자극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승객이 성전에 메시지를 남기는 것을 보았습니다.
세상에는 두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까? 하늘에 오르는 것은 어렵고, 사람을 구하는 것은 더 어렵다. 세상에는 두 가지 고난이 있습니까? 황련은 씁쓸하고, 가난은 더욱 씁쓸하다. 사회에는 두 가지 위험이 있습니까? 강호가 험악하고 인심이 더욱 험악하다. 세상에 날씬한 사람이 두 명 있어요? 얇은 종이는 사람을 더 얇게 느끼게 한다.
구화산의 역사 전설 구화산 삼보가 신라와 중국의 불교 문화 교류를 열어 승려와 중남 인민간의 우정의 금교를 세웠다. 구화산 장문화는 양국 국민들이 대대로 애틋한 한 한 송이의 기묘한 꽃이다.
김디티베트는 당나라에 입법한 신라 성승이자 초기에 중국에 온 신라 문화우호사자다. 그는 Xi jiuhua 에서 뛰어난, 부처님 수도를 전파, 넓은 매듭 좋은 가장자리, 모든 지각있는 존재의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사람? 그는 심주, 엄풍동곽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홍의 대가 짱), 신라의 스님은 바다를 건너왔다고 들었다. 그때 승려들은 산에 모였다. 그는 양국 승려들을 이끌고 땅을 개간하여 밭을 경작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가 가져온 신라의 씨앗, 황미, 금지차는 모두 산에 씨를 뿌리고 뿌리를 내리고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었다고 한다. 김제장은 중국 문화를 사랑하고, 중국 문학에 조예가 깊다. 그의 시' 소년을 산 아래로 보내기' 는' 전당시' 에 수입되었다. 김제장은 구화와 인연을 맺고 성지와 도교 스타일을 남겼는데, 예를 들면? 자풍 장춘, 휘일 영요? 이 두 나라 사이의 우정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조박초가 1992 년 6 월' 잡씨 방한' 에서 칭찬한 바와 같이 천정이 바라보는 것은 바로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이다. 예로부터 강산은 인미, 신라는 당나라에 일찍 들어왔다. -응?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 둥근 측정이 소홀하여, 깊이 파고들다. 김교가 구화산을 창립하여 선생님의 은혜가 천고에 널리 알려지다. 양국의 향화는 운명을 인도했다. -응? (1993 10 내가 연대와 함께 방한했을 때, 조박씨가 주중대사관에게 준 이 시를 보았다. 한중 수교와 함께 양국의 우호적인 교제의 봄을 맞았다.
1995 부터 한국 불교단체들은 많은 대규모 신도들을 조직하여 산에 가서 구화를 제사했다. 각 업종의 사람들이 참관하러 온 사람은 수천 명이다. 구화산 불교협회 회장 인덕법사가 스님을 이끌고 8 차례 방한했다. 1997 안후이성 대외우호협회, 안후이성 불교협회가 한국 경주시 불사찰에 김제장동상을 바치고 경주 각계 8000 명이 동상 경헌식에 참석했다. 1996? 1997 기간 동안 구화산관리처, 구화산불교협회는 연이어 한국 서울 대구 경주에서 구화산 불교문화재전을 개최했다. 전시시간 10 개월, 관람객 수는 50 만 명이다. 양국 불교계와 학술계가 각각 구화산과 서울에서 개최됩니까? 금토지와 티베트 국제 세미나? ,? 티베트 법사 국제 학술회의? 。 구화산 불교문화연구회는 한국 불교 춘추학회, 한국차문화협회와 상호방문을 하고 문화와 화학교류를 진행했다. 양국 언론들은 홍보 자료를 교환하고, TV 영화 홍보에 협조하여 금과 지구를 차지하며 한국에서 발동하고 있습니까? 구화산열? ,? 금이 더워요? 。 그렇게 말해도 될까요? 구화산, 금교의 땅? 티베트 문화의 향기로운 꽃이 지금 더욱 찬란하고 향기롭게 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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