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 공 (lai gong) 의 "모래 이동 전술"
모래 다섯 가지를 제거하고, 노예가 악을 일으키다.
Belike, 나는 일곱 악귀, 나는 그를 낳았다.
왕신크는 나를 보고 나의 식신을 낳았다.
식품과 머리카락 부서의 사람들은 생일이 있고, 왕사는 많은 후손이 있다.
인생은 적극적이지 않고 번화할 뿐, 두 사람은 번화하게 일생을 보낼 뿐이다.
만약 내가 잘난 체한다면, 나는 운명일 것이다. 나는 낙담할 것이고, 점점 희미해질 것이다.
노재사부는 관위가 태평하다.
인간은 얼마나 악한가, 두 자리는 영원히 평평하지 않다.
용신은 강하고 약하며, 셈맥이 끊어진 맥이 가장 효과적이다.
용은 약하고 모래는 강하며, 여자는 호문과 결혼한다.
번화를 위해 생귀했고, 번화함과 아름다움이 모두 문밖에서 누설되었다.
이것은 라이의 공식이지만 별을 얻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다.
모래 제거의 수수께끼
간곤은 목조 도시이고 신은은 물신이다.
갑경 병인은 정말 불이고 경락은 불을 기초로 한다.
진욱의 추함은 게임이 아니다. 정신의 B 와 서로 상처를 준다.
나는 두 곳에 사는 식신이다. 남보다 돈이 많다.
나는 부가 노예의 저장이라고 생각하는데, 나는 가장 대처하기 어려운 것이다.
나의 문장 차이는 결국 나의 문학적 명성이 좋고 강하다.
사법을 따지면, 공공의 사결만이 가장 실용적이며, 어떤 길흉을 고려하지 않고, 좌석에서 길흉을 뽑는다. 다른 사람이 서로 관련된 일을 걸다. 길일을 길조로 삼고 악을 흉악하게 하다. 그것의 힘은 사람에게 있는 것이지, 자연의 좋고 나쁨이 아니다. 모래법에는 청사, 왕사, 누사, 살사, 배사 다섯 가지가 있는데, 그 중 청사, 왕사, 누사 길조, 살사, 배사 사사수가 사납다.
뾰족하고 둥글고 네모난 모래가 길하고, 비뚤어지고, 기울어지고, 부서지고, 부서진 모래가 흉하다. 이것이 바로 이미지의 좋고 나쁨이다. 방향을 모르면 운이 좋지 않을 수도 있고, 너무 맹렬하지도 않을 수도 있다. 이런 모래 파기 방법은 방향을 위주로 하지만, 참조 이미지도 필요하다. 태어난 왕 과 노예, 다음, 키르기스스탄, 배출 및 치열한, 반드시 참조 이미지와 방향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라이 공 모래 전술은 음양부 외곽에 적용되며, 모래의 길흉은 음양부 사람들의 길흉이어야 한다! 모래에는' 사람의 쟁반 바늘' 론이 배합되어 있는데, 그 24 산 오행은 라이 (Lai) 가 결정한다. 외국의' 모래' 는 무엇입니까? 양택에서는 건물, 절, 전봇대, 굴뚝, 나무, 그리고 키가 크거나 방대한 모든 건물을 가리킨다. 귀신의 집에서 산봉우리나 큰 물체를 가리킨다.
지리 삼자경-모래를 그리다
팔륜공의 또 다른 이론: 쌍산 좌우 두 지점에서 코승, 왕당, 경사는 작은 공선에게 접근하여 수로를 구분한다.
연못의 물은 부성으로 사용해야 하고, 탐욕이 강하며, 삼길신수회법이 가장 영적이며, 도랑수는 집 밑에 놓아야 한다.
중소대학은 기치와 보물의 결합을 이야기하며 늑대의 이득을 차지하며 갑옷을 제두가로 가져갔는데, 값비싸고 값진 것은 9 대 대행성이 사용하는 것과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구궁을 세 부분으로 나누어 위성에 입주하는 것이 싸다. 그것은 앉아서 여덟 명당 한 번씩 몸을 돌리고, 부부는 함께 운원을 운반한다.
계절의 물은 좋고 나쁨을 판정하지만, 빈자리는 금기, 물충, 여손, 공손이다.
건해인, 이 12 양은 똑바로 못생겼지만, 비정, 이 12 음은 역곤인 을 걸었다
거문출근병심, 파군, 진해, 무곡 4 위, 정경 오후 별 4 개.
이 부부는 정말 물과 함께 가고 싶어한다. 하나는 47258369 이고, 각 용동의 물은 그런대로 괜찮다.
관천부, 관지브, 관인부, 하지만 부모는 합세하여 가브, 가브 8 일을 할 것이다.
궁천, c, c, c, n, 첸, n 의 구아 갤러리에서 음, 신싱가음, b 를 찾습니다
팔자점술과 귀인점으로 드래곤 방향의 물 분포를 맞추는 것이 더 좋은 가정이다.
단음위는 갑경 () 병인 () 으로 불리며, 사건단양 () 은 귀귀 (), 오정 (), 묘을 (), 마음 () 이라고 불린다.
쌍음설' 간해' 와 심곤이' 순사' 와' 건음' 이 섞이지 않고 쌍양 친성길리가 불길하다고 말했다.
첫 번째 점술과 점술을 결합하는 방법은 산을 가로질러 용과 땅을 건너고 현허를 결합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두 번째 방법은 이음새를 피하기 위해 용을 좌우로 이동하는 것이고, 세 번째 방법은 용을 먼저 배열한 다음 바깥쪽으로 뒤집는 것입니다.
네 번째 방법도 다르다. 물에 따라 용을 제거하는 것이고, 다섯 번째 방법은 용국을 개조하고 개선하는 것이고, 여섯 번째 방법은 가장 추앙받는다.
용국의 경우, 상술한 방법에서 외국의 도서관을 빌릴 수 있다. 비결은 이미 다 했지만, 양택 팔택에는 이유가 있다.
선천적으로 2 가 상대적으로 약하여 양어깨 개방을 방해하고 정통 3 개, 제로 나갑안건곤으로 배합한다.
부르고뉴, 사괘는 척추 서쪽에 속하고, 사괘는 동쪽에 속하며, 더욱 강력하고 힘이 있다.
문의 이론은 각 당사자가 번영, 번영, 부강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나름대로의 방법이 있으며, 지금도 모레라는 것이다.
하류로 내려가는 것은 점술과 같다. 혹은 구궁이 세 부분으로 나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결혼, 작은 여행, 더 이상 적합하지 않습니다.
문택이 화상을 합치면 음양 오귀육악을 판정한다.
문 하나를 세 개의 선으로 바꾸면, 각 선은 층 수에 대한 나름대로의 이치를 가지고 있어, 동정이론과 기예가 방의 각 층에 대한 설사 () 를 볼 수 있다.
동부와 서옥은 사람의 생활과 집, 산을 일치시킨다. 음양에는 아들이 있고, 모에는 왕공 대신이 있지만, 모령은 다르다.
그러나 사쿠는 4 차원적으로 루가 말한 수모 다툼은 그 자체로 외부의 물과 9 대행성의 심분이라고 말했다.
오곡수가 해무 오행을 넘어뜨렸지만 거문수가 오른쪽에 쓰러져도 못생겼다. "훈정곤도" 라고 말했고, 파군수는 왼쪽에 쓰러졌다.
광동 편지 최종 분석 루 물 은 의심 할 여지없이 오른쪽으로 ganpa 늑대 에 왼쪽, 부자 는 빈곤 을 후퇴 한다.
만약 이런 방법이 집의 정신을 깨뜨린다면, 만약 아트리움이라면, 그것은 매우 중요하다. 일이 화복에 관계되어 회랑을 걸어도 내려올 수 있다.
안각으로 이사한다면? 서남음동북 양기구에 괘상이 배합되어 지리가 상세해졌다. 앞으로 공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지리 삼자경-이치
산과 용과 물의 분배에는 이분법이 없다.
정귀와 함께, 사룡은 잘 키워야 하고, 금붕어는 볼에 토해야 하며, 역세를 피해야 한다.
여덟 마리의 죽은 물고기가' 진겸' 와' 추함' 이라고 말한다. 새우 네 마리는 반드시 역류하여 올라가야 하는데, 서너칠은 비싸고, 단점은 가경과 병인이 사방으로 나뉘어 있다는 것이다.
두 개 중 하나는 네 개 () 가 궁을 지나고, DC 는 육강 (), 전갈 () 을 만나 전갈을 수리하고, 전갈을 수리한다.
건곤 4 소룡 중 가장 존경받는 사람과 함께 성묘를 가서 가난을 구하다.
제 1 가정과 제 4 가족' 중 네 명의 귀족 마루: 마루, 그 집, 정강강, 간류, 뿌리강, 곤쿤강, 뿌리수.
황가거리 이름 육하 말레이 () 는 황가거리 바람과 융합되어 황가거리 생명 외에 심묘를 쓰러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알, 레알, 레알, 레알, 레알, 레알)
쿤인의야, 육룡수국은 오후에, 육룡화국은 정말 못생겼어.
김을해묘는 아직 마르지 않은 갑정인데, 지금은 육룡목국 이름 건병을자가 갑룡김신을 판정한다.
오후에는 신신, 갑, 을이 두 부분으로 나뉜다. 이룡목근이 더 정모하고, 아직 현금화되지 않았고, 삼룡수곤이 해추포이다.
사룡화산의 용은 물에 들어가지 않고, 용은 산에 올라가 역수를 하지 않는다.
양금수지지, 건조, 건조, 음, 양이 서로 어우러져 간곤, 해신에 해당한다.
생후 8 년 흐린 용수가 오른쪽으로, 왼손이 침범하고 왼팔이 가난을 면했다.
갑인 티라노사우루스 물로 왼쪽을 걸으면 부상을 피하기 위해 오른팔을 훈련시킬 수 있다.
그것이 정귀팔묘의 용수를 만났을 때, 다양한 종류의 컴퍼스가 있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세 바늘 정룡이었다.
금의 외배배 중 쌍생외사경은 내반 시스템일 뿐, 쌍생정사경은 영 (0) 이고, 용과 영 (0) 은 모두 사용한다.
지룡 차맥 () 을 거치지 않고, 산호 () 가 굴에 앉아 삼칠칠십팔십팔일 () 에 앉아 적막함을 벗고, 자귀 () 를 피하고 왕상 () 을 취하다.
8 obsidians 는 물과 접촉하는 귀신이라고 하는데, 그들이 죽었다고, 틀렸다, 꺼졌다.
금이 있는데, 특히 묘룡이 동굴에 앉아 평생을 보내는 데 불리하다. 두 사람 모두 절망하고 못생겼다.
경술 신묘는 아직 이 12 개를 결정하지 못했는데, 이 12 개는 윤인자 진심간을 위한 것이다.
양에 속한 용사를 다시 보면 물법과 조류 중 가장 정교한 석노삭과 왕론차원의 사법으로 나뉜다.
가운데 바늘 사용
지리 삼자경-난잡한 첫편
천성은 기적적으로 수염미를 형성하여 쿤룬을 중국에 보내고, 물을 나누어 해진고와 진내고를 만들었다.
금, 가십, 독주, 나뭇가지를 주문하지 마세요. 손님과 손님을 가리다. 나성이 세 개의 매듭을 보는 것은 중학교의 세 가지 구구이다
3 보, 한쪽으로 번쩍이고, 적극적이고, 반항적이고, 행운, 강건하게 삼성에 들어가 삼체에 알레르기가 있다.
또한, 삼장은 그림자와 맞닿아 뒤에서 음양을 보고, 사방을 덮고 먼저 상세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아가 태어났을 때, 4 혈이 잉태되고, 집게는 유돌이라고 불리며, 4 혈은 생기발랄하다.
위, 아래, 네 가지 방법, 공식 유령, 조류 야오, 네 모래 가장 멋진, 네 모래 환영 손님, 방앗간 클립 좌우를 찾는 것을 의미한다.
Phyllite George 는 말했다: "아침에 모여 이 네 개의 수역을 통과하다." "통과 훈련" 과 "강화 매듭" 이 항상 적합하다는 것을 알아차렸는데, 이를 통시라고 한다.
이 다섯 개의 산을 임의로 매장하는 것을 금지하고, 이 다섯 조각의 물을 침범하는 것을 금지하다. 방원 침해 금지 5 개 모양.
산수도 교묘하게 말하는데, 이 5 시는 3 파로 나뉘어 용호왕조의 사건이 이 오방들과 어울리고 뚜껑을 덮어야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으로 앞을 연결한 다음 뒤를 좌우로 나누고 6 법점을 맞으며 "늑대, 거문, 무곡" 이라고 말했다.
노옥아 마을, 염정, 파군과 문곡, 칠성룡은 자룡작업협의 변화로 나뉜다.
같은 글자의' 모래' 와 같은 글자의' 횡맥' 자가 같은 글자의' 곡' 으로 돌아가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공식' 간해' 를 포함한다
무곡, 태양의 아들 귀체, 마오우와 유유, 을은 모두 태음, 건화, 날이 가장 높고, 경병금이다.
나는 사방을 휩쓸며 심곤전이 겨우 두 머리를 움푹 패이고, 건음과 순자 사치목은 다른 의미가 없다고 말하며, 그들이 못생겼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외롭고, 흙, 금, 어리석고, 뚱뚱하고, 평평한 목산이나 나뭇가지, 음악처럼 가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9 대행성은 잘 살고 있다. 맥박이 있다.
성공은 절에서 현명한 선생님을 골라서 도시에서 거리를 측정하여 의심을 풀어주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욕심이 어리석은 것보다 합장하는 것이 낫다
이 10 대 요의와 네가 알아야 할 것을 갈라놓지 마라. 내부적으로 공부하고 아이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격려를 받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지리 용동 모래 방향
여섯 가지 일을 하는 것은 9 에서 조종이다.
쿤이 일맥상통하고,
삼지팔지는 친구이다.
하늘, 일곱 땅, 네 공기가 어우러져 ,
지진의 지점은 구룡에 있습니다.
신룡이 맥에 들어가 곤궁을 원한다.
물이 오면 바꿔 주세요.
지구의 8 궁에서 6 궁까지
모레, 타고난, 타고난,
사진을 만들어 서로 만들다.
이것이 바로 용혈 가십 이론이다.
지질학자들은 반드시 자세히 수색해야 한다.
그 집의 코디에 대하여 선천적으로 모레의 코디와 처음부터 끝까지 나누어 토론하다. 1, 모레 용마루에서 올라오고, 산 대 방향. 단일성은 선천적인 칸이다. 물을 만나면 추태를 부린다. 물의 칸이다. 칸의 정상에 부자가 솟아난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2. 모레 쿤 기능과 아웃, 오후 매듭. 아들은 선천적인 곤이고, 쿤나 을, 을 () 는 물이 나오고, 물은 나온다. 곤산곤이 곤으로 흘러가고, 곤이 정상에 오르고, 부귀한 영웅이 나왔다.
3, 모레 용은 놀라고 산은 어색할 것이다. 창건은 선천적인 지진이다. Geng 깜짝, 물이 올라와서 물이 나왔다. 산에서 물까지의 충격, 지진이 정상에 이르자 신동이 탄생했다.
4, 후천룡이 올라오고, 산이 곤이다. 곤은 타고난 순나신, 신래수, 물이 아침에 나왔다. 그는 순산 () 이고, 최고봉 () 에 오르며, 부자이며, 코가형 () 이다.
5, 일일 건조 용 후, 중간자 산 오후. 정오는 선천적으로 건조하고, 마른 갑옷, 갑에 물이 올라오면 물이 나온다. 마른 산이 흐르는 물인데, 정상은 봉우리에서 나온다.
6, 모레 용과 산이 바뀐다. 순은 선천적으로 교류하고, 나딘에게, 딩이 올라오고, 물이 나온다. 역산 역수, 역봉, 부귀입니다.
7, 후천룡이 올라오고 산이 마르다. 마른 것은 선천적인 뿌리이고, 물을 만나면 못생긴다. 산의 뿌리가 물로 흘러가고, 봉기 총리가 나왔다.
8, 모레, 나는 용을 떠날 것이다, 나는 산에 있을 것이다. 지진은 일종의 선천성 분리이다. 네가 그 인을 떠날 때, 물은 올라와서 흘러나올 것이다. 이것은 산에서 물까지, 최고봉에서, 일반에서 분리되는 것이다.
참고: 위 용형은 선천적으로 나가와 잘 어울립니다. 위안 윤 약간 일치, 긴 재산, 삼원 무적 큰 격자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풍수 구가 10 수 완판
우선, 중요한 10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둘째, 너는 귀를 하늘에 붙여야 한다. 셋째, 새우게눈. 넷째, 좌우를 배회해야 한다.
다섯, 상하, 세 정거장. 여섯째, 모래발이 돌아야 한다. 일곱째, 홀을 개방해야 합니다. 관란, 줄다리기.
아홉, 홀은 양지를 맞이해야 한다. 열 개에서 아홉 개의 우여곡절.
둘째, 묻혀 있지 않은 곳이 열 군데 있다
첫째, 두껍지 않고 완고한 석두. 둘째, 모래사장을 묻지 마세요. 셋째는 도랑원을 묻지 않고 궁지에 몰렸다. 넷째, 고산을 묻지 않는다.
다섯째, 절 앞 절 뒤에 신을 묻지 마라. 6. 범인을 주변에 묻지 마세요. 일곱은 보초를 묻지 않는다. 팔불매 풍수 근심.
아홉째, 매몰되지 마라. 앉으세요. 십중팔구 용호의 뾰족한 점을 묻지 않다.
셋째, 땅에는 10 가지 재산이 있다
부유한 홀은 높다. 두 부유한 손님이 서로 안부를 물었다. 삼부가 용호를 타도하다. 사복목새 벽시계
오부오산미. 육부 사수가 북으로 돌아가다. 일곱 개의 부산이 발을 돌렸다. 팔복령 능선이 둥글고 풍부하다.
구룡이 호랑이를 높이 치켜세우다. 스승의 물꼬가 닫혔다.
넷째, 땅이 매우 비싸다.
비싼 녹룡 한 쌍. 두 귀용호가 하늘을 찌르다. 삼계의 며느리가 청수하다. 사귀기가 가득 차서 풍부하다.
오계연 필통. 여섯 명의 귀족 관원이 복잡한 시계에 익숙하다. 칠보 원생 백호. 귀펜 여덟 자루는 청룡이다.
9 개의 비싼 화면. 10 개의 비싼 노즐이 무겁다.
다섯째, 토지는 10 빈궁하다.
불량 노즐이 잠기지 않았습니다. 둘째, 가난한 물은 죽지 못했다. 불쌍한 문 세 개가 고장났다. 4 빈수는 DC 입니다.
다섯 가난은 바람 뒤에 있다. 육빈사수가 무정하다. 칠궁한 물에 마음이 찢어지다. 여덟 가난한 콸콸콸 물 웃었다:
구빈사 보호는 적당치 않다. 불쌍하고 외로운 용 열 마리.
여섯째, 이 땅에는 10 개의 기지가 있다.
1 루 팔풍이 구멍을 불다. 둘째, 값싼 주새가 사라진다. 세 명의 암캐가 잠자리 4 루 노즐 이동을 청소한다.
암캐 다섯 마리가 머리와 꼬리를 흔들고 있다. 앞뒤 여섯 마리의 암캐가 바람을 쐬다. 칠천산이 날아가다. 8 개 기지 안팎이 모두 비어 있다.
아홉 칸의 산이 무너지고 금이 가다. 10 기는 주인이 있고 손님이 없다.
7 개, 아직 28 개 더 착륙해야 합니다.
용은 번성해야 한다. 또 기복이 일다. 맥박은 매우 가늘어야 한다. 이 구멍은 숨겨야 한다.
이 이야기는 사실일 것이다. 국은 매우 중요하다. 돈은 분명해야 한다. 그리고 매우 평평합니다.
모래는 투명해야 한다. 물은 응결해야 한다. 이 산은 포위되어야 한다. 물을 우회해야 한다. 용은 자고 싶어한다. 호랑이는 낮아야 한다. 이 사건은 끝나야 한다. 물은 평온해야 한다.
전 정요. 귀신을 쫓다. 다시 베고 싶어요. 양면으로 사진을 찍다.
물은 상납해야 한다. 노즐은 열고 닫아야 합니다. 동굴은 바람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다시 한 번 모일 필요가 있다. 팔국이 부족하지 않다. 나성에서 설사하지 마세요
산에 움푹 패인 곳이 있어서는 안 된다. 물은 역류하지 않는다.
홀은 일주일 안에 지어야 한다. 산은 매우 높아야 한다.
여덟, 스물 여섯 두려움이 있습니다.
용은 흉악을 두려워한다. 동굴은 건조를 두려워하고 추위를 두려워한다. 모래는 등을 돌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물이 튀는 것을 두려워하다. 산굴은 바람을 무서워한다. 산은 마르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물은 나팔꽃을 무서워한다. 모래는 물을 쥐에게 보내는 것을 두려워한다. 물은 감히 형세를 거스르지 못한다. 산을 두려워하려면 높이 서야 한다.
용호는 구멍을 누르는 것을 두려워한다. 당은 기울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두려워하기 전에 말라 버렸다. 나는 내 집을 키우는 것이 두렵다. 보금자리는 지루함을 두려워한다.
산봉우리는 팔삭을 두려워한다. 물은 동시에 8 해를 두려워한다. 산은 귀신을 타는 것을 두려워한다. 수리국은 죽음을 두려워한다. 용호는 허리를 접는 것을 두려워한다.
당명은 야생 지뢰를 무서워한다. 동굴 앞에서 유산을 두려워하다. 맥을 타고 악을 타는 것을 두려워하다. 현지의 소를 다치게 하는 것을 매우 두려워한다. ● 탈기맥을 두려워한다.
맥박이 노출될까 봐 두렵다. 바람은 지붕을 베는 것을 두려워한다. 물은 흠뻑 젖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내 발을 베는 것을 두려워한다.
산굴은 바람을 타는 것을 두려워한다. 관은 죽음을 두려워한다. 용은 풍파를 일으킬 것을 두려워한다. 호랑이는 로비로 뛰어드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침반은 쌍금을 두려워한다. 구덩이를 세우고 빈 곳을 차지하여 불의 구덩이를 두려워하다.
아홉째, 토지 스물 두 개가 좋다.
용비상봉무. 관점은 좋고, 스타들도 존중한다. 사량툰군이 따르다. 물이 뱀을 낳았다.
용은 마침내 왕흥을 얻었다. 이렇게 흉악하게 주문하니 스타들이 화면을 숨겼다. 모래는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 물은 뱀이 길을 건너는 것처럼 좋다.
용은 매우 인기가 있다. 혈이 팔풍을 감추기 쉽다. 모래가 좋다, 천봉이 튀어나온다. 모래가 좋다, 활이 좋다.
용은 글씨와 사격에 능하다. 혈이 좋고 넷이 명당이다. 모래가 너무 좋아요, 조양강수. 용은 좌선승처럼 좋다.
모래는 글씨를 쓰는 것만큼 좋다. 물은 활처럼 잘 감긴다. 용은 뚜껑과 좌석이 하나 있다. 요점은 이렇게 포장하고 또 포장하는 것이다.
모래 더미가 있다. 물이 좋다. 잠겼어요.
열 명, 열 명의 흉이 있다.
실패한 하루였다. 그 땅은 일찍이 홍수로 밀린 적이 있다. 용신이 불안하다.
둘째, 하늘이 죽인 것이다. 대지는 일찍이 천둥을 쳤다. 용신이 무서워했다.
사흘, 하늘. 그것은 혼자 쓰러져 혀를 내밀었다. 용신이 모이지 않다.
나흘간의 분주. 사방에 낮게 늘어지다. 팔풍이 서로 불다. 용신이 불확실하다.
닷새, 하늘이 기울다. 당명의 이질. 4 개의 물은 돌아오지 않는다. 용신은 살 수 없다.
6 일은 습하다. 홀이 점점 더러워지다. 이 풀은 냄새도 나고 냄새도 난다. 용은 불길하다.
7 일간의 천국. 지면이 깊은 구덩이에 있다. 바깥의 태양을 보다. 용신이 어둡다.
8 일, 개. 산의 모퉁이 밖에 있다. 여섯 가지 구조가 없다. 용신이 등을 돌리고 있다.
아홉 마디 몬티. 대지의 색깔은 허황된 것이다. 연약하고 힘이 없다. 용신이 얕다.
열흘은 하늘이 건조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피가 타 버렸다. 그것은 건조하다. 용신이 사납게 패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