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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씨 탐원

주 () 성 () 은 고대에 황제가 손버진에게 준 이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황제의 성에 속한다. 성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 중의 하나이다. 역사서' 당서 승상 족보표' 에 따르면 고대 황제에는 백통이라는 후예가 있었는데, 남연국 (오늘 하남 지현연금) 에 봉쇄되어 성을 보통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연국을 성으로 하여 지었는데, 역사는 남연국이라고 부른다. 사서' 좌전' 에서 남연국은 연국이라고 하고, 조의 봉건국가는 북연국이라고 부른다. 초기 역사 문헌에서 남연국의 역사 기록은 북연국보다 훨씬 빠르며, 기록이 빈번하다.

큰아버지의 후손들 중에는' 여자' 글자 옆을 길조로 단순화하는 것이 있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매우 오래된 성 중의 하나이다. 씨에서 나온 서주 시대 수하의 현신 자는 그 조상의 이름으로 이름을 얻었다. \ "위안 및 코드 \" 기록에 따르면, 서주 왕조, 남자 는 지아 라는 현신 이 있었다. Xi 지아, 본명 버길복 (버길복), 일명 히스기야길복, 고촉국 강양 (현재 쓰촨 루주 롱마담구 석동진) 사람, 봉지 (오늘 호북방현) 입니다. 사후에 청봉산에 묻히다. 사서에 따르면, 지아 (Jia) 는 평생 동안 얼룩이있다. 조식은' 탐조새' 에서 "당시 아내를 신뢰하고 아들을 죽였는데, 그의 동생 백은 원하지 않고 시' 기장이별' 을 했다" 고 비판했다. 풍박은' 기장이별' 에서도 "나를 아는 자는 근심이라고 하고, 모르는 자는 원하는 대로 한다" 며 아버지 Xi 자에 대한 애통함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자씨의 후손 중에는 그 조상의 글자를 성으로 하는 것을 희성이라고 한다. 나중에, 단일 성 지 성 과 푸 성 으로 단순화 뿐만 아니라, 조상 성 으로, 세대 에 의해 계승 된다. 그중 기씨사는 진실되고 믿을 만하다. 기씨 가문의 대다수 사람들은 성의 조상으로 존귀하다. 사성에서 유래하여 상조 말년의 신국에서 나온 것은 한화 개성에 속한다. 사서' 잠부' 에는 "성은 신씨 뒤에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 하조 초년, 하왕의 아들 신충신 (현재 산시 합양) 이 신국을 세웠다. 상조 말년에 주문왕과 희창은 강태공의 전략을 채택했고, 먼 곳부터 가까운 곳까지 신국이 결국 합병되었다. 신국이 멸망한 후, 화하 자손은 국명을 씨로 하여 신성이라고 불렀다. 서주 중기에는 신씨족들이 이주해 (오늘 닝샤고원 서길) 땅을 가문으로 나누었다. 나중에 또 창족과 진나라의 전쟁을 피하기 위해 다시 동쪽으로 이동했고, 결국 초국의 귀족과 결혼하여 초국의 의사가 되었다.

가문의 후손들 중에는 성 내 언어가 규율, 백단성으로 간소화되어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 있다. 모홍족에서 유래한 당대의 모홍족으로 한화 개성에 속한다. 부길은 당대의 모홍족의 본명이다. 고대에는 고대 수신족이 이곳에 살았는데, 당대는 "모홍" 이라고, 북위는 "부기" 라고 불렀다. 모홍족은 국토를 씨로 하여 나중에 흑수녀의 진정한 조상이다.

당나라 때 부길은 희성이 있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여진족에서 유래한 김대 여진족 온제한부에서 나온 것으로 한화 개성에 속한다. 역사서' 김사 정사' 에는 "제백성: 만연, 문제한 ... 모두 진원현으로 유명하다" 고 기록되어 있다.

여진 문제한 씨족의 후손 중에는 제고, 제길, 제고 등의 성이 있으며, 모두 김조의 중요한 대신으로, 대부분 재상이나 모 도로 군정관이다. 그중 원명 시대에는 디씨가 한씨, 디씨, 온씨 등으로 성을 바꿨다. 그리고 아주 일찍 한족에 녹아들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몽골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역사 기록 에 따르면 \ "청 통치 일족 전략 및 몽골 팔기 성 \":

(1). 몽골족 공길리, 일명 공길리, 공길리, 이홍기는 비다목마을 (오늘 흑룡강북안), 우루트 (오늘 내몽골 남동부 흥안연맹 지역), 차할 (하북 장자커우 지역, 하북 포함) 에 거주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공길리할라어이다. 청나라 중엽 이후, 다관한 한족 성씨는 규율, 이 등이 있다.

(2) 몽골족 공깃은 일찍이 케시크텐 (현재 내몽골 케시크텐) 에 살았다. 나중에, 사람들은 성을 인용, 만주어 는 공깃 할라어 입니다. 청나라 중엽 이후, 한 () 성을 많이 관리하는 것은 희 () 이다.

⑶ 몽골족 곤길라트족은 아라카추 (현재 내몽골 남부 및 주변 지역) 에 거주한 적이 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곤길라트 할라어이다. 청나라 중엽 이후, 한 () 성을 많이 관리하는 것은 희 () 이다.

(4) 몽골족 길리투족은 실타라 (현재 간쑤 장구옹진 일대) 에 살고 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길리투하라어이다. 청나라 중엽 이후, 한 () 성을 많이 관리하는 것은 희 () 이다.

5]. 몽골족 길비스 사람들은 코르진 (현재 내몽골 동부 통요지역과 길림 서부 지역) 에 살고 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길비스 하라어이다. 청나라 중엽 이후, 한 () 성을 많이 관리하는 것은 희 () 이다.

또한 몽골 사람들은 의 성과 의 나쁜 성을 모두 떨어뜨려 모두 희성을 차지했다. 만주족에서 유래한 것은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사적' 청동치, 족간, 만팔기 성' 과 사적' 길림동치' 에 따르면:

(1). 만주족 승기씨, 일명 과희씨. 만주어는 센니할라 () 로 요양 () 에 거주한다. 청중엽 이후 한족의 성은 대부분 희성, 성성, 성성, 곽성이다.

⑵ 만주족 김호 씨, 일명 김호, 동제대, 만당여진' 보편적 30 성' 중 하나인 두진 씨, 김국시대 여진도독계에서 유래했다. 만주어 성은 도김할라, 소도리 마을 (오늘 흑룡강 상류) 등지에 살고 있다. 나중에 또 다호르인을 성으로 끌어들였다. 청나라 중엽 이후, 다관된 중국 성씨는 규율 푸 등이 있다.

⑶ 만주족 길, 만주어는 엘길할라, 중국어는' 변' 을 의미하며 사하차 (오늘 흑룡강북안 브리아 강 유역의 러시아 영토), 우리웨이 (오늘 흑룡강하얼빈) 등에 거주하고 있다. 청나라 중엽 이후 중국의 성은 희성과 변성이었다.

(4) 만인 골지, 만주어는 굴지할라로 광녕 (요녕성 북진 광녕진) 정안부르크에 살고 있다. 청나라 중엽 이후, 한 () 성을 많이 관리하는 것은 희 () 이다.

5]. 만주족 할길족, 만주어는 할길할라, 중국어는' 물살이 급한 곳' 을 의미하며 하닷 (요녕성 서풍소청강 유역) 에 거주한다. 청나라 중엽 이후 다관의 중국 성은 기였다.

[6]. 만주족 송기스, 만주어는 송길할라로 진망 (오늘 길림 왕청) 에 살고 있다. 청나라 중엽 이후 다관한 성은 기씨였다.

Ϊ 만주족 육기 가족, 만주어는 길루할라, 중국어는' 외모, 뼈, 활태' 를 의미하며 길림울라 (오늘 길림영길) 등에 살고 있다. 청나라 중엽 이후 중국의 다관성은 기였다.

Ϋ .. 만주족 길발카, 만주어는 지란지와카할라, 장백산 (현재 장백산구) 수수촌에 살고 있으며 청나라 중엽 이후 다관한성이 길입니다.

⑽ 만주족망길주라는 성은 망길오할라, 집은 예혁 (오늘 길림배나무) 에 살고 있다. 청나라 중엽 이후, 한 () 성을 많이 관리하는 것은 희 () 이다.

⑵ 만주족 강락가, 만주어는 강클러하라로 길림울라 (오늘 길림영길) 에 살고 있다. 청나라 중엽 이후 다관한 한성은 기씨였다. 시버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역사책' 청동치 부계 전략 만주족 팔기 성' 에 따르면 시버족의 골키족, 일명 골키족은' 삽' 을 의미하는 공통의 성을 가지고 있으며, 글로로로 강 (오늘 흑룡강우수리강 찹쌀로 강의 지류), 길림울라 (오늘) 에 살고 있다 나중에는 성을 사람들로 가득 채웠고, 만주어는 고리키할라어였다.

청나라 중기 이후 시버족과 만주족 곽기의 다관한성은 길, 곽, 고, 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