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공의 풍수는 완전한 풍수로, 산형, 가스 관리, 매장 방법, 상서로운 선택, 운명의 일치와 무거운 운명의 여섯 가지 측면을 결합한다. 이것은 양공풍수의 기본 원칙이다. 만년에 양공은 각각 용과 수직 방향으로 각각 72 개의 별을 만들어 고대의 선천적인 12 지지를 72 개의 방향으로 정련하여 천판을 만들어 자연의 가스 관리를 진정으로 자연을 몸으로 하고, 미래의 날을 위해 풍수 파괴 공식과 풍수 효과의 정확성을 크게 높였으며, 중국 풍수학의 새로운 이정표이다. 그래서,
양공의 풍수는 완전한 풍수로 산의 형성, 가스 관리, 매장 방법, 상서로운 선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산의 형성에서 정경, 감정, 방향의 조화, 남녀 경관의 조화를 중시한다. 고양은 길지 않고, 고음은 태어나지 않고, 용수와 음교를 강조한다. 기조 방면에서 선천적인 음을 몸으로 하고, 지지 12 분의 모레 상태를 이용하여, 용이 수화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마합과 관성합, 용응수 삼위일체의 연계를 중시한다. 행운을 선택할 때는 부룡, 보산, 호혜에 주의해야 한다.
실천에서 음양의 조화를 중시하고, 오행은 상대적으로 균형을 이룬다. 음양가의 스타일, 크기, 색채 선택에서 곳곳에서 천인의 화합의 사상빛이 드러난다. 양공유풍수, 대부분의 풍수사들은 양공을 풍수의 창시자로 존경한다.
양공 풍수 양택의 일일 선택 방법.
1, 진룡득수, 분명히 몇 가지 물모양이 있다. 하나는' 수성이 몸을 구부리고 등을 안고 있다' 는 것인데, 일반적으로 물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머리를 감싸는' 파성물이 아니다. 둘째,' 두 글자의 물은 구멍 앞에 싸여 있다' 는 속칭 현수라고 불린다. 셋째, "중간 아홉 노래 Xue Chao"; 넷째, "양안은 동굴로 돌아가서 휴식을 취한다. 클릭합니다
2, 산과 물, 물과 산, 음양순환, 자웅이 모두 정밀하다. 이것이야말로 진음진양, 진남진녀다. 용혈을 증명하고, 음양 () 과 남녀 () 를 구별하여, 내명당 () 의 진실한 소식을 찾아내다.
3. 물에 들어가는 머리와 꼬리 또는 양쪽 끝은 함께 할 수 없습니다. 운이 좋은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은 아니지만.
4, 대수학의 맥락, 집의 사무실, 점술과 생활의 분석을 결합하면 더 이상 의미가 없다.
5, 산 을 얻는 사람, 다행히 방에 있어야 한다. 나갈 수 없으면 방에서 흉하다. 나이가 너무 많을 뿐만 아니라 삼합도 마찬가지다.
6. 암수를 알아야 음양이 교분이 있는지 알 수 있고 용의 진위를 구별할 수 있어야 구멍이 있는지 알 수 있다. 이런 자웅 합작으로 음양이 교합하는 방법으로 용을 쉽게 찾아 불을 붙일 수 있다.
7.' 대괘' 는 공선전으로 들어온 것이다. 옛사람들은 진상을 감추기 위해' 대괘' 를 숨기고' 공선' 이라는 이름을 지었기 때문에 공선대괘라고 부르지 않고 공선만 불렀다. 순화역행은 서로 쓸 수 없고, 음화는 교합과 유통을 할 수 없고, 당연히' 불구덩이' 가 있을 것이다. "양은 좌회전한다, 음은 우회전이다" 에서 교류는 "음양상호근" 을 뜻하며, 상호근은 뒤바뀌는 의미, 즉 거꾸로 되어 있다.
8. 점 뒤의 세로는 경도, 점 앞의 가로경계 가스는 위선이다. 경위와 경위가 함께 지내는 사람은' 교미' 라는 뜻이다.
9. 아무리 오만해도 서로 헤어질 수 없다. 삼차오 차이가 나는 것은 풍수 지리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맥박에는 맥박이 있는 음양, 당국은 당국의 음양, 맥박, 모이는 당기가 음양의 잘못을 범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혈이 바르지 않다.
10, 우선 용경 중 루안 머리 용혈은 용찾기 과정에서 김룡의 인식, 혈관 검사, 천심, 자웅의 일치, 산향의 확정, 결국 별의 운으로 행동의 시기를 분명히 해야 한다.
1 1, 그것이' 가장 비싸다' 고 말하는 이유는 무덤과 집이 언제 태어나고 언제 망할지 예측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용혈의 산향은' 수모' 에서 일치한다는 결론이 오래전부터 있었다. 별에서 온 생명력이 용혈 산의 물에 이르지 못한다면 이 동굴의 시간이 아직 오지 않은 것이다.
12, 구슬을 합칠 수 있는 것은 혈육이다. 용침혈의 자웅 조화는 서로 서 있을 수 있고, 자연히 용침혈의 도움을 받는다. 양공의 책을 읽는 것은 반드시 전계를 계승하고 맥락을 이해해야만 각종 주석에 오도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3, 양공은 모든 사람이 진짜 용을 인식하게 하고 싶어 동굴에서 모래와 물을 사용할 수 있다. 동굴 안에서만 살피고 모래를 채취하여 물을 채취하면 용동의 진위에 관계없이 뿌리를 버리고 바닥을 버리는 방법에 빠지게 된다. 만약 내가 진짜 용을 얻지 못한다면, 모래와 물은 나를 위해 사용되지 않을 것이다. 비록 샤나 물을 없애는 것은 헛수고이지만.
14, 모든 복화는 용진의 동굴에 있다. 용은 실속이 없고, 구멍은 실속이 없고, 산은 걷잡을 수 없고, 소멸할 수 없다. 칠성을 아무리 빼앗아도 빈말이다.
15,' 부모 삼괘' 는' 칠성강도법' 의 용법을 아는 것으로 천문 북두칠성과 무관하다. 양공의 나침반은 매우 간단해서, 절대 각종 물건이 없다. 현대 첨단 기술 수준이 없는 분초 384 분 28 밤; 양의 풍수가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단지 세 가지 점괘에만 있다.
16. 양공의 음양을 알고 용과 혈을 찾는 데 사용했습니다. 내가 찾는 용, 주문한 혈은 모두 진룡진혈이다.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부귀에서 경성까지' 라고 말한다. 반면에 양공의 음양을 모르면' 기원과 발전' 의 진위를 분간할 수 없고' 진리점' 의 존재를 확인할 수도 없다. 화가룡혈에 자주 묻혀서 복전재해를 구하여' 불구덩이 깊이' 라고 부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