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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인들도 점을 치나요

19 17 년의 어느 여름, 두 젊은이가 닝향현의 한 절에 왔다. 이 두 젊은이는 샤오유, 젊은 위인과 좋은 친구이다. 당시 두 사람은 함께 나가서 공부하기로 약속했는데, 마침 닝향에 있는 고사에 왔다. 여기에 도사 스님이 있다고 들었는데, 두 사람은 한 박자에 딱 맞아서 스님에게 가르침을 청하러 왔다고 한다.

늙은 스님은 앞에 있는 두 젊은이를 바라보며 두 가지 예언을 했다. 당시의 위인들과 소요가 모두 예언을 마음에 두지 않았지만, 수십 년 후에 예언이 실현되었다. 이 두 가지 예언 중 하나는 중국의 출로를 지적하고, 하나는 위인이 되는 고통을 지적한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나요?

이 이야기에 대해 말하자면, 이 글의 두 주인공, 위인과 소유를 소개해야 한다. 소유에 대해 말하자면, 너는 그렇게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소자승에 대해서는 반드시 문득 깨달아야 한다. 소자승은 소유다. 그와 이 위인은 동시에 그의 선생님 양창제에게 가르침을 받았고, 양창제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학생 중 하나가 되었다.

양창제는 그가 가르친 많은 학생들 중 가장 칭찬을 받는 사람은 소유, 위인, 채화슨이라고 공개적으로 밝혔다. 소위, 1894 호남인. 비록 그녀는 그 위인보다 어리지만, 그녀는 그 위인보다 세 살 많다. 그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성적이 상위권에 올랐다.

소유의 문장 () 도 잘 썼고, 양창제 () 도 문장 속 문장을 발췌하여 여가 시간에 천천히 감상할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소유문필도 괜찮고,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19 14 년, 위인과 가랑비가 동창이 되고, 게다가 고향이 되어 곧 친구가 되었다.

위인들도 문장 잘 썼고, 두 사람은 당시 중국의 정세에 대해 다르지만 비슷한 견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수업을 제외하고는 거의 분리 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가할 때, 그들 두 사람은 자주 함께 국가 대사를 토론하여 중화민족을 위해 구국의 길을 찾는다.

위인에 비해 소유는 온화한 개혁파이다. 그는 중국이 개혁을 통해 중국을 진흥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 위인은 철두철미한 혁명가로, 혁명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관점이 다르면 사상의 불꽃을 부딪칠 수 있고, 두 사람은 관점이 다르기 때문에 우정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19 17 년 여름, 위인은 소유에게 함께 공부하도록 초청하여 닝향, 익양 등 5 개 현에 가서 현지 기본 상황을 알아보도록 초청했다. 당시 그들의 복장은 상당히 금욕적이었다. 이 두 사람은 낡은 옷을 입고 몸에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의 의식주 생활은 모두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의지해서, 줄곧 매우 고생했다.

가는 길에 물질적 조건은 매우 열악하지만, 평소에는 접할 수 없는 많은 것을 보고 많은 명승고적을 보았다. 이 여정에서 그들은 정신적인 만족을 얻었다. 그들이 닝향에 도착했을 때, 날이 이미 늦었고, 그들은 오래된 절에 왔다.

이 고묘는 역사가 유구하여 현지에서 매우 유명하다고 해서, 그들은 여기서 밤을 보내고 싶다고 한다. 이곳의 주인은 재능 있는 늙은 스님이라 소옥과 큰 인물이 모두 강해지고 싶다고 한다. 그들 두 사람은 특별히 옛 스님에게 감사의 편지를 써서 그들에게 그를 만날 기회를 주었다.

그 두 사람은 옛 스님 앞에 서 있었고, 늙은 스님은 그들을 힐끗 보고, 큰 인물과 가랑비의 이름을 정확하게 말했다. 두 사람 모두 놀랐다. 게시물에는 이름이 적혀 있지만 늙은 스님은 누가 누구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들의 의혹을 보고 옛 스님은 "글자가 그 사람 같다. 게시물의 글씨로 너의 두 가지 성격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 큰 인물과 소요가 듣고, 배가 분명하다는 것을 알고, 늙은 스님을 매우 존경한다. 그들 셋은 절에서 오랫동안 토론을 해서 모두가 즐겁게 놀았다. 셋째 날이 되자 그들은 떠날 준비를 했다.

나는 항상 그들이 돌아서서 떠날 때 그들을 막는다. 그는 먼저 가랑비가 절에 남아 여생을 보내고 싶은지 물었다. 샤오 유 (Xiao Yu) 는 이 말을 듣고 의아해했다. 그는 예의 바르게 옛 스님을 거절했다. 그는 그의 야망이 여기에 없고, 아직 완성되지 않은 일이 많다고 말했다. 그는 여기서 여생을 보내고 싶지 않다.

늙은 스님은 듣고 실망하며 말했다: 너는 앞으로 중국에 머무르기가 어려울 것 같다. 그리고 늙은 스님은 이 위인에게 돌아서서 그에게 한 가지 질문을 했다. "모시주, 불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 이 문제에 직면하여, 이 위인은 종교는 통치자가 국민을 통치하는 수단일 뿐이라고 말했다.

늙은 스님이 이어서 물었다. "그러면 불교는 어떻게 중국에서 수천 년 동안 전해져 왔습니까?" 위인은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이것은 인민의 신앙이니 보존하시오." 이 대답을 듣고 옛 스님은 잠시 침묵을 지켰다. 그는 큰 인물을 바라보며 앞으로 불교의 존망은 너를 볼 것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 모두 늙은 중이 무슨 뜻인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늙은 스님도 더 말하고 싶지 않다.

절을 떠난 후 두 사람 모두 수확이 꽤 풍성했다. 그러나, 나는 옛 스님 이 그들에게 한 두 문장 이, 하나의 성취 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위인은 유학 후 혁명에 투신하고 마르크스주의를 믿고 * * * 에 가입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소요가 소개한 개선은 그와 위인이 다른 길을 걷도록 운명지어져 있다.

소유는 유학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유학을 떠나 귀국한 후 국민당을 위해 효력을 발휘했다. 애석하게도 이 두 옛 친구는 결국 적이 되었다. 소유의 무정부주의에 대한 확고한 신념은 국민당이 무너진 후에도 변하지 않았다. 65438 년부터 0949 년까지 소유는 국민당과 함께 대만성으로 갔다가 우루과이에 가서 여생을 보냈다.

친구의 출발은 위인의 마음 속에 큰 고통이 되어 여생 동안 다시는 서로를 볼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늙은 스님의 또 다른 예언이 나중에 증명되었다. 위인은 유물주의자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종교를 믿는다는 것도 알고 있다. 그래서 건국 후 위인은 종교에 대해 불공격을 제창하는 정책을 채택하여 종교가 중국에서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두 예측에 대해 지금은 진위를 판단할 수 없지만 유학 경험은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1956 년에 이 위인은 현지 직원들에게 이 절을 잘 아끼라고 당부했다고 한다. 위인에게 이 절은 그와 그의 친구들의 추억을 담은 기념할 만한 곳이다.

위인에게 그의 옛 친구가 결국 갈라지는 것은 분명 큰 아쉬움일 것이다. 소요가 위인의 길을 걸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쉽게도 두 사람의 우정이 끝까지 가는 것은 필연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