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습지의 무법자 30-80 회 독서 경험

다음은 명가 이탁군이 쓴 수호의 소감과 평론입니다. 참고용으로 베껴 쓰겠습니다! 나는 보았다, 기본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나 자신으로 바꾸면 쓸 수 있어! 30 번째, 은산이 사형수 구역에 들어와 크게 소란을 피웠다. 피생은 이 글을 보면 배 안에 검이 있고, 웃음 속에 칼을 숨기고, 세상 백태를 알 수 있다고 말했다. 비록, 결국, 장 dujian 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먼저 사람을 해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제 31 회 원앙 빌딩 워커는 피가 튀고 밤에 지네령을 걸었다. 탁옹은 무지로가 사람이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고, 사람을 죽이고 성을 남기는 것이 예사롭지 않다고 말했다. 제 32 회 손오공은 송승에게 자신이 술에 취했다는 것을 설명하고 밝은 비단을 쳤다. "오늘 사람들은 미래의 일만 보고, 아내를 구하지 말라" 고 말했다. 모두 알고 있듯이, 이런 것이 없으면 그는 한 세대의 왕호호가 되었다. 그는 어떻게 많은 위대한 일을 할 수 있습니까? 만약 100 명 중 7 명이 있다면, 그는 어떻게 형제가 될 수 있습니까? 삼삼강야, 소현산을 보고 소란을 피우다. 청봉마을의 이생은 류고의 아내는 독한 여자니까 말할 필요도 없다고 말했다. 다만 꽃의 금식은 너무 거칠어서 송공명은 세심하지 못하다. 떠날 때 나는 몇 사람에게 호송되었다. 그래도 소식을 알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왜 이렇게 커요? 예를 들어 황신은 정말 귀엽고 유용하다. 서른네 번은 삼산으로 돌아가고, 청주로는 소란을 피우고, 안개가 자욱한 밤은 잔해장을 걸었다. 이 스님은 국유 도둑신, 집 도둑의 아내, 화일이 많다고 말했다. 청주부가 진명, 황신, 화용세 명의 좋은 남자를 잃었을 때, 유고만 한 사람이 일을 그르쳤고, 유고도 부인에게 오살당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이 세상이 되고 싶다면, 먼저 당신의 아내에게서 깨끗이 치우는 것은 어떻습니까? 제 35 회 서장군촌점을 반송하자 이광양산은 기러기 탁무를 쏘아 말했다. 이번에는 글자가 떨어지지 않고, 그때에만 영원히 책을 보내는 단락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단락이 없으면 함께 물보라에 와서 강도의 귀, 무슨 파도, 무슨 변화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믿을 수 없는 글쓰기이다. 삼십육산공원, 오용구, 다총, 양릉, 송강, 스님 이준은 하느님이 결국 여러 방면에서 그를 괴롭히실 것이라고 말했다. 송립코 공명일 뿐, 도둑 한 명, 그가 얼마나 많은 고난을 겪었는지 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Jieyang 능선 에서, 하나는 또한 입니다. 만약 그 오만한 아이들이 근심 걱정 없이 평온하다면, 그것은 정말 스스로 그물에 걸려드는 것이다. 제 37 회, 멈춰서 단비불을 따라잡자, 양하 이스님은 끝까지 갈 때마다 구세주가 있지만 진정한 강도는 있다고 말했다. 제 38 회, 비는 태포의 회오리 바람 속을 걷고, 헛되이 파도에 뛰어든다. 이생은 그의 언어를 수식하고 그의 행동거지에 익숙한 사람은 모두 강도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이형은 무모하고 예의를 모르지만 사람됨이 성실하고 생사를 맡길 수 있다. 그래서 공자는 교묘한 말로 색채를 만들고, 싱그러우며, 군자는 무지해서는 안 되고, 큰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처의기 대사는 진정한 천재, 진정한 천재이다. 제 39 회 양루, 송강음반시, 산공원, 다이종전, 가짜 이야기, 이중이 말했다: 황통판 대동. 그는 책 뒤에 장사가 있다고 덧붙였다. 제 40 회, 산백이 법장 용궁을 강탈한 공신 소거이, 이투옹이 말했다. "민개도 17 명이 일을 해야 하고, 장순도 9 명이 감옥을 강탈해야 한다. 이형처럼, 한 사람 두 도끼 자구. 얼마나 대담한가! 어떻게 충성할 것인가! 또는 말했다: 차오 커버, 장순 등이 없다면, 세 사람은 이미 죽었다. 탁무는 말했다: 네가 이렇게 하면 용기가 없으면 너는 충성스럽지 않다.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충성스러운 남자라면, 일이 나쁘고, 당신의 충성심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이 이형이 멀리 떨어져 있는 것도 화해할 수 없다! 이 이형이 멀리 떨어져 있는 것도 화해할 수 없다! 제 41 회, 장지는 오군순을 사로잡아 황문병 이탁우를 생포했다. 그는 황문병도 똑똑한 사람이고 국가에 유용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운하가 반시를 본 이상 어떻게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송공명도 그를 비난했다. 강주 강탈 선물은 단지 두 사람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일 뿐,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했다. 만약 네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일이 수월해질 것이다. 후진타오는 왜 또 이렇게 하는 거야? 별거 아니야, 큰일 났어. 42 회도촌은 천서 3 권 9 일로 노출되었다. "선지" 는 이형이 효자였다고 말했다. 송공명은 나에게서 도가의 냄새를 좀 배웠고, 그도 그의 이익을 계산했다. 공손승의 눈에는 간사함이 가득하다. 이형님 같은 건 엄마가 행복하길 바라는 거야, 이심이 없길 바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3 번째 휴가, 이규지는 단흑회오리 바람을 베어 이릉에서 사호를 죽였다. 탁립은 가짜 이규지 만, 가짜 이규지 는 없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렇게 자신을 평가했다. 탁로는 이 선배가 이런 것을 안다면 반드시 나를 큰 선생님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선배가 사호를 죽이는 것은 특히 용감하지 않고 순수한 효심, 성실한 귀신감, 전진하지 않으면 물러나는 확고한 의지라고 덧붙였다. 만약 네가 용감한 이론가라면, 너는 이형의 심복이 아니다. 이 점을 알면, 너는 석두 와 깃털 마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제 44 회 금표범 경로, 대종장거리에서 석탁우 () 를 만났다. 그는 절망적인 삼랑이 너무 남자고, 그는 칡이 없지만, 그는 조금도 빈틈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정말 용감하고 충분히 준비했습니까? 첫눈에 양웅은 그가 그의 동생이라는 것을 알아차렸고, 그는 자신의 눈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정말 그에게 힘을 주었다. 영웅이 만나다, 대부분. 만약 네가 도가의 선생님이라면, 너는 많은 망설임이 있을 것이다. 그는 또 데이가 항상 Shijiasaburo 절을 만났지만, 그는 자기가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제 45 회, 양웅이 술에 취해 판교운과 석수가 배여해를 죽였다고 욕했다. 이생은 말했다: 아아! 세상에 유용한 사람은 매우 적다, 특히 쓸모없는 사람은 매우 적다! 예를 들어, 만약 석흑삼랑이 그것을 너무 많이 사용한다면 양웅은 그의 힘을 얻게 될 것이다. 그리고 석수도 용감한 사람이 아니며 매끄럽고 섬세하며 화살도 허발도 없고 머리도 문제없다. 그 중 일부는 매우 유용하다. 오! 오늘, 몇 가지 역사 서기, 특히 양웅이 있습니다! 아아, 아아! 또 "음녀의 땅을 묘사하는 것은 욕망을 인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군자 뒤의 눈을 만들기 위한 것" 이라고 말했다. 정씨의 시는 모두 자연스럽다. 제 46 회, 청평산 소란, 주가점 탁옹이 말했다: 석가삼랑은 섬세하고 용무, 슬기롭다. 예를 들면 양웅, 특히 잔디 이삭. 비록 당국자들이 미혹되고 방관하고 있지만, 이미 남성인가? 제 47 회, 주가장에서 이 스님을 때리며 말했다. 그는 어리고 무지하여 그를 자랑스럽게 하고, 모든 발이 집을 잃고 죽었다. 만약 네가 호랑이 한 마리를 갖고 싶다면, 너는 그것으로부터 배울 수 있다. 제 48 회, 나는 주가장탁로에서 왕호단첩과 양격을 잡았고, "왕호호호도 인격성인인데, 그저 호색일 뿐, 숨기지 않는다. 즉 생명이 생명을 만난 땅에서만 성귀를 끌어들이는 것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당신이 도사 선생님이라면, 수많은 곳에서 머리와 꼬리를 숨기고, 입이 모두 폐지됩니다. 오! 결국, 그는 이순신! 왕난쟁이 호랑이가 아니라면 아내가 되는 것도 진심 어린 보답이다. 제 49 회 해진전보, 손립손신이 탁무를 강탈하며 말했다. "모중의의 부자는 큰 시비이며, 단지 작은 이득을 얻기 위해서라면 교훈으로 삼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니면 그 말: 구 아주머니는 여자의 귀라서 이렇게 조급해할 수 있어요. 아직도 사모를 쓰는 사람이 있다. 만약 국가에 작은 이익이 있다면, 그것을 멀리하고 싶다. 아주머니에게 여종이 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제 50 회, 오학구는 일련의 수를 써서 한 마을의 이야기를 말했다. "한 마을의 결과는 생동감 있고 무형이며, 목적은 교묘하게 쓰는 것이다." 。 제 51 회 수영의 예쁜 수염이 잘못 잃어버렸어요. 젊은 yanei 대머리 웽 주홍 6 월 결국 좋은 사람 이라고 말했다. 그는 단지 말만 할 뿐,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그는 신사적인 매너가 있어 계급이 긴 남자 간호사이다. 즉, 작은 yanei 의 삶 도 가치가있다. 굳이 여성스러움을 행할 필요가 있는가? 이것은 매우 재미있다. 제 52 회 이규지가 윤천희를 죽였고, 장작이 내려갔고, 고당의 이생은 말했다. "우리 아욱은 직설적이고, 뒤돌아보지도 않고, 마음도 옳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윤천희가 횡포하고, 한 대 때려죽이면, 철표를 떼겠다고 맹세할 필요도 없다. 마스터 장작은 조금 오만 하 고 쓸모가 있다. 제 53 회, 다종지가 공손승jy 의 도끼로 베어낸 스님 리가 말했다. "한 마을 학문이 말했다. JY 는 너무 흉악해서 죽일 수 없다. 나실인도 무정한 사람이니 이규지를 받아서는 안 된다. 이런 견해는 정말 방귀 같다. 수호 인물이 이것을 제 1 회로 삼아야 할지 모르겠다. 여러 가지 마찰을 시도하는 곳. 그거 재미있지 않아요? 그것은 지루한 단어입니까? 세계의 모든 문장 들은 흥미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 재미 있기 때문에, 왜 진짜 물건과 진짜 사람이 있습니까? 만약 네가 한 가지 추측으로 어떻게 할 것인가를 추측한다면, 어찌 배꼽을 잡고 웃게 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그는 또 장소가 절대적으로 멋지고, 데이원장의 곳도 절대적으로 놀라웠다고 말했다. 매번 볼 때마다 가득 찬 사례입니다. 제 54 회, 운룡이 검은 회오리 바람을 뚫고 동굴을 파고 장작을 탁우로 구해 이번에는 말이 순조롭지 않다고 말했다. 제 55 회, 가오 치우 의 군인 후진타오 는 연속 스님 마력 을 밀어 말했다: 그러나 패배 와 은혜는 복수할 것이다. 내가 알기로는 황로의 스타일이다. 나는 그가 위선적인 강도라고 생각한다. 이 여섯 글자는 대중에게 알려지고 당연한 것으로 기록된다. 제 56 회 오용, 사신이 갑을 훔치고 허녕을 벌어 산에 오르고, 인생에 취미가 있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허녕은 이 염릉갑을 좋아하고, 이것도 잃어버려서 웃을 수 있다. 사랑이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바로 당나귀가 말을 묶는 것이다, 아아! 57 번째 방문 쑤 닝, 송강 renshi, 연재 마조우 를 박살, 스님이 이것을 읽고, 복숭아꽃 산, erlongshan, 백호산 모두 비적을 보고 당시 비적을 탄했다. 유월: 당시 한국에는 강도가 비교적 많았어요. 제 58 회, 삼산집의가 청주에서 호랑이를 잡으며 말했다. 요즘 현 성이 가장 많고, 현 () 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 예를 들면 석대관, 화스님 등, 아주 적다. 제 59 회, 오용 김종커버로 송강을 매달아 서악화산에서 소란을 피웠다. 이생은 만약 네가 김종상을 받아 그것을 걸면 완전히 장난이라고 말했다. 성공 없이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왜요 재능 있고, 식견이 있고, 담력과 식견이 있을 뿐이다. 그렇지 않으면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다. 제 60 회, 공손승망당산이 요괴되고, 성화살 이탁우 () 를 던진 적이 있다. "의당을 충의당으로 바꾸는 것은 수호 제 1 련이라 경솔하게 봐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그는 또 송강과 오용에도 고민이 있다고 말했다. 어떻게 좋은 사람을 이유 없이 강도로 만들 수 있습니까? 가장 얄미운 것은 옥기린을 벌어 산에 오르는 것이다. 제 61 회, 오영지가 옥기린을 벌고, 장순야가 김사도를 뚫고 이탁우를 건넜다. 그가 말하길 지금의 점쟁이는 양산백보다 못하지만 그들도 도둑이라 불길하고 허튼소리를 한다. 얼마나 많은 사람을 잘못 빠뜨렸는지 모르겠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단지 루의 일원일 뿐이다.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62 회, 연청의 생명의 은인이 석수의 선물을 빼앗았다. 이재이는 연청의 생명의 은인은 이미 매우 드물다고 말했다. 지금은 그의 주인의 사람이 될 수 없고, 차마 그의 노예가 될 수 없다. 만약 석흑삼랑이 최선을 다한다면, 그는 외롭고 독립적이어서 육지를 자선지에서 구해냈다. 불충실하고 간교하지 않고, 용기와 지혜가 있다. 당신은 왜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Erjun 으로, 물론 Zhuo laoyu 는 교사로 숭배 합니다. 남편이 바라면 반드시 장단점, 즉 천관으로 간주된다. 그는 어떻게 탁립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제 63 회, 노래 공격 자본 관승, 의취, 리 는 말했다: daizong 머리 없는 게시물 은 매우 지루하다. 양중서와 왕 현이 아니라면 노준의와 석수는 벌써 목숨을 잃었다. 어리석은 바보. 또 관승은 사실 수호를 뽑는 것은 고명한 계책이지만 채경은 염치없이 "위구조의 계책" 이라고 말했다. 이미 학자의 말이다. 그는 또한 "내 마음에 꼭 든다" 고 말했는데, 이 오래된 반죽은 사실 3 인치 두께이다. 제 64 회 토타 왕은 꿈속에 나타나 파도 속으로 잠입했다. 그는 이토로에게 송공명은 황로의 한 가지 기예에 지나지 않고, 후퇴를 진진으로 삼고, 사의를 얻었다고 보고했다. 우스꽝스러운 것은 관승, 현 짱, 하오가 모두 올가미에 걸려들어 온 힘을 다한 것이다. 그들의 성격은 어떻습니까? 그들은 정말 강도다. 제 65 회, 후, 돈을 벌고 있어 관승했다. 소는 오에게 이번에는 단어가 매우 가난하다고 말했다. 왕장은 이교노의 집 어느 곳에 갔습니까? 조노의 집을 위해 왜 네 명의 목숨을 죽여야 하는가? 아니, 아니, 아니, 왕 부자는 강을 건넜지만, 그들은 동의하지 않아 장순을 들이받았다. 장순은 왜 양자강을 건너 왕 부자를 만나지 않는가? 눈을 덜 감다. 제 66 회, 우 zhisheng 대명부 리 스님, 이번 엔, 문자가 신분이 없고, 서술 장소가 변하지 않고, 구역질이 반복되고 쓸모없다고 말했다. 제 67 회 송강상은 관승침착화 2 장군 탁립' 마보' 를 감상했다. 그는 "이 형님을 부각시키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고 말했다. 이어 이 선배가 평범하지 않은 일을 해서 이번에 이 큰일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몇 번이나 다른 사람처럼 부대를 동원하러 왔습니까? 관승은 이서아 형님을 부끄럽게 여긴다. 송공명 육십팔밤, 증두성 노준의는 스문공 이탁우를 생포하고, "송강이 투항하는 것은 단지 노준의의 귀에 대한 중심 부끄러움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실 그렇지 않다" 고 말했다. 원래 오용과 화장을 한 국면으로 만들었지만, 이것은. 그렇지 않으면 할 수 있는 사람이 그렇게 많은데, 왜 이것을 할 필요가 있느냐! 아무 이유도 없이 그를 산에 오르도록 유인했는데, 결국 그의 양심은 지나갈 수 없었다. 제 69 회 동평부 오중 쌍총 장군 송공명 의 올가미, 탁무는 말했다: 사진은 바보, 송강도 바보다. 그래서 오용 어린이 파도는 그 이름으로 사용한다. 그런 다음 말했다: "가장 얄미운 사람, 동평, 한 여자 때문에 나라를 팔아요. 나라가 그 사람처럼, 정말 육식 같다! 1970 년대로 돌아가서 영웅 송공명은 식량을 버리고 장사 탁립을 잡았다. 노인이 말했다: 이번에, 말은 하기 어렵다. 제 71 회 충의당의 양산포 영웅 이탁우가 말했다. "양산포, 예를 들면 jy, 루 등 그들은 귀신을 쓰지 않고 그를 홀랑거렸는데, 어떻게 그를 쟁취할 수 있을까? 멋지다! 오용 석경 천문계는 정말 종잡을 수 없다. 그가 동의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 또는 q: 왜 우 사용 계획이라고 생각합니까? 내가 좀 보자, 작은 양보임서, 김대견 임각. 그는 그것을 흙더미로 만들어 지하에 묻었고, 공손승은 그것을 파서 다른 사람을 희롱했다. 왕위: 저는 이 도인을 모르는 것 같아요. 노자는 탁우가 웃으며 말했다. 오백 냥의 금이 있으면 모두가 도사이다. 그렇지 않으면 7 일 후에 왜 반드시 하느님께 기도하고 보응을 기도해야 합니까?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미 알고 있습니다! 72 회, 장작진 짱 화진금지원, 이규jy 원야 도쿄 이생 난동: 차이 진용 말, 이규jy 무력사용; 작가는 현명하고 전사는 용감하다. 이번 도쿄의 불빛은 정말 좋다. 한 번 보세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 73 회 흑회오리바람 조는 귀신을 잡고, 양머리를 바쳤고, 탁무는 말했다: 송공명은 이미 위선파이고, 위선파, 익살스럽고 익살스럽다. 아니면 그 말: 이고진은 충직한 사람이다. 그가 송공명이 했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그를 죽이고 싶었다. 그곳에서 자세히 그에게 물었다. 이때 일부 제의의 진퇴에 참가하면 이형이 아니다. 소위 친구를 두려워하는 거지? 너는 이 사람이 너의 우정을 놓치면 안 된다! 너는 이 사람이 너의 우정을 놓치면 안 된다! 제 74 회, 연청지가 옵티머스를 공격했고, 이규지 () 의 수장교 () 는 노관탁립 () 이 말했다. "연청 () 의 스모 () 는 재미있는 것이지만, 그래도 해야 할 일이다. 만약 이형이 치안 판사 혹은 학교라면, 그는 항상 연극을 한다. 그는 그가 올 때까지 그를 사랑하지 않을 신기한 힘이다. 생불, 생불. 제 75 회 염라가 배를 뒤집고 어주를 훔쳤다. 흑회오리바람은 장건 운영과 이도가 모두 학문이 있어서 조금만 바꿨다고 비방했다. 만약 응우옌과 이다라면, 그들은 우 () 에 지나지 않고, 어리석고 어리석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시 한 번: 당신 황제의 성은 송, 우리 형제의 성은 송입니다. 정말 비인간적입니다. 이형은 아주 좋은 사람이다. 그는 정말 불꽃놀이를 먹지 않는다. 제 76 회, 오가량부 사두파 구궁 팔괘 탁옹이 말했다. 이것은 화공이 정교하고 양가죽 바닥의 등불이지 화공품이 아니라 저품질이다. 그는 또 이 진봉후를 이용해 예배를 드리려면 강물이 맑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말하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 77 회, 양산백은 사면에 송공명, 두 승려, 동관리가 말했다: 사방이 매복하고, 코끼리는 마음대로 한다. 문인이 이렇게 제멋대로라니, 정말 우습다! 제 78 회, 송공명이 고태위, 이도옹을 꺾고 말했다. "수호 인물은 닿을 수 없다. 모두 2 위에 있다. 하지만 이 때를 보면, 물보라의 승리를 맹목적으로 묘사한다면 쓰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묘하게도 동평은 화살이 있어서 신축도 없고 2 등도 없다. 관객 아세요? 제 79 회, 리우 탕 화재 군함, 송강 가오 치우 리 투옹 을 격파했다. 그는 "너는 지식이 조금도 없다. 네가 잘 하면 스스로 잘못을 저지르고 남을 오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다른 쪽은 장량 () 와 진평 () 이 결코 무례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그들은 크게 웃을 수 있었다. 그리고 왕 김철, 그의 모범은 무엇입니까? 왜 사직하지 않습니까? 제 80 회 장순이가 성게를 지는 배 송강은 고태위 이생에게 패배해 양산백의 영웅이 항상 전쟁을 연극으로 삼는 것이 더 좋다고 말했다. 고배의 추태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