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문에서 상구화신대를 묘사한 전설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원시 사회에서는 전욱에 이어 상지 부족 연맹의 수장이다. 황제는 상조 인민에게 불이 없는 것을 보고, 그는 그의 아들 호버를 이곳의' 화관' 으로 만들었다. 퀴버각은 직무를 다하여 불을 끄려고 노력했다. 그가 죽은 후, 사람들은 불씨를 보관하는 흙대 위에 불신전 (혹은 퀘이커 사원) 을 지었고, 나중에는 불신대라고 불렸다. 날뛰는건' 불책' 인데 왜 프로메테우스식 불도둑 영웅이 됐을까? 또 다른 현지 전설은 다음과 같다. 호버는 원래 하늘의' 화신' 이었다. 그는 천도를 위반하여 몰래 불씨를 세상에 뿌렸고, 천제는 백성을 위해 그를 인간 세계로 폄하하려 하였다. 퀴버가 하늘에서 내려오려고 할 때, 그는 몰래 체내의 불을 숨겨 인간으로 데려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천제가 날뛰며 불을 훔치는 일을 알게 되자 천제는 홍수를 일으켜 인간의 불씨를 침수시키고 날뛰게 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상의 홍수가 야수처럼 놀라서 사람들이 사방으로 도망쳤다. 불씨를 보존하기 위해 규버는 고대와 초막을 지어 비를 가리고 홀로 고대에 남아 불씨를 지켰다. 홍수가 물러난 후, 사람들이 사방팔방에서 돌아왔을 때, 높은 곳의 불은 여전히 불타고 있었지만, 백은 옆에서 굶어 죽었다. 이 신화 중의 퀘벡은 동양프로메테우스식 불도둑의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화신은 고대에 살고 있고 예동에서는' 조대' 라는 화신을 모시기도 한다. 화신을 숭배하는 시간은 일 년에 세 번이다. 첫 번째는 정월 초칠입니다. 이날은 불신의 생일이라고 한다. 실제로 정월 초하루부터 사람들이 불신 플랫폼에 모여 2 월 2 일 끝날 때까지 한 달 동안 계속되었다. 이것은 일 년 중 가장 큰 순례이다. 묘회 기간 동안 산둥, 하남, 안후이, 장쑤 등 성의 사람들이 잇달아 불신대로 몰려들거나 각종 사화를 가지고 이곳에 와서 공연을 하며 불신을 즐겼다. 두 번째는 음력 4 월 넷째, 제사상흥의 날, 지속 기간 10 일입니다. 세 번째는 음력 6 월 23 일입니다. 이날은 불신 퀴버가 죽은 날이며 기간은 10 일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성대하고 체계적인 제사 활동은 중국의 신화 신앙과 민간 풍습에서 드문 일이 아니다.
2. 상구 화신대에 대한 구도 속도는 상구시 남서쪽 3 리 지점에 높이 10 피트의 토대가 있다. 사람들은 그것을' 퀘벡대' 라고 부르는데, 그 위에 절이 하나 있다. 사람들은 그것을' 불의 신전' 이라고 부른다. 천백태와 불신전에 대해 말하자면, 오래된 전설이 있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생식을 먹었다. 나중에 천둥, 바람 등 자연적 원인으로 자연화재가 발생하여 미처 탈출하지 못한 나무 씨앗과 동물을 삶았다. 사람들은 먹기로 선택했는데, 익힌 음식이 생식보다 훨씬 맛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천천히 불에 굽는 법을 배웠다. 당시에는 기성품 화재 도구가 없었다. 사람들이 천둥소리와 전기 충격을 보고 삼림에 불이 났을 때, 그들은 보물을 얻으면 최선을 다해 불을 끈다.
한번은 황제와 그의 아들 겅버를 데리고 신하를 시찰하러 나가 사람들이 여전히 생식을 먹는 곳으로 갔는데, 그곳의 대다수는 허약하고 병이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황제는 그들을 매우 동정하여, 그들에게 왜 숙식을 먹지 않느냐고 물었다. 사람들은 "불이 없다" 고 대답했다. 황제 가 물었다, "왜 다른 곳에 가서 보지 그래? 화력을 끌어들이고, 꺼지지 않도록 해라! 클릭합니다 백성들이 그에게 말했다. "나는 몇 번이나 찾았는데, 때로는 땔나무가 없어서, 때로는 홍수가 나서 모두 없어졌다." 황제는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역시 홍수에 의해 소멸된 재가 있었다. 그는 한숨을 내쉬며' 어떻게 하면 불을 끄지 않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그는 잠시 생각하고 진지하게 날뛰게 말했다. "보세요, 여기 사람들의 생사 문제입니다. 여기 있는 사람들이 불을 붙이고 불을 잘 관리해서 꺼지지 않도록 도와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너는 나의 가장 유능한 아들이니, 나는 네가 이렇게 하기를 바란다, 알았지? " 퀴버는 충순한 사람이었고, 그는 흔쾌히 동의했다. 이때부터 호백은 이곳의' 화관' 이 되었고, 이곳도 호버에게 주는 봉지,' 상' 이 되었다.
퀴버는 여기에 봉쇄된 후 하루 종일 불을 지폈고, 바빠서 밥을 못 먹고 잠을 잘 못 잤다. 첫째, 그는 사람들이 먼 곳에서 불을 피우도록 이끌고, 흙더미를 짓고, 불을 흙더미 위에 올려놓고, 그 위에 벙커를 덮고, 하늘의 비가 불을 끌 수 없도록 하고, 강물의 홍수도 불을 끌 수 없다. 그런 다음 그는 직접 사람을 데리고 도처에서 땔나무를 찾았다. 날뛰는의 지혜와 노력 덕분에' 상인' 사람들은 도처에서 불을 피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을 오래 태울 수 있다. 모두들 그가 하늘에서 온 선녀이며 인민을 축복하러 온 것이라고 떠드는 것에 감격했다.
퀴버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의 공덕을 그리워하며 숭상심을 품고 당시 가장 두꺼운 장례식으로 생전에 불씨를 보관하는 흙더미에 안장하였다. 당시의 풍습에 따르면, 그를 애도하는 사람은 모두 그의 무덤 앞에 황토 한 봉지를 추가해야 했다. 결과적으로 흙더미가 점점 커지고 있다. 호버의 국호는 상인이기 때문에, 이 토구는 이때부터 상구라고 불린다. 시간이 오래되어' 상구' 가 이곳의 지명이 되어 지금까지.
지상의 홍수가 야수처럼 놀라서 사람들이 사방으로 도망쳤다.
불씨를 보존하기 위해 규버는 고대와 초막을 지어 비를 가리고 홀로 고대에 남아 불씨를 지켰다. 홍수가 물러난 후, 사람들이 사방팔방에서 돌아왔을 때, 높은 곳의 불은 여전히 불타고 있었지만, 백은 옆에서 굶어 죽었다.
이 신화 중의 퀘벡은 동양프로메테우스식 불도둑의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화신은 고대에 살고 있고 예동에서는' 조대' 라는 화신을 모시기도 한다.
화신을 숭배하는 시간은 일 년에 세 번이다. 첫 번째는 정월 초칠입니다. 이날은 불신의 생일이라고 한다.
실제로 정월 초하루부터 사람들이 불신 플랫폼에 모여 2 월 2 일 끝날 때까지 한 달 동안 계속되었다. 이것은 일 년 중 가장 큰 순례이다. 묘회 기간 동안 산둥, 하남, 안후이, 장쑤 등 성의 사람들이 잇달아 불신대로 몰려들거나 각종 사화를 가지고 이곳에 와서 공연을 하며 불신을 즐겼다.
두 번째는 음력 4 월 넷째, 제사상흥의 날, 지속 기간 10 일입니다. 세 번째는 음력 6 월 23 일입니다. 이날은 불신 퀴버가 죽은 날이며 기간은 10 일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성대하고 체계적인 제사 활동은 중국의 신화 신앙과 민간 풍습에서 드문 일이 아니다.
4. 상구화신 플랫폼의 유래 100 자 작문은 아침 일찍 침대에 누워 창밖이 예전처럼 그렇게 화창하지 않다는 것을 느꼈고, 일어나 발코니에 서서 창밖을 바라보았고, 밖에는 눈이 내리고 비가 내렸다.
벌써 4 월이라 이른 봄의 양가지들이 비를 갈망하고 있다. 비와 눈이 내린 후 북쪽의 땅, 익숙한 녹색은 곧 들판, 마을, 오솔길로 뒤덮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 순간, 나는 분명히 봄의 숨결을 느꼈고, 바로 내 곁에 있었다. 그녀가 나에게 그렇게 가까이 있어서, 나는 얼마나 친절한지 느꼈다. 그녀는 그렇게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다른 종류의 흙향기가 사람을 도취시켰다. 이런 경험은 평소에 도시에서 생활하니 체득하기 어렵다.
창문에서 멀리 떨어진 현 중학교 운동장에서 아이들은 야외에 있고, 시원한 웃음소리는 습한 공기에서 흘러나오고, 어렴풋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자신의 감정을 다른 사람과 나누고 싶지만 주위를 둘러보니 외롭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런 다음 짧은 단락을 써서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고 천천히 좋아지기 시작했다. 오늘의 일도 질서 정연하게 진행될 수 있다.
5. 나의 고향 화신의 유해가 오늘 국경일 첫날이다. 형과 아버지는 국가역사문화명성 상추에 갔다.
우리가 간 첫 번째 장소는 남호 고대 성벽이다. 남호에서 형과 나는 남호에서 물놀이를 하며 보행공을 했다. 물 위를 걸을 수 있는 풍선은 산소를 공급할 수 있지만, 우리가 오랫동안 안에 있으면 산소가 부족해질 것이다. 나와 동생은 두 사람이 쓸 수 있는 보행공을 사용한다. 우리는 안에서 앞으로 걸어가다가, 때로는 머리를 아래로 향하여 넘어졌다가, 때로는 상대에게 부딪혔다. 나올 때' 코가 시퍼렇게 부어올랐지만 재미있었다.
우리가 간 두 번째 관광지는 장훈묘인데, 거기에는 장훈의 묘가 있다. 장훈사 로비에는 장훈, 남기운 등 영웅도자기로 만든 조각상이 놓여 있고, 옆에는 당대의 장훈부대가 안록산에 대항하는 그림이 놓여 있다. 여기 석두 소개가 있습니다. 장훈이는 수천 명의 인마밖에 없었지만 안사의 혼란 속에서 수십만 명의 대군을 멸망시켰다고 한다.
우리가 간 세 번째 관광지는 응천서원이다. 응천서원은 범중엄이 어릴 때 책을 읽고 관직을 한 후 강의하는 곳이며 송대 4 대 서원 중 하나이다.
우리가 간 네 번째 관광지는 서백대, 중국 최초의 관성역입니다.
6. 작문, 아름다운 상추 1 답
아름다운 상구 작문.
나의 고향은 상구, 예동 평원의 구슬이다. 화신은 우리 고향의 진귀한 보물이다. 화신대는 퀘벡대, 화성대라고도 불리며 상구 서남10.5KM 의 화성대촌에 위치해 있으며 4000 여 년 전 천문대 유적지였다. 동한 천문학자 장형이 낙양에 지은 영대보다 2200 여 년 빠르다. 그것은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별관 플랫폼이다. 화신대는 무덤처럼 생겼고 높이는 35 미터이다. 그것은 절 하나, 대웅보전 하나, 예배전 하나, 종고루 하나 등을 갖추고 있다. 무대 아래에는 대극장, 대선문 등 건물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원시 사회에서 전욱에 이어 상륙부락연맹의 수장이라고 한다. 황제는 상조 인민에게 불이 없는 것을 보고, 그는 그의 아들 호버를 이곳의' 화관' 으로 만들었다. 퀴버각은 직무를 다하여 불을 끄려고 노력했다. 그가 죽은 후, 사람들은 불씨를 보존한 흙대 위에 불신전 (혹은 퀘벡 사원) 을 지은 후 불신대라고 불렸다. 설날이면 불신전이 번창한다. 동북 2 인전, 대형 마술 공연, 코믹극, 곡예사, 길들이기, 허리 드럼, 용춤, 사자 춤, 죽마 등 민간 예술도 있고, 노인들이 좋아하는 희곡, 금서, 펜던트서, 불더미 드릴링 등도 훌륭히 상연될 것이다. 묘회 기간 동안, 방원 수십 마일에서 수백 마일의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기도하고 제비를 뽑아 점을 쳤다. 。 이곳에 와서 인산인해로 들어갔다. 남쪽에서 북으로 북적거리는 사람들의 얼굴에는 새해의 웃음이 넘쳐흐르고 있다. 나는 친구들의 미소와 인사, 각종 무대 아래 관객들의 환호와 외침과 박수, 아이들이 거리낌 없이 웃고 울고, 각종 장사꾼들의 울음소리를 만났다. 정말 귀에 거슬린다. 묘회는 설날 이후부터 시작되며 정월 초칠은 화신의 생일이다. 이날도 가장 붐비는 날이자 정기회의로 정월 내내 계속되고 있다. 중국 상인 문화 광장은 상구의 명함이다. 화신대 남북을 잇는 것은 상구 상업문화의 랜드마크이다. 그것은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부분: 세 상인의 문은' 상' 이라는 세 글자로 연결되어 있는데, 이는 상족의 원천, 상상의 원천, 상조의 최초의 도성을 뜻한다. 2 부: 상인 대로, 하, 상, 주, 수, 당, 원, 명, 청 19 개 왕조의 화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 부분: 왕해 조각상 앞에 위치한 만상광장은 만상이 상구에서 기원하여 상구에 모였다는 뜻이다. 네 번째 부분: 왕해 조각상, 인물은 생동감 있고 얼굴 표정은 친절하고 우호적이다. 왕의 정신과 모두의 품격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상인의 지혜와 영리함도 보여 주었다. 중국 문화축제는 2 년마다 열린다. 그 때, 전국, 그리고 세계 각지에서 온 상인들이 모여 화상선대에 제사를 지내고, 화상미덕을 계승하고, 경제협력을 촉진하고, 과학 발전을 가속화한다. 화신대는 고대 노동인민들이 재난을 피하고 복을 기원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기탁했다. "상" 의 의미는 중화문화광장에서 기록되고 전승되었다. 그들은 마치 두 개의 진주처럼 고향의 옥토에 박혀 있다. 나의 고향이 내일 더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7. 아름다운 상구 작문 300 자 아름다운 상구 작문
나의 고향은 상구, 예동 평원의 구슬이다. 화신은 우리 고향의 진귀한 보물이다. 화신대는 퀘벡대, 화성대라고도 불리며 상구 서남10.5KM 의 화성대촌에 위치해 있으며 4000 여 년 전 천문대 유적지였다. 동한 천문학자 장형이 낙양에 지은 영대보다 2200 여 년 빠르다. 그것은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별관 플랫폼이다. 화신대는 무덤처럼 생겼고 높이는 35 미터이다. 그것은 절 하나, 대웅보전 하나, 예배전 하나, 종고루 하나 등을 갖추고 있다. 무대 아래에는 대극장, 대선문 등 건물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원시 사회에서 전욱에 이어 상륙부락연맹의 수장이라고 한다. 황제는 상조 인민에게 불이 없는 것을 보고, 그는 그의 아들 호버를 이곳의' 화관' 으로 만들었다. 퀴버각은 직무를 다하여 불을 끄려고 노력했다. 그가 죽은 후, 사람들은 불씨를 보존한 흙대 위에 불신전 (혹은 퀘벡 사원) 을 지은 후 불신대라고 불렸다. 설날이면 불신전이 번창한다. 동북 2 인전, 대형 마술 공연, 코믹극, 곡예사, 길들이기, 허리 드럼, 용춤, 사자 춤, 죽마 등 민간 예술도 있고, 노인들이 좋아하는 희곡, 금서, 펜던트서, 불더미 드릴링 등도 훌륭히 상연될 것이다. 묘회 기간 동안, 방원 수십 마일에서 수백 마일의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기도하고 제비를 뽑아 점을 쳤다. 。 이곳에 와서 인산인해로 들어갔다. 남쪽에서 북으로 북적거리는 사람들의 얼굴에는 새해의 웃음이 넘쳐흐르고 있다. 나는 친구들의 미소와 인사, 각종 무대 아래 관객들의 환호와 외침과 박수, 아이들이 거리낌 없이 웃고 울고, 각종 장사꾼들의 울음소리를 만났다. 정말 귀에 거슬린다. 묘회는 설날 이후부터 시작되며 정월 초칠은 화신의 생일이다. 이날도 가장 붐비는 날이자 정기회의로 정월 내내 계속되고 있다. 중국 상인 문화 광장은 상구의 명함이다. 화신대 남북을 잇는 것은 상구 상업문화의 랜드마크이다. 그것은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부분: 세 상인의 문은' 상' 이라는 세 글자로 연결되어 있는데, 이는 상족의 원천, 상상의 원천, 상조의 최초의 도성을 뜻한다. 2 부: 상인 대로, 하, 상, 주, 수, 당, 원, 명, 청 19 개 왕조의 화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 부분: 왕해 조각상 앞에 위치한 만상광장은 만상이 상구에서 기원하여 상구에 모인다는 뜻이다. 네 번째 부분: 왕해 조각상, 인물은 생동감 있고 얼굴 표정은 친절하고 우호적이다. 왕의 정신과 모두의 품격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상인의 지혜와 영리함도 보여 주었다. 중국 문화축제는 2 년마다 열린다. 그 때, 전국, 그리고 세계 각지에서 온 상인들이 모여 화상선대에 제사를 지내고, 화상미덕을 계승하고, 경제협력을 촉진하고, 과학 발전을 가속화한다. 화신대는 고대 노동인민들이 재난을 피하고 복을 기원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기탁했다. "상" 의 의미는 중화문화광장에서 기록되고 전승되었다. 그들은 마치 두 개의 진주처럼 고향의 옥토에 박혀 있다. 나의 고향이 내일 더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8. 상구 화신대 소개 화신대, 일명 퀘벡대, 화성대는 상구 서남 1.5 km 의 화성대촌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4,000 여 년 전에 별을 보는 플랫폼의 유적이다. 동한 천문학자 장형이 낙양에 지은 영대보다 2200 여 년 빠르다. 그것은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별관 플랫폼이다.
화신대는 무덤처럼 생겼고 높이는 35 미터이다. 화신 플랫폼에는 대웅보전, 예배전, 종고루 등을 포함한 퀘벡 사원이 세워졌다. 무대 아래에는 극장, 대선문 등 건물이 있다.
오제 중 하나인 당요는 그의 동생 쿤버가 상구에서 불씨를 관장하게 했다고 한다. 먼저, 그는 사람들이 수시로 호쿤버를 얻을 수 있도록 불을 관리한다 (그래서 후세는 그를 화신이라고 부른다). 둘째, 화성에 제사를 지내고, 그 운행 상황을 관찰하여, 제때에 사람들에게 재해를 방지하고, 제때에 파종하여 수확을 하도록 알리는 것이다.
태세성이 돌창에 나타나면, 그것은' 해바라기' 라고 불리며, 오가에서는' 봉봉' 이라고 불린다. 돌창은 아침, 1 년 중 첫해에, 그래서' 단삽' 과' 삽만족' 이 더욱 눈에 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화성과 태세의 관계와 위치를 관찰하는 것을' 퀴버' 라고 한다. 제나라 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를 그가 생전에 화성을 관찰한 고지대에 묻혔는데, 후세에는 그를 퀘벡대나 화성 또는 화신이라고 불렀다.
이 천문대는 역사학자 논증회에 의해 중국 최초의 천문대로 인정받았다. 화신 플랫폼은 둥근 달구지로 만들어졌으며, 높이는 35 미터, 기초둘레는 270 미터이다. 원대는 플랫폼 위에 대웅보전과 예배전, 선문, 종북루가 세워졌고, 앞에는 산문, 극장이 세워졌다.
매년 정월 초사부터 초팔까지 조수대라는 고대 묘회가 있다. 방원 방원 수백 리의 사람들이 모두 절에 와서 향불이 왕성하고 매우 시끌벅적하다.
9. 아름다운 상구 작문 300 자 아름다운 상구 작문 내 고향은 상구, 예동 평원에 찬란한 구슬이다.
화신은 우리 고향의 진귀한 보물이다. 화신대는 퀘벡대, 화성대라고도 불리며 상구 서남10.5KM 의 화성대촌에 위치해 있으며 4000 여 년 전 천문대 유적지였다.
동한 천문학자 장형이 낙양에 지은 영대보다 2200 여 년 빠르다. 그것은 중국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별관 플랫폼이다. 화신대는 무덤처럼 생겼고 높이는 35 미터이다. 그것은 절 하나, 대웅보전 하나, 예배전 하나, 종고루 하나 등을 갖추고 있다.
무대 아래에는 대극장, 대선문 등 건물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원시 사회에서 전욱에 이어 상륙부락연맹의 수장이라고 한다.
황제는 상조 인민에게 불이 없는 것을 보고, 그는 그의 아들 호버를 이곳의' 화관' 으로 만들었다. 퀴버각은 직무를 다하여 불을 끄려고 노력했다.
그가 죽은 후, 사람들은 불씨를 보존한 흙대 위에 불신전 (혹은 퀘벡 사원) 을 지은 후 불신대라고 불렸다. 설날이면 불신전이 번창한다.
동북 2 인전, 대형 마술 공연, 코믹극, 곡예사, 길들이기, 허리 드럼, 용춤, 사자 춤, 죽마 등 민간 예술도 있고, 노인들이 좋아하는 희곡, 금서, 펜던트서, 불더미 드릴링 등도 훌륭히 상연될 것이다. 묘회 기간 동안, 방원 수십 마일에서 수백 마일의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기도하고 제비를 뽑아 점을 쳤다.
이곳에 와서 인산인해로 들어갔다.
남쪽에서 북으로 북적거리는 사람들의 얼굴에는 새해의 웃음이 넘쳐흐르고 있다. 나는 친구들의 미소와 인사, 각종 무대 아래 관객들의 환호와 외침과 박수, 아이들이 거리낌 없이 웃고 울고, 각종 장사꾼들의 울음소리를 만났다. 정말 귀에 거슬린다.
묘회는 설날 이후부터 시작되며 정월 초칠은 화신의 생일이다. 이날도 가장 붐비는 날이자 정기회의로 정월 내내 계속되고 있다. 중국 상인 문화 광장은 상구의 명함이다.
화신대 남북을 잇는 것은 상구 상업문화의 랜드마크이다. 그것은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부분: 세 상인의 문은' 상' 이라는 세 글자로 연결되어 있는데, 이는 상족의 원천, 상상의 원천, 상조의 최초의 도성을 뜻한다.
2 부: 상인 대로, 하, 상, 주, 수, 당, 원, 명, 청 19 개 왕조의 화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 부분: 왕해 조각상 앞에 위치한 만상광장은 만상이 상구에서 기원하여 상구에 모인다는 뜻이다.
네 번째 부분: 왕해 조각상, 인물은 생동감 있고 얼굴 표정은 친절하고 우호적이다. 왕의 정신과 모두의 품격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상인의 지혜와 영리함도 보여 주었다.
중국 문화축제는 2 년마다 열린다. 그 때, 전국, 그리고 세계 각지에서 온 상인들이 모여 화상선대에 제사를 지내고, 화상미덕을 계승하고, 경제협력을 촉진하고, 과학 발전을 가속화한다. 화신대는 고대 노동인민들이 재난을 피하고 복을 기원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기탁했다.
"상" 의 의미는 중화문화광장에서 기록되고 전승되었다. 그들은 마치 두 개의 진주처럼 고향의 옥토에 박혀 있다. 나의 고향이 내일 더 좋아지길 바란다.
10. 작문 제목 (나는 나의 고향인 화신을 사랑한다) 나의 고향은 관현이다. 이곳 집집마다 포도를 재배하는 것은 원근에 유명한 포도 생산지이다.
봄에는 포도가 연녹색의 어린 묘목을 뻗어 포도틀을 오르고, 녹색 리본처럼 바람에 춤을 춘다. 눈 깜짝할 사이에 여름이 오자 포도잎이 더욱 무성하고 푸르게 변해 포도틀을 꽉 덮었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마치 녹색 정자와 같다. 요즘 포도틀에는 벽옥 같은 포도가 거꾸로 서 있는 보탑처럼 걸려 있다.
초가을에 포도가 익었고, 포도 한 송이가 잎사귀에서 늘어져 매혹적인 향기를 풍기고 있다. 그 포도들은 보석처럼 푸르고, 루비처럼 빨갛다. 그들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네가 마음대로 하나를 따서 포도 껍질을 벗기면 녹색 열매가 너의 눈앞에 나타날 것이다. 살살 깨물면 새콤달콤한 즙이 나오고, 마음까지 달콤해서 먹으면 먹을수록 더 많이 먹게 된다.
만약 네가 이번에 나의 고향에 간다면, 사람들은 가장 달콤하고 예쁜 포도로 너를 대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