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점쟁이 천궁도의 경제금융 문제를 어떻게 볼 것인가?

점쟁이 천궁도의 경제금융 문제를 어떻게 볼 것인가?

우리는 먼저 부가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경제학은 화폐를 본질적으로 정의한다

소유자와 시장 간의 교환권에 관한 계약은 기본적으로 소유자 간의 합의이다. 나는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을 교환하기 위해 나의 모든 물건을 시장에 건네주었다. 화폐는 이 과정의 약속으로 개인과 사회의 경제협력을 구현했다. 이것이 우리가 일반적으로 돈에 대해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역경> 우주관을 보면 이런 해석은 비교적 편협하다. <역경> 우주관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돈의 경제적 속성뿐 아니라 도끼에 대한 돈이 무엇인지, 등잔에 돈이 있는지, 화초가 무엇을 돈으로 여기는지 알아야 한다. 지구의 돈은 무엇입니까? 이학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나는 부의 개념에 새로운 정의를 내렸는데, 부는 다른 소유자를 생존, 번식, 발전시킬 수 있는 자원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풍수학과 명리학의 재물별은 돈을 포함하지만, 돈은 이 재물과 동일시될 수 없다. 이 개념은 반드시 깊이 이해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무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나무는 태어나려고 하고, 만물은 봄에 태어난다. 나무는 고정 에너지와 산소 공급의 기초이며, 나무의 사상은 전파, 스트레칭, 번영, 확장, 활력을 가져오는 것이다. 이런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토양이 없어서는 안 된다. 수생목, 그러나 나무는 토양이 있어야 무럭무럭 성장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다. 토양이 비옥할수록 화초가 무성할수록 번식하여 생기발랄한 발전 전략을 실현할 수 있다. 햇빛과 공기가 모두 있기 때문에 독자들은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갈 필요가 없다. 토양은 목재 발육 성장의 필수 요소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불쌍한 화초는 어떤 것입니까? 척박한 토양에서는 자손을 낳고 싶었지만 토양이 부족해서 전혀 발전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내 자신의 생존에는 두 가지 큰 문제가 있다. 첫 번째는 영양소의 문제입니다. 세 끼의 수요와 같습니다. 둘째,

토지가 부족한 공간 문제다. 주택 수요처럼 이 식물은 약해 보이고 색깔과 외관이 좋지 않은 비율이 훨씬 높다. 세 번째 요점에 관해서는, 내 자신의 발전 전략 소망은 더욱 가망이 없다. 토목관계는 바로 부자관계다. 목투과, 법에 따르면, 우리는 풍부하고, 흙은 목재의 재산이다. 포춘 (Fortune) 은 이학 시스템에서 아내 포춘 (Fortune) 이라고도 불리며, 아내는 자손을 번식시키고 계속 발전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다. 돈이 있으면 양질의 아내와 결혼하는 것이 비교적 쉽고, 돈이 없으면 어렵다. 봐라, 대중의 이상형의 여자 스타는 결국 대부분 돈 많은 처첩과 결혼했다. 나무를 제외하고, 흙의 관점에서 볼 때, 흙은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습니까? 토객은 물이기 때문에 발전하기 위해서는 물이 필요하다. 지구가 원하는 것은 만물을 낳고 만물을 포용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 전략적 소망을 이루기 위해서는 우선 강우량이 충분해야 하고, 촉촉하고 온화한 토양이 가장 비옥하고, 안에 생물이 가장 많이 있어야 한다. 건조한 토양은 척박한 토양이다. 전략적 발전은 말할 것도 없고 사막화되지 않는 것이 좋다. 어떤 사람이 아이에게 점쟁이 방면의 발전에 대해 물어보면, 점술사는 당신의 아이가 앞으로 먼 곳으로 가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할 것입니다. 멀어질수록 좋습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런 사람의 팔자는 딸궁의 역마가 떠내려가는 것 외에 자신의 인생에 돈이 없을 가능성이 더 높다. 선생님의 언외의 뜻은 당신의 아이가 현지에서 당신과 섞이는 것은 희망이 없다는 것입니다. 다시 앞으로 나아가면 전환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만물은 모두 자신의 생존, 번식, 발전, 성장, 그리고 더 높은 수준의 수요, 즉 부의 별을 실현할 수 있는 동일한 자원을 가지고 있다. 인간 사회에 있어서, 그것의 수량을 측정하고 교환을 실현하는 역동적이고 통일된 단위가 있다. 바로 화폐이다. 그러나, 자연의 수요는 인간 사회만큼 유연하고 다양하지 않다. 늑대에게 산의 양, 뚱뚱한 토끼, 늑대는 더 튼튼하게 자라서 부유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원숭이에게 나무의 열매가 잘 자라면 부자가 될 것이다.

아내의 부는 한 사람의 생활수준을 측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마누라가 없는 부귀영화는 뿌리가 없는 나무처럼 떠다니고, 물이 없는 마른 땅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내명언) 부는 한 사람이 자신의 필요를 실현할 수 있게 하고, 한 가정은 좋은 번식과 전승을 이룰 수 있게 한다. 배우기 쉬운 실제 응용에서 복성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천지의 부는 눈에 보이는 현금과 운전 자금이지만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재물별은 천지를 드러내기보다는 지하의 나뭇가지에 숨는 것을 선호한다. 이것은 매우 간단한 이치입니다. 당신이 부동산을 현금화할 때, 당신이 꺼낸 현금을 잘 보관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금방 다 써버렸다. 하늘이 드러난 것은 모두 겉으로 보이는 것으로 드러났고, 돈은 드러내서는 안 되고, 재미없다.

낮은 키 부자가 되는 것이 장기적인 계책이다. 만약 한 사람이 돈을 좋아하지만, 재물별은 하늘에서 하고, 지하에는 돈이 없다면, 모두가 이 사람이 돈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그는 부자가 된 지 오래되지 않아 자산이 허무하고 실속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하늘이 다시 하면, 땅에 재근이 있어도 형제자매 친구들은 매년 돈을 빌리거나 돈을 끊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만약 돈이 지나에 있다면, 이 사람은 부유하지 않지만, 매우 부유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천간은 역동적이고, 주요 현금, 유동성이며, 대대로 이어지는 재산이다. 지지는 정적이며 부동산과 대량의 자산을 대표한다.

생명학에서 한 사람의 재산은 몇 가지 점에 달려 있다. 첫 번째는 그것이 돈을 좋아하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다. 즉, 재물별을 치는 것은 신이 아니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이 조건을 만족하는 몇 가지 상황이 있다. 첫째, 몸이 좋은 사람은 돈을 좋아하고, 몸이 좋다는 것은 엔화 강세를 의미한다. 신체 건강을 측정하는 첫 번째 기준은 생년월일이 엔화를 지탱하는지 여부다. 예를 들어 불은 봄이나 여름에 태어나고, 나무는 봄에 태어나기 때문에 불은 원에서 태어난다. 여름에 태어난다면 불 자체가 왕성한 계절이기도 하다. 만약 춘하 학생이 아니라면, 국중 많은 목화도 건강이 좋다. 부자는 부자와 같다. 부자는 더 발전하고 더 큰 혁명 자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때 더 높여야 할 자원은 재산이다. 두 번째 경우, 게임에는 식상과 관귀가 있고, 돈도 필요하다. 식상이 돈을 벌고 관귀를 낳기 때문에 그들 자신의 갈등의 주요 갈등을 해결한다. 이것은 통관용 신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독자들은 팔자 게임에서 두 그룹의 상황이 동시에 나타난다면 항상 우선이며, 출산이 끝나면 더 이상 서두르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를 들어, 데실과 딘을 동시에 보면 달려야 한다. 만약 네가 다시 B 를 본다면, 너는 마땅히 해야 한다. 그러나 팔자에서 신을 찾는다면, 병이 있는지 아닌지를 우선시해야 한다. 돌격, 다량, 다등 게임 오행은 모두 병이 있다. 병자를 찾아가면 비싸고 무해하고 묘하지 않다. 후천운약이 병에 주어지면 선천적인 주요 모순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좋은 삶이다. 셋째, 재물별이 생활의 냉온함에 균형을 이루는지 보는 것이다. 예를 들어 겨울에 나는 물은 불이 절실히 필요하고, 여름의 타고난 흙은 물이 매우 필요하다. 추위, 온도, 건조, 습기를 조절하는 것을 날씨 조절이라 하며 신으로 삼는다. 하지만 팔자 명중에 돈이 있고 위의 세 가지 중 적어도 한 가지 이상에 부합한다면 부자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운이 아무리 좋아도 풍족하게 먹을 수 있고, 강소강 생활도 실현할 수 있다. 남자에게 돈이 있으면 아내가 있다. 위의 세 가지 점은 보증이 있다.

번영의 기초. 더 확장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조건과 요소에 개입해야 하며, 여러 방면에서 종합적으로 논의해야 얻을 수 있다.

운에 부딪쳐도 반드시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재물별이 운명에서 부정적인 역할을 한다면, 반대의 효과다. 예를 들어 엔화 자체는 약하지만 재물은 튼튼하다. 여름의 물, 엔, 불을 재물로 삼고, 불이 너무 세서 역효과를 낼 수 있다. 현실에서 이런 운명의 주인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많지만 잡을 수 없다. 매일 그는 많은 돈을 마주하고 있지만 소유하지 않는다. 그는 저택에 살지만 돈도 재산권도 없다. 이것이 바로 점쟁이가 생명과학에서 말한 것이다. 한 남자의 아내가 매우 강하고 약하기 때문에, 그는 그의 아내를 전혀 통제할 수 없다. 은행원들은 매일 많은 돈을 세지만, 그들은 이 돈을 소유하지 않는다. 그들의 약세 때문에, 그들은 어떻게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이사합니까? 당신에게 속하지 않는 돈이 더 많다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또 하나는 엔화 약세관이 몸을 죽이는 운명이다. 이럴 때는 돈을 쓸 수 없다. 돈을 보면 그 옛말을 성취한다. 사람은 돈으로 죽고, 새는 음식으로 죽는다. 돈이 벼슬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약해지면 귀신이 되고, 시련은 돈으로 인한 재앙이다.

여섯 친척 중 남자에게 채정은 그의 아내와 고모이다. 저는 첩, 아내의 형제, 아버지입니다. 여성에게 부는 아버지이고, 부는 의붓아버지, 고모, 시어머니이다. 이일연을 연출하는 과정에서 천지오합 중의 빙심과 수화는 부부로 빙심을 남편, 신심을 아내로 삼고, 생임과 계수를 낳고, 임과 계서의 이성을 자식으로, 신의 동성을 여자로 삼았다. 그리고 나는 C 를 편재로 보고 D 를 정재로 여겼기 때문에 C 의 아버지, D 의 아내, C 의 첩, D 의 고모로 보았다. 나머지 유추. 포춘 제 6 궁에는 매우 흥미로운 현상이 있다. 한 남자가 정재와 편재를 동시에 명중할 때, 그의 아버지나 삼촌은 소첩과 결혼한 후 영문도 모른 채 죽거나 가출할 것이고, 소첩은 이제 셋째와 연인이다. 남자의 운명 구성에서는 첩, 아버지, 삼촌의 비밀번호가 같고 모두 편재하기 때문이다. 원래의 구성은 아버지이다. 이제 새로운 것이 와서 원래의 배치를 대신하고, 삼촌과 특별히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도 삼촌에게 성취될 것이다. 삼촌이 아버지의 동성형제이기 때문이다. 아니면 편재한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원문 링크: /people/75 146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