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이경 소송괘

이경 소송괘

이순신 징 6 위안 고소 Tianshui 소송, 말했다: 모든 것이 내 마음 에 어렵다, 두 사람이 다투기 때문에, 비가 먼저 와야 한다. 누가 이 걸음을 내딛게 하겠습니까?

이 괘는 다른 괘 (하단과 상봉) 의 겹침이다. 대신, 그들은 서로 "포괄적 인 구아" 입니다. 장렬하고 험난한 고비를 넘겼다. 정의와 위험, 건강과 위험, 대립, 화해 소송. 논쟁은 좋은 일이 아니니, 두려움을 조심해야 한다.

사업: 처음에는 순풍이 순조롭게 시작되었고, 수익이 꽤 많았는데, 나중에는 실의에 빠졌다. 반드시 조심하고 신중해야지, 자신의 의견을 고집해서는 안 되며, 소송 분쟁에서 분쟁에 휘말리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보다는 물러서서 둘째를 구하는 것이 낫다. 좌지우지하고, 해결책을 찾고, 공론에 안주하는 것이 낫다. 훌륭한 수업은 예상치 못한 재난을 피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분쟁에 빠지면 이기더라도 결국 지고 득실할 수 있다.

장사: 화목하게 돈을 벌고, 적자는 복이다. 절대로 불의한 재물을 추구하지 마라. 비지니스 협상은 공정성, 정의, 호혜의 원칙을 고수하고 충돌을 피하려고 노력한다. 이렇게 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다.

이름 찾기: 불리하다. 나는 아직 경쟁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순결을 견지하고, 자신을 참으며, 자강불식하고, 절대 무리하지 말아야 한다. 지위가 있는 사람의 도움에 힘입어, 가능한 한 빨리 난관을 극복하다.

외출: 플로리다는 변화가 많으니 다음에 여행하는 것이 좋다.

결혼: 마음에 들지 않지만 잘 어울려요. 서로를 이해하는 것도 좋아요. 쌍방은 모두 온화한 방식으로 생활을 처리해야 한다.

의사 결정: 승부욕이 강하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운명을 바꾸고, 다른 사람을 능가하려고 노력한다. 머리가 총명하고 반응이 민첩하여 걸출한 사람들의 도움으로. 그러나 끈기가 부족하면 자랑하기 쉽고, 다른 사람을 불쾌하게 하고, 소송 재난을 가져온다. 현실을 인정하고, 자연에 순응하고, 만족감을 느끼며, 적당히 그칠 수 있다. 교훈을 받아들이고, 경계로 삼으면, 너는 성공할 수 있다.

소송 점 원문 신해 (한빔 아래) 소송 (1): 유자, 유체 (2), 종희, 종범. 어른이 좋으니 산과 강에 관여하지 않는다. 여섯째 날: 네가 영원히 하지 않을 일 (3), 작은 말, 마지막으로 행운을 빌어. 92: 비소 (4), 300 가구 반환 (5). 아니오 (6). 63: 노본덕 먹기 (7). 이견 (8), 결국 길하다. 또는 왕, 아무것도. 94: 고소할 수 없으면 죽여라 (9). , 지. 95 계획: 소송. 원길상 9: 또는 석대 (10), 결국 3 위 (1 1) 까지 갑니다. 주 (1) 소송은 이 글의 제목이다. 소송은 투쟁을 의미한다. 이 구괘의 내용은 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분쟁과 투쟁에 관한 것이다. ② 질식; "조카" 로 쓰이는 것은 두려움에 대비하는 것을 의미한다. 협박: 경계해야 한다. 3 영원히: 오래. 끝이 없다: 너는 오랫동안 일을 할 수 없다. 4 그램: 승리, 성공. ⑤ 통 (b): 탈출. 이순신: 표지 속의 사람들은 사실 모두 노예이다. (6) 모리: 재해, 재해. (7) 올드 데: 조상이 남긴 유산. (8) 리: 어려움과 위험. (9) 회신: 반품. 즉: 순종. 생활 질서: 생활 질서는 판단을 의미합니다. (10) 주석: 줘. (팬) 허리띠: 요직에 있는 귀족이 착용한 큰 가죽 허리띠. 여기서 관직을 가리킨다. (1 1) 종북: 하루 종일. 풀: 박탈. 소송 점술: 범인을 포로로 잡았지만 경계해야 한다. 일의 과정은 길상이고 결과는 위험하다. 왕공귀족에게는 좋고, 강을 건너는 데는 좋지 않다. 여섯째 날: 일을 하는 것은 오랫동안 견지할 수 없고, 작은 잘못을 저질렀지만, 결과는 상서로웠다. 92: 소송 실패, 봉쇄 반환. 도시의 노예가 300 가구를 탈출했다. 재난이 없다. 63: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유산으로 살다. 점술의 징조는 불길한 것이고, 결과는 상서로운 것이다. 만약 네가 전쟁에 참전한다면, 너는 이기지 못할 것이다. 94: 소송 실패, 복귀는 판결에 복종한다. 핑안, 길조를 구하다. 95 계획: 소송. 행운을 빕니다. 9 위: 왕은 관직을 하나 주었지만, 하루에 세 번 박탈했다. 인파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투쟁이 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싸움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다: 권력, 돈, 명예, 사랑 결혼, 또는 가사 ... 요컨대, 사람들 사이의 싸움은 항상 이익과 관련이 있다. 작은 말과 계략, 큰 전쟁과 폭동. 소송 점술은 우리에게 수천 년 전 고대인 투쟁의 실제 그림을 보여 주었다. 싸움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정의와 불의는 진보와 반동 모두 원칙적인 구분이 있어야 한다. 투쟁에 참가하는 것이 반드시 전투력이 있는 것은 아니다. 수호의 영웅 서씨는 어쩔 수 없이 반란을 일으켰다. "* * *, 백성들은 어쩔 수 없이 반란을 일으켰다." 세계의 대부분의 험악한 물건들은 모두 험악한 사람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이다. 인간 사회는 하루만 존재한다면 영원히 투쟁을 동반한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또한 사회적 진보를 촉진하는 동력이다. "이경 철학" 중의 소송 점술-이건명의 소송: 질식간증이 있어 결국 사납다. 어른에게는 좋고 산에는 좋지 않다. 견권' 일: 소송, 방금 위험에 처했고, 위태롭고 건재하고, 소송. 소송: 복보, 중길. " 나는 여기에 도착하자마자 받았다. "궁극의 킬러." 소송을 끝낼 수 없다. "이건 어른." 아직 장개석. "대천에 좋지 않다." 원대로 되다. 코끼리일: 하늘과 물이 위반되어 고발하다. 군자는 행부터 시작한다. 수요는 분쟁으로 이어질 수 있어 소송을 받는다. 소송과 분쟁도 이익 침해와 협박으로 인한 것이다. 이익이 침해와 위협을 받으면 서로 중화하고 합리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만약 그 발전을 내버려 둔다면, 그들은 서로 싸우게 될 것이고, 매우 치열할 것이다. 따라서 분쟁이 있을 경우 법정에서 공평하게 해결해야 하며 방임해서는 안 된다. 방치하고 효과적인 수단을 통해 자신의 행동을 규제하지 않으면 피비린내 나는 세상이 되어 영영 평온한 날이 없을 것이다. 따라서 정부를 설립하여 소송을 중지하고, 규칙을 제정하여 소송을 종결해야 옳고 그름을 똑똑히 볼 수 있고, 비로소 국태민안을 얻을 수 있다. 따라서 소송의 중지는 사회제도가 완벽한지, 정치행위가 공정하고 정의적인지 여부에 달려 있다. 만약 정권이 한 계층만을 위해 봉사한다면 인민의 근본 이익을 대표할 수 없다면, 정부가 설립한 기능에 위배되며, 국민을 위해 공평한 정의를 쟁취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특히 사회 발전 이후 사람들은 더 이상 잠을 자지 않고 고압 수단만으로는 사회적 갈등을 해결하기 어렵다. 반면 강제수단을 많이 사용할수록 사회적 갈등은 더욱 날카로워진다. 따라서 사회 제도는 국민의 이익을 바탕으로 해야 과학적으로 안정될 수 있으며, 민정을 끊임없이 살피고 정의를 집행해야 관원이 감당할 수 있다. 그 중 어느 하나라도 없으면 사회가 격동하고 갈등이 격화될 것이다. 아들은 말했다: "청문회는 소송이 없다 ... >>

소송 점술 소개 천수소송은 하늘이고, 척추는 물이고, 하늘은 서쪽으로 흐르는 물동으로, 사람 사이의 논쟁처럼, 소송의 뜻을 담고 있다. 화해가 어려울 때 소송을 일으킬 수 있다. 너는 대덕, 재능 있는 사람을 찾아 결정을 해야지, 제멋대로 모험을 해서는 안 된다. 주 [1] 소송: 육망성의 이름은 논쟁과 소송을 상징한다. 이 구괘의 해석을 소송이라고 한다. "Shuo Wen" 은 소송에 대해 "소송, 소송" 이라고 설명합니다. 소송은 논쟁과 투쟁이라는 뜻이다. 이전의 점술은 사물의 성장기에 음식 영양이 필요하고, 무엇이든지 더 많은 음식 영양을 원하기 때문에 투쟁과 성실 원칙이 상실되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는 소송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 소송의 도화는 점괘를 필요로 하는 도화와 유사하며, 두 개의 음과 네 개의 양낭이 있지만, 정렬 순서는 정반대이다. 고대인들은 이런 현상을' 겹치다' 라고 불렀는데, 이는 위아래가 뒤바뀌는 것을 의미한다. 주역' 팔괘의 배열은 종종 변화무쌍하다. 이것이 바로 주역' 팔괘의 배열 법칙이다. 소송 구아 중의 괘상은 성적, 성하, 성적 반발, 하늘, 수중이다. 이것은 소송 구아 중의 구아 () 이다. 사람이 모두 이기적인 것처럼, 모두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생각하고, 사상은 통일할 수 없다. 그래서 사람들이 이익을 쟁탈할 때 싸움을 일으켜 결국 소송을 통해서만 해결할 수 있다.

<역경> 제 6 괘의 해석: 상대방 남자는 집안이 있는 것 같아요. 없어도 지금은 다른 여자를 사랑하고 있어요. 그는 여전히 너를 아쉬워하지만. 하지만 이 점술은 너의 결혼이 깨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속은 너를 슬프게 할 뿐이다.

이경점변소송 점술은 점술을 어떻게 해석하는가? 집주인이 무엇을 묻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소송 점술은 일반적으로 분쟁, 다툼 등 회피성 점술을 가리키며, 퇴진을 진으로 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 。

이순신 징 여섯 번째 구아 부사 Tianshui, 다음 단계 구아 구아 제안. 。 。 나는 이경을 연구한 적이 있지만, 감히 함부로 예측하지 못한다. 나는 구괘의 경우 소송이 분쟁, 갈등, 논란을 상징한다고 말하고 싶다. 이경의 뜻은: 1, 다투지 않고, 조심스레 피한다는 것이다. 2 학자의 학자의 길로 가면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당연히 이 길은 잘 통한다. 남은 것은 너 자신과 자신의 구체적인 사물과의 관계이다. 그것뿐이다. 나는 점쟁이가 아니다.

이경점변소송 점술은 점술을 어떻게 해석하는가? 딩의 소송: 딩은 성공적인 점술이고, 소송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점술이다. 어떤 일을 확실히 하는 것이 가장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