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이탈리아 이론-역사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일찍이 14 세기에 유럽 각국의 일부 귀족들은 이미 타로 카드를 가지고 놀았으며, 바티칸은 타로카드를 금지하고 이를 악마의 아틀라스와 이교도의 문장 (Atlas and 이교도) 로 규정했다. 또 알려진 최초의 타로카드는 14 세기 말 15 세기 초 이탈리아에 나타났다. 이태리 포커 게임' tarocco' 는 타로 카드와 비슷하게 들리는데, 22 장밖에 없고, 타로 카드 (Grand Akana) 의 메인 카드 22 장과 비슷하다. 한편 이탈리아시에서 찬양하는 사랑, 승리, 사랑, 죽음, 명예, 운명, 미래 등의 의미는 타로카드와 비슷하다. 그래서 타로 카드는 이탈리아에서 기원했다는 주장이 많은 사람들의 찬성을 받았다. 그러나 타로 카드를 연구하는 많은 학자들은 이 증거들이 타로 카드가 유럽에 나타났다는 증거일 뿐, 타로 카드가 유럽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집시 이론-타로 카드를 연구하는 학자들은 타로 카드가 아시아나 아프리카의 집시가 유럽으로 데려왔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점술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으며, 타로카드는 그들의 점술 방법 중 하나이다. 그러나 집시는 방황하는 유목민입니다. 매우 체계적인 타로카드 철학을 발전시킬 수 있을까요? 타로 카드는 집시의 산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다른 문명으로부터 배운 것입니다.
고대 이집트 이론-어떤 사람들은 타로 카드가 고대 이집트의 산물이라고 생각한다. 이집트 알렉산드리아가 파괴된 후 모로코 도시 페스가 세계 각지의 학자들이 모이는 새로운 세계적 학술 센터가 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쉽게도 그들은 통용되는 언어와 글이 없어서 신비한 부호로 가득 찬 그림책을 준비하여 언어와 글자를 그림으로 대체한 후, 이 사진들은 포커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런 견해는 믿을 수 없고, 사실의 근거는 없지만, 또 다른 설법은 고대 이집트에서 가고 싶다는 말이 있어, 한번 들어볼 만하다.
투트 (누군가 그를' 이집트의 달의 신' 으로 번역함) 는 고대 이집트의 많은 신들 중 하나로 지혜와 마법을 담당하고 숫자의 발명가이기도 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타로 카드에서 두 명의 대사와 두 개의 큰 아카나를 이집트 주술사 제사 의식 중 하나로 발명했다고 생각한다.
이런 주장도 별로 일리가 없다. 이 이론을 믿는 타로 전문가들은 이집트에 관련 문헌 기록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1799 년에 나폴레옹의 군대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새겨진 글을 발견했다. 이 점토판뿐만 아니라 다른 이집트 문헌들도 타로 카드에 대한 어떤 기록도 발견하지 못했는데, 이것은 이집트 이론의 신도들에게 실망스러운 일이다. 이 주장이 옳든 그르든 간에, 많은 타로 기호가 고대 이집트에서 유래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유대교-일련의 연구를 통해 전문가들은 타로 카드가 고대 히브리인의 카바라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상당히 받아들일 수 있다. 카바라는 고대 유대인의 철학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하느님이 모세 (또는 모세) 에게 전수하신 것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에 서로 협조하여 정신력을 증강시키는 지식이다. 타로 카드의 아카나 카드 22 장은 히브리어와 카바라어의 스물 두 글자와 깊은 관계가 있다. 누군가 타로 카드와 고대 히브리어 글자의 대조표를 정리했다. 최근 수십 년간 타로 카드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타로 카드는 고대 유대인들로부터 기원했다는 주장이 신빙성이 높다.
요약하면 타로 카드의 기원은 대체로 이렇다. 첫째, 타로 카드의 아카나는 고대 유대인의 카바카에서 기원했다. 고대 유대인들은 고대 이집트인들과 자주 접촉했기 때문에 많은 이집트 종교 상징도 흡수되었다. 중동 전쟁이 잦아짐에 따라 타로 카드의 전신은 거의 사라졌다. 나중에 집시는 타로 카드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랐지만, 나는 그들이 타로 카드의 철학 수준을 잘 알지 못할 수도 있다고 믿는다. 그들은 그것을 점술 도구로 삼았다. 그것은 12 세기부터 14 세기 사이에 유럽으로 전파되어 곧 성좌에 의해 금지되었다. 교회 세력이 약화되면서 타로 카드가 다시 발전하여 새로운 타로 카드가 속속 출시되었다. 특히 19 세기 말, 연구자들이 타로 카드와 고대 유대 비전 종교의 두루마리 유물을 연계한 후 타로 카드의 연구가 더욱 체계화되었으며, 라이더타로 카드는 그 중 한 명이다.
둘. 타로 카드 개요 및 모델:
타로 카드 개요
타로 카드란 78 장의 무늬가 있는 카드 세트로, 일반적으로 미래를 예측하는 데 사용되며, 통속적으로 점쟁이라고 한다.
타로 카드의 기원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 십자군이나 집시가 이집트나 중국에서 유럽으로 들어왔을지도 모른다. 타로 카드가 14 세기 초반 이탈리아에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78 장의 카드는 소행자 (56 장 * * *) 와 대행자 (22 장 * * *) 로 나뉜다. 작은 알켈의 카드는 지금의 포커와 매우 비슷하며, 네 가지 색깔로 나뉜다. 각각 대봉 (매화), 금잔 (하트), 검 (스페이드), 접시 (스퀘어) T. *** * 각 색깔 14 장 큰 알켈카의 패턴은 매우 복잡한 기호를 나타낸다. 이전에, 큰 알크카는 번호가 없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1-2 1 으로 번호를 매겨 숫자나 0 이 없는' 미치광이' 를 남겼다.
최초의 타로카드는 수제로 만들어졌고, 일부는 유명한 화가가 디자인한 것이다.
타로 카드를 사용할 때는 한 번 지불하거나 큰 알켈 카드만 사용해도 됩니다. 매번 뽑은 카드가 중요하고, 카드와 카드 사이의 상대적 위치도 중요하다. 타로 카드를 해석하는 데는 세 장의 카드만 사용하는 간단한 방법, 전통적인 켈트 방법, 영국 방법, 점성법 등 여러 가지 규칙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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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로 카드 디자인
작은 알크카의 네 가지 색상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봉: 원소 불을 대표하며 열정, 에너지, 창조를 상징한다.
원반: 원소도를 대표하며 돈, 물질, 즐거움을 상징한다.
금잔: 원소수를 대표하며 감정, 관계, 사랑, 영감을 상징한다.
검: 그것은 원소 정신을 대표하며 사상, 지혜, 교류, 충돌을 상징한다.
각 큰 alker 카드의 이름은 카드마다 이름이 다릅니다. 보통 미치광이 (바보, 0), 마술사 (마술사, 나), 여제사장 (고위 여제사장, 교황, 2), 황후 (황후, 3), 황제 (황제, 4), 그리고
타로 카드 일일 대표:
365438+ 월 0 일-황제
타로 카드 다이카나의 네 번째 카드는' 황제' 이며, 그의 주된 힘의 근원은 지혜이며, 지혜는 세상의 모든 것을 지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의 지위는 지극히 높으며, 그의 권위는 의심할 수 없다. 패면이 곧을 때 강한 의지와 탄탄한 에너지를 대표한다. 카드가 반대되는 것은 제멋대로이고, 폭압적이고, 잔인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월 30 일-황후
타로 카드 다이카나의 세 번째 카드는' 황후' 로 창의적인 지능을 상징한다. 그녀는 궁극의 완벽한 여자이고, 지구를 낳은 어머니이며, 우리의 꿈과 갈망의 화신이다. 패면이 직설적일 때, 이 카드는 매력, 우아함, 아낌없는 사랑을 나타낸다. 카드가 반대되는 것은 자만심, 가식, 불관용 결함을 뜻한다.
매월 29 일-여제사장
타로 카드 아카나의 두 번째 카드는' 여제사장' 이다. 그녀는 왕좌에 앉아 표정이 침착하고 다소 심오하다. 그녀는 영성이 있어 숨겨진 힘과 비밀을 밝히고 그 지식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카드가 곧을 때 조용하고, 직감적이고, 함축적이고, 신중함을 나타낸다. 카드는 오히려 비밀스럽고, 의심이 많고, 냉막, 둔하다.
매월 28 일-마술사
타로 카드 아카나의 1 카드는 마술사로 지혜, 소통, 메시지를 상징한다. 마술사의 머리 위에는 무한한 부호가 있는데, 때로는 넓은 모자로 표현되기도 하고, 때로는 광구로도 표현되기도 한다. 이 카드에는 여러 가지 해석이 있다. 하나는 마술사가 생명의 끝없는 본질을 이해하고, 이런 이해 때문에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역패는 외교와 영리함을 대표한다. 물구나무서기는 거침과 투기 심리상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월 27 일-은둔자
타로 카드 아카나의 9 번째 카드는 은둔자이다. 그는 명상, 격리, 적막을 상징하는 등불과 지팡이를 들고 지혜와 절대적인 규율의 결정체를 상징했다. 은둔자는 엄격한 스승으로, 자신의 양심으로 사람들을 올바른 길로 인도한다. 패면이 곧을 때, 견지, 목표, 깊이, 집중을 대표한다. 물구나무서기는 독단적이고, 용서할 수 없고, 의심이 많고, 낙담하는 것을 의미한다.
매월 26 일-전기
타로 카드 다이카나의 여덟 번째 카드는' 힘' 을 대표한다. 이 카드는 우아한 여왕이 화난 사자를 길들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왕은 통제할 수 없는 에너지를 통제할 수 있는 마녀를 상징하며 우월한 도덕과 체력을 대표한다. 이 카드는 개인의 매력과 성공을 추구하겠다는 결심을 나타낸다.
매월 25 일-전차
타로 카드 아카나의 일곱 번째 카드는' 전차' 로, 카드 위의 위너 () 는 강력한 자세로 자신의 세상에 대한 위대한 공적을 보여준다. 이 카드는 바른길이 아무리 어렵더라도 계속 걸어야 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직립은 성공, 재능 및 효율성을 나타냅니다. 만약 네가 물구나무서기를 한다면, 독재적인 태도를 암시하고, 방향감각이 매우 나쁘다는 것을 암시한다.
매월 24 일-커플
타로 카드 다이카나의 여섯 번째 카드는' 애인' 으로, 전 인류가 성별 조합의' 사랑' 을 통해 함께 뭉칠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카드면이 직설적일 때, 이 카드는 도덕, 심미, 신체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감정과 욕망을 대표한다. 네가 물구나무서기를 할 때, 만족할 줄 모르고, 다정다감하고, 우유부단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월 23 일-교황
타로 카드 다이카나의 다섯 번째 카드는' 교황' 으로 신성한 신비한 사물의 해석자로 인류의 인지와 신앙을 상징한다. 포프의 지식은 신비로 가득 차서 추상적인 것조차도 그 지배를 받는다. 패면이 곧을 때 자신감이 있고, 의심의 여지가 없고, 사물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있음을 나타낸다. 물구나무서기는 설교, 위엄, 독단이다.
매월 22 일-바보
타로 카드 다이아나의 22 번째 카드는' 바보' 이다. 도안은 한 사람이 낭떠러지 가장자리에 즐겁게 서 있는 것이다. 어떤 해석은 그가 어리석고 이성적인 판단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가 극도로 정신화되어 현실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지적도 있다. 일반적으로 직감으로 행동하고, 거절하고 반항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 동시에 어리석음, 충동, 허무함을 대표한다. 하지만 그들 중 비교적 성숙한 사람은 생활의 경험에서 배워서 자신의 이상중의 사람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65438+ 월 0 일-세계
타로 카드 아카나의 2 1 카드는' 세계' 이다. 카드에는 지팡이를 들고 달리는 여신이 있다. 그녀는 무한한 힘을 가지고 세계를 가로질러 진상을 과시했다. 이 카드는 이 행성에 얻을 수 없는 것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카드의 직접적인 해석은 고임금과 성실함이다. 네가 물구나무서기를 할 때, 너는 큰 장애, 산만함, 자기 연민을 지적했다.
매월 20 일-시험판
타로 카드 다이아나의 20 번째 카드는' 재판' 이다. 이 카드는 참가자들에게 물질적 속박을 버리고 더 높은 정신생활을 추구하도록 격려했다. 카드 표면의 도안은 나팔이 울리는 날로, 참신한 하루를 상징하며 책임이 크다. 이 카드는 자아를 초월하여 무한한 잠재력을 발굴하는 긍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네가 물구나무서기를 할 때 나팔 소리는 비유로 쓰인다. 대부분 기쁜 소식을 전하고 근심을 보고하지 않는다. 그들은 기쁨에 대한 추구에 쉽게 빠져들고 슬픔에 직면할 능력이 부족하다.
매월 19- 일
타로 카드 아카나의 19 카드' 태양' 은 모든 카드 중 최고다. 그것은 지식, 활력, 행운을 상징하며 존경과 보상을 상징한다. 이 카드는 시기적절하며, 명료함, 인간관계의 조화, 좋은 신용도 등 긍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거꾸로 서 있을 때 교만, 자만심, 위선과 같은 부정적인 특징이 있다.
매월 18 월
타로 카드 대아카나의 18 카드는' 달' 으로 주로 꿈, 감정, 잠재의식의 세계를 대표한다. 전통적으로 달의 이미지는 여성의 힘과 감정의 구현이다. 따라서 카드 표면의 의미는 민감하고, 이해하고, 공감하는 데 있다. 물구나무서기는 정서적 순종과 수동적인 자아결핍을 의미한다.
월별 17 일-별
타로대 아카나의 17 그림은' 별' 으로, 별 아래 초토에 신선한 연못물을 붓고 또 다른 석류로 죽은 물을 부활시킨 벌거벗은 소녀다. 그녀는 세상의 생명의 영광을 대표하고 물질과 감각의 노예를 대표한다. 그래서 하늘의 별은 항상 그녀에게 더 높은 정신세계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말라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매월 16 일-타워
타로대 아카나 16 그림은' 탑' 으로, 그 중 왕은 번개에 맞아 탑에서 떨어졌고, 건탑은 머리에 맞아 죽었다. 탑은 실제 사물의 일시성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인간관계와 직업의 변동성도 상징한다. 이러한 변화는 종종 갑작스럽고 빠릅니다. 이 카드는 즉시 그것이 좌절을 받아들이고 용감하게 장기전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네가 물구나무서기를 할 때, 득의양양하고, 자기가 해야 할 일을 하고, 허황된 상상에 빠져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월 15 일-악마
타로대 아카나의 15 카드는' 요괴' 이다. 강한 성적 매력, 비이성, 열정의 영향을 받은 이 카드는 엇갈린 공포와 욕망을 보여준다. 마귀는 안전과 금붕어에 대한 수요를 이용하여 인간성의 갈등을 통해 사람을 그의 노예로 만들었다. 이 카드의 정면은 감각의 매력과 열정적인 표현을 나타낸다. 하지만 동시에, 카드의 반대는 몸이 속박되더라도 정신적으로 자유롭게 날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줍니다.
월 14 일-보통
타로 카드 아카나의 14 카드는' 절제' 이다. 카드에는 수호천사가 있어 우리를 보호하고 안정시킬 수 있다. 오른쪽 얼굴은 절제를 의미하며, 우리의 열정을 조절할 수 있고, 너무 멀리 가지 않고, 우리가 새로운 지식을 얻고 일상생활에 녹아들도록 도와준다. 그러나 물구나무서기는 경박함과 패션에 대한 지나친 추구를 의미한다.
매월 13 일-죽음
타로 카드 아카나 중 가장 오해받기 쉬운 카드는 13 카드, 즉' 죽음' 이다. 우리는 문자 그대로 해석하는 일이 거의 없다. 그 긍정적인 의미는 과거를 버리고 한계를 넘어 성장을 계속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래서 이 카드는 사람들이 낙담, 비관, 슬픔을 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매월 12 일-거꾸로 된 사람
타로 카드 아카나의 12 카드는 바로' 거꾸로 된 사람' 이다. 그는 한쪽 발로 나무에 거꾸로 매달았다. 비록 그는 약간 무력해 보이지만, 사실 그가 관장하는 것은 명상과 정신력이다. 따라서 카드가 양수일 때는 한계를 인식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인문적 자질을 갖추는 것을 의미한다. 도립 대표정신의 한계와 선견지명이 부족하다.
165438+ 월 0 일-정의
타로 카드 아카나의 1 1 카드는' 정의' 이다. 카드에는 평온한 여자가 앉아 있는데, 한 손에는 천평을 들고, 한 손에는 검을 들고 있다. 그녀는 우리에게 우주 전체의 법칙을 따라야 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우리가 올바른 길을 고수하기만 하면 생명은 균형과 조화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정직, 공정성, 성실, 규율을 동시에 대표한다. 물구나무서기는 소극적이고, 소외되고, 혁신과 불만을 두려워하는 은유이다.
매월 10 일-운명의 바퀴
타로 카드 다아카나의 10 카드는' 운명의 바퀴' 로 운명의 역전을 상징한다. 변화 자체를 제외하고는 세상에 진정한 불변의 진리가 없다. 이 카드는 도박하는 경향을 나타내어 인생을 크게 떨어뜨릴 수 있다. 사실, 인생의 성패는 운명의 바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따라서 인생의 성패는 영구히 고정되지 않을 것이다.
매월 9 일-은둔자
타로 카드 아카나의 9 번째 카드는 은둔자이다. 그는 명상, 격리, 적막을 상징하는 등불과 지팡이를 들고 지혜와 절대적인 규율의 결정체를 상징했다. 은둔자는 엄격한 스승으로, 자신의 양심으로 사람들을 올바른 길로 인도한다. 패면이 곧을 때, 견지, 목표, 깊이, 집중을 대표한다. 물구나무서기는 독단적이고, 용서할 수 없고, 의심이 많고, 낙담하는 것을 의미한다.
매월 8 일-강도
타로 카드 다이카나의 여덟 번째 카드는' 힘' 을 대표한다. 이 카드는 우아한 여왕이 화난 사자를 길들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왕은 통제할 수 없는 에너지를 통제할 수 있는 마녀를 상징하며 우월한 도덕과 체력을 대표한다. 이 카드는 개인의 매력과 성공을 추구하겠다는 결심을 나타낸다. 물구나무서기는 자만과 권력 남용을 비유한다.
매월 7 일-전차
타로 카드 아카나의 일곱 번째 카드는' 전차' 로, 카드 위의 위너 () 는 강력한 자세로 자신의 세상에 대한 위대한 공적을 보여준다. 이 카드는 바른길이 아무리 어렵더라도 계속 걸어야 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직립은 성공, 재능 및 효율성을 나타냅니다. 만약 네가 물구나무서기를 한다면, 독재적인 태도를 암시하고, 방향감각이 매우 나쁘다는 것을 암시한다.
매월 6 일-커플
타로 카드 다이카나의 여섯 번째 카드는' 애인' 으로, 전 인류가 성별 조합의' 사랑' 을 통해 함께 뭉칠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카드면이 직설적일 때, 이 카드는 도덕, 심미, 신체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감정과 욕망을 대표한다. 네가 물구나무서기를 할 때, 만족할 줄 모르고, 다정다감하고, 우유부단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월 5 일-교황
타로 카드 다이카나의 다섯 번째 카드는' 교황' 이고 교황은 신성하고 신비로운 사물의 해석자로 인류의 인지와 신앙을 상징한다. 포프의 지식은 신비로 가득 차서 추상적인 것조차도 그 지배를 받는다. 패면이 곧을 때 자신감이 있고, 의심의 여지가 없고, 사물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있음을 나타낸다. 물구나무서기는 설교, 위엄, 독단이다.
매월 4 일-황제
타로 카드 다이카나의 네 번째 카드는' 황제' 이며, 그의 주된 힘의 근원은 지혜이며, 지혜는 세상의 모든 것을 지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의 지위는 지극히 높으며, 그의 권위는 의심할 수 없다. 패면이 곧을 때 강한 의지와 탄탄한 에너지를 대표한다. 카드가 반대되는 것은 제멋대로이고, 폭압적이고, 잔인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월 셋째 날-여왕
타로 카드 다이카나의 세 번째 카드는' 황후' 로 창의적인 지능을 상징한다. 그녀는 궁극의 완벽한 여자이고, 지구를 낳은 어머니이며, 우리의 꿈과 갈망의 화신이다. 패면이 직설적일 때, 이 카드는 매력, 우아함, 아낌없는 사랑을 나타낸다. 카드가 반대되는 것은 자만심, 가식, 불관용 결함을 뜻한다.
매월 2 일-여제사장
타로 카드 아카나의 두 번째 카드는' 여제사장' 이다. 그녀는 왕좌에 앉아 표정이 침착하고 다소 심오하다. 그녀는 영성이 있어 숨겨진 힘과 비밀을 밝히고 그 지식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카드가 곧을 때 조용하고, 직감적이고, 함축적이고, 신중함을 나타낸다. 카드는 오히려 비밀스럽고, 의심이 많고, 냉막, 둔하다.
65438+ 월 0 일-마술사
타로 카드 아카나의 1 카드는 마술사로 지혜, 소통, 메시지를 상징한다. 마술사의 머리 위에는 무한한 부호가 있는데, 때로는 넓은 모자로 표현되기도 하고, 때로는 광구로도 표현되기도 한다. 이 카드에는 여러 가지 해석이 있다. 하나는 마술사가 생명의 끝없는 본질을 이해하고, 이런 이해 때문에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역패는 외교와 영리함을 대표한다. 물구나무서기는 거침과 투기 심리상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넷째, 타로 카드 관계:
아카나 소령
그 이름처럼' 대아카나' 는 운명을 설명하는 일반적인 운세이다. 각 카드는 서로 다른 인생 기회를 반영하므로 점술에 나오는 카드가 분석의 초점이 될 것이다. 그것이 우리에게 주는 답이나 정보는 큰 문제나 수중에 관한 주요 상황이다. 동시에 우리에게 높은 수준의 사고 지도를 제공한다. 이러한 가르침들은 우리에게 현재의 중요한 질문에 대한 답을 밝혀 주었다.
리틀 아카나 (리틀 아카나)
리틀 아카나카는 다아카나카의 단점을 보완하는데 쓰인다. 운명의 진상이나 상대방의 일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거나, 일이 발생한 장소와 시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작은 아카나카를 통해 이해해야 한다.
이 가운데 시종기사 황후 황제로 구성된 캐릭터 카드는 궁정패라고도 한다. 일반적으로 이 카드들은 우리 생활에서 중요한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무엇을 배우고 습득해야 하는지를 알려 줄 뿐만 아니라, 우리가 가져야 할 특별한 지혜도 가지고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결론적으로, 작은 아카나카와 다아카나카는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들을 서로 비교해서 판단할 수 있다.
각 타로 카드에는 내면의 생각, 잠재 의식의 동기, 숨겨진 두려움과 욕망, 성격, 장기 운세와 약점을 지적하는 기호가 있습니다.
각 타로 카드는 또한 여정, 기쁨, 고통, 희망, 변화, 중생, 인간의 삶의 재현, 신체적, 정신적, 감정적 여부를 나타냅니다.
각 타로 카드는 따뜻하고 자애로운 어머니, 전통적이고 정파적인 종교 지도자, 불요불굴의 전사, 지혜로운 은둔자를 포함한 역할을 대표한다. 그들은 실물의 화신이자 당신 자신의 일부이다. 각 타로 카드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다. 예를 들어, 연인은 낭만뿐만 아니라 사랑에 직면하는 선택도 대표한다. 그것은 물질적인 사랑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사랑도 대표하고, 병거는 승리와 정복, 힘과 갈등을 대표한다.
동시에, 각 타로 카드도 찬반 양면의 다른 의미를 함축하고 있는데, 이는 배판의 위치가 양수인지 반대인지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달은 이상을 나타내고, 반전은 혼란을 나타내고, 반전은 유혹, 타락, 자유를 나타낸다. 그러나 이것은 주로 독자들의 장단점에 대한 견해에 달려 있다.
다섯째, 메인 카드 이야기:
0? 바보를 우롱하다
디오니소스
디오니소스, 제우스, 세멜러의 아들. 제우스의 허벅지에서 태어났습니다.
제우스는 사생아로, 어떤 사람이 키우고, 훌륭한 선생님이 가르친다.
헤라 때문에 그는 사방으로 떠돌아다니며 시험을 받았다.
1? 마술사
에르메스
헤르메스, 12 신 중 하나 ... 사자의 신 ... 그의 로마 이름은 수성이다.
제우스와 마야 (밤의 어머니) 의 아들. 그도 웅변의 신과 죽음의 길잡이이다.
번개를 훔쳐 제우스에 의해 인간으로 유배되었다.
그는 올리브 나무 한 그루의 나뭇가지를 들고 반목하여 원수가 된 뱀 두 마리를 갈라놓으려 했다.
그래서 뱀 두 마리가 나뭇가지를 휘감고 헤미스의 지팡이 (의학의 상징) 를 형성했다.
그는 강가에서 거북갑을 하나 찾았고, 양발굽줄을 더해 하프를 만들었다.
어느 날 그는 소 한 마리를 훔쳤는데, 불행히도 그것은 그의 형제 아폴로에 속한다.
화해를 위해 헤미스는 아폴로에게 하프를 주고 올림푸스 산으로 돌아갔다.
2? 여제사장
페르세포네
제우스와 데메테르의 딸은 하데스 (로마 이름 프루토) 에 의해 끌려가 명계의 여왕이 되었다.
3? 여왕
데미트
곡신곡신성.
하데스 왕은 메르테엘의 딸 펄세포네를 내세로 강요했습니다.
메르테는 무심코 일을 하고 땅은 척박하다.
나중에 제우스가 중재한 후, 펄세포네는 하데스에서 반년을 보냈고, 세상에 반년을 머물렀다.
그래서 사계절이 형성되면서 펄세포네는 지구에서 죽지 않고 죽었다.
4? 황제
제우스
12 신의 첫 제우스. 로마의 이름 주피터는 주피터이다.
크로노스와 레아의 아들. 크로노스가 먹은 운명을 피해 아버지의 통치권을 빼앗았다.
아카디아의 우유를 마시며 자랐는데, 아카디아는 크레타 섬의 염소 한 마리였다.
신들의 왕도 많은 신의 친아버지이다. 은 시대의 선구자.
5? 교황
케론스타
크로노스의 아들, 레미 마틴, 불후의 능력을 가진 의사, 현명한 사람, 점성술의 케론성.
6? 애인
패리스, 헤라, 아프로디티, 아테나
트로이 전쟁의 창시자,
트로이의 두 번째 왕자 .. 헬렌을 유인하여 스파르타 왕 메네라우스에게 트로이를 공격하라고 명령했다.
"헬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 메네라우스의 아내"
헤라: 12 신 중 하나인 제우스의 아내, 그녀의 로마 이름은 주노 (소행성군)
아브로디티: 12 주 신 중 하나인 사랑과 아름다움의 여신은 로마에서 비너스로 명명되었다.
아테나 (E 도 가능): 12 주 신 중 하나, 전쟁과 사냥의 여신, 로마의 이름 미네바.
제우스가 결혼식을 주재할 때 한 여신을 놓쳐서 초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여신은 분쟁을 전문적으로 만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사과를 잃어 가장 아름다운 여신에게 썼다.
제우스는 이 혼란스러운 물에 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헤르메스는 제우스에게 패리스를 찾아 논평할 것을 권했습니다.
그래서 세 여신이 파리에서 표를 사기 시작했다.
헤라는 그가 온 세상을 관리했기 때문에 그에게 보수를 줄 것이다.
아프로디티는 그의 아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되고 싶어한다.
아테나는 그에게 지혜와 승리를 주고 싶어한다.
패리스는 사과를 아프로디티에게 주었다.
오만한 아테나와 질투하는 헤라는 당연히 이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손을 잡고 트로이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7? 통제하다
아레스
12 주 신 중 하나인 전신은 로마에서 마스로 명명되었다.
제우스와 헤라의 아들,
8? 공정
아테나
정의의 여신 제우스의 딸. 제우스의 이마에서 태어났습니다. 아테네의 수호신.
9? 은둔자
크로노스 시계
황금시대의 선구자인 우라노스 (하느님) 와 가이아 (대지모) 의 아들.
제우스, 헤라, 데메테르, 하디스, 포세이돈, 헤스티야의 아버지.
혼돈은 가이아와 천왕성을 낳았다. 그들은 타이탄이라는 많은 형제자매를 낳았다.
크로노스는 가장 젊다. 용모가 추해서 천왕성에 의해 명계에 감금되었다.
가이아에 의해 구출되어 천왕성의 통치를 빼앗겼다. 내 여동생 레아와 결혼하다.
나는 아이들이 그들의 자리를 대신하고 자신의 아이를 삼킬 것이라는 소문을 들었다.
그리스어 크로노스와 시간동음 이의어.
10? 행운의 바퀴
운명의 별명 (모이라)
클로소: 인간의 생명을 감는 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거구속: 생명의 실크 길이를 결정하는 책임이 있다.
아트로포스: 인간의 생명을 끊는 선.
1 1? 힘의 강도
헤라크라스
헤라클레스, 로마 이름 헤라클레스.
제우스와 알크메네의 아들.
헤라의 처벌을 받으면, 너는 반드시 오로스투스를 위해 12 가지 쾌거를 완성해야 한다.
니미아의 사자를 죽이는 것이 첫 번째 일이다.
나중에 그는 신비한 기사에게 저주받은 옷을 입고 죽었다.
12? 교수형 당한 사람을 목매달아 죽이다
프로메테우스
타이탄 신 중 한 명은 인류에게 불을 가져왔고, 다카소 산에 못 박혔다.
신들이 인간을 창조했을 때, 그들은 인간을 잊어버렸다.
프로메테우스는 제우스에게 불씨를 요구했지만 제우스는 거절했다.
그래서 그는 달려가 불을 훔치고 불을 땅으로 가져갔다.
그래서 제우스는 홍수를 풀어 지상의 사람들을 소멸시켰다.
프로메테우스는 그의 아들 두칼리온에게 방주를 짓고 아내 피라를 데리고 배에 타라고 경고했다.
두칼리온은 용서받고 인간을 번식할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하지만 제우스는 프로메테우스를 놓아주지 않고 가우가소 산에 묶었습니다.
독수리 한 마리가 그의 간을 쪼았지만, 매일 자라고 있다.
30 년 후, 그는 헤라클레스에 의해 구조되었다.
13? 죽음
지옥
12 주 신 중 하나, 브루토, 로마 이름.
14? 절욕
무지개 여신
제우스와 헤라에게 바치는 사자의 신. 무지개 여신.
15? 악마
프라이팬
야생 동물, 숲의 신.
그는 선녀 서린크스를 추구했고, 그녀는 갈대가 되었다. 그는 갈대를 팬의 백파이프로 만들었다.
그는 혼자 숲속을 걷는 사람을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16? 이 탑을 높이 솟다
포세이돈
12 신 중 하나인 포세이돈, 로마 이름 해왕성.
크레타 섬의 미노스 왕은 해신 포세이동을 기쁘게 하려고 한다.
바다에서 떠다니는 것은 모두 제사를 지내야 하기 때문에, 바다에는 아름다운 흰 소 한 마리가 떠 왔다.
하지만 미노스는 주고 싶지 않아서 포세이돈은 소를 미치게 했다.
이 암소와 미노스의 아내 파시페는 미노타우로스를 낳았다.
미노스는 데이다로스에게 미로를 짓고 그의 죄수를 미노타우로스에게 먹이로 주었다.
미노스의 딸 아리아드네와 포세이돈의 아들 테세우스가 연합하여 미노타우로스를 죽였다.
포세이돈은 지진을 일으켜 미로를 산산조각 내고 포로를 구출했다.
테세우스는 결국 크레타 섬의 새로운 왕이 되었다.
17? 스타 싱 싱 싱
판도라
장인의 신 헤회스토스는 제우스가 명령한 최초의 흙과 물로 만든 여자였다.
여신처럼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지혜가 없고 장난도 좀 심하다.
헤미스는 간사한 것을 그녀의 마음속에 두고 그녀의 입에서 거짓말을 했다.
제우스는 그녀를 프로메테우스의 형제 에피메투스와 결혼했는데, 혼수는 큰 상자였다.
에메테세우스는 거절하고 싶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