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왕보살의 잡초, 신통, 서원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그는 그의 힘으로 모든 유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지옥은 비어 있지 않다. 그는 결코 부처가 되지 않을 것이다. 보리는 중생이 궁핍한 상황에서만 증명할 수 있다. 그는 지옥이 아직 비어 있지 않을 때, 부처가 되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중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부처가 될 것을 맹세했다. 만약 중생이 그의 생명을 완성하지 못한다면, 그는 부처가 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그가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도 아직 부처가 되지 않은 이유이다. 이 중생이 끝났기 때문에, 그것은 또 왔고, 영원히 끝이 없다. 이 지각이 있는 생명이 태어났거나, 아니면 그것이 죽었거나, 중생이 죽고 중생이 다시 태어났다. 항상 10 배, 백 배, 천 배, 백만 배의 생명이 세상에 탄생했다.
사람이 죽는 데는 수십 년이 걸리기 때문에, 태어난 사람은 10 월에 임신한 후에야 태어날 수 있어 속도가 빠르다. 그래서 인생은 죽음보다 수천만 배 더 많고, 보살은 부처가 되기에는 너무 피곤하다. 하지만 당신은 그가 후회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그는 아쉬움이 없다. 존재가 많을수록 그가 해야 할 일이 많아진다. 만약 중생이 없다면, 그는 직업이 없다면, 그는 벌써 부처가 되었을 것이다. 성불 이후 할 일이 없고, 지장왕 보살도 찾을 일이 없다. 원래 그는 매우 한가했다. 그는 하루 종일 바쁘게 지내길 원하며, 항상 모든 존재와 시간을 보낸다. 이것은 지장왕보살의 염원이다.
왜 티베트 왕보살이 이런 소원을 빌까? 그는 자신과 중생이 일체라고 느꼈기 때문에, 중생이 부처가 되지 않으면, 그가 부처가 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래서 그는 이곳에서 중생을 기다리고 있으며, 그와 중생은 영원히 이런 인연을 가지고 있다. 지장왕보살의 이런 의지는 측정하고 이해할 방법이 없다. 내가 지금 말하는 것은 단지 작은 부분일 뿐이다. 사실, 그의 의지는 고려하고 토론할 수 없다.
음력 7 월 15 일 목련절, 백성들의 효자 자손손손손도 그해 소장왕보살을 가르친 부처처럼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여 부모 조상을 위해 효도를 다해야 한다. -응? 공자는 "효경" 에서 "부효가 우선이고, 그 친분이 있고, 그 군이 있고, 결국 그 입립이 된다" 고 말했다. 효도는 부모에게 봉사하는 것이 아니라, 더 높은 수준의 도덕수양을 달성하고, 자신의 언행을 바로잡고, 자신을 보완한다. 당신이 불멸의 부처가 될 때, 당신은 어른이 되고, 거리에 서서 부모님께 보여 드리며, 조상을 영광스럽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즉' 효경' 에서 "거리에 서서 후대에 이름을 남기고 부모님께 보여 드리면 효는 끝난다" 고 말한 것이다. \ "소위 성효 는 부처님 을 수리하는 것입니다. 효의 수준에서 신성한 효도는 진정으로 철저한 효도라 완전한 효도이다.
지장왕보살은 이렇게 말했다. "수행은 진행하고, 덕선업은 쌓고, 선조의 선행은 자손에게 유익할 수 있고, 후세 사람들은 도상에 서서 조상을 능가할 수 있다. 하위 입문, 9 족 모두 기뻐하고, 아들은 도를 얻고, 9 족은 높이 들었다. \ "라고
티베트 왕 보살시:
오랫동안 갇혀서 비참하다.
바람이 불고 밤비가 내리고, 서늘하고, 안개가 자욱하고, 가을이고, 애석하고, 깊은 걱정이다
슬프고, 사악하고, 도움을 청하기 어렵고, 도움을 청하기 어렵다.
샤자세택은 도교에 귀의했고, 펀버는 보편적으로 유령으로 여겨졌다.
세계는 티베트 왕과 보살의 효도를 본보기로 삼아야 한다. 장왕보살에서 기원한 난초절이 다가왔다. 그러나 효도하는 아들과 손자는 조상의 죄악을 늘리지 않도록 술고기를 희생해서는 안 된다. 금, 은, 종이, 옷만 조상에게 화장되고 나머지는 필요 없다. 만약 네가 금식하지 않는다면, 너는 7 월 내내 너의 조상을 위해 금식하여 효도를 보여야 한다.
범례:
당시 구화산 지주의 권리는 현지의 부유한 노인 명형이 소유했다. 절을 지을 때, 나는 민혁에게 땅을 보내라고 했다. 민이는 항상 자선적이어서 티베트의 승려를 매우 존중한다. 그는 얼마나 많은 땅을 원합니까? 지장이 대답했다. "나는 단지 한 곳만 원한다." 민로는 도포의 직업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그래서 그는 대범하게 승낙했다. 티베트족 승려가 불문하고 구화산 봉우리를 가리는 줄 누가 알았겠는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민노가 티베트족 승려들이 이런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반가워했다. 그는 곧 구화산을 전부 사람에게 보내서 스님을 보호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리고 그의 아들에게 티베트 보살을 따라 출가하라고 명령했다. 신라 이후 많은 사람들이 도교를 배우러 왔는데, 음식이 부족할 때 밥을 할 때 관음토 (가루처럼 희다) 를 자주 섞는다. 승려 가 가난한 생활 을 볼 수 있습니다, 신라 왕 은 승려 가 산속 에 숨어 들었다, 그들은 Jiuhuashan 쓴 수리 에 대중을 이끌고, 음식 지원 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지금의 명암 () 가르침은 이렇게 생겨났다!
지장보살, 혹은 땅장왕보살은 일찍이' 갈지농사사' 로 음역된 적이 있다. 인내는 대지와 같고, 선정은 비밀과 같다' 는 이유로 이름을 따서 감추었다. 관음, 문수, 보현과 나란히 4 대 불교 중 하나로 세인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그' 오랜 강도 서약' 으로 큰 소원의 지장왕보살로 칭송받았다.
지장보살은 티베트왕보살이라고도 하는데, 지장보살이라고 불리며, 중국어는 8 대 보살 중 하나로 음역된 크슈디가호바입니다. 지장 10 원경' 에 따르면 그 도장은 안후이 () 성 지주시 구화산 () 에 위치해 있으며 저장푸타산 (), 산시 오대산 (), 쓰촨 아미산 () 과 중국 4 대 불교 명산이라고 한다. 한 번 말했다: "지옥은 비어 있지 않다, 나는 결코 부처가 될 수 없다! 클릭합니다 확고한 불교 언어.
보살 소원경' 에 따르면 과거 무량강도 이전에 브라만 카스트의 여자가 있었다.' 그 모신은 사악하고 늘 삼보를 가볍게 한다' 는 기록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나긴 생명의 끝에서 넋은 끝없는 지옥에 빠졌다. 지모, 브라만녀, 생전에 선업을 쌓지 못했고, 사후에 악업에 빠질 것이기 때문에 판매자가 불사를 공양하였다. 훗날 화화가 왕여래의 방향을 따라 정착하자 염불력이 지옥으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귀신왕이 무해한 것을 보고 어머니와 지옥의 다른 죄인들이 불사의 염불의 공덕을 공양하여 지옥의 고난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승천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범녀는 왕여래상 앞에서 "앞날을 털고, 모든 피조물에게 죄를 짓고, 그것을 해방시키길 바란다" 고 맹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석가모니버는 문수보살에게 당시 브라만녀가 지금의 지장보살이라고 말했다. 경전에서 부처석가모니는 지장보살의 여러 가지 불가사의한 소망을 우리에게 알려주었다. 지장보살은 시종' 지부가 비어 있지 않다, 나는 영원히 부처가 되지 않겠다' 는 서원을 했다. 그리하여 모든 중생이 그 이름을 낭송하고 그 형상을 경배하면 무량한 공덕을 얻을 수 있고, 무량한 구원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경에도 석가모니버가 죽은 후 미륵버가 태어나기 전에 지장보살이 세상을 지키며 모든 중생을 지옥, 배고픈 귀신, 짐승, 아수라, 사람, 천육도에서 벗어나도록 교육했다고 묘사되어 있다.
염라왕은 민간 전설의 명계의 주재로 인류의 생사와 윤회를 관장한다. 중국 고대 민간 신앙에서 사람이 죽은 후에는 저승에 신고해서 염왕이 심판해야 한다.
민간 신앙
중국 민간 전설에서 바오 청 (Bao Zheng) 은 정의의 화신이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죽은 후에 염라왕이 되어 조폭 사건을 계속 심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 어떤 사람들은 그가' 낮에는 인간을 심판하고 밤에는 명계를 심판한다' 고 생각한다. 즉, 그는 낮에는 세상에서 사건을 재판하고, 밤에는 염라왕이 되어 명계에서 판결을 내린다. 죽은 후 영혼은 저승에 가서 바오 청 (Bao Zheng) 의 심판을 받았다. 정말 액자 경우, 바오 청 은 그를 죽은 부활 할 것이다; 만약 그가 정말 유죄라면, 그는 지옥으로 보내져 벌을 받을 것이다.
민간 전설에는' 연사왕' 이 있다. 포청 외에 한포호, 범중연, 코우 Zhun 이 있다. 반면에, 세 연의 왕, 각각 바오 청, 팬 Zhongyan, 코우 Zhun 이 있습니다.
불교의 영향
중국어 "왕염" 라는 단어는 산스크리트어로 음역된 "염마로설" 이라는 단어의 약어로, "묶다" 를 의미하며, 특히 죄 많은 사람을 묶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염라 (왕)", "묵염 (왕)", "묵염" 으로 번역된다 중국 고대에는 얼굴이라는 개념이 없었다. 불교가 고대 인도에서 중국에 들어오자 염왕의 신앙이 중국에서 전파되기 시작했다.
인도 고대 신화 중 염대는 명계를 관장하는 신이었고, 인도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시집인' 배르베다' 에는 이미 염자에 대한 전설이 있었다. 얼굴의 개념은 더 일찍 형성될 수 있고, 출처가 하나 이상이다. 사실, 엄한 고대 인도에는 여러 가지 전설이 있다. 불교가 창설된 후 엄한 관념을 답습해 지옥을 관리하는 신으로 여겼다.
일반적으로 불교는 서한말년에 중국에 도입되었으며 남북조에는 큰 발전을 이루었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면서 왕염 신앙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중국의 원래 미신과 도교신앙과 상호 작용하기 시작했다. 중국인은 본래 귀신의 관념을 가지고 있는데, 중국 본토 종교도교를 신봉하는' 동악대제' 에 나타난다. 동악대제' 는 처음에 태산에 대한 민간의 숭배로, 태산은 사람이 죽은 후 영혼이 저승으로 통하는 곳이고, 태산은 하데스의 수호자로 여겨졌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자 불교의 일부 신들은 민간 신앙의 개조를 거쳐 흡수되었다. 한편 불교 자체도 새로운 사회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현지화하고 있다. 그래서 불교는 엄한 것이 하나밖에 없어 점차 중국특색 있는' 10 사 염라' 로 발전했다. "10 전 염라" 신앙이 형성된 구체적인 시기에는 확실한 증거가 없다. 사람들의 추산에 의하면 송조 () 에 있는 것 같다. 이때 안은 이미 10 대 사원 중 5 위가 되어 북송 대신 포청 () 이 소지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