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점쟁이 보기 _ 점쟁이의 소프트웨어 보기

점쟁이 보기 _ 점쟁이의 소프트웨어 보기

위자의 도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느 고수가 나를 도와 위자색의 통으로 세어 볼까? 대단히 감사합니다.

중국 웨이 보라색 두수 학교 기술 지식

중국 웨이 보라색 두수 학교 기술 지식

하로파

하로 학교는 사화학교 중 매우 정확한 학교이다. 그것은 대만성 (증국웅) 의 외래자에 의해 창조되었다. 질투를 피하는 기초 위에서, 헤로 수학으로 위자색을 토론하다. 실제로, 그것은 종종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다.

1: Heluo 돈 버는 이론

1: 우선 우리 궁과 타궁을 구분해야 한다: 우리 궁: 생명, 동생, 재병, 관직; 그의 궁전: 아내와 아이들은 친구, 푸 아버지 를 이동; 그의 궁전 루 나를 위해 궁전 에, 내 궁전 루 는 나를 위해 궁전 에 들어갔다;

둘째: 재산권과 부문 금기의 차이: 재산권은 끊이지 않고, 권리는 전체 비율 (임금) 이다. 귀인재' 가 돈이 부족할 때 주는 부서는 분실이나 강제 소비를 꺼린다.

셋째, 부의 근원을 구분한다. 부모는 친구의 재산이고, 생활은 사업의 재산이며, 밭은 금고이고, 형제는 집안의 용돈이고, 행복은 수출의 재산이다.

4: 어느 궁위가 돈을 잘 벌는지, 어디에서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한다.

위의 네 가지 요점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돈을 우리 궁으로 가지고 들어가는 것과 돈을 다른 궁으로 가지고 들어가는 성질은 차이가 있습니다. 어떤 궁전으로든 돈을 벌 수 있는 곳이다.

2: 형제 둘을 봐.

부부가 부모궁의 딸궁이기 때문에 은나가 부처궁에 있는 양에 따라 달라진다. 루관궁의 여동생 수를 보세요. 각 주체는 수량을 늘릴 권리가 있으며, 매번 감소한다.

3. 결혼의 외모

부부 궁주성 두 개는 모두 4 성이다. 화학과학의 시험은 매우 많다 (연화, 자제, 궁제). 이혼의 분명한 현상은 부부가 친구를 사귀고 농지로 들어가 아이를 향해 돌진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부부는 포드에 들어가 몸을 돌려 병을 피하고 부모님께 돌진했다. 부부 나이 차이는 주로 부부궁에서 부모궁에서 맞은편궁까지 궁위 나이가 자신보다 많다. 부부 출입이 금지된 형제와 부부 병 사이의 나이는 자신보다 작다.

4. 하로파 자미체법 장군.

별으로 길흉을 끊고, 사화로 기회를 끊고, 점술로 인사를 끊다. 명궁 사화는 심리와 행동을 보고, 관관 사화는 길흉을 판단한다. 인생동선은 주동적인 현상이고, 아버지의 병선은 주요 경로이며, 형제의 우정선은 성취이다. 띠는 궁이 될 수 있고, 각자 천명이 병을 옮기는 행보가 있다. 각 궁위의 성패는 궁위의 관위 (기수) 에 의해 결정된다. 다음 등급의 사화는 다음 급 (년 ~ 월) 에서 검사해야 한다. 사화 다음 급이 다음 단계 (월 ~ 년) 로 들어가 길흉을 끊다. 징조를 먼저 판단한 다음 좋고 나쁨을 판단하다. 양방향 의사 소통, 명확한 경로, 테스트가 없습니다.

5: 가스 수량

그것은 루관궁의 소재지이다. 어떤 집의 9 역도 모두 자기 집의 기수이다. 그는 판단력을 운용할 때 부귀권위의 금기로 우리 궁의 길흉을 토론했다. 기수의 개념은' 로서'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원의는 주로 루관궁의 개념이다. 루관은 인생에서 가장 혁혁한 궁위이자 인생의 궁위를 제한하는 궁위이기 때문에, 루관궁의 좋고 나쁨은 이 궁위에 결정적인 요소가 있다.

화산비의학교

화산비의파는 특수한 문파로, 본명은' 진천 4 시간 비행성 비법' 이다. 대만에서 가장 영향력이 크고 가장 넓은 학교입니다. 후세 사람 수신 노인, 광동 매현 사람. 현존하는 후예는 채명홍, 여자양 등이다. 1985 년 강의는 학생들이' 부정행위기' 라는 이름으로 신문에 광고를 내고 공개적으로 고가로 판매하며 격투기계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이 비밀 문서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필사본이다. 매화 이경, 9 대행성 12 띠칠성 전술, 사봉삼기 2 기, 선천적인 사화비성 생명보 등이 포함되어 있다. 추론법은' 사화' 를 중심으로 궁전과 사화의 복잡한 관계를 공식으로 묘사하지만 별에 대한 반응은 제한적이다. 이 학파는 영향력이 매우 크며, 유명한 방가 문외한 대사, 불사 대사, 방파 등은 모두 이 학파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다.

사봉, 삼기, 이상은 이 파의 독특한 10 건보천법의 기초이다.

1: 피닉스 4 마리

사봉은 집에서 사정가를 대표한다. 예를 들어 생명의 아들, 움직이는 아들 등 네 마리의 봉황은 별들 중의 거대한 무리를 대표한다. 금융관원이 사봉법칙을 적용해 네 명을 대표하는 것은 좋고 나쁨의 1/4 이다.

2: 삼면 깃발

집 안의 삼면기는 일양일음의 집을 대표한다. 별의 생명, 부 등 세 가지 깃발은 탐욕과 재물을 죽이는 것을 대표한다. 삼기의 운용은 세 곳의 금기를 대표하는데, 이것도 육친대외처리의 우열점 중 하나이다.

3: 두 가지 도구

두 번째 악기는 음과 양의 궁전을 나타냅니다. 명형, 처제 등 이의는 별의 태음과 태양을 대표한다. 차의는 이웃궁 대표 육기의 응용으로 내육친처리의 우열점 중 하나이다.

4. 표준 색인의 4 화

회피와 회피의 선행과 결과, 피할 수 없는 길흉을 추구한다.

상당히 비판적인' 위자두수' 입니다

팬, 상당히 비판적인' 위자두수' 의 후손. 팬은 너무 일찍 유명해진 대가이다. 19 복주에서 태어났고, 초창기 공부는 상당히 까다롭다. 생활의 차이에 대하여, 그는 그의 아버지가 손사우라고 생각했고, 그는 진기의에서 살지 않았다. 작품은 풍부하고, 위자문의 예가 있다. 위자문 연구, 위자문 고증, 위자문 진찰, 위자문 사화보기. 1.2, 위자문 이해, 위자문 경험, 위자문 장악. 그중' 생명스펙트럼의 전환점' 은 특히 감탄할 만하다. 위자천지' 잡지의 창립은 강한 개인적 색채를 띠고 있으며, 전간지 문장 전체가 거의 한 손으로 도맡아 추리하는 경향이 있다. 판자의 낚시 이론 체계는 너무 복잡하고, 너무 복잡하고, 새로운 것이 별로 없다. 초심자에게는 세부 사항에 힘쓰는 것이 좋다. 성취한 사람에게는 그렇지 않다. 왜냐하면 그들의 이론 현금률이 높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12 개는 모두 성격 등 상관없는 곳에서 공을 들인다. 이런 비교는 진실이다.

자운 학교 위자색 독서.

자운 선생은 한 출판사에서 일한다. 그의 책' 생명이론' 에 따르면, 그는 일찍이 점리학을 믿지 않았다. 나중에 나는 그의 스승인 호 선생님께 그의 아내가 아이를 낳기 1 년 전에 대해 물어보러 갔다. 사건 발생 1 년 전, 호 선생님은 피해자의 아내가 일 년 후에 아이를 낳으면 어떻게 될지, 간염에 수혈이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도표에서 추론했다. 。 。 。 。 。 1 년 후, 그가 본 일이 일어났다. 그래서 자운 선생은 호 선생님 밑에서 웨이자두서를 배우기 시작했고, 또 다른 세 명의 동창들이 밤에 호선생님의 투서 야오흥의 기초 지식을 듣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자운 씨는 대만성의 남북을 두루 돌아다니며 점쟁이 전문가를 찾아다니며 게임의 비결을 배웠다. 위자두수를 연구하기 위해 자운 선생은 심리학과 한의사를 전문적으로 연구했다. 。 。 많은 다른 학과들은 싸움의 횟수와 관련이 있다.

아마추어들은 개인의 운명에 대해 의문이 있는 많은 친구들을 도왔고, 그들의 목소리는 점점 퍼졌다. 하지만 그는 지인에게 자운이 자기라고 말한 적이 없고, 자운이라고 말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를 찾는 많은 사람들은 그가 자운의 주인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후자운 씨는 70 ~ 80 년대부터 전문 저서를 쓰기 시작했는데, 그 안에는 그가 개발한 많은 수법이 드러났다. 그는 모든 황도 십이궁을 다 쓰기로 결심했다. 나는 현재 이미 10 여 권의 책을 썼지만, 아직 모든 십이지띠를 다 쓰지 못했을 것이다. 서사십 년의 연구를 통해 자운 선생은 3 대설, 전통시대의 입괘설, 전통시대의 전통궁관설 등을 깨달았다. , 그리고 책의 실제 차트 추정의 예를 일일이 열거했다. 현재 자운 선생님은 책을 쓰고, 도서관을 열고, 두수에 관한 무료 수업을 하고 있으며, 자신의 스승도 있다. 자운 선생은 속인의 배후 멘토라고 한다. 인생의 개산작을 장례로 논술한 첫 번째 작품으로, 전기 점리학의 새로운 체점리학이며, 이 대표작은' 수박명' 으로 채진주 채삼인에 관한 것이다. 문에서 부모의 정',' 운명의 문',' 자식의 문',' 집의 문',' 재물을 구하는 문',' 결혼의 문',' 유명인의 문',' 사업의 문' 등이 있다.

전통 시대의 입괘관;

첫째, 점치는 대상은 반드시 사건 주인과 밀접한 상호 작용을 해야 한다. 둘째: 상호 작용이 밀접할수록 점술이 더 정확하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사업 파트너라면, 그들의 관계는 보통 친구보다 훨씬 친밀하다. 점괘에 들어가는 것은 길상이거나 불길한 것이 더 두드러진다. 셋째: 같은 해에 점을 치는 대상이 다른 캐릭터라면, 기본적인 궁위가 다르면 길흉은 자연히 다르다. 예를 들어, 하나는 사장이고, 하나는 부모이고, 그러면 기본집은 이사이고, 하나는 부모이다. 넷째: 같은 해에 같은 캐릭터와 같은 역할을 한다면. 예를 들어, 같은 해에 좋은 친구가 두 명 있는데, 성별이 다르기 때문에 길흉은 다른 사람들에게 성취될 것입니다. 방법은 남북 싸움을 구분하는 것이다. 5: 같은 해 성별이 같다면, 이 경우 느낌을 더 좋아하는 여성에게 길흉은 모두 실현될 것이다. 6: 당신이 좋아하는 둘 다 똑같다면 길흉은 다른 순서로 이뤄지고 길흉도 달라질 것이다. 북두의 신분으로 구괘궁에 들어가면 길흉이 먼저 성취되고 남두회가 성취된다. 7: 서로 좋아하는 정도가 비슷하고 나타나는 시간이 정확히 같으면 성격으로 구분한다. 점궁의 주성이 북두였다면, 행운이나 액운은 더 강한 개성 (더 개성이 있거나 더 적극적) 에서 이뤄질 것이다. 한편, 비유 ... 8: 같은 시간, 같은 선호도, 같은 성격 (생화학복제) 을 또 한 번 더 심문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우리는 여전히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단지 우리 주인의 규칙을 고려할 뿐, 우리는 좀 보류해야 한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자운 씨의 작품과 개관 날짜 (타이베이 창감관, 타이중 신사고서원) 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참고:

현대주의의 대표 인물. 격투 디지털 세계에서 비교적 정직한 문파이다. 그는' 자평은 자평으로 돌아가고, 두수는 두수로 돌아간다' 며 심사 관사 등' 이족' 침입을 거부한다. 그는 논리적 논증에 관심이 많아' 현대위자' 1 회부터 7 회,' 진기의가 동목절-철판 떠우수찬' 과' 위자길' 을 포함한 많은 책을 썼다. 그것은 범위가 매우 넓어서 오회운은 생명과학의 수호자라고 부른다. 생명과학의 사마남입니다. 그의 책은 가독성이 강하지만 현실은 무의미하다.

현대중국어판 7 종, 1974 년 4 월부터 1976 년 5 월까지 3 개월마다 출판된다. 결국 그들은 문외한이 기진맥진함을 느꼈기 때문에 멈추었다. 이 책은 여러 방면에서 과거의 관점을 뛰어넘거나 학자의 사고방식을 넓히고' 위자두수' 의 기교와 사고에 큰 기여를 하였으며, 나는 그것을 이정표라고 부르고 싶다. 이 책에는 서행지씨, 마술사, 낙타생, 곽씨, 채준초, 포강, 거사 등 한 사람의 사상이 많이 담겨 있다. 어쩌면 집단 창작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비밀학교에는 소량의 전투가 있다

비밀학교는 비밀의 대가 황춘림이 전해 내려온 것이다. 1992 년' 위자비법' 이라는 책에서' 비학 이론-역대 밀종입자 수 분실-복피신궁령' 과' 쌍성관 비법-풍수 다툼' 을 발표했다.

비밀 학교 는 행복하고 질투:

(1) 불: 태양 1, 화성 2/3, 벨별 2/3, 천추 1/3, 나천/kloc-

(2) 나무: 늑대 1, 천등마루 1, 청정 1, 화전 1,

(3) 금: 무곡 1, 치사 1, 문창 1. 양날 3/4, 만다라 3/4,

(4) 토양: 위자호, 천부 2 호, 전량 1, 노촌 1, 루화 1, 좌부/Kloc-0

(5) 물: 거문 1, 파병 1, 태음 1, 천통 1, 천향/kloc

1: 생신 단결: 오줄의 가스 더하기 1, 1/2.

2: 생명의 세 배: 오행의 가스 더하기 2.

3. 파이팅 오궁: 명궁 입해자 추악, 이 명궁 오행무가스 1.

4. 기치법: 기수가 4 이상이면 이 다섯 가지 행위는 금기, 오행기, 겨울월용 불, 악하용수, 신통관, 오행기를 전투로, 신중화, 신을 취한다. 이 방법은 오행의 가스를 논론으로 하고, 네 수는 모두 강약을 꺼린다.

5. 길상년 오행획득: 길상년 동안 궁중천간은 20%, 지지는 50%, 은나는 30% 를 차지했다.

신시행 위자두수

심평산은 심식 투서의 창시자로, 전통과는 다른 생활방식 이론으로 투서계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위자생보',' 위자병세 진단 예',' 위자두수 역년 재해 개요',' 위자두수 역년 재해 특집' 등이 있다.

심평산은 모든 책에서 그의 독특한 생명이론의 기초와 체계를 숨기고 있다. 그래서 심석의 기술을 분석해야 할 필요가 있다:: 1, 자두가 점령한 전통적인 방법: 남북의 싸움은 구도, 사화, 12 수, 12 세 건설, 20 세 수령에 기반을 두고 있다. 2. 심식 투수: 날으는 별, 점성술, 회전, 변화, 삼제한법, 과궁법 등의 방법론으로 생명이론의 새로운 세계를 열었다.

심평산은 기본적으로 사화와 날으는 별을 사용하지 않고, 별화에 3 제한 또는 날으는 방법을 위주로 한다.

1. 비성법: 심씨 비성은 사화법과 달리 과궁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왕상지의 별 관련 법과 비슷하다. 예를 들어, 인생의 무공은 부처궁 칠살로 제한되고, 무공은 목숨을 걸고 싸우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황도 십이궁도 관련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2. 성상법: 성상법이란 위자주가 자주 사용하는 주성과 보조별을 직업의 상징으로 바꾸는 것이다. 예를 들어, 병을 말하면 칠성은 손가락과 용감함으로 변하고, 재난을 말하면 칠성은 행동으로 변한다.

3. 3 제한법: 첫 번째는 최대한도 (일반법과 함께 사용) 이고, 두 번째는 중한도 (중한도는 심평산이 독창함: 1 한도는 4 개의 중한도로 나뉜다. 각 중간 제한은 2.5 년입니다. 중간 한도의 순서는 2.5 년 대모집 2.5 년 대운 2.5 년 대운 2.5 년 대운 2.5 년 대운) 이고, 3 위는 소한도 (신시의 소한도도 전통과 다르다 .....

남파 위자두나무

남파 퍼플 시스템은 전통적인 점성술과 운명의 방법이며, 이것은 고전적인 시스템이며, 모든 배움은 반드시 배워야 한다. 그것은 가장 진실하고 원시적이며, 가장 조사할 수 있는 생명이론 방법으로, 지금까지 남아 있는 두 권의 고서적' 위자문대전' 과' 18 비행성 대전' 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중국인의 인생철학은 1970 년대까지 홍콩과 대만에서 발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체계를 전면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중국어 초보자의 편의를 위해 다음과 같은 논의에 중점을 둡니다.

1. 축성묘의 붕괴를 주의해라: 축성묘의 붕괴는 엄격한 요구가 있다. 축성 신전 붕괴 사건의 스타는 다른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10 년째 태어난 위자색의 작용력은 십이띠에서 다르다. 예를 들어 첫해에 태어난 위자 (), 첫해 흉악 () 또는 이듬해 흉악 () 과 같이 이듬해에 태어난 위자 () 는 첫해에 운이 좋았다. 첫해에 태어난 위자색은 행운과 액운이 있다.

2. 아이를 존중하는 부모: 예를 들어, 진사는 못생긴 해에 태어났는데, 그는 지원자의 주요 어머니였다. (이 공식은 오늘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 어린이 한계와 황금 자물쇠 철 뱀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생활하는 방법은 위자색의 큰 결함이다. 인생의 공식과 근거가 너무 적다. 자평의 팔자보다 못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북두칠성이 남이고 남북의 경계가 있다는 결론을 강조한다: 남녀두남, 상서로운. 입제한 후 5 년, 하반기 주년. 남타북의 결론은 매우 현실적이어서 많은 거사들이 채택하였다.

4. 재구도. 위자는 수백 가지의 도안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자두 연구에 일종의 위협이다. 알 필요가 있어도 소용없다. 마지막으로 남파는 이를 위자육조로 나누어 6 조 12 궁 144 조의 시스템도를 만들었다. 이것은 남파의 정수이다.

5. 중명궁기 (은나와 궁동생 조합): 60 갑자가 12 궁에서 목숨을 걸고 길흉이 다르다. 예를 들어 진궁의 생명, 오의 세 번째 경기는 오후 제한 진입을 금지하는 반면, 강강의 네 번째 경기는 어린이 제한 진입을 금지하는 것이다.

6. 이중성합은 길흉이다: 내가 만약 보라색 속의 풍요를 본다면 천도는 길흉과 같다. 만약 내가 양 라화종을 공중에서 빼앗는다면, 만약 내가 형제궁에서 내 형제를 죽였다면, 만약 내가 병을 공격하면, 혈병 등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7. 경중 경계. 12 궁에서 태어나 14 주성을 본 열 명은 모두 명확한 길흉지표를 가지고 있다.

8. 별에 주의하고 사화에 주의하지 마세요. 사화의 응용에서는 4 화의 명관과 재관에 대한 판단만 강조한다. 다른 궁전의 사화와 교통 제한은 기본적으로 고려되지 않는다. 대운은 주로 별입주를 위주로 한다. 12 명은 생활과 여행 제한 만드는 방법과 함께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