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림, 본명 성림으로 공자와 그 가문의 묘지입니다. 공자가 죽은 후, 그의 제자는 그를 루성 북부의 수라바야에 묻었다. 그때는 무덤이지 무덤이 아니었다.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무덤이 매우 높이 지어졌지만 묘지는 여전히 매우 드물었고, 단지 몇 명의 레인저들만 있었다. 이후 공자의 지위가 높아지면서 공림의 규모는 점점 커지고 있다. 동한환제 장생 3 년 (기원 157). 노가 공묘를 짓고 묘 앞에 신문을 하나 짓고 남동쪽에 재숙을 하나 더 짓고 무초등학교의 몇 가구로 공묘를 제소하였다. 그 당시 공림은 1 헥타르에 불과했다. 남북조까지는 600 그루의 나무를 심지 못했다. 송선화년 동안 공자묘 앞에는 석제 기구가 세워졌다. 순의 이듬해 (기원 133 1) 까지 공전문림벽을 보수하고 림문을 지었다. 명나라 홍무 10 년 (서기 1684), 공림은 3000 무 () 로 확대되었다. 옹정 8 년 (서기 1730 년) 공림을 대대적으로 보수하고, 25300 원을 들여 각종 대문과 작업장을 보수하고, 전문가를 파견하여 간수하였다. 한 왕조 이후 공림은 이미 13 회, 나무를 다섯 번 심고 삼림지를 세 번 확대한 것으로 집계됐다. 공림을 둘러싸고 있는 성벽은 길이가 7.25 킬로미터, 높이가 3 미터 이상, 두께가 약 5 미터, 총면적이 2 제곱킬로미터로 곡부성보다 훨씬 크다. 가족묘지로서 공림은 이미 2000 여 년 연속 매장되었다. 이곳에서는 춘추시대의 묘를 고찰하고 진한시대의 묘를 고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역대 정치, 경제, 문화의 발전과 장례 풍습의 진화도 연구할 수 있다. 196 1 년, 국무부는 최초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했다. 고분 천년, 오월림 심한 추위. 공림은 현재 65,438 만 그루가 넘는 나무를 가지고 있다. 공자가 죽은 후 제자들은 사방팔방에 기이한 나무를 심었기 때문에 많은 이나무가 있었고, 루인은 대대로 무명이었다. 지금도 공부 숲 속의 일부 나무들은 여전히 이름을 부를 수 없다. 그 중에서도 노송, 노송 나무, 참나무, 느릅나무, 아카시아, 케이, 박, 단풍, 양, 버드나무, 단향, 여정, 오미, 벚꽃 등 나무들이 얽혀 있고 가지가 무성하다. 들국화, 반여름, 땔나무, 태자삼, 영지 등 수백 종의 식물도 시대에 따라 빛을 발한다. 공림은 천연 식물원이다.
깊은 나무 속의 비석을 볼 수 없다. 천수만곡의 공림 속에는 유명한 한비들이 공묘로 이사한 것 외에 많은 비석과 석제 기구가 있다.
또 명청시대 이동양, 엄송, 옹방강, 호, 강유위 등 유명한 서예가들이 쓴 묘비도 있다. 그래서 공림은 명실상부한 비림이라고도 할 수 있다.
신들의 길
북곡부의 대문을 나서면, 두 줄의 청백청백이 보일 것이다. 예를 들면 용처럼 길 한가운데 서 있다. 이것은 공림의 신도이다. 길 위에 영원한 장춘 광장이 서 있다. 이것은 여섯 개의 돌기둥으로 지탱하고 양쪽에 12 마리의 돌사자가 쭈그리고 앉아 있는 6 조각석방이다. 작업장의' 영원한 장춘' 이라는 단어는 명나라 만력이십이년 (서기 1594 년) 초건시였지만 청나라 옹정년 동안 작업장에 새겨져 있었다. 용, 춤봉, 기린, 준마, 꽃사슴, 꽃, 상운 등이 있습니다. 석두 광장에는 진주를 가지고 노는 용 두 마리가 있는데, 풍단의 아침 장식과 함께 있다. 석광장 전체가 기세가 웅장하고 모양이 아름답다.
광장의 동서 양쪽에 각각 청와방정이 하나 있고, 정내에는 큰 비석이 서 있다. 동방은 명나라 관료 정화염표가 만력 22 년 (기원 1594 년) 에 지은 것으로, 대성공자 신도 10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웨스트는 퀴리에서 삼림 신전 기념비를 재건했는데, 이것은 이듬해 두 사람이 세운 것이다. 이 두 기념비는 모두 매우 높고, 머리 위에는 도안이 새겨져 있고, 아래는 생동감 있는 거북가죽이다.
주수교
성림길에서 서쪽으로 200 미터 정도 가면 북쪽에 운룡이 사악한 돌방이 하나 있다. 광장 양쪽에' 수교'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북방에서는 성대한 잔치 공작이 명나라 가징 2 년에 설립되었고, 남방에서는 옹정년 손꼽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방방의 북쪽에 높이 솟은 아치형 다리가 물밭에 있다.
주수원은 곡부북에서 수라바야와 합류하여 두 개의 물로 나뉘어 있는 고대 강이다. 춘추시대에는 공자가 주희와 주희 사이에서 강의했고, 후세 사람들은 주희를 유가의 이름으로 삼았다. 그러나, 수수의 수로는 이미 잊혀진 지 오래다. 후세 사람들은 공자를 기념하기 위해 루의 해자를' 물' 이라고 부르며 아름다운 광장과 다리를 건설했다. 다리의 남북 양쪽에는 주수교의 비문이 있다. 주수교에는 청석 울타리가 있고, 다리의 북쪽과 동쪽에는 네모난 사합원이 있는데, 사당, 동서 3 홀 3 실이라고 하는데, 제사 때 참배자가 옷을 갈아입는 곳이다. 실내 벽에는 후세 문인들이 공림을 찬양하는 비석이 많이 박혀 있는데, 예를 들면 봉황이 때때로 아름다운 나무를 모은다면, 뭇새들이 깊은 숲에 둥지를 틀지 못하고, 가시나무는 땅 속에서 자라지 않고, 제비집은 길고 숲바람을 피한다. 이 뜰 동쪽에 인접한 또 다른 작은 원내에서는 이마에' 신국'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제사 때 가축을 도살하는 곳이다.
샹전
주수교 북쪽에는 높은 플랫폼 문이 있는데, 세 개의 청와로 묘문을 막고 공자를 모시는 쾌락전이다. 복도 옆에는 4 쌍의 석조가 있어 감상할 수 있는데, 각각 화표 문보 모퉁이 옹정이라고 한다. 중국 시계는 무덤 앞의 돌기둥으로, 일명 왕 주조이다. 바오 웬 표범 처럼, 겨드랑이 화재, 부드럽고 친절, 무덤을 지키는 데 사용됩니다; 뿔꼬리도 상상 속의 괴물이다. 매일 65,438+08,000 마일을 주행하며 네 가지 언어를 구사하며 외부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한다. 석상 옹중 () 은 진나라 무사 () 로 전해지고, 위진 () 변두리 () 가 있고, 그 뒤에는 대칭 조각상이 있는데, 둘 다 옹중 () 이라고 불리며, 묘를 지키라고 한다. 두 쌍의 돌짐승은 송선화에 새겨져 있고, 옹중은 청옹정에 새겨져 있다. 문인은 물을 집행하고, 무자는 칼을 눌렀다. 복도 앞에는 쾌락전이 있는데, 다섯 개의 청당 폭이 있고, 한 개의 노란 기와가 산꼭대기에 놓여 있고, 앞뒤 현관식 나무틀이 있고, 처마 밑에 물통이 하나 있고, 다섯 개의 계단이 있다. 사내에는 청제의 수서, 주비, 교택이 천고에 이르고 태산이 쓰러지지 않는 시와 같은 시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해방전쟁 때 주드 총사령관은 이 홀에서 군사회의를 열었다.
공자묘
절을 감상하고 나면 공묘, 공림의 중심이다. 이 묘는 말 인도라고 불리는 볼록한 말등과 같다. 무덤 주위에는 붉은 벽이 있고 둘레는 서리이다. 무덤 앞에는' 대성왕지묘' 라고 새겨진 거대한 묘실이 있는데, 명나라 8 년 (기원 1443 년) 의 노란 관서이다. 묘전 석대는 원래 한대에 지어졌고, 당대는 태산의 돌을 누루로 하고, 청대는 증축했다. 공자의 묘는 동쪽에서 그 아들의 묘이고, 남쪽은 그 아들 구멍의 묘이다. 이런 무덤 배치를 포손이라고 한다.
자공록 묘
공자묘 서쪽에 있는 서택 세 칸은 자공록 무덤이다. 공자가 죽은 후, 제자수묘는 3 년 동안 떠났고, 외아들공은 여기에 또 3 년을 머물렀다. 이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집 세 채와 기념비 하나, 자공 육묘라는 이름을 지었다. 사찰을 감상하고 나면 또 다른 회와 피라미드 꼭대기의 방정 () 이 있다. 개정 () 이라고 한다. 정자의 비석에는 고대 해서체 나무 한 그루가 새겨져 있는데, 바로 그 남쪽에서 베껴 쓴 자공 수자식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자공이 장례를 치르고 선생님의 묘 옆에 개선묘 한 그루를 심었다가 나중에 큰 나무가 되었다고 한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천둥에 의해 불에 타 죽고 후세 사람들은 시든 형상을 석두 위에 새겼다.
개정 북쪽에는 삼정 사각이 있어 상주정이다. 북쪽 청와가 복원한 정자는 송신종 조항제 공자를 기념하기 위해 지어졌고, 중남 황와가 복원한 두 정자는 청나라 황제 엽선 이홍제 공자를 기념하기 위해 건설됐다. 전차는 황제가 출행하는 운전자인데, 이 세 정자는 황제의 제사를 지내는 주차소이다. 정내에는 아직도 당시의 비석이 있다.
공상임묘
공림 북동부의 임환로를 따라 동쪽으로 돌광장을 지나 길가에 거대한 기념비가 우뚝 솟아 있는데, 비석에는 청대 광둥 () 관부 상서 동당 () 선생의 묘비가 적혀 있다. 이는 청초 무명극작가,' 도화팬' 작가 구멍의 묘비다. 여기에서 서쪽으로 가면 공자의 후손인 공겸, 공구표, 공보가 묻혀 있는' 송덕서' 무덤이 있다. 한조에서 서쪽으로, 명대 무덤이 있고, 묘장별 나바둑 천이 있고, 비석이 많고, 석수들이 무리를 이루고 있는데, 그중에는 명대의 유명한 서예가 이동양, 엄송제가 쓴 비석이 우뚝 솟아 있다.
공림의 깊은 곳을 거닐며 숲 속의 보물을 감상하는 것은 감탄을 자아낸다.
어식방
청나라 건륭황제 딸의 방앗간. 가와건룡의 딸 얼굴에 점이 하나 있는데 점쟁이가 말했다. 주평생 다재다난해서 복있는 사람과 결혼해야 재난을 피할 수 있다. 토론에서 성인의 후손만이 가장 적합하다. 만한은 결혼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건륭은 딸에게 학사 공동주최자, 호부 상서 여민충을 의부로 인정하게 하고 성을 바꿔 공자와 결혼하게 했다. 이 워크샵은 유 (유) 를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자공이 손을 잡고 열다
전설에 의하면 공자 제자 자공이 심은 해서체로 후세 사람들이 비석을 세워 정자 건립을 기념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