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후일명 명리 노트 1

후일명 명리 노트 1

천간 자체는 속성, 방위가 없다. 지지가 일치할 때까지 방위가 없다. 동남북서쪽은 모두 갈 수 있다. 음양과 오행. 짝수와 홀수, 양은 나무 그늘 아래로 뛰어갔다. 음생음, 양생양,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래도 그렇다. 음양을 억제하고 양음을 억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로 어울리는 방법은 다섯 가지밖에 없다.

지지: 온도, 온도, 방향, 월,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연도 일과 무관하다.

모든 용, 무슨 용, 그리고 용은 진이다.

초년의 추월, 경자의 날, 경자의 날.

(오계융화, 그래서 3 월은 병사 진열이고, 2 월은 65438+ 2 월은 을이기 때문에 추월은 을추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년 밀월: 갑술 화토의 해, 예를 들면 년, 3 월은 오년, 9 월은 갑술 해가 될 것이다. 충충으로 인해 천간은 양의 흙이다 (3 월과 9 월만 기억하고, 다른 계산도 할 수 있다). 천간 6 만 5 천 438, 지지 65 만 4 천 3 백. 예를 들어 심가년의 65438+ 10 월은 세 번째 달이고 165438+ 10 월은 세 번째 달이다. 2 월은 정묘월이고, 65438+ 2 월은 정해월이다.

하루 푸시 시간: gengzi 일, 첸 지 시간. B g 금융, 그래서 돌, 쑤 지아 쑤 (종, 그래서 천간 양궁 양) 입니다. 시간을 미루는 이유와 연도는 같지만, 하루 13 시간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파티 a 의 어느 날 새벽, 아침은 12- 1, 인터넷은 23-이기 때문입니다. 늦은 아들은 글루텐, 즉 아침 12- 1, 온라인 23-24 는 을경일입니다. 1 월에는12 가 있습니다. 시간은 하위에서 시작되고, 월은 음에서 시작되며, 나머지는 똑같다.

달은 나무, 불, 흙, 금의 순서에 따라 배열된다. 진진의 3 월이 오순절이라는 것을 안다면, 5 월은 오순절경금, 즉 무경이다. 그리고 7 월은 경금생 여수, 즉 임신이다. 그런 다음 9 월, 비 수생 지아 어머니, 즉 쉬쟈; 그럼 1 1 월은 자모의 불, 즉 병자입니다. 태양을 알면 그늘을 안다. 달은 양, 음, 양, 음, 양의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기 때문에 홀수 양월, 짝수 음월도 좋은 비유라는 것을 알고 있다.

24 절기에는 12 절과 12 가스가 포함됩니다. 중국인의 가스 점쟁이는 필요 없다. 기억하십시오: 윤립춘 1, 립하 4, 심립추 7, 해립동10;

추소한, 모정칩, 진청명, 오시 천막, 작은 더위, 백로, 한로, 대설;

한 달에 m 일이 있고, 이번 달의 n 번째 날은 명절이고, 누군가의 생일은 이번 달의 k 일이며, 이번 달 명절 이후인 K>N 에서 태어났다고 가정하면, 이 사람의 생일부터 명절까지의 일수는 v = m-n+k 입니다. 즉, 이 사람은 축제 5 일째에 태어났다.

양, 남녀 모두 좋다. 음남 양녀 반열; 생일부터 끝까지 이어지는 다음 명절을 순이라고 합니다. 생일부터 과거의 마지막 명절까지 역역이라고 합니다. 시간을 거슬러 생일부터 마지막 명절까지의 일수를 계산하면 헷갈리기 쉽다. 선생님의 경험은 마지막 명절부터 생일까지 일수별로 계산하는 것이 습관이라는 것이다. 앞으로 나아가는 방향은 사실 앞으로 나아가는 시간의 운행 방향이며, 시간의 자연스러운 방향에 따라 바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반대로, 반대로.

중점: 월은 절로 계산되기 때문에 1 개월, 즉 1 개 섹션이 많아졌습니다. 두 달 더 있으면 명절이 두 개 더 많다는 뜻이다.

1988 음력 3 월 4 일 정오,

이 네 개의 기둥은 년, 3 월, 일, 경오입니다.

음력 3 월에는 29 일, 청명 2 월에는 18, 장하에는 3 월 20 일이 있다.

남자는 청명과 장하 사이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3 월에 속한다.

첫째, 소년의 청명 후 일수는 29- 18+4= 15 일입니다.

양년, 남자의 인생은 순서대로 정해져 있다. 남자는 청명과 장하 사이에서 태어났다. 순은 다음 명절, 즉 장하를 의미한다.

장여름까지의 일수는 생일이 장여름부터 20-4= 16 일 (20 은 장하, 4 는 생일) 이며, 생일 정오부터 장여름까지 신청하는 데 2 시간 이상이 걸린다.

둘째: 대운 5 년 4 개월 20 일 배송.

16 을 3 으로 나누면 5+ 1 이 됩니다. 1 은 4 개월, 2 시간, 20 일 더 많습니다.

(3 일은 1 년, 1 일은 4 개월, 1 시간은 10 일)

셋째: 오순절 년, 밀레니엄후 5 일 배송 (언제 생일부터 5 년 4 개월 20 일? 5 년 후 5 년은 퇴폐의 해다. 청명절은 3 월인데, 아직 4 개월이 남았는데, 바로 7 월 입추이다. 그리고 그는 청명절 이후 15 일, 게다가 2 시간 계산 20 일, 총 35 일로 1 달에 5 일, 즉 8 월 밀레니엄후 5 일에 해당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상위 행운은 5, 15, 25, 35, 45, 55 입니다.

2004 년 음력 65438+ 10 월 1 (양력 65438+2004 년 10 월 22 일) 한 남자 생일.

네 개의 기둥은 각각 계미년, 추월, 경자의 날, 진희 때이다.

추함 65438+ 2 월 음력 30 일, 미한은 2003 년 음력 65438+ 2 월 15 (양력 65438+2004 년 10 월 6 일), 입춘은 음력 65438

이 사람은 한웃음과 입춘 사이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2003 년 6 월 5438+2 월에 속한다.

1: 소한후 일수 30-15+1=16 일;

남명은 음년에 반전한다: 반전은 이미 지나간 마지막 명절, 즉 소한으로 반전한다.

생일 소한이 아직 20-4= 16 일 남았다.

첫째: 오한 후 16 일 출생.

둘째: 5 년 4 개월 대운 (즉 대운) (언제 운반합니까? 다음과 같은 계산입니다.) (5 년 4 개월은 위 16 일에서 바뀌었고, 그 후 5 년 4 개월에 16 일 후의 작은 추위를 더했습니다.)

16 을 3 으로 나누면 5, 1, 1 은 4 개월입니다. 이 16 일은 진짜인지 아닌지, 명절이 오는 시간과 생일을 봐야 한다. 이 예는 정확히 16 일입니다.

(3 일은 1 년, 1 일은 4 개월, 1 시간은 10 일)

셋째: 매년 긴 여름 이후 16 일은 운이 좋다.

5 년 후는 E (2 년 차이 5) 입니다. 소한은 65438+ 2 월, 65438+ 2 월이 4 개월 더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즉, 다음 해는 자신의 해입니다 (A, B, C, D, E 를 포함한 총 5 년 ) 을 참조하십시오. 4 월이기 때문에, 나는 장하에 갈 것이다.

04 1.6 은 사실 03 (04 는 허상이다. 입춘 후 또 한 해이기 때문이다), 5 년 후에는 03+5 = 2008 년 무자년의 소한이다. 4 개월을 더하면 2009 년입니다.

5 년 4 개월, 6 세 출하이기 때문이다. 여섯 살은 성년이다. 6, 16, 26, 36, 46, 56 을 쓰면 을추의 달기둥에서 반행은 2009 년의 아들, 20 14, 6 세-2009 입니다 때로는 한 달의 차이가 좋을 수도 있고, 때로는 나쁠 수도 있다. 그래서 운송을 정리할 때는 반드시 정확해야 한다.

(이 삶이 여명이라면 같은 팔자가 다시 배열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한 여학생의 날짜는 2004 년 음력 1(2004 년 양력 1) 이다.

네 개의 기둥은 각각 계미년, 추월, 경자의 날, 진희 때이다.

추함 65438+ 2 월 음력 30 일, 미한은 음력 65438+2003 년 2 월 15 (양력 65438+2004 년 10 월 6 일), 입춘은 음력 65438+2003 년 2 월15 일

이 소녀는 한웃음과 입춘 사이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6 월 5438+2003 년 2 월에 속한다.

1: 소한후 일수 30-15+1=16 일;

음력설에는 여성의 생활이 순서대로 정해져 있다. 순은 아직 오지 않은 다음 명절, 즉 봄의 시작을 의미한다.

입춘까지의 일수는 생일이 입춘부터 14- 1= 13 일 (14 는 입춘,/Kloc-입니다 언제 더, 언제 다시).

생일 소한이 아직 20-4= 16 일 남았다.

첫째: 오한 후 16 일 출생.

둘째: 4 년 6 개월 대운 (즉 대운) (4 년 6 개월 언제 운반합니까? 아래 계산입니다) (4 년 6 개월 위 13 일에 변경)

13 을 3 으로 나누면 4 년 남은 1 일, 1 일은 4 개월이다. 아직 6 시간, 즉 60 일, 혹은 두 달, 즉 총 6 개월이 남았다.

(3 일은 1 년, 1 일은 4 개월, 1 시간은 10 일)

셋째: 오순절 년, 무더위 이후 16 일은 행운이다.

4 년 후는 정 (정과 계년의 차이 4) 이다. 소한은 65438+ 2 월, 65438+ 2 월 6 개월 남짓, 즉 이듬해는 5 년 (갑, 을, c, 정유년 소한이기 때문이다. 계년 소한 후/Kloc- ) 을 참조하십시오. 6 개월이 지났기 때문에, 작은 여름이다.

04 65438+ 10 월 6 일은 사실 03 (04 는 허상, 입춘 후 또 한 해이기 때문) 이고, 4 년 후에는 03+4 = 2007 년 정해소한이다. 상반기를 더하면 2008 년의 무더위가 된다.

4 년 6 개월, 5 세 출하이기 때문이다. 5, 15, 25, 35, 45, 55, 을추의 달기둥부터 시작하여 인인 5 세-2008 (2008+5 = 20/KLOC-0) 을 의미한다 월주는 대운 전 대운), 정묘 15 -20 18, 진무 25 -2028, 분기 35 -2038, 강무 45 -2048 시간을 계산할 때 명확하게 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로는 한 달의 차이가 좋을 수도 있고, 때로는 나쁠 수도 있다. 그래서 운송을 정리할 때는 반드시 정확해야 한다.

삼자 삼합을 알아야 합니다. 삼회나 삼회를 형성한 후, 매우 번창할 것이다. 사실 옳지 않다. 우리가 팔자를 배울 때, 우리는 모든 팔자가 정오행위에 기초한다는 생각을 가져야 한다. 이 도리가 맞다.

예를 들어 해자 추함은 북방 수역을 만날 수 있다. 해자의 추악한 물이 생기자, 물은 이미 매우 왕성해졌다. 못생긴 흙을 한 개 더 보면 더 번창할 수 있을까? 아니, 사실 그 중의 추함은 틀림없이 코해자의 물일 것이다. 분명 투크수일 것이다. 못생긴 해자에 대한 상처는 100% 이다.

해자의 추함을 보면 깨질 수 있다. 지지지이기 때문에 사람의 혈액순환이 좋지 않다. 음묘진 중의 진이는 음묘목에 영향을 주거나 해를 끼치지 않을 뿐이다. 토양이 없으면 오후 화염의 숨결을 빨아들일 수 있다. 오후가 끝날 때의 불은 결코 오후가 끝날 때의 불보다 더 강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원래 당신의 별자리는 불금인데 나오기 전에 불금일 것이기 때문에 불금이 아닐 것입니다. 이 점에서 정오에 남방불의 관념을 모르는 것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심만이 세워졌다. 왜냐하면 현지의 금이 더욱 번성하기 때문이다.

심은 물기를 증강시킬 수 없고, 물에 상처를 입힐 수 없다. 자진심은 이 순서대로 배열하지 않는 한, 제나라는 자수 위에 모일 것이다. 바다에서 개간되지 않은 토양은 나무에 해를 끼치지 않았다. 바다를 안배하지 않으면 결국 흙을 다치게 된다. 만약 네가 못생겼다면, 다친 것은 금이다. 네가 못생기지 않는 한, 너의 분노가 너에게 모일 것이다. 오후에는 천지가 일제히 수렴한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간은 좋지 않고, 간은 모임이고, 유금, 추토, 모름이 있다면, 못생긴 삼합이 더 왕성하고, 모름이 더 병들거나 죽는 경우는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아니, 그는 올해 재난을 해소하거나 반등을 완화할 것이다. 마우엄이 불을 피워 금메달을 땄고, 마우엄이 이겼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간단하고, 나무는 나무이고, 불은 불이다.

경락, 사정위, 정위는 모두 음이었다. 고대에는 인간은 모계 사회, 여성장권으로 정위에 앉아 있었기 때문이다. 아들아, 겨울에 가장 추울 때, 화가 아주 특별하다. 네 개의 위치가 숨겨져 있습니다.

그늘진 곳에서도 건조하다. 예를 들어, 아이는 결명자 물을 숨기고 오후에는 정불을 숨기고 자신의 흙을 더했다. (금목의 불과 물은 제자리에 있지만 흙은 자리가 없기 때문에 흙이 생겨 오후에 기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바구니에 있을 수 없다. 물이 빠지거나 나무에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나무에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금 속의 금 가스를 터뜨릴 수 없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신은해스, 사수성.

삼형 (자모형, 진무우하이 자형 등 포함). ) 와 삼해는 완전히 허튼소리지만, 정오행으로 밀면 절대적으로 정확하다. 아니, 그건 네가 있다는 뜻이야. 예를 들어, 아이 마오 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아이 는 마오 의 영웅 이다, 그래서 처벌 이 없습니다. 심씨가 정오행대로 밀면 윤목생이 화공을 하고 김신이 다치는 것이다. 신, 부귀를 대표하여 부귀를 깨뜨릴 것이다. 봉인을 대표하여 깨질 것이다. 관직을 대표하여 관원이다.

모든 명리의 이치는 많지 않고, 단지 10 일 동안 하고 12 지지지를 할 뿐, 단지 추리일 뿐이지만, 경험은 매우 중요하다. 옛사람들은 천인이 일치한다는 관념을 가지고 있다. 사람이 몇 살까지 살 수 있습니까? 아프지 않고 사고도 나지 않습니까? 살 수 있다 120 세. 심장 박동에 따르면, 얼마나 오래 살았는지, 심장 박동이 몇 번이고, 몇 년 동안 살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운동회는 수명을 줄이고, 너무 많이 먹으면 수명을 줄일 수 있다.

숫자로 볼 때, 사람의 에너지는 고정된 숫자이다. 너는 먼저 그것을 소비한 다음, 너는 먼저 그것을 통과한다. 사람은 뚱뚱하지도 않고, 모두 날씬해서, 기본적으로 키가 크지 않다. 만약 당신이 칼로리가 많은 음식을 먹는다면, 당신은 그에 상응하는 열량을 소비하여 그것을 분해해야 한다. 운동을 장려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허약해서 운동을 통해 강해질 수 있지만, 운동은 사람의 수명을 늘리지 않는다. 강건함과 수명 증가는 별개의 일이다. 오늘, 만약 내가 저항력이 충분하다고 말한다면, 몇 년을 더 살고 싶다면, 운동을 할 필요가 없다. 사실입니다.

사람은 사고를 당할 것이다. 운명적으로 말하자면, 관악이 우리를 막으려는 시도였다. 단지 우리가 너무 약하기 때문에, 상처를 먹고 반격해야 한다. 오식상해는 우리가 타고난 것이니, 우리는 반드시 대가를 치러야 한다. 그래서 먹는 것은 모두 스포츠 스타다. 외력에 저항하려면 노력해야 한다. 우리 각자는 기름 램프 같다. 큰 램프의 심지가 굵어서 불이 켜졌다. 작은 램프의 심지는 가늘고, 등불은 어두워서 바람에 날려 버리기 쉽다. 진정한 수명은 이런 바람에 의한 것이 아니므로 외출하지 못하게 한다. 그것은 부정이다. 정말 긍정적인 것은 내가 끊임없이 힘내서 너의 기름이 영원히 타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주유 동작이 그를 낳고, 바로 인장이고, 인쇄가 바로 수성이다. 그래서 옛사람들은 식상 인상이 수성이라고 말했다. 인도의 장수는 긍정적이고 진정한 장수의 주요 원인이다. 부상의 장수는 너를 사고나게 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이를 위해 대가를 치러야 한다.

사람은 반드시 부유해야 한다. 첫째, 당신은 반드시 돈을 벌 수 있지만,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아요. 예를 들어, 돈을 잘 벌고, 돈을 많이 벌고, 공장이 크며, 갑자기 어느 날 불타고, 아무것도 없어졌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다시 돈을 벌면, 한 자루의 불이 여전히 너를 태워버릴 것이다. 당신이 돈을 잘 번다고 가정해 봅시다. 오늘 너는 다른 사람에게 위협을 받고, 다른 사람에게 납치되고, 한순간 다른 사람에게 위협을 받는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돈이 있다면, 당신은 두 가지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첫 번째는 돈을 잘 벌어야 한다는 것이다. 돈을 버는 것이 근원이다. 운명적으로 말하면, 돈의 원천은 상처를 먹고 돈을 버는 것이다. 이 돈 때문에, 나는 강탈을 두려워하고, 돈을 뺏는 것을 두려워한다. 둘째, 돈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보험, 보험, 보관을 할 수 있지만, 보험을 사는 것은 돈을 쓰는 것이다. 재무관은 돈을 써야 하고, 상처를 먹는 것은 일본인을 소비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처를 먹는 것은 우리 인생에 보험을 사는 것과 같다. 그래서 정말 당신의 돈에 긍정적인 의미가 있는 것은 식상이다. 공급원이 더 중요하니, 공급원이 증가할 것이다. 보험을 사는 것은 단지 파산을 면할 뿐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수명의 진실이다. 부상을 먹는 것은 수성이지만 음성이다. 보험과 마찬가지로, 주로 너를 사고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사고가 나지 않을 것을 알고 있다면 보험을 사지 않아도 된다. 당신이 보험을 샀기 때문에, 인생에는 의외의 일이 없을 것이고, 영원히 보험금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끊임없이 소비하고 있습니다. 만약 네가 충분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아프지 않을 것이다. 너는 매일 운동을 하고 있고, 너는 생명을 낭비하고 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문인은 수명이 길고 시인 화가는 수명이 길다. 그들은 주로 체력을 쓰지 않는다. 기공과 마찬가지로 일종의 유연한 운동이지, 체력이 아니라 장수이다.

천인이 일치한다는 관념은 우리의 수명이 120 년이라는 것을 안다. 세상 만물은 모두 규칙적이다.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순환이 반복되고, 만물의 성장 법칙, 여름 봄갈이, 겨울 저장추수, 순환이 끊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사람 120 세. 주기적인 면에서 우리는 크게 보지 못한다. 우리의 120 세를 1 년, 1 년 = 120 세, (1 년 그럼 첫 번째: 3 일 = 1 년 = 12 개월, 두 번째: 1 일 =4 개월, 12 시간 첫째, 둘, 셋은 유니버시아드의 시간 기반이다. 왼쪽은 연간 주기의 매핑이고, 오른쪽은 정상인의 수명 주기이다.

예: 갑 () 신 (경인, 임-정관, 임-상관) 년, 임 (정관) 신 (경인, 임-정관, 임-상관) 월, 정 그들을 변성, 즉 10 신으로 변하게 하라. 왜냐하면 10 일간의 건조, 음양, 그리고 일주 사이에는 10 가지 변화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열신의 관점은 그것을 숨겨진 천간으로 바꾸는 것이다. 당신은 열 명의 신을 줄을 서지 않는 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10 신 감정법: 하나, 크생, 유사성인지 강도인지를 명시하고, 나를 벼슬으로 하고, 나를 재물로 하고, 나를 인도로 낳는다. 그런 다음 일주와의 음양관계에 따라 정관인지 편관인지를 상세히 명시한다.

나는 사회에 친구가 있는데, 어깨를 겨루고, 돈을 뺏고, 누가 일이 있으면 나를 낳으면, 인쇄도 하고, 그늘도 하고, 바로 어른이다. 우리도 다음 세대를 낳을 것이다, 즉 상처를 먹는 것이다. 우리가 가진 것, 이 의미는 우리의 생각과 계획과 같이 매우 진화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생각명언) 예를 들어, 여성의 삶, 식상은 그녀가 낳은 아이를 대표한다. 어떤 사람이 우리를 통제할 것이다. 바로 관원, 관원, 관원, 예를 들면 정부 관원, 편관, 사회상의 불량소년, 나쁜 사람, 많은 일들도 그들에게 얽매여 있다. 하늘 아래, 우리는 가장 젊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통제하고 지배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우리도 다른 사람, 즉 부를 통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 모든 인간관계입니다. 하늘과 건조한 음과 양, 열 신이 나왔다.

음식-즉, 음과 양;

예를 들어, 팔자 중, 인간측, 정인은 어머니를 대표하고, 정인을 받아들이고, 어머니가 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아버지를 대표하는 편재도 있다. 만약 그가 돈을 편재한다면, 그의 아버지의 행운, 건강, 사업이 모두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육친의 도해를 밀다. 이 이치를 알고 나면, 너는 항상 무기한으로 밀어낼 수 있다. 여섯 명의 학부모가 모두 이 사진에서 밀려났다. 만약 네가 어떻게 추진하는지 안다면, 너는 잊지 않을 것이다. ): 갑은 이미 토금으로 변했고, 금은 경금이 있다. 너는 네 팔자 중 사위가 대표하는 것을 밀어낼 수 있다, 할머니, 할아버지 등은 모두 밀어낼 수 있다. 한 남자와 그의 아내의 조합은 태양의 나무, 소년, 흐린 지구, 소녀이다. 자신의 흙으로 볼 때, 벼슬은 바로 남편이다. 자모에서, 자신의 땅은 부, 즉 아내이다. 지아 (Jia) 와 지 (Ji) 가 결합 된 후, 태어난 아이는 금이다. 듣자하니 그의 아들이 꼿꼿한 편관이라고 한다. 경금의 관점에서 볼 때, 아버지는 부분 부자이다. 고대에는 여자가 자신의 운명에 신경 쓰지 않고 아들과 함께 보았다. 그래서 그의 딸 신인각의 아버지와 그의 아들 강김양은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우리 엄마에게 남자아이는 부상관이고, 여자아이는 식신이다. 아이의 Geng Xinjin 의 관점에서, 어머니는 자신의 땅입니다. 부모와 자녀의 관계는 모든 연장과 모든 관계의 기초이다. 예를 들어, 나는 Geng Jin 의 할머니가 무엇을보고 싶어하는지 알고 싶다. 그것은 아버지, 자모의 어머니, 즉 자모의 도장이었다. 즉, 여자가 다친 관리는 경금의 할머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