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장 고성은 예외이다. 재건된 고성이기 때문이다.
태아장 고성은 1938 년 봄대승으로 유명하며 중화민족의 불굴의 땅으로 불린다.
Taierzhuang 은 현재 제 2 차 세계 대전의 유적과 운하 문화를 가진 고대 오리엔탈 워터 시티입니다.
역사적으로 태아장은 술루와 장쑤 두 성의 경계에 위치해 있다. 유명한 대운하 도시로 상인이 발달하고 주민이 부유하다.
태아장 고성은 한나라, 명청 () 두 대에 흥성하여 건륭황제에 의해' 천하제일촌' 으로 명명되었다.
현재 태아장 고성은' 경항 운하의 유일한 유산마을' 으로 불린다.
태아장 고성의 종교 문화는 매우 번영하고 있다. 사료에 따르면 태아장 역사에는 문창각, 도관, 태산 낭자묘, 마조각, 이슬람 사원, 기독교 교회, 성당 등 72 개의 절이 있다. 중국에서 이렇게 작은 곳에 이렇게 많은 절이 있는 것은 드물다.
태산궁은 역사상 가장 향불이 많은 절로 수백 년 동안 이어져 끊이지 않았다.
태산 궁전은 고대 도시의 중부에 위치해 있다. 사원 비문에 따르면 태산궁은 명정덕 13 년 (15 18) 봄에 세워졌다. Jiajing 14 년 (1535) 확장. 명만력, 숭정, 청순치, 강희, 옹정, 건륭 등 왕조는 여러 차례 확장 수리를 하였다. 현재 고성에서 가장 큰 절 중의 하나이다.
1938 년 대아장대전 초기에 태산궁은 중국 수비의 성방지휘부 (즉 186 단의 지휘소) 로 적과 치열한 줄다리기를 벌였다. 나중에 절 건물은 일본군에 의해 폭파되었다.
20 1 1 Taierzhuang 고대 도시의 복원 및 재건 중 태산궁은 청대 스타일에 따라 원래 사이트에서 복원 및 재건되었습니다.
태산궁은 태산 할머니가 사는 곳이다. 이것은 태산 할머니에게 바치는 것이다: 피샤 원준. 현지 사람들은 태산 할머니가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고,' 간호생은 큐슈에 응해야 한다' 고 굳게 믿는다. 백성들은 태산 할머니가 하늘의 선녀라고 구두로 말했는데, 옥제는 그녀에게 피샤호라는 이름을 지어 태산 신병을 지휘했다. 도교의 고전' 피샤원준 호국 호민, 푸제 보명' 에 따르면 태산 할머니는' 생명계산, 연장, 재해 제거, 악 제거, 전염병독, 특우죄' 를 할 수 있다. 매년 음력 4 월 초 8 과 18 은 태산 할머니에게 향을 피우는 날이자 태아장 고성에서 가장 큰 묘회일이다. 요 이틀 동안 태아장 고성 주변의 신도들이 태산궁에 모여 향을 피웠다. 아이를 구하다 결혼을 구하다 재난과 질병을 없애려고 노력하다. 소원. 매우 시끌벅적하다.
천후궁은 청나라 초년 푸젠 상업은행이 건설한 것이고, 나중에는 푸젠회관이 되었다.
천후궁은 푸젠 상인이 대운하 유역에서 장사를 하며 마주 신앙을 전파하는 곳이다.
천후, 천비나 마조라고도 불리며 뱃사공의 수호신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천비는 5 대 푸젠 왕 원림의 여섯 번째 딸이다. 그녀는 원년 3 월 23 일 푸젠 메주 섬에서 태어나 출생 후 울지 않아' 모' 라는 이름을 얻었다. 젊었을 때 그녀는 기적이었다. 20 대가 승천하여 배를 보호하는 해신이 되었다.
마주 신앙은 푸젠에서 가장 먼저 유행했고, 나중에는 해신의 전민 숭배가 되어 청초에 대만성으로 전해졌다.
태아장의 천후 신앙은 선민과 민상들 사이에서만 유행하는 것이 아니다. 분향 제례는 대부분 어린이를 구걸하는 여성들이다. 그들은 천후궁에 가서 아이에게' 인형을 묶다' 고 했다.
또한 부자가 되기를 갈망하는 상인들, 오운장병을 위해 복을 기원하고, 재해를 없애고 질병을 없애는 여자와 어린이, 행복하고 순종하는 매춘부 등을 찾는다. 무릎을 꿇다.
이제 디바에 대한 믿음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원래 바다, 강 해운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 외에도 여행의 안전을 보장한다. 천후는 이미 민간의 평화의 신으로 진화했다고 할 수 있다.
민간에서 상인들은 관우를' 무재신' 으로 여기고, 백성들은 관우를' 무성' 이라고 존칭한다. 관우는 중국의 만능신이다.
관제묘는 고대 성 남부의 고대 운하 동해안에 위치해 있다. 명청대아장 전성기에 이 관제묘는 일찍이 산서회관으로 쓰였다. 회관에는 수십 명의 진상이 모여 상인의 상업 도덕에 영향을 미치고' 천하제일촌' 의 번영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그 당시 매년 5 월 13 일은 스승의 칼을 갈는 날이었다. 이날 대아장과 그 주변 지역에 있는 모든 진상이 회관에 모여 제사, 영신, 헌극 등 행사를 통해 관공에 대한 신앙을 표현하며 재물운의 형통을 보우했다. 1938 대아장대전 중 관제묘의 중국 병사들이 대아장 전투의 승리에 대한 공로를 세웠고 관제묘는 불굴의 땅이라고도 불린다.
관제묘는 본전, 춘추루, 동서배전, 동서사랑방, 무대, 종북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타이아장 고성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절 중 하나로, 배치가 정교하고 건축 예술이 모인다.
관음사는 고성 보운교 남쪽에 위치해 있다.
관음사는 속칭' 백자사' 라고 불리며, 세 개의 홀이 관음을 전문적으로 배달한다. 관음사가 언제 세워졌는지 모르지만 1938 년 대아장대전에 의해 파괴되었다.
관음사는 20 12 에 재건되었다. 매년 2 월 19, 관음사 향화일, 수십 리 밖의 선남신녀들이 모두 와서 복을 빌었다. 오늘 이곳에 온 것은 매우 시끌벅적하다.
달은 항상 중국 민간 전설에서 혼인을 관장하는 희신이다. 천리 인연은 어른들이 도맡아 한다.
월로강은 태아장 고성이 구혼남녀를 위한 공간이다. 월로묘 외에도 월로강변에는 긴 복도가 하나 있는데, 이곳에서는 결혼을 찾는 남녀가 배월로 결혼식을 주재할 수 있다.
보다이키 () 는 본명' 준티각' 으로, 고성 동문에 위치하여 당중 후기에 건설되었다. 20 12 재구축. 그것은 Taierzhuang 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 중 하나입니다.
20 14 년, 합법적인 불교 사원으로 비준되어 박대제로 개명되었다.
보대제는 현재 허난성 소림사 하전으로 전국적으로 종교 장소를 중점적으로 보호하고 있다. 관광객들은 여기서 소림 스님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태아장의 절은 고성에 널리 퍼져 있으며, 깊은 문화적 함의와 짙은 종교적 정취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중국의 오랜 역사와 문화의 축소판이다.
이 글의 사진은 바이두에서 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