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봤어요 1 벙어리인 것 같아요. 나는 내가 읽은 모든 책을 좋아한다. 모든 책은 하나의 세계이다. 이것은 내가 최근에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조용한 집. 나는 그것의 제목에 끌렸을 것이다, 이때부터는 수습할 수 없을 것이다.
언뜻 보면, 이것은 완전히 뜻밖이다. 당시 나는 택시에 앉아 지루하게 창가에 누워 있었고, 창밖의 경치는 빠르게 퇴보했다. 갑자기, 장화립의 큰 포스터가 내 눈에 들어왔고, 나는 심지어 두 개의 보통 나를 끌어들이는 이름, 즉 음소거 집까지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나는 정말 있다, 우리 엄마에게 며칠 동안 간청했다. 그 전에, 나는 내 짝꿍 밥의' 침묵' 두 권을 거만하게 읽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신비하고 멋진 개막사이다. "그것들 (골동품) 은 이미 수십만 년 동안 음탕한 세월을 담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매 작품마다 장인의 심혈이 응집되어 사용자의 정서를 쏟고 있다. 모든 것은 각기 다른 주인에게 속하며, 모두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모든 것이 그렇게 다르고, 심지어 모든 틈새와 갈라진 틈도 모두 독특한 역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책은 역사와 관련이 있지만 사건은 약간의 환상의 맛이 있다. 한 사장이 골동품 가게를 열었는데, 표면은 매우 작지만, 사실 안에는 세계가 하나 있다. 사장은 매우 이상하다. 그는 골동품을 팔지 않는다. 그는 온종일 붉은 용의 옷을 입고 있다. 그는 값진 골동품을 증정할 수 있다. 그는 몇 년마다 상점에 간다. 왜요
맏이는 2000 년을 살았고, 시황제 시절은 간로, 간로는 12 살에 상경으로 봉했다. 그는 실험품이다. 그는 사부님이 진시황을 위해 정련한 선단을 시도해 우연히 적룡세트를 얻어 영원히 살 수 있었다. 세계 곳곳을 떠돌아다니며 모든 생명의 푸수가 환생하여 모든 골동품을 위해 진정한 주인을 찾도록 돕는다. 간로, 푸숙, 육자강, 후해. 네 사람의 이야기가 이렇게 시작되었다.
두루마리를 펴는 것이 유익하다, 너는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짙은 블랙, 작가의 상상력이 풍부하다. 고경은 고금의 두 시공간을 연결할 수 있고, 인어 촛불 하나는 천 백년 동안 눈물을 흘리고, 향공주 사슬은 소원을 이룰 수 있다. 짙은 검은 색, 감탄! 간로와 후하이는 수천 년 동안 푸숙을 찾고 있는데, 이 집착은 결코 평범하지 않다. 후하이가 디자인한 류포기에서 모든 사람은 친족에 대한 초심을 이루었고, 차라리 죽을지언정 친족에게 상처를 입히려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조고는 소인이지만, 그는 어린 아들 호하이에게' 공평함' 이라는 글자를 가르칠 때 인생에서 매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예를 사용했다.
모든 세상은 유일무이하다. 마음으로, 항상 그 독특한 자신을 찾을 수 있다. 세계를 누비고, 각종 인생은 서로 다른 생각과 은밀한 자아를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것이 내면으로 흘러들어갈 때, 그것은 영혼이다!
나는 아이가 빌려준 책' 조용한 집' 한 권을 두 시간 동안 다 읽었다. 두 장만 보고 나는 독서를 멈추고 생각에 잠겼다 ...
"벙어리집 속의 고물은 각기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 해 동안 이어져 왔고, 아무도 아랑곳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들은 모두 기다리고 있습니다 ... "누군가가 읽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천도끼-이 보물의 주인은 왕이다. 이 보물을 얻은 사람은 왕이 될 것이다. 그렇다면 조광윤은 이 보지를 이긴 후 천하를 이기고 북송 왕조를 세웠다. 재위 16 년 동안 중앙집권을 강화하고 문인 정치를 제창하며 중국 문관 집권의 성세를 열었다. 그는 현명하고 인자한 황제로 역사 발전을 촉진하는 걸출한 인물이다. 이 장이 닫혔을 때, 머릿속에 번쩍이는 것은 당나라의 황후 무측천이었다. 그녀의 출생에는 신비가 수반된다. 첫째, 그녀가 태어난 후 점쟁이는 이 여자의 앞날이 무한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궁궐에 입궁한 후, 한 권의 책이 천하에 전해지기 시작했는데, 당나라에는 오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3 대 내에 세대를 바꾸었다고 한다. 이런 전설적인 신앙과 잡서가 드라마의 시종일관 관통했다. 무측천은 결국 성공하여 왕조를 바꾸었다. 나는 도끼가 정말로 조윤을 만들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정말 노점에서 전해 내려오는' 책' 이 무측천을 이루었나요?
유일무이한 옥불-이런 부서진 옥불, 누구나 보면 살신의 재앙을 가져온다. 살신의 재앙이라기보다는 국가가 강성한 것에 대한 여성의 기탁이고, 오늘날의 황제에 대한 여성의 실망이며, 국가의 멸망에 대한 여성의 보복이다. 옥은 상서로운 물건이고, 깨진 옥은 사악한 물건이고, 깨진 옥불은 더욱 타락한다. 정말? 정말로, 나는 또한 역사적 진화의 필연이라고 생각한다!
......
책을 닫았을 때, 나는 저자가 어두컴컴하게 내게 다가오는 것을 보고, 아름다운 것은 항상 짧고, 눈앞이 가지고 있는 것을 파악하고, 최선을 다하고, 최선을 다하는 철학을 알려준 것 같았다. 인생은 꿈이 아니다. 너는 그것을 통제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를 꿈으로 생각하고 깨어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의 인생은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침묵" 은 삶이 꿈이고 꿈도 일종의 삶이라고 말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인생은 통제할 수 있고 꿈은 통제할 수 있다. 네가 통제하고 싶은지 아닌지, 어떻게 통제하느냐!
책을 다 읽은 후, 나는 우리 학우가 우연히 책 한 권을 빌렸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신비하고 잊을 수 없고 환상이 가득한 책이며, 나의 많은' 가장 좋아하는' 책 중 가장 총애를 받는 책이다. 한가할 때, 나는 항상 그를 생각한다-침묵.
벙어리집' 은 한 골동품 가게의 이름이기도 하고, 이 책의 이름이기도 하다. 골동품 가게의 골동품이 수천 년의 역사 속에 가라앉아 말을 할 수 없고, 그들의 이야기도 아무도 듣지 않고, 세월에 이 운명적인 사람을 조용히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고요한 집' 은 검은 필명을 가진 작가가 쓴 것이다. 그녀의 작품에서 모든 골동품은 신비하고 생명이 있는 물체로 변한다. 그녀는 모든 골동품에 신비한 베일을 씌웠다. 주로 고물의 이야기를 쓰다. 골동품 가게 주인을 단서로 각 골동품 뒤의 이야기를 들려주다. 이 이야기들은 모두 역사적 사실에 근거하여 다시 쓴 것이고, 어떤 이야기는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고, 어떤 이야기는 맞지 않는다. 심지어 역사적 사실까지 바꿨다. 그러나 이것은 그것에 대한 나의 사랑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았다. 반대로, 이것은 그것을 더욱 신비하고 인상적으로 만든다.
어문경은 평범한 고경이지만, 어두운 검은 거울 아래의 어문경은 두 남녀를 시공간에 연결시켜 만남, 친지, 연애의 중매인이 되어 천년을 넘나드는 사랑을 이루었다. 이 이야기를 회상할 때마다 항상 어두운 검은 슈퍼맨의 상상력에 경탄한다. 페이시앙 체인, 7 색 팔찌로 잃어버린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역사상 페이시앙 첩이라는 7 색 팔찌였다. 그리고 2 1 세기의 한 골동품 가게 주인이 고등학생에게 준 것이다. 페이시앙 사슬에서 무언가를 찾을 때마다 구슬 하나가 사라지고, 쓰고 나면 떼어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잃어버릴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소녀는 팔찌를 들고 잃어버린 생일 영상을 찾았지만 초등학교 동창들의 위선을 발견하여 슬퍼서 팔찌가 실수로 떨어졌다. 소녀는 팔찌로 잃어버린 강아지를 찾았지만 팔찌가 부주의로 또 떨어졌고, 또 교통사고로 강아지를 잃었다. 결국 아가씨는 한 가지 이치를 깨닫고, 안도하게 팔찌를 골동품 가게 주인에게 돌려주었다. 이 이야기의 끝에서, 어두운 흑은 이렇게 썼다. "사실, 때때로, 당신이 발견한 것은 당신의 기억만큼 아름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저는 또한 잃어버린 것이 너무 집착할 필요가 없고 때로는 좋은 결말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황량베개, 월왕검, 산해경, 바다사파이어 옥 등 신비하고 환상적인 유물들이 어두운 작품에 신비로운 색채로 가득 차 있다.
회상할 때마다 자신의 호기심과 열광을 억제할 수 없었다. 작가가 고대 장면과 현대 장면 사이를 자유롭게 전환하는 방식이 나를 탄복하게 했다. 완전히 다른 두 장면의 전환은 모순감이 전혀 없고, 마치 그렇게 사실적으로 일어난 것 같다. 작가는 간결한 문장으로 당시의 장면을 그려내는데, 마치 내가 그 속에 있는 것처럼 방관자로' 증인' 하여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가끔씩 뚝 그친 결말이 더 의미 있고, 더욱 심사숙고하게 한다.
현재 몇 권의 책이 나왔고, 해당 만화도 각종 만화 소프트웨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나는 마침내 종이 독서, 전자책, 만화를 대체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아쉽게도 이 시점에서 나는 읽을 기회가 없다. 책이 정말 비싸기 때문에 나도 사고 싶지 않다. 그러나' 침묵의 집' 이 나에게 준 느낌은 잊을 수 없다.
"마임 4" 를 읽은 후, "마임 4" 는 골동품 이야기를 담은 소설로, 수수하면서도 재미를 잃지 않고 재미있지만 원작을 잃지 않는다. 비석, 황관자베개, 장수잠금, 독특한 옥불. 나는 조각목문을 밀어낸 것 같다 ...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무측천릉에 위치한 무자비였다.
비석도 없고 글자도 없지만 무측천의 일생의 휘황찬란함과 화려함을 기록하여 그녀의 일생의 죄악을 기록하였다! 무측천은 논란이 많은 인물로 의견이 분분하다. 여제가 집권할 때, 재능 있는 사람을 임용하여 폐단을 없애고, 생산을 발전시키고, 과거 시험을 개량하였다. 그녀는 역사의 조류에 순응하여 과감한 개혁을 진행했다. 반세기 통치에서 그녀는 강력한 중앙집권을 형성하여' 정관의 통치' 를 계승하여' 개원성세', 경제발전, 사회안정을 개척했다. 그녀의 정적은 누구나 다 볼 수 있고, 조사할 만한 증거가 있다고 할 수 있다.
한편, 반대편의' 명랑한' 황후는 잔혹한 관원을 임명하여 무고한 사람을 마구 죽이고 많은 문관과 무장에게 억울함을 당하게 하였다. 그녀도 자신의 길을 걷고, 절, 홀, 수천과 구정을 지었다. 특히 만년의 황후는 희색이 만면하고 생활이 사치스럽고 돈도 많다.
황후가 당초에' 자각명' 이 좀 있었나 봐, 스스로 이 비문을 세웠다. 그녀는 후세 사람들에게 신비한 답안, 글자가 없는 공백을 남기고 싶어 역사가 스스로 자신의 공과를 메울 수 있게 했다.
무자비도 무측천의 자랑스러운 일생을 색다른 방식으로 이야기했는데, 나는 웃음을 금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무측천은 마음이 독하고 손이 매운데, 당시 병황마란, 지위가 없고, 다른 사람을 밟지 않고, 조심하지 않으면 목숨을 잃었다! 누가 무측천에게 자만하는 권력을 주었습니까? 당신은 누구를 탓합니까? 세상에. 그녀는 단지 여자일 뿐, 이런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왜 그녀는 평범한 생활을 하고 싶지 않고, 다른 여자들처럼 살고 싶지 않습니까? 다만 운명은 그녀에게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싶지 않고, 그녀처럼 자랑스럽고, 그녀처럼 자만하고 싶지 않다. 누가 감히 그녀를 말할 수 있습니까? 이것도 그녀의 비문이 없는 원래의 의도였으나 아쉽다. 그녀는 어떻게 지하에서 평온할 수 있습니까?
명리는 모두 허몽이다. 왜 빠져들고, 본성을 잃고, 야심을 부리고, 결국 빠져나갈 수 없을까? 네가 한평생 부화에 빠져 있는 것은 가장 불쌍한 일이니, 결국 평안할 수 없다.
벙어리집 안의 고물은 각기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여러 해 동안 메고 다녔지만 아무도 듣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기다리고 있다 ...
5.' 고요한 집' 은 역사와 관련된 판타지 소설이다. 적막한 집은 소설 속 주인공 골동품 가게의 이름으로, 그 의미는 광야: 야야에서 나온다. 나' 는 또 하나의 흔한 음이 있는데, 바로' 쿨' 이지만 발음은' ku' 가 아니라' 그녀',' 그녀' 와 같다. 말 못 하는 말은 입에서 나왔고, 아역에서 나왔고, 아역음에서 나왔다. 그 중 입 손가락 소리, 본의는 궁성 대내였다. "집" 이라는 글자는 쿠의 뜻이므로, "무언사" 라는 이름은 사실 천황내고의 의미였다. 즉, 그 보물들은 궁성 안에서만 말을 할 수 있다는 뜻이다.
소설의 주인공은 2000 여 년을 산 골동품 가게 주인이다. 그는 2000 년 이래 다양한 이야기의 골동품을 수집했다. 그들은 이미 수십만 년의 세월에 빠져 있다. 매 작품마다 장인의 심혈이 응집되어 사용자의 정서를 쏟고 있다. 모든 것은 서로 다른 주인에게 속하며, 모두 자신의 이야기가 있다. 모든 것이 너무 다르다. 심지어 모든 균열과 틈에도 독특한 역사가 있다. 골동품은 문화재일 뿐 생명이 없는 죽은 물건이라고 누가 말할 수 있습니까?
침묵' 을 보고 한 이야기에서 다른 이야기로, 나는 다른 삶의 이치를 깨달았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그 중 하나가 치마로 짜여졌다는 것이다. 이야기는 당나라의 안락공주를 다룬다. 그녀는 각종 호화로운 옷을 추구하다가 결국 수억 달러짜리 치마로 만들어졌다. 그녀는 첫 번째 것에 만족하지 않으니, 반드시 하나 더 해야 한다. 이런 사치로 인해 그녀는 나중에 죽고 말았는데, 그 중 한 벌의 치마도 당현종이 만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치명언) 마지막으로, 작가의 말은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사람은 계급이지 옷이 아니다.
소설은 이런 고풍 이야기로 역사를 이야기하고 판타지 이야기에서 각종 역사 지식을 배운다. 이런 재미있는 방식은 나에게 이 지식에 깊은 인상을 주었고, 또한 역사 공부에 대한 나의 흥미를 깊어지게 했다. 작가는 또한 이야기 속에 각종 인생 도리를 써내려 깊은 감명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