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2 월 5 일 출생, 1976 태국 소린.
별자리: 물병자리
키: 172cm
체중: 62 킬로그램
가장 좋아하는 스타:
이소룡, 재키 찬, 판나 리티클레이, 이연걸 (이연걸)
기타 취미: 힙합 음악, 친구와 함께 여행, 액션 영화 보기. 。
기타 번역:
[쩨나이] 집
가정 상황
현재 이 가족은 Bankok 과 Surig (태국) 에 살고 있다. 두 명의 자매와 한 명의 형제가 있다.
코끼리 두 마리가 있습니다. 그들 집안의 모든 사람들은 코끼리를 좋아한다.
전기
토니 자는 이소룡, 재키 찬, 이연걸 이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무술 연기자이다. 무술가로서 토니는 10 세부터 줄곧 아버지에게 무술을 연마해 달라고 부탁했다. 토니는 열한 살 때 재키 찬 영화를 보고 재키 찬 같은 성공한 사람이 되는 꿈을 꾸었다. 그 후로 그는 매일 쿵푸를 연습하며 소원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 격투 방면에서 아무도 이소룡 준속을 뛰어넘을 수 없다. 점프에서, 자살보다 재키 찬 더 과감한 공간 변위에 비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하지만 토니는 확실히 그로부터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독특한 동작 스타일을 창조했다. 1984 년, 토니 자는 펜나 리티카가 연출하고 연기하는' 천생전투' 를 보고 그를 스승으로 모시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매일 학교가 끝나고 촬영장에 가서 사람들이 영화를 어떻게 찍는지 훔쳐보았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토니는 대학에 입학하여 체육을 전공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태권도, 태권, 솔로술, 펜싱 등 무술을 많이 배웠고 많은 운동에 참가했다. 주말마다 그는 펑나 리티카의 촬영장에 갈 것이다. 토니의 진심은 펜나 리티카를 감동시켜 결국 그를 제자로 받아들이고 쿵푸를 가르치고 영화에서 대역을 맡도록 안배하여 그의 연예 생활을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토니 자의 독특한 점은 강력하고 빠른 공중 공격이다! 이것은 이소룡, 그리고 할 수 없는 재키 찬 토니 jayengxuan 보다 공중 움직임이 있지만, 그것은 단지 탈출 이나 추격에 사용 되는, 직접 공격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토니 자능은 수많은 이소룡, 재키 찬 숭배자들과 학습자 중에서 유일하게 영향력과 성취가 이소룡, 재키 찬, 이연걸 등극하는 사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 밖에도 토니 자는 이연걸 순격투의 아름다움을 체득하고 불필요한 수를 없애고 아름다움과 실용성의 단순함을 매우 좋은 균형으로 만들어낸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 무술을 익히는 동안, 그는 줄곧 자신이 크게 다치지 않은 것을 다행스럽게 여겼다. 가장 심각한 것은' ONG bak' 을 촬영할 때 오토바이를 타고 빠르게 달리는 트럭에서 내려오는 장면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ng Bak,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결국 실수로 발목을 다쳐 한 달 동안 쉬었다. 병원에 가서 약을 복용한 후, 그는 원래 돌아가서 촬영을 계속하려고 했지만, 의사는 그를 집에 가서 쉬게 하지 않았다.
2005 년 동은공은 토니 자이라는 이름을 다시 한 번 언급했고, 현재 토니 자는 이미 국제 신쿵푸 톱스타가 되었다.
기타 소개:
토니 자 (Tony Jia) 의 개인적인 경험은 이소룡 (University) 와 매우 유사하며 쿵푸는 탄탄합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유명한 태권 코치인 볼라 박용수를 따라 정통 태권을 배웠다. 이소룡 역시 영춘권 대사엽으로부터 스승이 물었다.
실전 쿵푸의 기초가 탄탄하다는 것은 확실히 액션 배우들이 얻기 어려운 장점이다. 토니 자는 두 개의 360 도 회전풍차기를 연속해서 완성할 수 있는데, 이는 일반 렌즈에서 가장 빠른 다리 방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영화에서 그의 스윕 다리, 앞발 차기, 호랑이 꼬리 다리, 태권 교과서처럼 표준적이고 빠르고 잔인하다. 태권의 독특한 무릎 팔꿈치 공격은 그가 더욱 생생하게 표현했다. 토니의 공연은 스크린 쿵푸가 아니라 진정한 격투 쿵푸였다. 태권은' 철무릎 강철 다리' 라고 불린다. 태권경기에서는 팔이 부러지거나 중상을 입는 경우가 많다. 촬영 중 다른 배우를 다치게 하지 않기 위해 토니는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의 힘을 제어하는 법을 배워 속도를 늦추지 않았다.
토니의 탄탄한 실전 쿵푸 기초는 격투뿐만 아니라 그의 놀라운 점프력에도 반영된다. 그는 높이 1.5m, 너비 2m 의 차를 쉽게 뛰어넘어 재키 찬 조차도 자탄할 수 있다. 토니는 5 라운드 동안 왕성한 체력과 강한 공격력을 유지하기 위해 태권 선수들이 매일 대량의 달리기 훈련을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의' 링 웨이브 마이크로 스텝' 은 이렇게 연습한 것이다.
토니의 스크린에서의 정교한 동작 공연은 엄격한 태권 훈련에서 나온 것이다. 태권은 줄곧' 악마 훈련'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토니는 이런 훈련에서 나왔다. 태권은 무술처럼 18 종의 무기와 복잡한 일상을 장악할 필요가 없고, 각 기술을 단련해야 살상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댄소니가 어렸을 때, 그는 이미 권투 챔피언이 되기를 꿈꾸는 다른 아이들과 함께 초라한 권투관에서 모래주머니를 차고 달리기를 연습했다.
태권의 전통적인 체력 훈련 방법은 모래주머니 달리기, 등산, 개구리 점프가 있다. 권투 선수는 훈련하기 전에 항상 다리와 허리에 서로 다른 크기의 모래주머니를 싸서 무게를 늘린다. 이런 장기 훈련은 너에게 큰 힘과 지구력을 줄 것이다. 이것도 중국의 고전적인 무술 훈련 방법이지만, 연습자는 매우 적다. 태국에서는 모든 권투 선수의 필수 과목이다. 토니는 태권을 훈련시킬 때 하루에 20 킬로그램의 모래주머니를 몸에 묶고 3000 미터, 개구리는 400 미터를 뛰어야 했다. 그가 스크린에서 민첩한 솜씨와 뛰어난 체력을 가지고 있는 것도 당연하다.
발차기는 태권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이다. 칼도끼 같은 다리 청소를 연습하기 위해 권투선수는 모래주머니를 치고 다리 관통력을 높이는 것 외에도 몸통을 자주 걷어찼다. 많은 무술권 사람들이 이런 관행이 비과학적이라고 비난했지만, 그 효과는 이미 태권선수의 높은 타격률로 입증된 지 오래다. 토니는 매일 바나나 나무에서 400 여 개의 다리 청소 연습을 마쳐야 한다. 그는 이렇게 화면에서 패기 청소를 연습했다. 그는 늘 한쪽 다리로 상대를 직접 쓰러뜨리는데, 이것은 당연히 연기의 성분이 있다. 하지만 그가 권투장에서 휩쓸었던 다리로 맹렬히 공격한다면, 그의 상대는 단지 쓰러지는 것만은 아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토니는 다리를 쓸면 둘레가 15 cm 인 나무 막대기를 발로 차서 살상력이 눈에 띈다.
무릎 기술은 태권 근전의 주요 무기이다. 권투 선수는 모든 각도에서 무릎을 부딪칠 수 있다. 때때로 그들은 손으로 상대의 목을 잡고 무릎으로 상대의 머리를 때린다. 때때로 그들은 공중으로 뛰어올라 맹렬하게 부딪치고, 힘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영화에서 토니는 무릎 하나로 자신보다 훨씬 강한 상대를 쓰러뜨렸는데, 이것이 무릎 기술 살상력의 진정한 표현이다. 토니는 무게가 100 킬로그램이 넘는 큰 모래주머니를 가지고 있다. 이 모래주머니는 다리 청소를 연습하는 것 외에 주로 무릎을 치는 데 쓰인다. 그는 종종 무릎으로 모래주머니를 45 도 각도로 치울 수 있다. 만약 혈육의 몸이 이런 타격을 받는다면, 결과는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세계 쿵푸 슈퍼스타 이연걸 (World 쿵푸 슈퍼스타) 는 일찍이 선생님을 초청한 적이 있는데, 주로 그가 이런 무적 무릎술을 배웠기 때문이다.
전형적인 태권 고수, 특히 경량 권투선수는 영원히 날씬하고 건장한 이미지이다. 토니도 어렸을 때 매우 말랐다. 그는 이것이 그의 주먹 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장기간의 태권 훈련이 그의 힘을 극치로 발휘했기 때문이다. 그보다 훨씬 강한 사람들은 전투에서 종종 30% 의 실력만 발휘할 수 있다. 하지만 액션 스타로서 신체 이미지도 중요하다. 그리고 현대태권은 파워 훈련 수단을 이용해 공격의 살상력을 높이는 데 점점 더 신경을 쓰고 있다. 그래서 토니는 최근 몇 년 동안 바벨과 힘 훈련 기구를 점점 더 많이 사용했다. 이제 그는 200kg 의 스쿼트를 연습하고 40kg 의 윗몸 일으키기를 할 수 있다. 그는 배에 한 대 맞고 자신의 바위 같은 복근을 자랑하기를 좋아한다. 그는 또한 몽둥이로 그의 다리를 때리게 하여 그의 강한 다리와 놀라운 전투 능력을 보여 주었다. 결국 사람을 때린 사람은 계속 숨이 막혔지만 토니는 무사했다.
태권의 기초가 튼튼해서 화면의 각종 싸움은 토니에게 식은 죽 먹기다. 하지만 쿵푸스타가 되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쿵푸가 뛰어나다고 해서 반드시 쿵푸 스타가 되는 것은 아니다. 이, 베니,' 슈퍼다리' 발레스와 같은 많은 무술 대가들은 현재 유행하는 쿵푸 스타를 훨씬 능가하지만, 그들은 조연이나 악당이 될 수밖에 없다. 쿵푸스타는 반드시 자신의 독특한 물건이 있어서 관중을 끌어들일 수 있을 것이다. 토니도 이 점을 깨달았다. 그는 이소룡 날카로운 외침도 없고, 재키 찬 유머도 없고, 이연걸 없는 멋스러움도 없다. 그가 연예계에서 더 멀리 가려면 쿵푸 밖에서' 간판' 을 하나 더 만들어야 한다.
토니가 가장 좋아하는 우상은 한 세대의 태권 마스터,' 다리 왕' 아필러이다. 그는 항상 아펠락처럼 위대하고 존경받는 사람이 되고 싶었고, 최선을 다해 태권을 발양하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하지만 그는 프로 권투 선수가 되기로 한 것이 아니라 무에타이 액션 스타가 되고 싶었다. 이소룡 경험에 따르면 액션 스타는 프로 권투 선수보다 더 호소력이 있는 경우가 많다. 토니는 연예계에 또 하나의 아이돌이 있는데, 바로 재키 찬. 토니는 자신의 신체 조건으로 자신의 독특한' 스턴트' 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가' ONG bak' 에서 재빠르게 바구니를 뛰어넘는 것은 바로 이런 스타일에 대한 시도이다. 토니는 용기보다는 체력과 기교에 의존하는 어려운 동작을 그의 영화에서 더 많이 보여주길 원했다. 만약 그가 성공할 수 있다면, 그는 액션 영화에서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현재 토니의 몸값은 이미 200 만 달러에 달한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감독 루크? 베송은 이미 그를 자신의 쿵푸 영화에서 주인공으로 초청했다. 이소룡 처럼, 쿵푸 노바는 또한 화면에 쿵푸에 대 한 그의 이해를 해석 합니다.
작품: 도적선
동음공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