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17 호: 기록할 수 없는 신과 악귀가 많다.

17 호: 기록할 수 없는 신과 악귀가 많다.

팔자명리에 많은 파벌이 있어서 계산 방법이 매우 일치하지 않는다. 어떤 것은 유성생화자제를 위주로 하고, 어떤 것은 신마를 위주로 한다.

-응? 악령이란 무엇인가? 서신은 신을 부르지만 신을 악이라고 부르는 것을 피한다. 스승은 몇 가지 처방을 지어내어 제자에게 가르쳤다. 예를 들어 천일 귀족의 공식은 갑오경 소와 양, 을기쥐원숭이 마을, 딩병돼지 닭위, 계인토끼 뱀장, 류호풍마입니다. 이것이 바로 귀족의 면입니다. 즉: 무릇 일주가 갑오경술이고, 지지가 추함을 보면 반드시 천천귀인 B 를 만날 것이다. 나머지 날, 일주가 을본인, 지자신, 일주가 병정, 지해유, 일주가 임임, 지모 4, 일주가 동정이고, 지주가 귀인을 만날 것이다 진지하게 단순화! 사부님이 가르치신 것은 모두 고전이다. 뇌를 통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식을 외우거나 양식을 작성하기만 하면 좋고 나쁨을 알 수 있다. 현대 컴퓨터가 발달하였다. 어떤 사람들은 컴퓨터에 공식을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몇 초 안에 답을 얻을 수 있다. 우리 팀의 거리와 골목에는 모두 컴퓨터 점쟁이가 있는데, 이것은 이미 신흥 업종이 되었다. 확실해? 말하기 어려워요. 가끔 다시 전화하기도 해요.

-응? 내가 고서에서 본 악령은 약 8 종이다. 90 종: 1. 천덕 2. 천덕과 3. 광동 독일 4. 월덕호 5. 월하 6. 달 하늘 7 호. 심루 8. 천일 귀인 9. 문창 10. 유니버설 스타 1 1. 삼칠계 12. 유루 65448 입니다. 5438+07. 천도 용서 18. 외로운 첸 19. 미망인 20. 퀴비 2 1 입니다. 빈사 22. 강도 23. 죽음 24. 첸 위안 25. 안장을 타고 26 을 오르다. 4 대 낭비. 여덟 명의 전문가. 구추 29. 극악무도하여 용서할 수 없다. 33. 천지가 악으로 바뀌다 34. 삼문 3. 백호 36. 37 번 옷걸이. 병적 기호 38. 천국에서 울다. 비틀스. 후크 4 1. 사악한 42 를 말살하다. 비행 악마 43. 대재앙 44. 천개 45. 천도대법 46. 지구 솔루션, 47. 윌리엄 48. 심장을 통과하다 49. 옐로우 짱 50. 표범꼬리 5 1. 나천 52. 접지 그리드 53. 외로운 걸스 54. 과부 55. 브레이크 56. 자연으로 돌아가는 악령 57. 부침 악귀 58. 검봉 악령 59. 검봉 60. 일본 형사 6 1. 8. 천투사 69. 천흥사 70. 천화사 7 1. 현검 Sha 72. 출혈 Sha 73. 물에 빠진 모래 74. Sha 75 를 걸다. 모래 76 을 애도하다. 윤 77. 홍연사 78. 복숭아꽃 70 을 목욕하다. 복숭아꽃 8 1 .....

-응? 내가 본 적이 없는 물건이 있을지도 모른다. 신이 너무 많아서 기록할 수 없다. 독자가 악귀를 연구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원해자평',' 사방',' 심고시',' 삼회',' 흥평회해',' 후중자' 등을 참고해 주세요. 이 고서들은 악령에 대해 많은 것을 이야기했다. 그러나 나는 마법에 귀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다. 주로 마법파가 바쁘지 않고, 대추를 삼키고, 기계적으로 복제하는 것이다.

-응? 나는 여러 번 말했다: 팔자명리는 균형 잡힌 이론으로 길흉을 가려야 한다. 그래서 운명이 확정될 때까지 기쁨도 질투도 없다. 그러므로 신의 강약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것은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는 것이다.

-응? 각종 마법은 일공, 일지, 연지, 월지, 시간지, 일주, 유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악령을 발명하는 근거에 관해서는, 한 가지 원칙은 오행자제를 보는 것이고, 한 가지 원칙은 궁형의 결합을 보는 것이지만, 몇 가지 영문을 알 수 없는 이유가 있는데, 바로 근거가 무엇인지 모른다는 것이다.

현재 시중에는 여러 가지 책들이 있는데, 어떤 것은 조잡하게 남조하여 대중의 총애를 받고, 심지어 욕설까지 그치지 않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가 이 책들을 사는 것은 작은 파도가 돈을 쓰고 시간을 크게 낭비하는 것이다. 매일 다른 사람을 따라다니는 것은 가치가 없다. 그래서 우리는 반드시 우리 자신의 분석, 필터링, 우리 자신을 통해 이 비밀들을 읽어야 한다. 남의 건의를 따르지 말고 헛소리를 해라.

각종 신들 중에서 태양을 이용하여 진가를 가장 쉽게 판별할 수 있다. 유연한 별만 조사해 보면 옳고 그름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햇볕을 쬐는 명단을 보세요. 어떤 유연한 별을 가져왔는지 보세요.

-응? 이제 천일 귀인과 문창을 분석해 보세요. 5 월 추태를 제외하고는 경술 추함은 별이 아니라 을추를 제외하고는 다른 일본 귀족들은 모두 이당이다. 예를 들어, A 중의 추함은 재물별이 아니다. C 중의 추함은 재물성 킬러이고, A 중의 추함은 재물성 식객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자평의 운명은 이당과 같지만, 그는 너무 약해서 그 이당에 속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는 전의를 보는 것이 당연히 귀인이지만, 약하면 전의를 보면 소인이 된다.

-응? 문창성은 식신이다. 정병과 일주의 수장인 문창만이 편파적이지만, 그는 여전히 이기당이다. 그래서 나는 강할 때 문창의 주과명을 보았고, 약할 때는 문창의 반주명을 보았다. 천일 귀인 문창 () 의' 천지 () 없음' 을 칭찬하는 책이 있다. 천일문창 () 이 총명하고 잘생긴 (), 출입귀 (), 범죄를 저지르지 않는다고 한다. 나는 몸이 허약할 운명이었던 독자들을 원한다. 문창, 천일 귀인, 또는 상서로운 해에 문창, 천일 귀인을 만날 운명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은근히 다행스럽게 생각하지 마라.

-응? 일록 (비흥) 은 월중 노건, 일중 주록, 시중 계로, 연중 북록으로 불린다. 이는 앞서 노건의 수업에서 언급한 것이다. 양날 (강도) 은 월지에서 양날 격이라고 하고, 일지는 태양날 () 이라고 하며, 때와 연지 () 는 양날 () 이라고 하는데,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양날 () 이라고 한다. 요컨대 새해에는 노가 건강하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좋지 않고, 돈을 끊고 다시 모이면 영원히 혼자 오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풍부한 재정 자원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악한 기풍이라도 강한지 약한지 확인해야 한다. 죽은 책을 읽지 마라. 네가 루를 볼 때, 너는 그것이 생명 지원의 원천이라고 말한다. 칼 날을 보면 그것이 정의롭고 경솔하다고 말한다.

-응? 이제' 포위' 를 보세요. 여러분을 보세요. 책에는 새해 운을 관장하는 관원들이 소송을 하지 않는다고 나와 있다. 유연한 별을 사용하여 하늘을 분석해 봅시다. 병정, 일주, 제해만이 관살육이 옳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식신도 옳고 그름을 가질 수 있다. 나머지는 모두 돈을 뺏는 것이 아니다. 살관은 길상이냐 흉이냐? 자신의 주체는 나날이 왕성하고 (크재) 주체는 재산을 깨고, 약한 주체는 재물에 들어가야 한다. 또 건강이 좋으면 창업을 발탁해야 한다. 만약 네가 건강이 좋지 않다면, 너는 너의 직위를 잃고 강직되거나 다른 일자리로 전출될 것이다. 일본은 왜 포위가 무겁지 않습니까? 토지는 나천에 속하고, 갑을 쌍방의 주요 토지는 목목에 속하며, 토지는 제약을 받기 때문에 나천이 없다. 그에 더하여, 헵신의 하늘은 금에 속하고 땅은 나천에 속한다. 현지 금은 이미 세관을 통과했기 때문에 나천이 없다. 지망은 모두 자연스럽다. 예를 들면 강도, 밥, 돈으로 사람을 죽이는 등. 생자가 흉악한 것은 기신 때문이고, 서신은 주길이기 때문에 지망은 상관없다.

-응? 만약 태양주신이 별궁에 참여한다면, 우리는 때때로 실마리에서 신사신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알 수 있지만, 어떤 것은 난해하지만, 우리는 왜 그런지 알 수 없다.

-응? 이제 외로움을 다시 보아라 (신음이라고도 함). 그 비결은 목화뱀은 남편이 없고, 금돼지는 목호를 다치게 하고, 황마는 혼자 누워 있다는 것이다. 검은 쥐, 토원숭이 과부. 첫 번째 문장은 목화뱀이고, 현재 열은 B-Si (부상재무관) 또는 D-Si (약탈) 이다. B 는 나무이고, D 는 불이고, D 는 뱀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 문장, 김돼지 목호, 일주는 신해나 갑인 (식량비재) 이다. 신이 금, 돼지, 자가 나무, 호이기 때문이다. 세 번째 문장, 황마는 혼자 누워 있고, 일주는 병오 (강도) 또는 오오 (강도) 가 아니다. 병화가 빨갛고, 오토가 노랗고, 말이 오천에서 태어났기 때문이다. 네 번째 문장, 흑쥐는 토원숭이 과부이고, 일주는 임자 (강도) 또는 보신 (식재비) 이다. 임수는 검고 띠쥐는 토원숭이이기 때문에 심소원숭이도 죽었다. 남편',' 상처',' 독방',' 사별' 이라는 단어는 결혼에 매력을 잃게 하는 형용사일 뿐이다.

솔직히 이렇게 공부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직언하고 빙빙 돌면서 독자들에게 많은 어려움을 더했다. 왜 이렇게 돌아다니는 거야? 유별에서 이른바 고혼악귀를 보면 대부분 일본인에게 상처를 입거나 강탈당하는 경우가 많으며, 여명은 당연히 부별에게 불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고서는 글자로 잉크를 파는 것을 좋아하고, 때로는 오행목화로, 때로는 띠뱀돼지로, 때로는 빨강 노랑색으로, 꼭 어려운 글자를 써야 전문가인 것 같다.

-응? 이제 용서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원해자평' 구름: 춘오음, 하오가, 추오신, 동갑자, 일 위주. "삼차 힐끗" 구름: 하늘을 부딪히면 생명이 없다. "천보력" 은 "하늘이 죄를 용서하는 자" 라고 말했다. 천도생 갑각, 지립자오신은, 그래서 갑오합천도 사면. 이제 12 일간의 용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12 가지 불완전한 구도를 보면 오가일에 태어난 오월이 부모궁과 부가궁의 자살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반드시 용서해야 할 이유가 없다. 예를 들면, 우인, 무신, 오가의 몸이 허약하다. 만약 그들이 식관이 관살관한다면, 죽지 않아도 만성병 고통을 겪을 것이다. 운으로 구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면 치료할 수 있다. 갑자가 강하고 물 위에 떠 있다. 만약 강도비를 달렸다면, 죽지 않는 것도 폐단에 시달리는 것이다. 돈이 와서 봉인을 깨뜨리지 않는 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는 이 모델들을 전윤이라고 부르는 근거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만약 네가 운에 의지한다면, 운명이 매일 너를 용서하는 것이 아니라, 운이 너를 용서하는 것이다. 하지만 사부님의 지시를 거역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이 책은 베껴 썼고, 모두가 알고 있었지만, 왜 그런지 알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속세의 신과 악귀는 일주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유연한 별에 의해 이해할 수 없다. 그들은 형벌의 결합을 보고, 어떤 궁을 돌진하고, 어떤 궁을 벌하는지 볼 수밖에 없다. 지방분국의 처벌은 규정이 있고 이웃이어야 한다. 서로 헤어지면 처벌을 받지 않는다. 그러므로 하나님과 악귀들은 이웃이 아니므로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응? 가화나 이마와 같은 악귀들은 한 책은 연간으로, 다른 책은 일간으로 조사한다고 말하는데, 어떤 책은 아예 연지나 일간으로 조사한다고 해서 독자들을 당황하게 한다.

-응? 명작 한 권을 보니 응용이 매우 민첩하다. 먼저 그는 생활의 예를 들어 본 후 분석해 보았는데, 지금은 원문이 뒤에 기록되어 독자가 참고할 수 있게 되었다.

-응? 경신의 말에 따르면, 해에는 지지가 없고, 날에도 지지가 없기 때문에, 해와 일에는 귀인 별이 없다.

-응? 사주 () 에는 귀인 () 이 없으니, 그 태와 명궁 () 에 귀인 () 이 있는지 보자. 태원과 명궁을 조사하는 방법에 따르면, 위 예의 태원은 신묘이고, 명궁은 오가입니다. 그래서 2008 년, 정오에 명궁을 귀인으로 보았고, 낮에 일할 때 태아원이 귀인이라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태원이고, 명궁은 귀인으로, 네 기둥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응? 년, 일, 태, 명궁에 귀인이 없다면 극복하기 어려운 일이나 중대한 재난이 있다면, 왕왕 내 연일 귀인의 부족에 따라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다. 귀인이 있다면, 당신이 그를 알고 있든 안 알고 있든 간에, 어려움이 있을 때 누군가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이 사람은 왕왕 제 4 주에 표기된 귀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면 물에 빠진 사람의 네 기둥이 못생긴다. 이 구조자는 종종 소나 양이다.

-응? 만약 천일의 귀인을 조사한다면, 해마다 할 수 있고, 매일 할 수 있다면, 12 개는 네 번의 기회가 있을 것이다. 부지지의 3 분의 1 입니다. 홍콩의 600 만 명을 예로 들면, 200 만 명이 당신을 구하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옳으면 재미없어. 태아, 생명궁, 부생년까지 조사해 본다면, 대답은' 네가 물에 빠지면 홍콩 전체가 거의 모두 너의 귀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마법으로 너무 민첩하다' 는 것이다.

-응? 이제 위의 명반을 시험해 보고 그것이 도대체 얼마나 사악한 기풍을 가지고 있는지 보자.

악귀가 그렇게 많은데, 유년의 악귀는 아직 아니다. 어떻게 해야만 운의 좋고 나쁨을 결정할 수 있습니까?

-응? 신과 악귀들은 한 사람이 발명한 것이 아니다. A 사부는 몇 명의 신마를 발명했고, B 사부는 몇 명의 신마를 발명했다. 수천 년 동안 그렇게 많은 신과 악귀를 더했다. 시험을 볼 수 있을까요? 때때로 허용되지 않고, 때로는 때리기도 하고, 누구도 감히 결론을 내리지 못한다. 책을 쓰는 사람은 일단 책을 펴서 베껴 쓰면 만족하지도 부정도 하지 않는다. 누가 그 가치를 일일이 확인할 시간이 그렇게 많습니까!

팔자명리는 원래 오행을 말하는데, 유연한 스타로 길흉을 정하기에 충분하다. 왜 죽음의 악령을 발명해야 하는가? 긍정적인 면에서 볼 때, 일부 친절한 스승이 맹인에게 점쟁이를 가르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추측할 수 있다. 왜냐하면 맹인이 후보 별을 보는 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후보 별에는 아직 많은 가스가 있다. 형벌 결합 외에 암암회도 있다. 정말 어려워요. 그래서 기억에 남는 마법가를 지어서 강호에서 그들 외에 또 한 가지 기술을 갖게 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맹인은 머리가 조용하고 기억력이 좋아서 공부가 일반인과 같다. 나도 맹인 제자 한 명을 받았다. 일대일 교육이 아니라 모두 함께 공부해서 특별한 보살핌이 없었다. 방금 유인물을 일찍 그에게 주었고, 집에 돌아온 후 유인물을 범프 단어로 번역 할 시간을 갖게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그가 마법 대신 유연한 점성술을 사용한다고 주장한다. 그는 아주 잘 배운다. 인턴 수업에서 나는 자주 낯선 손님들을 초청하여 나의 학생을 시험한다. 그는 늘 앞장서서 발언하며, 그들이 타당하다고 비판한다. 어느 날, 그는 나에게 말했다: 선생님, 저는 당신의 강의를 울퉁불퉁한 글자로 번역하고 싶습니다. 홍콩 맹인복지회에 나누어 주고 싶습니다. 시각 장애인에게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동의하세요? 하지만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저도 이 일을 사회적 의무로 삼고 있습니다. 모두 보수가 없습니다. 고맙다는 말 한마디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감사명언) 나는 이 건의를 흔쾌히 받아들였는데, 아마도 가까운 장래에 주작교가 있는 범팔자점책이 나올 것이다.

-응? 점쟁이를 배우고 마삭과 드라이브하러 가는 것은 정말 시간 낭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