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을 측정하십시오.
참고: O 는 달팽이라고도 하는 물통이고, X 는 쓰레받기입니다.
힌트: 남좌우
순서: 엄지-검지-중지-약지-새끼손가락
성격 개요:
1oooox-약간의 능력, 사상의 변동, 변심, 신용을 지키다.
2 OOXOO-친구가 많고, 일에 성적이 있고, 감정이 깊고, 성격이 명랑하다.
3 OOOO-자신감, 적극적, 리더십, 건강, 그리고 좌절하기 쉽다.
4 ooxx-신용이 강하고 마음씨가 좋다.
5xxxxx-온순하고 근면하며 어수룩하고 성실하다.
6 oxxxo-감언이설, 계략이 많고 자기 중심적이다.
7xxxxo 기지가 교활하다.
8 xxxoo- 노래 소재, 감성, 발랄함, 제멋대로입니다.
9xoxoo-안정, 적극적, 자신감, 자멸.
/10 xooxo――-활동력이 뛰어나 사물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1 1x ooo- 감정화, 불안정, 고려하지 않음, 활동, 좌절하기 쉽다.
12 oxxoo-감정적이고 남을 잘 돕는다.
13oxoxo-감정적이고, 능동적이며, 그래야 자신을 보여줄 수 있다.
감성, 재능, 상상력, 합리성.
손쉽고, 유능하며, 일에 부딪치면 냉정하고, 겉으로는 조급하다.
16xxoxo-열정, 허풍 떠는 것을 좋아하고, 때로는 적극적이고 듬직하며, 독립활동은 거의 없다.
17 ooxxo-이기적이고, 말을 듣지 않고, 호색하고, 좌절하기 쉽다.
18xxoxx-손쉽고 똑똑하고 고집이 세다.
19 ooxo-일이 예쁘고, 입이 옳고, 마음이 옳고, 정색적인 시련을 견디지 못한다.
20xxxox--경험, 진지하고 실용적입니다.
21XOOX-감정이 강하고 활발하며 인내심이 있고 자존심이 강하지만 분배에 복종한다.
22 oxoxx-호기심, 야망, 선견지명이 있지만 실패하기 쉽다.
23 xoooo-유능하고, 성질이 급하고, 자존감.
24 Oxoo-상상력이 풍부하고 개성이 강하며 운이 좋다.
25xoxox-계획되지 않고 합리적이며 긍정적입니다.
26xxoox-공격적이고, 개성이 강하며, 때로는 열광한다.
27OXXX-착하고, 사람됨이 좋고, 성실하고 솔직하며, 기지가 있다.
28 OOXX-지식욕이 강하고, 일하는 것이 강하며, 문무쌍하다.
29xoxxx-정의, 긍정적, 열정.
후속: 상세하지 않습니다.
보충: 30.oxxox 는 유능하고, 책임감 있고, 마음이 넓고, 고집이 세다.
대여민가: 가난 하나, 부자 하나, 돼지 세 개, 두부 네 개, 드럼 다섯 개 ...
갈대는 손가락의 규칙적인 패턴을 가리킨다. 손가락 끝에서 눈에 띄는 동심 타원을 볼 수 있다면' 루' 라고 하고, 다른 지문은' 쓰레받기라' 라고 부른다. 손가락의 도안으로 마음의 운명을 보는 것은 과거의 민간 풍습이다.
"가난, 부자" 는 잘 이해된다. 많은 곳에서, 마을 사람들은 단수를 꺼리고 설설 교를 좋아하는 습관이 있다. 문학적 관점에서 볼 때, 아마도 이 두 가지는 단순한 실제 참고가 아닐 것이다. 구사회에서,' 돼지 세 광주리' 라는' 업종' 은 비교적 비천한 직업으로 여겨지며,' 돼지' 를 전문적으로 기르며 돼지를 기르는 사람들에게 현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넷째,' 두부 만들기' 는 돼지를 안고 있는 것보다 체면이 좀 좋지만 씁쓸하고 피곤하다. "인생은 세 가지 어렵다. 뜨거울 때 쇠를 두드리며 두부를 파는 것" 은 작은 장사를 하는 것이다. 다섯 광주리에 북이 가득하다' 는 수확한 곡식을 곡창에 쌓아 두는 것이다. 그 안에는 고생과 식량이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여섯 바구니 messire, 아마도 학자 소재, 백마 타고 일곱 바구니, 장군 을 하는 것입니다. 팔광주리는' 우산' 으로, 북한이 백마 장군보다 높은 문관을 가리키는 것일 수도 있고, 어떤 것은 큰 가마로 들거나, 백마 장군보다 낮은 일반 부신을 가리키는 것일 수도 있다. 9 세의 "트럼펫" 은 일반적으로 "트럼펫" 이라고 불리며 "연주자" 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플레이어는 거지에 버금가는 무시당했다. 열째,' 거지가 되라' 는 것은 거지가 되는 것이다. "가난, 부자, 세 번째 부자, 네 번째 기와집, 다섯 번째 짚신, 일곱 번째 잔디 판매, 아홉 번째 10 강. ""
민요의 내용으로 볼 때, 사람들은 항상 더 많이 기대할수록 좋지만,' 사물이 극도로 반대해야 한다' 는 이치도 잘 알고 있다. 장애령은 "쓰레받기가 좋은 남자는 돈을 벌어서 돈을 삽질하고 집으로 돌아간다" 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여자가 좋아지면 돈을 쌓을 것이다. " 만약 그녀가 무게가 없다면, 그녀는 물건을 잡을 수 없다. "열 살은 완벽하지 않지만, 가장 낮은 수준의 부름이 되었다. 그중에는' 중용' 이 있을 수 있으며, 소박한 철학을 전달하고 있다.
고증과 사료에 따르면 중국의 지문 응용은 선사 신석기 시대의 도자기 지문화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한당 명청 시대에 고대인들의 지문 사용은 이미 상당히 숙련되었다. 중국의 지문 기술은 역사가 유구하며' 4 대 발명' 보다 이른 중국의 위대한 창조라고 할 수 있다. 남경중화지문박물관에는 많은 고대 도자기가 전시되어 있는데, 이 물건들에서는 주택의 타일, 장광등, 용기 등 뚜렷한 지문 흔적을 볼 수 있다. 이 지문들은 제작자가 고의로 남겨 놓은 것이다. 일부 장인들은 지문으로 일부 도자기에 아름다운 도안을 그리는 것에 더욱 영감을 받았다. -응?
그럼 노래를 부르고 지문을 숨기는 비밀번호가 비밀인가요? 중국 민간에는 지문에 대한 유행설도 있다. 가장 인기있는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난한 싸움, 부유 한 두 싸움, 두부를 파는 세 말, 전당포를 여는 다섯 말, 전당포를 여는 일곱 말, 앉아서 걷는 일곱 말, 행복을 즐기는 아홉 말."
관련 전문가들은 손가락을 교차하는 모든 사람들이 보통 일을 할 때 편안하고 경각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관점에서 중국 민간이 총결산한 이른바' 10 대 행복한 생활' 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이런 사람은 큰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투지를 잃게 된다. 나선형과 물통 무늬가 모두 있는 사람은 적응력이 강하여 고강도, 심지어 매우 어려운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한 소라가 가난하고, 두 소라가 부유하고, 세 소라 네 소라 전당포, 다섯 소라와 사귀, 여섯 소라 도둑이 있다.
일곱 달팽이가 가장 비참하고 인생에서 일어나지 않은 재앙. 여덟 마리의 달팽이가 음식을 먹고, 아홉 마리의 달팽이와 열 마리의 달팽이가 누웠다.
한 소라 배불리, 두 소라, 세 소라 똥 튀김, 네 소라 평평, 다섯 소라 잡동사니, 여섯 소라 육공,
일곱 마리의 달팽이는 나병 환자로, 여덟 마리의 달팽이가 큰 의자에 앉아 있고, 아홉 마리의 달팽이가 말똥을 줍고, 열 마리의 달팽이가 말을 타고 계곡으로 간다.
한 소라는 가난하고, 두 소라는 부유하고, 세 소라 네 소라는 두부를 팔고, 다섯 소라 여섯 소라는 취업한다.
일곱 소라가 밭을 거두고, 여덟 소라를 세내어 관직 아홉 소라를 즐기며, 열 소라를 먹는 바보조차도 복을 누리고 있다.
한 소라는 가난하고, 두 소라는 부유하고, 세 소라 네 소라는 마를 입고, 다섯 소라 여섯 소라는 전당포를 연다.
일곱 소라는 관록을 누리고, 아홉 소라는 열 소라를 즐긴다.
가난, 부자, 세 번째 부자, 네 번째 전당포, 다섯 번째 가난, 여섯 번째 기와집.
칠팔 광주리의 면직물, 90 광주리의 소금선. "다섯 봉우리"
한 광주리는 총명하고, 두 광주리는 좋고, 세 광주리는 짚이고, 다섯 광주리는 가난하고, 여섯 광주리는 부유하고, 일곱 광주리는 여덟 광주리이다.
10 꽹과리는 이미 주문했고, 입곡한 지 3 년, 단쌀로 죽을 끓였다.
하나는 교묘하고, 하나는 어색하다. (zhuai 의 첫 번째 음을 읽고 난징어에서 일을 하는 것은 민첩하지 않다는 뜻이다.), 세 번째는 어색하다.
다섯 명은 가난한 사람, 여섯 명은 부자, 일곱 명은 전당포 주인, 아홉 명은 독서인, 열 명은 장원이다.
하나는 기교가 있고, 하나는 고집스럽고, 세 번째는 방망이를 끄는 것이고, 네 번째는 무지하고, 다섯 번째는 부유하고, 여섯 번째는 가난하다.
일곱 광주리는 친애하는 남편, 여덟 광주리는 장공, 아홉 광주리는 백마를 타고, 열 광주리는 관청에 앉아 있다. 광주리 (쓰레받기), 구걸용 광주리 (쌀광주리) 가 없다는 것은 네가 가난해서 대답할 수 없고 구걸용 용기도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하나는 숙련되고, 하나는 서투르며, 세 번째와 네 번째는 말을 할 수 있고,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는 아름다운 말을 타고 있다.
칠팔 광주리가 가장 좋고, 아홉 광주리에 열 광주리가 모자라면, 온 광주리가 신선이 될 것이다. -장쑤
로조 한 개, 포락선 두 개, 로티구티미 세 개, 로진 네 개, 로찜질 다섯 개.
6 명의 로드 관리들이 7 개의 똥통과 8 개의 똥을 만들고, 9 개의 큰 나무와 10 개의 큰 집이 거리를 따라 범람한다-광동
하나, 둘, 셋, 넷, 구리, 오, 육로, 돼지 풀, 칠로팔로는 땔나무를 팔고,
십중팔구, 말을 타고 강을 건너고, 십은 벼슬의 목숨이고, 하나는 밥을 먹을 목숨이다.
나교 한 명, 둘, 세 명, 말을 타고 논제품을 본다. 4 개, 5 개, 6 개, 6 개, 6 개, 6 개, 6 개, 6 개, 6 개, 6 개, 6 개
칠로는 담배를 피우고, 팔로는 농사를 짓는다. 아홉 루오 핀치 골드 잠금 장치; 재채기를 열 번 하면 늙으면 건강하지 않다.
한 통 가난, 두 통 부자, 세 통, 네 통 두부, 다섯 통, 여섯 통, 말을 타고 강을 건너고,
일곱 말 여덟 말 쌀 무력감, 아홉 말 열 말 부자 시어머니.
빈곤 한 통 둘째, 돈을 위해 싸우고; 세 말, 네 말 꽃 바구니; 다섯 버킷 여섯 버킷 거리 골목 을 걸어;
칠두팔두가 전당행을 열다. 구두일양; 열전이 안정되다.
한 통은 가난하고 두 통은 부유하다. 삼두사두로 식당을 개업하다. 오두육두가 중매에 능하고, 칠두팔두가 도둑이 되고, 구두십두가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