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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에서는 신을 사용하고, 균형에서는 신을 사용한다

패턴은 신을 월령의 고정 대상, 즉 월령의 육신, 즉 돈, 관, 인도, 음식, 살인, 부상을 6 칸으로 나누어 인생을 논술한다. 월령이 신이 아니라 강도일 때 월령뿐 아니라 돈, 공식, 인도, 음식, 살인, 부상으로 고정된다. 균형용 신은 팔자 오행의 균형을 맞추는 것, 즉 생활 속에서 지탱, 조절, 통관 역할을 할 수 있는 10 신이다. 팔자 구도는 신과 균형용 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구도에서 신의 목적은 구도를 확정하고, 구도의 성패에 근거하여 주의 빈부 등급을 추정하는 것이다.

균형용 신의 주된 목적은 일주를 돕고 구속하는 것이다. 약함과 양지, 강함과 구속, 추위와 난방, 건조와 습기, 저항과 소통이 균형을 이루도록 하고, 신의 강약을 근거로 일주의 빈부 등급을 추정하는 것이다.

구도와 신을 선택하는 첫 번째 규칙은 월령과 관살 1 등을 우선시하는 것이다. 그래서 "팔자용 신, 달령을 구하는 것" 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먼저 월령이 무엇인지, 즉 관위, 재위, 인위, 식상취를 관찰하는 것이다. 지아 어머니가 한 달 태어난 경우, 즉 공식 별 고정 프레임 으로; 병화는 보름달, 즉 재물별을 목적으로 태어났다. 두 번째로, 월단이 무엇인지, 완전히 냉동하고, 건조하고, 완전히 냉동하지 않는 것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는 팔자 오행의 성쇠강약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다음 성쇠의 법칙에 따라 엔화를 억압하고 팔자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는' 신' 을 한두 개 골라야 한다. 이를 취하고 신으로, 월령을 가리지 않고 관살전을 하지 않는다. 이런 방법은 종종 운명이 신을 사용하지 않는 상황을 초래하는데, 이때 이런 신을 사용해도 새해의 행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신별 분류

구도에서 신은 돈, 관, 인도, 음식을 사선신으로, 죽이고, 다치고, 올빼미, 칼날을 사악신으로 삼는다. 우리는 보호적인 방식으로 선신을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관원이 관원과 학생을 보호해야 한다는 것을 순용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사악은 살생, 인도 등과 같은 제한된 사용을 해야 한다. 이를 역사용이라고 합니다.

하느님을 균형 있게 사용하는 것은 선악의 구분이 없기 때문에 악용신을 제한하는 말도 없다. 일반적으로 균형 신은 분류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팔자 중 단 하나의 본존만 있고, 다른 것은 본존이라고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팔자용 신은 부신억제, 날씨 조절, 통관용 신, 구도용 신, 생활용 신, 대용신 등 다양한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순수한 불순물과 정신

구조가 산만하고, 적으면 순수하고, 많으면 잡다한다. 그래서' 관다살, 식상상' 이라는 말이 있다. 신이 너무 많으면 포기하고 심지어 버려야 한다. 그래서' 인인을 버리고 돈을 벌다',' 관식을 버리고 밥을 먹는다' 는 말이 있다. 공식 살인 혼합 살인, 금기 공식 살인 혼합 살인, 공식 살인 혼합 살인 예외. 나머지는 돈과 어울리고, 인쇄와 어울리고, 먹고 다치는 등등. 이것들은 모두 열등감에 기반을 두고 있다.

신수의 균형 사용은 불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순잡함도 없고 높낮이도 없다.

하나님과 함께 변하다

구도는 신으로 달령을 구한다. 때로는 월순이 관통력과 분기의 차이에 따라 바뀔 때가 있다. 인연이 확립되면 대운의 개입에 따라 침투와 분기로 인해 구도가 다시 바뀌기도 한다. 신의 패턴의 변화는 일반적으로 인생 사업의 변화, 상업에서 정치로, 정치에서 상업이나 예술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패턴은 높음에서 낮음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또는 낮은 것에서 높은 것, 깨진 것에서 높은 것까지. 이것은 주의가 필요한 중대한 문제이다.

균형용 신은 달을 제한하지 않고, 구도와 무관하다. 원래 생활에서 신의 사용을 바꾸는 문제도 없고, 구도가 점점 낮아지는 문제도 없다. 그러나 대운의 개입은 종종 원래의 운명 균형을 깨뜨리기 때문에 팔자 오행의 강약을 재평가하고 새로운 균형을 선택해야 한다. 균형용 신의 변화는 일반적으로 길흉을 추론하는 근거가 바뀌며, 심지어 신구용 신이 정반대인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도장을 신으로 삼는 첫 번째 행운은 맹렬하게 변하는 등등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운명언)

신의 성패

신의 구도는 서로 어울려야 자격이 있지만 신은 자격이 없다. 이른바' 신을 본다' 는 것은 신이 한정한 것을 보조하는 것이다. 각종 패턴의 이름은 신과 상호신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면이 있으면 서신보조면과 엔화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면이 언제든지 다쳐 이상이 생길 수 있다. 그래서 기쁨과 겸비한 팔자만이 상위 구도를 형성할 수 있다.

균형용 신의 목적은 엔화를 누르는 것을 돕는 것이다. 합격은 중요한 문제가 아니다. 그래서 패턴의 성공과 실패는 차이가 없고, 서로 토론하지도 않았다. 이른바 시신이란 것도 신을 돕는 일이지, 이례적인 것과는 무관하다.

호오에 협조하다

패턴은 신론에 기반을 두고 있고, 이상은 금기이다. 공식 입장 부상, 부상 금기; 재물이 강탈되면 금기이다. 영격이 재물을 만나면 재물은 금기이다. 식신이 모든 부엉이를 죽이면 부엉이 봉인은 금기이다. 살육은 식제에 포춘 () 을 만나면 포춘 () 은 금기 () 이다. 신을 피하는 것은 반드시 신의 말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틀림없이 변태일 것이다. 희신은 반드시' 신' 자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신' 이나' 엔' 자여야 한다.

균형용 신론, 신을 꺼리는 자는 금기, 약함은 인도를 비유로 하여 재관을 금기로 삼는다. 만약 네가 재무관이 될 만큼 강하다면, 너는 인도인의 비율을 질투할 것이다. 이른바 시신이란 바로 신의 말이다. 만약 신으로 인도를 한다면, 서신은 관사로 죽인다. 신을 쓰는 것은 재산이고, 서신은 상처를 먹는 것 등이다. (서양속담, 돈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