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7 섬 시각책자 초보자 게임 공략 1
섬의 순간적인 놀이와 최적화를 조금 탐색해 보세요. 문제가 있으면 지적해 주세요.
섬 순간, (형식, 형식, 선장, 구름 동기화, 구름 동기화, 흑상어, 흑상어, 젤선, 젤선, 허리케인, 허리케인, 금손가락, 전업 해커, 거센 파도, 거센 파도, 불법 로그인, 어릿광대, 어릿광대
가게 옆 섬에 거주하다
가게에서 제일 좋은 할인카드 세트, 아래에 구체적으로 분석해 주세요.
거센 파도 ×2 와 허리케인 ×2 는 카누 ×2 를 지렛대로 하는 역, 해해, 혈수체계를 구성한다.
흑상어 ×2, 전업 해커 ×2, 맹상어 ×2 는 젤광선 ×2 를 지렛대로 사용하여 매우 강력한 보혈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두 시스템은 매우 호환 가능하며 서로 호환됩니다.
나머지 위치에는 캡틴+골드 손가락, 어릿광대 ×2+ 불법 로그인 ×2, 두 개의 강력한 연타, 두 개의 싱글 카드 형식 ×2, 클라우드와 동기화 ×2 가 장착됐다.
카누 카누 운동
3-4, 부지에 들어갈 때 지형은 고립영역이 되고, 그 다음 고립영역 +2 가 됩니다.
3-4 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3-6 입니다. 입문 효과를 순차적으로 트리거하면 +2 를 주면 가능한 한 모델을 잃게 됩니다.
지형이 변하는 섬은 숨겨진 이점으로 볼 수 있다. 현재 지형을 바꾸는 카드가 많지 않다. 현금화는 카드를 뽑는 일이다.
출혈 복구에만 사용됩니다.
첫 카약은 가능한 한 내리막길을 내려갔다.
내전에서 부주의하게 협조한다면, 당신의 카약은 다시 상대방을 뒤흔들 수 있습니까?
시작은 받을 수 있지만, 뒤에는 아마 쓸 수 없을 것이다.
카약+임의 괴도, 하괴, 하카약, 혈보효과를 먹고 지형을 바꾼다.
침구 우세를 높여 전쟁터를 섬으로 끌어들이기 쉽다
상대 6 힘+내리막이 먼저 4 달러도 안 들면 카약의 우세는 발휘하기 어렵다.
첫 번째 괴물은 4-9, 세 번째 카드 해제를 제안한다. 1 라운드 괴물이 섬에 상륙하자 상대방은 큰 괴물을 해결했다. 적어도 상대방은 섬괴를 해결하는 데 손해를 보지 않았다. 상대의 작은 괴괴+저가의 혈액수리가 2 이상 실력을 늘릴까 봐 적자를 해결하고 이해를 낭비하며 길을 잃는다.
개막 후 상대가 수동적이어서 하산하거나 4-9+ 는 그에게 매우 괴로웠다.
더블 카약+어떤 이상한.
섬의 첫 번째 괴물, 연속 두 카약, 6 비 1 역, 8 력 6 력, 섬 괴물 +4, 평원과 산이 섬으로 변해 피를 번다.
먼저 내린 카약은 마지막에 8 동력이다.
이런 연격 비용은 비교적 높으니, 적과 적의 차이에 주의하고, 신중하게 사용하고, 3 선 압력을 이용해야 한다. 잘 쓰지 않으면, 쉽게 손해를 보고, 심지어 급사할 수도 있다.
3 회에 흑상어를 잡았고, 흑상어는 1 라운드에서 섬에 내려와 5+ 의 고강도 괴물을 두려워했다.
시작은 후수가 수동적이어서 상대가 산하 9+, 섬하 7+ 일까 봐 두렵다.
용솟음치다
2- 방법, 다른 섬 -4, 또 다른 평야 -2.
주전장이 가능한 한 섬에 있는 이유 중 하나
상해를 보충할 수 있다면 직접 쓰면 된다.
내전은 카누가 손에 벌인 이유 중 하나로 섬에서 내전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처음부터 찍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백핸드는 쓸모가 없거나 불완전하게 찍을 가능성이 높다.
카누+거센 파도
카누를 타면 높은 산과 평원이 섬으로 변해 제한을 풀고 -4 를 더 많이 즐길 수 있다.
첫 카약이 내리막길을 시도하는 이유.
평소에는 두 가지 상해 방식을 할 수 있고, 전액을 강요할 필요는 없고, 두 가지 방법 모두 손해를 보지 않는다.
분리해서 행동할 수 있으니 반드시 한 라운드에서 맞지는 않을 것이다.
첫 번째 카드, 세 번째 카드가 괴물을 가져갔고, 그것은 섬으로 내려갔다. 당시 그 카드의 모든 카드는 4-9 이하였기 때문에 6+ 라는 실력이 더 높은 괴물이 무서웠다.
시작 후 카약의 피를 쉽게 먹을 수 있다.
가능한 내전의 주전장이 되다
허리케인
4- 프랑스인, 중립성, 섬 괴괴를 주인 갑판에 돌려놓는다.
하드웨어 디코딩, 선행이 사용될수록 후기의 효과가 나빠지고 심지어는 역효과를 낼 수도 있다. 다행히 이 카드는 중속으로, 후기로 끄는 경우는 거의 없다.
주전장이 섬에 가급적 있는 주된 이유
카드를 소지할 때, 만약 조건이 허락한다면, 적당히 수혈전을 상연할 수 있다. 상대방이 쌓여 그를 집으로 보낼 때, 비용의 차이에 주의하고, 쌍방이 서로 패를 던지더라도 손해 볼 수 없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일부 내전수들은 섬에서 놀 수 있지만, 멀수록 좋은 것은 아니다.
시작은 권장하지 않는다. 처음 몇 이닝은 대부분 섬의 큰 괴물이 아니며, 작은 괴물의 출혈도 해결할 필요가 없다.
카누+허리케인
카약에서는 맞은편의 괴물이 해결되어야 하고, 허리케인이 해결되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큰 괴물을 상대하고, 7 역 6 력으로 상대편의 괴물을 해결해야 한다.
세 번째 오픈 카드 괴짜 = 카약+임의 괴짜.
젤어뢰
2-3, 기술, 지정 이상한-1. 각 매트릭스 카드는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기술이고 두 번째 문장은 카드 설명입니다.
저가의 매트릭스 카드로 기술을 새로 고쳐 0-1 을 버는 것이 용법이다. 스킬이 많이 사용될수록 수입이 높아진다. 즉, 패킹에 매트릭스 카드가 많을수록 수입이 높아진다.
전형적인 도극 결손, 극합, 매우 효과적인 극단 카드, 단독 = 무료.
몸매가 너무 날씬해서 이 카드를 추가하는 수단이 많지 않아 후속 게이머들은 반격을 많이 한다. 직접적인 위험은 너무 커서 작은 마술에 의해 쉽게 해결될 수 있다. 어뢰로 한 판을 치기로 결정했을 때, 가능한 첫 번째를 해보세요.
장내에 어뢰가 있을 때 각 카드가 사용되기 전에 어뢰 기술을 한 번 사용하는 습관을 길러 카드 누출, 뇌 추출, 쾌수를 방지한다.
시작할 수 있습니다.
침범
1- 방법, 이상한 -3 만들기
폭력 강하 카드
너는 손에 있는 카드 수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스스로 폭발할 것이다.
제가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이 카드 안에 숨겨진 보스입니다. 전체 어뢰 시스템, 즉 침입 시스템은 침입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맹상어, 흑상어, 전업 해커를 데려왔다.
레이온+침입
침입을 이용하여 어뢰 기술을 새로 고치고, 1 비용 -4, 비용을 벌고, 상해를 세밀하게 나누고, 유연하고, 수익이 가장 높다.
적당량의 비축 침입을 할 수 있고, 어뢰에 협조하여, 한 번에 상대방의 중점 괴물을 해치울 수 있다.
흑상어
2-5, 사이트에 들어갈 때 침입을 받습니다.
몰드가 부족하여 주문을 거의 하지 않는다
2-5 처럼 보이는데, 효과에 의해 주어진 침입으로 7 개의 8 개의 윗부분을 눌러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효과명언)
날씬하면 첫손에 급사하기 쉽다.
시작할 때 하나 가져갈 수 있어요.
레이레+흑상어
흑상어와 침입은 어뢰 기술을 새로 고치고, 역내 5 비 -6, a 3 력과 a 5 력, 상해는 세밀하게 나뉜다.
먼저 손을 강하게 하고, 세 번째 그림의 괴괴를 골라라. 그렇지 않으면 흑상어가 떨어지면 폐기된다.-1, 어뢰를 내리기가 쉽다.
시작 후, 비록 약간 크고 소용하지만, 매우 유용하다.
쌍흑상어 순환
흑상어는 흑상어를 대체하고, 필요한 경우 그것들을 이용하여 침입한다.
사나운 상어
4-9, 위협, 교체, 두 번의 침입을 받았다.
서서 협박을 일으키지 않는 것은 일종의 손실이다.
그림을 그린 후에는 손에 들고 위협 보존 현장을 남겨 둘 수 있다.
트리거가 침입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손에 있을 때 실력이 작은 괴물을 적당히 들여보낼 수 있다. 다시 위협, 1 침입 변경 ×2.
당신이 그라운드에 있을 때, 교체되면 침입 ×2 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부득이한 상황에서 경기를 구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하나 가져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작 후 두월생을 손에 쥐고 손으로 ×2 침입을 위협할 수 있다. 상대방이 16 force+ 를 밀까 봐 드물다.
맹상어+흑상어
맹상어는 장내에 있을 때 흑상어로 바뀌고, 2 배상은 ×3 을 한다.
손에 괴물이 부족하고 맹상어가 곧 죽임을 당할 때, 흑상어를 맹상어의 대역 (제물) 으로 사용하여 그 효과를 이용하여 손상을 막을 수 있다.
전업 해커
6- 18, 당신의 라운드가 끝났습니다 -3, 침공을 얻을.
슈퍼모델은 바닥에 서서 많은 침입을 제공할 수 있다.
현장에 잘 어울립니다. 특히' 1 인 1 점, 3 점' 모델입니다.
라운드가 끝날 때 기억하세요 -3, 해커의 강력한 능력을 조작할 때, 기본 강력한 습관 -3, 누출 방지, 뇌 펌핑, 손이 빨라요.
다음 두 해커의 비용이 충분하다고 해도 카드 묘사로 발을 디딜 수 없고 피를 고치기가 어려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해커, 해커, 해커, 해커, 해커)
가능한 한 먼저 내전을 하지 마라, 상대방 해커는 대항할 수 있고, 다음은 침입을 할 수 있다.
첫 번째 손을 잡는 것은 쓸모가 없고, 두 번째 이륜을 빼앗는 것은 선택할 수 없다. 너는 카드를 풀까 봐 막힐 수도 있다.
시작 후 가져갈 수 있어요. 카드가 있을 수도 있어요. 카드 풀까 봐 걱정돼요.
어릿광대
6- 14, 이 곳은 입장할 때 유령 카드를 한 장 받습니다.
모델 괴물, 효과가 강하다
영원히 내전을 너의 손에 남겨두지 마라. 상대방이 가지 않으면 가지 마라. 꽂으면 귀신카드인데, 돌아오면 아마 두 장일 거예요.
시작은 첫손을 잡는 것은 소용이 없고, 2 라운드는 선택할 필요가 없다. 너는 카드를 풀까 봐 막힐 수도 있다.
시작 후 4 요금을 받을 수 있고 카드 발급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상대가 대처할 수 있는 카드는 귀신패에 의해 잠길 수도 있고 나타날 수도 있다. 상대가 귀신패를 친 후 비용이 부족해서 이 길을 포기할 수밖에 없다.
어릿광대 농담을 잘하는 사람
1- 방법, 상대 손을 올려; 인접한 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릿광대 효과 파생, 소프트 컨트롤 비용
기본 위치는 맨 오른쪽에 있습니다.
매트릭스 마법 카드로서 어뢰, 독수리 탱크 등의 기술을 트리거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내전에서 막힌 유령 카드를 유지할 수 있다면, 상대방이 광대를 때리지 않도록 억제한 다음, 광대를 거꾸로 던져 버릴 수 있다.
듀얼 고스트 카드
인접한 두 개의 유령 카드가 서로 잠겨 있어 인접한 두 장의 카드를 잠그고 두 장의 카드를 잠그고 상대방의 손을 오염시켜 네 장의 카드를 차지할 수 있다. 열쇠 카드를 잠그는 것이 더 편하다.
상대에게 계속 줘야 한다면 어릿광대+어릿광대 또는 귀신카드+어릿광대를 통해 칠 수 있다.
상대방의 유령 카드가 손에 남아 싸우지 않는다면, 그에게 두 번째 유령 카드를 주지 마라. 다른 사람에게 맞았을 때 너무 행복하다.
일부러 이중귀신을 만들지 마라, 어릿광대의 원가가 너무 높고, 단순히 쌍귀만 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든다.
불법 로그인
2- 방법, 상대를 괴이하게 -4, 상대가 매트릭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에너지 -2 를 소비한다
일반 혈액 복구 카드
내면의 전신, 0 -4, 빨리 얻을수록 좋다.
입을 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불법 로그인+유령 카드
상대방에게 고스트 카드를 한 장 주세요. 상대방이 고스트 카드를 사용할 때 불법 로그인은 수수료를 0 으로 하고 수수료를 번다.
먼저 손을 대는 것이 강할 수 있다. 먼저 광대를 키울 수 없기 때문에 오프닝 효과는 여전히 가능하다. 손수가 적으면 귀신패를 네가 쓸 카드에 잠그는 것이 더 쉽다. 상대가 귀신패를 낼 확률이 높고 나오기 쉽다.
선장
4-7, 기술, +2, 무작위 빈 공간으로 이동하십시오.
패턴을 버리고, 성장하고, 좀 더 유연합니다.
무작위 빈 장소, 총 3 개의 장소라고합니다. 부지에 가고 싶지 않으면 부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너는 협조할 빈 공간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길을 바꿀 수 없고, +2 도 트리거되지 않을 것이다.
기술을 사용하기 전에 결과를 생각하는 습관을 길러 뇌보충과 손이 빨라지는 것을 방지하다.
매 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캡틴 스킬을 점검하는 습관을 길러 누설을 방지하다.
내전 1 위.
대장은 처음부터 선두에 설 수 있었다. 그가 앞장서든 앞장서든 안 하든, 80% 의 해법은 상대에게 손실이고, 부드러운 해해, 특히 먹에 대한 두려움이다.
금손가락
4-9, 중립, 기술, 마지막 기술 사용.
이 갑판의' 부선장' 이 날뛰다.
금손가락은 이 갑판에 나타나 선장과 완벽하게 맞붙는다.
자신의 손을 맞추는 것 외에 적당한 때에 상대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금손가락이 베끼는 사람 뒤의 기술을 개발하면 누구의 습관을 써서, 금손가락이 상대방의 지난 라운드에서 쓰는 기술을 베끼는 것을 방지하고, 한 번 시간을 낭비하고, 누출을 방지하고, 뇌를 막고, 빠른 손을 막는 것을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음부터 가져가는 것은 추천하지 않고, 주문을 해도 소용없고, 낭비한다.
캡틴+골드 핑거
금손가락은 선장의 기술, 재료 선장, 그들이 함께 뛰는 것이 이 갑판의 가장 강한 공격점이다.
대장을 빼면 장내에 금손가락만 남아 있으니 어뢰를 조심해서 사용하고 상대방의 기술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너는 먼저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것은 하루가 될 것이다.
후수도 일정한 우세를 가지고 있어 속공을 두려워한다.
금손가락+어뢰
이 세트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은 많지 않고, 더 많은 것은 장내에 서서 카드 두 장, 금손가락을 한 번-1 을 잡는 것이다.
매트릭스 카드 새로 고침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어뢰 카드 면의 설명이기 때문에 금 손가락은 한 번만 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작용이 크지 않고 자주 사용되지 않습니다.
어뢰 기술을 사용하면 금손가락 복제 기술이 제거되므로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잘 생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알아서 조심해야 한다.
처음부터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클라우드 동기화
1- 방법, 괴물 +2 를 만들어 무작위로 같은 장소로 이동합니다.
장소가 가득 차면 +2 도 가능합니다.
효과는 일반적으로 주로 도로 교체와 기습, 달리기 자기 보호에 쓰인다.
입을 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클라우드 동기화+캡틴 (골드 핑거)
구름은 주로 기장에게 봉사한다. 대장이 변도할 수 없을 때 구름+기술, 위치는 변하지 않고 힘 +4.
클라우드 동기화+맹상어
다른 장소는 위협을 유발할 수 있으며, 사나운 상어를 큰 괴물로 바꿔야 할 때 구름으로 움직이는 방법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형식:
5- 법칙, 상대방의 괴물 하나를 소멸하다.
하드웨어 디코딩
처음부터 선택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상대가 괴이한 진영일 때 줄여야 할 카드가 많지 않다. 하나를 남겨두고, 마음대로 낭비하고, 카드는 쓰지 않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카드를 소지할 때, 만약 조건이 허락한다면, 적당히 수혈전을 상연할 수 있다. 상대방이 쌓여 그를 집으로 보내면, 그 라운드는 계속 피를 수리할 필요가 없어 쌍방이 서로 카드를 던져도 쉽게 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