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암살자 은모' 영화와 소설의 차이를 구하고, 스스로 문장 깎고, 답을 찾아줄게.
영화에는 자연스러운 바람, 새소리, 계절의 변화가 있어 오늘날 사람들은 고대인의 온도와 습도를 느낄 수 있다. 향수',' 슬픔의 도시' 등 영화 곳곳에 걸려 있는 그릇과 찻주전자처럼' 암살자 은모' 의 초라한 목조건물 (아름다운 아치) 과 반짝이는 금은그릇이 많은 시각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원작 소설 속' 치' 와 매우 가깝지만, 영화는 은랑의 인물 형성에서 원작에 거의 어긋난다.
이 소설은 15 세 소녀의 자아선택을 다룬다. 니 yinniang 열 살 때 사제 포로, 5 년 후 돌아왔다. 그는 이미 머리가 매우 성숙한 자객이어서 만년에 분투하지 않았다.
지난 5 년 동안, 은둔자 어머니를 집으로 돌려보내며 폰에게 말했다. "가르침은 끝났고, 아들은 이미 받았다." 나도 그를 볼 수 없다.
가족은 슬프고 기뻐하며 그들이 무엇을 배웠는지 물었다. 그는 "처음에는 경전을 읽고 주문을 외웠지만 다른 것은 없었다" 고 말했다.
폰은 믿지 않지만, 그는 진실하다. 인도 어머니는 말했다: "나는 진실을 말해도 믿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어때요? " 풍도: "하지만 솔직히 말해. 클릭합니다
은모가 귀국한 후 가족과의 첫 대화는' 진실하고 믿을 수 없다' 였다. 그녀는 자신이 이질적이라는 것을 이미 잘 알고 있으며, 혈육이라도 이질적인 것을 이해하고 용인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번 모험경험을 가족에게 알린 후, 그들의 반응은 그녀가 예상한 바와 같이, "문풍은 매우 무서웠다.
밤에 실종되고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풍은 줄곧 감히 그것을 비판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
본연의 애정이 좋고 실용적이며 얇다. 결혼에서 은모도 특별하다. 갑자기 본분 거울 소년과 문, 여자가 말했다. "이 남자는 내 남편이 될 수 있다."
백인 아버지, 아버지는 감히 거역하지 못하여, 그는 그것을 장가들었다. 그의 남편은 거울을 끌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할 수 없다.
우리 아버지는 나에게 충분한 음식과 옷을 주시고 방 밖에서 사셨다. 나는 남편을 완전히 스스로 결정한다. 나는 조금도 좋아하지 않지만, 가족들은 감히 따라가지 않을 수 없다. 예로부터 보기 드물다.
소설 속에는 거울 닦는 소년과 관련된 두 가지 이야기가 있다. 하나는: 만약 까치 앞에서 소음이 나면, 부궁이 손을 놓친다는 것이다.
아내는 남편의 손에서 총알 한 알을 받아 알약 한 알으로 까치 한 마리를 죽였다. 다시 한 번 남편이 약자이고 여자가 강자라는 것을 설명한다.
또 다른 하나는 원과 8 년, 유가 순례를 약속했고, 은모는 따르려 하지 않았다. 구름: 이때부터 산수를 찾고 사람을 방문하지만, 부군을 증정하기 위해 부족한 것을 구걸한다.
그녀의 유일한 세속적 요구는 남편을 위해 일자리를 마련하는 것이다. 보아하니 은모는 이 빈둥거리는 남편을 이해할 뿐만 아니라, 그에게도 관심을 갖고 있는 것 같다. 능력이 클수록 다른 사람에 대한 요구가 낮아진다.
강인한 남자에게 반려자에 대한 가장 높은 요구도 평범한 동행에 지나지 않는다. 당대의 은랑의 가장 큰 길이는 친족과 반려자와의 관계를 처리하는 것 외에 그녀가 무엇을 선택하느냐에 달려 있다.
위잘생이가 유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은모는 "그를 떠나 공신을 섬기고 싶다" 고 말했다. 암살자로서, 이런 배신 행위는 사실 매우 전문적이지 않다.
이렇듯 은랑은 살인기계가 아니라 매우 뚜렷한 가치 판단과 개인의 자주선택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 결정은 가장 이른 시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녀는 도고모와 공부하고 있어 임무 수행에 실패했다. "선배들이 나를 놀리는 것을 보면 나는 귀엽지만, 나는 아쉬워한다."
소설에서 은랑의 뛰어난 무예에 대한 묘사는 특히 공허함에 대처하는 방면에서 훌륭하다. 이 경우 서크가 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영화에서 완전히 달라졌다. 현실판 마법사는 별로 안 좋아 보이지만 두코풍이 더 잘해야 한다. 소설에 묘사된 은랑은 출산 때부터 인생을 얽힌 적이 없다. 단지 끊임없는 선택, 끊임없이 걸어갈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뛰어난 무공은 그녀가 일반인과 다른 곳이며, 그녀의 차이를 보호하고, 그녀로 하여금 자신의 뜻에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게 하는 것이다. 은모는 결국 당나귀를 타고 각성한 사람처럼 되었다.
소설의 주인공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그런지 이렇게 독립된 여자가 쉽게 물어볼 수 있다. 이렇게 이상한 여자가 당나라에 나타나는 것은 무슨 필연성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들은 이 수수께끼를 풀고 권력 투쟁 등 복잡한 논리적 배경을 제시했다. 소설 속의 시간과 장소가 단서가 되었다.
소설' 은모, 위버다 장군, 진원의 딸' 의 첫 문장에서' 웨버' 라는 단어부터 그림에 따라 행동하는 이런 방식은' 암살자 은모' 를 전설적인 소설' 은모' 의 전전으로 바꾸기 시작했다. 소설 속 은랑은 산을 나온 후 강하고 투명한 가스전을 가지고 완전히 자신의 주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영화에서 그녀는 천천히 그녀의 옛 사랑, 그녀의 옛 선생님, 그녀의 친척,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녀의 정치를 포기함으로써 점차 자신을 보완했다. 영화 속의 은랑은 소설에 비해 냉염하고 매혹적이다.
영화의 끝에서, 은모가 방금 소설 속 은모가 시작된 모습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한 사람, 비슷한 것은 없다.
이런 선전 언어는 감독과 원작의 목표가 일치하여 은모를 묘사한 것으로 보인다. 사실 영화' 암살자 은모' 는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영화는 소설이 있는 역사적 배경을 넓혀 수많은 인물과 줄거리 (은랑과 사촌동생의 피비린내 나는 줄거리) 를 가미한 뒤 은낭을 또렷하게 쓰고 싶지 않았다. (소설에 비해 여주인공의 개성이 약화됐다) 대신 대당의 비중심 실루엣, 긴장감 넘치는 모순된 작은 지역, 정통 황족과' 반항' 을 중점적으로 촬영했다. 대당센터와 성당성대에 대한 다른 감독의 렌더링과는 달리, 후도는 여성 암살자를 주인공으로 한 비주류 무명 세대를 선택해 전개된 이야기 배경을 장안이 아닌 비주류 분리주의 중진에 설정했다.
당대의 명절로서 웹은 복잡하고 긴장되며 공존하는 곳과 중앙, 내지, 당, 비당 사이의 관계로 가득 차 있다. 은어머니가 이것들을 모두 연결시켰는데, 그녀는 견지와 변위를 대표한다. 복수를 대표하고 포용을 대표한다. 한 사람, 비슷한 것은 없다.
처음에는 대당 공주가 웹과 결혼한 경험이었다. 일종의 문화적, 정신적 외로움이다. 한대의 구금과 서역의 탬버린, 너는 어느 것이 기쁨인지 슬픔인지를 선택하느냐? 허우 가이드 니 yinniang 을 생각할 때, 그는 장안에 있지 않지만 장안 밖에서 더 복잡한 당나라 를 완성하고 건설했다. 이런 관심의 방식과 입장은 그의 대만성 신분과 관련이 있다. 종합적으로 볼 때, 후도는 당나라를 당나라로 복원하여 마치 자신이 안에서 살아온 것처럼,' 당' 자는 완전한 후체이다.
긴 렌즈, 긴 렌즈, 긴 렌즈는 관중들로 하여금 아름답고 조용한 화면 속에서 눈을 씻게 했다. 후도의 영화가 중국 대륙에서 개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런 스타일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2. 원작 속 암살자 은모가 왜 전지안을 죽였는지, 영화 속 가신 공주와는 무관하다. 원작은 이 영화와 다르다.
원문
은어머니도 진원 장군의 딸이다. 그가 열 살 때 한 수녀가 풍옥의 집에서 음식을 구걸했다. 그가 은모를 보았을 때, 그는 매우 기뻤다. 그는 "여종에게 이 여교를 빌어라" 고 말했다. 펭 분노, 저주 니켈. 니켈 말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관아 철 캐비닛에 넣어, 당신은 그것을 훔쳐 해야 합니다." " 밤이 되면, 만약 당신이 어머니의 뜻을 잃는다면. 앞에는 충격적이고 수색이 있습니다. 아무런 효과가 없다. 우리 부모님은 생각할 때마다 울신다.
지난 5 년 동안, 은둔자 어머니를 집으로 돌려보내며 폰에게 말했다. "가르침은 끝났고, 아들은 이미 받았다." 나는 너를 다시 볼 수 없다. 가족은 슬프고 기뻐하며 그들이 무엇을 배웠는지 물었다. 그는 "처음에는 경전을 읽고 주문을 외웠지만 다른 것은 없었다" 고 말했다. 폰은 믿지 않지만, 그는 진실하다. 인도 어머니는 말했다: "나는 진실을 말해도 믿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어때요? " 풍도: "하지만 솔직히 말해. 클릭합니다 \ "yiniang 그냥 때 렸 다, 나는 얼마나 많은 마일 을 걸어 모르겠어요. 명대에서 대석동까지 수십 개의 계단이 박혀 있고, 유인원 파인애플이 많다. 두 명의 여자가 있는데, 모두 열 살이다. 그들은 총명하고 우아하여 음식을 먹지 않고 절벽에서 날아갈 수 있으며, 빨리 나무에 오르면 아무런 손실도 없다. 그는 나에게 약 한 알을 주었고, 동시에 지휘관에게 검을 들고, 칼은 길이가 2 피트이고, 날카롭게 머리를 불어서 두 여자가 기어오르게 하여 점차 바람처럼 가벼워졌다. 1 년 후, 유인원을 찔러도 실수가 없다. 범표범을 찔러서 모두 먼저 돌아온다. 3 년 후, 나는 예외 없이 매를 찌를 수 있도록 날 것이다. 칼날이 점차 5 인치 줄고, 새가 맞으니, 어디로 올지 모르겠다. 4 년 후, 동굴 을 지키고 두 여자 를 떠나, 나는 도시 에 갇혀, 나는 어디 있는지 모른다. 그를 가리킨 사람이 하나하나 세어 말했다. "내가 그의 머리를 찔렀는데, 느껴지지 않았다. "대담해, 새한테는 쉬워." 그에게 넓은 3 인치 발톱 모양의 비수를 주어 낮에 시내에서 그를 찌르면 아무도 볼 수 없다. 첫 캡슐을 가지고 주인의 집으로 돌아가 물로 사용하세요. 5 년 후,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 대관이 죄를 지었고, 이유 없이 많은 해로운 일을 했다. 너는 밤에 그의 방에 들어가서 첫 번째를 결정할 수 있다. " 그는 또 비수 한 자루를 가지고 집에 들어왔는데, 문틈은 방해가 되지 않고 들보에 엎드렸다. 어느 날 내려와 1 등을 지키고 돌아오다. 네팔은 화가 나서 "왜 이렇게 늦었어? 클릭합니다 한 구름이 말했다. "선배들이 나를 놀리는 걸 보니 너무 귀여워요. 아쉬워요." 니 야유 드 (nie yande) 는 말했다: "이 세대를 만난 후, 먼저 사랑을 끊고 그것을 설정하십시오.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 은 말했다: "내가 너를 대신해서 머리를 열어, 비수를 숨겨도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으니, 쓸 때 뽑아내겠다." 그가 말하길, "당신은 이미 당신의 기술을 완성했으니, 당신은 집에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앞으로 20 년 동안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wenfeng 언어 완료, 매우 무서워. 밤에 실종되고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풍은 줄곧 감히 그것을 비판하지 못했다. Inz 도 다정하지 않아요.
갑자기 거울을 갈고 있는 젊은이가 문까지 걸어오자 여자가 말했다. "이 사람은 내 남편이 될 수 있어요." 백인 아버지, 아버지는 감히 거역하지 못하여, 그는 그것을 장가들었다. 그의 남편은 거울을 끌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할 수 없다. 우리 아버지는 나에게 충분한 음식과 옷을 주시고 방 밖에서 사셨다. 몇 년 후, 아버지는 돌아가셨다. 위군은 그 차이를 조금 알아차렸고, 그래서 그는 김보서를 자신의 관원으로 삼았다. 이렇게 여러 해가 되었다. 위안과 위안 사이, 그리고 동의하지 않아, 음과 어머니가 첫 번째 도둑이 되었다. 인모는 그녀의 멋진 약속을 사직했다. 유능은 영매인데, 그는 이 날이 올 것을 알고 있다. 내일 아침 일찍 한 관원을 불러 성북에서 일부일녀를 기다리며 각자 흰 가운을 넘어 검은 가운을 넘어 문까지 호위했다. 만일 까치 앞에서 소란을 피우면, 남편의 활이 맞지 않고, 아내가 남편 탄환을 취하고, 한 환이 까치를 죽이고, 구름이 말했다. "만나고 싶어, 그래서 나는 멀리서 맞이할 뿐이다." " 내 공식 은 묶여 있을 것입니다, 환영합니다. 인모와 그의 아내는 "유복은 신인을 쐈다. 그렇지 않으면, 왜 나를 뚫을 필요가 있는가. 나는 공유를보고 싶다. 클릭합니다 유옥지. 인모 부부는 무릎을 꿇고 말했다. "하인을 죽이는 것은 우리 모두 책임이 있다." 유열이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주인에게 키스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위진 () 과 서진 ()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너를 여기에 머무르게 하고 싶었지만, 나는 갑자기 의심이 들었다. " 은어머니는 감사하며 "나는 하인을 버리고 공신을 섬기고 싶다" 고 말했다 위군이 유보다 못하다는 것을 안다. 유씨는 그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물으며 "하루에 200 위안이면 충분하다" 고 말했다. 초청을 뜻하다. 갑자기 나는 그 두 경비원을 보지 못했다. 유이는 사람을 찾아가게 하지만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천 주머니에 잠입한 후, 두 개의 종이 가드, 하나는 검고 하나는 하얗다.
다음 달 말, 버드나무가 말했다. "만약 당신이 어디에 사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사람을 따라가게 할 것이다. 오늘 밤 머리를 자르고, 붉은색을 묶고, 웨이 잘생긴 베갯잇으로 보내 돌아오지 않음을 표시해 주세요. " 리우 는 들었다. 넷째 경이 되자 그는 돌아와서 말했다. "나는 그에게 편지 한 통을 보냈다. 모레 밤, 정자는 도둑과 하인의 머리를 죽이도록 보내질 것이다. 이 때, 나는 그것을 죽일 것이고, 나는 그것을 통제하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유호쾌하고 두려움이 없다. 이것은 밤에 반짝이는 촛불이다. 반 밤이 지나자, 한두 개의 현수막이 침대 네 귀퉁이를 칠 정도로 컸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한 사람의 표정이 공허하고 헤매는 것을 보았고, 그의 머리는 남달랐다. 인도 어머니도 말했다: "jingjing 아이들은 죽었다. 클릭합니다 대전을 끌어다가 약으로 물로 변하자 머리카락도 없어졌다. 인도 어머니 는 말했다: "당신은 멋진 손 빈 밤 을 만들 것입니다. 사람은 공아의 신공을 엿보아서는 안 되고, 귀신은 잠입해서는 안 되고, 빈귀에서 귀신으로 들어갈 수 있고, 선은 사라질 수 없다. 어머니의 예술을 숨기기 때문에 너는 그 영토를 창조할 수 없다. 이것은 하인이 쏘는 복이이다. 그러나 물고기 비가 그의 목을 감싸고 그를 껴안을 때, 숨겨진 어머니는 눈에놀이가 되어 하인의 창자에 잠입해 그의 말을 듣고 나머지는 도망갈 곳이 없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유. 삼경에 이르러, 나는 눈이 익숙하지 않아, 목에서 똑똑히 들었다. 은어머니가 튀어나와 축하하며 말했다. "나는 핑안 무사해서 하인에게 맞아 죽지 않는다. 이 사람은 마치 잘생긴 황새 같다. 만약 그가 한 방에 명중하지 못한다면, 그는 죽을 것이다. 그는 실수한 것을 수치스럽게 여기지만, 시계를 넘지 않고 만리길을 걸었다. " 그 옥을 보고, 비수가 있다면, 흔적이 좀 더 많다. 그 후 유씨는 또 선물을 보냈다.
위안 과 8 년, 리우 사부님 순례, 음과 니앙 은 가고 싶지 않다. 구름: "그 이후로 저는 풍경을 찾고 사람들을 방문했습니다. 하지만 남편에게 주세요. " 유씨는 그의 약속을 지켰지만, 점점 그는 몰랐다. 군대의 유추 () 는 은니앙 () 도 당나귀 () 를 후려쳐 경성 문 앞에 가서 울며 떠났다. 성인 후, 종종 서주 도지사 뿐만 아니라, 슈 잔도 갔다, 그의 숨겨진 어머니 를 만나, 그 해 처럼 보인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습니다. 언어는 말했다: "뮤지컬 재해, 이것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알약 한 알을 먹고 수직으로 삼키게 하다. 소위 "내년에는 이 화를 제외하고는 급히 벼슬을 하고 나로로 돌아간다. 내 약은 1 년 동안 귀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믿지 않는다. 숨은 어머니는 아무런 고생도 하지 않고 도취되어 떠났다.
이듬해, 해직되어 영주로 죽었다. 그 이후로 아무도 숨겨진 어머니를 본 적이 없다.
3.' 자객 은모' 중 천흥과 다기중 어떤 관계인가, 다기안이나 다가의 세력을 약화시키기 위해서인가? 전기안 정견과는 달리 폄하됐지만 그는 여전히 가족세력의 일원이었고, 이전에 살해된 처구는 폄하되었을 뿐이다. 티안 지안 (Tian Jian) 은이 두 가지 의미를 죽이지 않았다. 아마도 나중에 그들을 재사용 할 것이므로, 티안 지안 (Tian Jian' an) 을 다시 공격 할 수는 없지만 티안 지안
한편 전지안은 32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아들은 왕위를 물려받았지만, 그는 실권이 없었다. 나중에는 밭이 되었다. 즉, 진짜 무대에 올라 다음 일을 했기 때문에 아주 대단한 사람이어야 했다. (위 내용은 바이두에서 나온 것이다)
나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은 영화 속 천흥이 집에 돌아가는 패션병이다. (마비된 것 같습니까? 그런 다음 Tian Ji' an 은 그것이 가짜라고 말했지만 그는 강등되었습니다. 。 。 꾀병을 부리는 것이 여러 가지 일을 차폐하는 핑계가 되어 왔지만, 효과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거울 밀 (암살자 nie yinniang) 은 무엇을 연마합니까? 영화 평론이 먼저 뭐라고 말합니까? 이것은 젊은 여성이 누가 더 잘 싸우고 찌꺼기를 베어낼 수 있는지에 관한 것이다.
내가 산을 내려갔을 때, 나는 찌꺼기남이 이렇게 허약해서 내가 그것을 베는 것을 게을리하는 것을 보았다. 세태가 서늘하게 골수로 들어가자, 나는 안경을 닦은 세외고인과 강호로 도망쳤다. 어떤 영화는 소설과 같고, 어떤 영화는 산문과 같고, 어떤 영화는 시와 같고, 가장 가까운 영화는 게임 스트리밍 영상이다.
그러니까 # 찌꺼기남 # 1 의 라벨을 붙여 주세요. 네가 아무리 노력해도 자신을 설득할 수 없다. 이것은 좋은 작품이다. 나는 심지어 이것이 눈부신 작품이 아니라는 것을 설득할 수 없다. 600 * * * 의 사고를 거쳐, 나는 여전히 이런 비주얼 스타일이 없다면 나는 중도에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후도는 당연히 큰 야망과 높은 추구를 가지고 있지만, 영화 제작은 복잡한 과정이다. 여기저기서 촬영하고, 심혈을 기울이고, 각계의 엘리트들을 모으는 과정에서' 은모' 는 역할을 상실한 실험예술이 되었다. 2. 장렌즈, 고정렌즈, 기실미학 등. 공부할 때 명사를 외우는 것은 정말 역겹다. 나는 지금 매우 징그럽다. 누군가가 나와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하는 것을 느끼면 나는 처음이다. 나는' 슬픔의 도시',' 성',' 어린시절' 등을 좋아한다. 매우 좋아하지만, 은랑과 공감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80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찌꺼기남이 어떻게 이렇게 약해졌는지, 그를 자를 수 없을 정도로 약해지고, 실망하고, 슬프고, 세상에 대한 싫증이 골수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안경을 갈아놓은 세외 남과 도피했다. 3. 만약 시야가 정말 그 우세가 아니라면, 나는 억울해 죽을 것이다. 이전에 선봉에 가까운 학생 숙제를 한 적이 있는데, 그 이야기를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그 이야기가 적어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오늘도 열심히 다시 쓰려고 노력하고 있다.
일을 해야 하고, 연구해야 하고, 나의 기술 수준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이 영화의 효과는 여전히 사교적이다. 문제는 내가 다른 영화의 단락을 한데 섞은 부분이다.
방송할 때 선생님은 나를 비판했다: 너는 어떻게 반제품을 꺼내느냐? 그것을 완성하지 마라. 당시 나는 부끄러워서 뛰어내리고 싶었다. 이 영화는 사교적이지만 정말 반제품이 아니었다. 나는 의식적으로 그것을 설계했다. 내가 직접 찍으면 이것보다 훨씬 빠를 거야? 너는 나에게 이 그림을 수리할 시간을 좀 줄 수 있니? 확실히 이것보다 훨씬 예뻐요? 나는 설명하려고 노력했다. 나는 그것이 나의 기술이라고 말했다.
나는' 술' 이라는 글자도 말하지 않고 선생님에 의해 중단되었다: 무엇을 설명하라! 무슨 소용이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너의 일은 이미 제출했으니, 해석해도 소용없다! 어떤 주임이 일을 끝내고 또 해석하는가! 모든 해석권은 관중에게 주어야 한다! 그래서 나는 진정한 유명인이 설명하지 않고 가장 많이 증명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네가 증명할 수 없다면, 너는 강경하고 냉혹해야 한다.
5. 그렇다면' 은모' 는 마케팅 문제가 되고, 심지어 예술 문제도 아니다. 나는 지금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그것이' 빈 마케팅' 이라는 완전히 새로운 형태를 창조한 것 같다. 매우 호화롭고 우아하다.
그것은 고귀하고 차가운 녹차처럼 관객들이 최선을 다해 설명하도록 하는 데 성공했다. 이전에 어떤 분석도 본 적이 없다면, 나는 그 속에서 어떤 경지도 느낄 수 없다.
만약 이것이 고시라면, 적어도 하나의 격율과 리듬을 중시해야 하지 않겠는가? 분석을 마친 후, 나는 매우 혼란스러워졌다. 고전주의, 문화, 당나라, 은거, 외로움과 같은 것을 배워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사고방식은 너무 난폭해서 나를 난처하게 한다. 6.' 공백' 이라고 하는 큰 공백을 마주하면서, 내가 원하면 자유롭게 해석할 수 있고, 내 인생을 해석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이것이 감독의 뛰어난 예술 수법이라면 나는 동의할 수 없다.
물론, 작가는 관객을 무시하고, 관객에게 어디로 보는지 말하지 않고, 관객이 많은 공백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지만, 적어도 작가 자신은 할 말이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사가 사상과 의식보다 우월하다는 것은 결코 이해하기 어렵다. 불분명해 보이는 많은 작품들은 사실 그렇게 엄숙할 필요는 없지만, 그 안에는 너에게 쓴 것이 많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작가는 마음속으로 너를 개의치 않는다. 당신의 저자를 진정으로 존중할 때에만, 당신은 당신이 느끼지 못할 모든 단락을 조심스럽고 심혈을 기울여 삭제할 것입니다. 이 막막한 밤의 유람 속에서 겁을 먹을까 봐, 이것은 상업에 대한 타협이 아니라, 순전히 신경쓰고 개의치 않는 문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놀라는 경우가 많다. 7. 문제는' 내가 무엇을 읽을까' 라는 마음가짐만 있으면 대부분의 색채가 좋은 영화에서 많은 것을 읽을 수 있다는 것이다.
"창조자" 는 매우 집중적인 생물이다. 그들은 불면의 밤을 많이 보내고, 한 글자, 그림, 잘 디자인된 작품을 반복해서 수정하며,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정말 너무 열정적이다.
문예 청년들이 가장 경멸하는 상업 바보 영화는 바로 디자인에서 관중을 가장 존중하는 것이다. 그들의 노력은 은랑보다 못하며, 그들도 어떤' 의경' 을 형성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런' 의경' 은 은랑보다 더 깊은 것을 반영할 수 있다. "은모" 의 액션극을 알아야 한다. 특히 네가 비행 기술로 집에 가는 장면은 육체적으로 설득력이 없다. 나는 이것도 관객을 상당히 존중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물론, 사람은 값싼 뼈다. 너를 돌보는 너는 종종 쓸모가 없다. 너는 네가 죽어야 편안하게 살 수 있다. 8. 후효현, 강성 등의 존명으로' 은어머니' 가 시 감상의 화제가 되었다.
문제는' 작가는 어떤 수법으로 포스터' 한 사람, 같은 부류가 없다' 는 것이다. ♫ "이 문제에 대해 나는 0 점을 얻었다. 이런 제목을 해석하는 것은 나의 지능에 대한 모욕이다. 은어머니가 억울함을 당했다고 들었지만, 나를' 비난' 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동류일 것이다. 이질은 전혀 나를 부정할 수 없고, 동류가 나를 부정하는 순간,' 동류' (내 상상 속) 가 정말 다르다는 것을 증명했기 때문이다.
여기에 촬영할 만한 것이 있습니까? "외로움은 알 수 없다", 충분히 유치하다. 여자의 작은 마음과 사랑에는 어떤 이해하기 어렵고 이해할 수 없는 점이 있나요? 소녀 자신도 이 점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고위층의 처리는' 외로움 알 수 없다' 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5. 전설판의 은모를 누가 압니까? -응? -응? -응? -응? 은어머니' 는 당대의 전설로 배이의' 전설' 에 수록되었다.
당전기: 당대의 단편 소설 (문어) 을 가리킨다. 은모는 당덕종 정원년 동안 웨버 장군 네풍의 딸이다.
은어머니가 열 살이었을 때, 한 비구니가 그녀를 강제로 유괴하여 각종 도학을 배우도록 가르쳤다. 5 년 동안, 그녀는' 비검' 마술을 배웠다. 도가 단조한 칼을 알약으로 줄여 뒤통수에 숨겼다. 쓰고 싶을 때 꺼내고, 의지로 재촉하고, 백리 밖으로 날아가고, 적을 참살한다. 이런 신기한 마력을 이용하여 은모는 자객이 되어 백성들을 위해 탐관오리를 자주 근절한다.
은어머니는 학업을 마치고 아버지 곁으로 돌아왔다. 그녀의 아버지의 CEO 인 웹은 그녀를 매우 중시하고 그녀를 관원으로 임명했다. 우리가 주재하는 대사인 다기안과 주재하는 대사인 류창의는 자주 충돌하여 은낭에게 그를 암살하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유창의는 점쟁이 방법을 알고 있고, 미리 세부 사항을 알고 있다. 인모는 그를 매우 존경하고, 돌아서서 그에게 던졌다. 유창의에게 다른 사람이 와서 암살할 테니 각종 예방 조치를 잘 해야 한다고 말했다. 첫 번째 암살자는 정자이다.
이 투쟁에서, 나는 붉은 색과 하얗고, 양면 깃발이 맹렬하게 흔들리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정자가 참수되어 은모에게 해결되었다. 두 번째는 교묘한 솜씨가 공허하다는 것이다.
그의 도술은 매우 영리해서 종적을 감추었다. 은모는 적수가 아니지만, 그는 단 한 번의 공격만 하는 습관이 있는데,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떠날 것이다.
은낭은 매우 치밀한 방비를 하고, 유창의의 목에 옥으로 감싸, 자신도 벌레가 되어 유창의의 창자에 숨어 은밀히 그를 보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날 밤, 나는 작은 칼 한 자루가 물체를 자르는 소리만 들었고, 모든 것이 평온했다.
다음날, 나는 류창의의 목에 있는 옥에 깊은 금이 간 것을 보았다. 마침내 위기를 핑안 넘겼다.
은어머니가 유창의의 생명을 구했지만, 그는 어떠한 보수도 받고 싶지 않았다. 한동안 있다가 그와 남편은 흑백의 당나귀 한 마리를 타고 떠났다. 그 이후로 아무도 그녀를 다시 보지 못했다.
은랑의 가장 큰 특징은 날검, 신공, 변화 등 신기한 마술이 많다는 점이다. 도교신선사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특징은 이후 무협 소설, 특히 민국 초년의 무협 소설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이를테면 부효생의' 평강검협전' 과 주환지주의' 촉산검협전' 은 모두 당전기에서 유래했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