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검협전 전전의 주요 줄거리와 팀원의 느낌.

검협전 전전의 주요 줄거리와 팀원의 느낌.

이런 전기 훈련 모드의 지연.

양성 패턴이 좋지 않은 것이 아니라, 네가 같은 방식으로 같은 일을 하는 것은 좀 무의미하다. 물론 공략과 지선이라는 것도 있지만, 이런 모델은 플레이어에게 직접적인 참여감을 주기 어렵다. 전전은 무료 대지도 모델을 선택했고, 그가 더 자유롭게 놀 수 있게 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그것의 놀이라고 말할 것이다. 기분이 좋지 않으면 놀지 마세요. 하지만 이런 놀이는 게임 자체의 발전을 제한해 왔다. 강호가 살아 있다. 너는 일 년 중 거의 절반의 시간을 계곡에서 보냈다. 무공을 잘 연습해야 귀신이 있다. 더 중요한 것은, 많은 경우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지 않을 것이고, S/L 대법을 자주 요구할 것이며, 이것은 S/L 의 전파가 될 것입니다.

주요 줄거리의 이상한 점.

알 수 없는 동양의 이야기를 주선으로 삼아야 하는데 (주인공의 정식 이름은 정해져 있음), 석숙과 같은 말투에서 얻은 소식을 제외하고는 모두 산산조각 난 점 (아마도 우리가 단서를 수집해서 쿠키영상) 이지만, 점쟁이가 있는 타유시의 첫 번째 점은 항상 나의 곤혹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소요삼협은 처음에 함께 황X 를 벌했지만, 뒤의 큰 지도 패턴은 강씨의 생일회를 따라가는 것이었고, 세 사람은 여기서 함께 싸웠다. 또한 야차를 공략하면 (이 선은 정말 어려워요. 전전은 또 오는 거 아닌가요? ), 지궁에 갈 때 형님과 둘째 형을 의심하는 사람은 없겠죠? 나는 이곳의 세 영웅의 사랑이 푸 등과의 우정보다 못한 것 같다.

아니면 용왕전사만 세 가지 출전 개념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도 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나는 인정한다. 그리고 이 전기가 발전하여 기르자, 갑자기 못된 왕 (용왕) 이 될 것이다. 너무 갑작스럽다.

전전 중 일부 문장 들은 내가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곳, 이를테면 법외 30 일 휴가의 시작과 같은 곳을 지적했다. 하로는 강호 원수의 세계를 만들고 싶다고 느꼈고, 지도에서 마교의 문파 (바른 길) 를 자주 만나게 했지만, 중간 과정은 상세하게 묘사되지 않았지만, 이 전기에서 염석 입양고아의 수를 보면 당시의 강호가 험악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로에 익숙하지 않거나 이미 하로를 잘 아는 사람은 안개가 끼었다. 게다가 하로는 줄곧 그를 무협극으로 보고 싶어 야곡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나는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불합리한 점들은 그것으로 보완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고개를 저을 수 밖에 없다. (나는 나와 나의 친구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디테일을 처리하는 부분 (법외 30 일 동안 발생한 대사의 수, 지선으로, 플레이어가 더 대체감을 가질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다가, 만약 정말 무협 세계에 진출한다면 (김용이 아곡에 있다는 개념으로 볼 때), 악뚱보 (동양무명) 가 나그네일지도 모른다. 아니면 정말 무협 세계의 잡동사니가 되어야 하는가? 그리고 저는 이것이 일부 인터넷 소설의 맥락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 세상에 와서 무슨 일이 일어났기 때문입니다. 오고 또 갔기 때문입니다. 인생은 바로 그런 느낌이 아닙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전반적으로: 나는 당시의 시대환경을 더 잘 형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당신은 김용이 쓴 지 수십 년이 지나서야 지어졌는데, 이는 모두가 이 세상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첫째, 분위기를 조성하고 대체감을 가지고 있다. 당연히 교차 (평행 세계) 라는 개념을 다시 가져가야 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평행 세계, 평행 세계, 평행 세계, 평행 세계, 평행 세계)

무술 부분

김용중에 나타났던 무협들이 지금은 영문도 모른 채 사라졌는데. (물론, 나는 이미 수십 년이 지났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들은 어떻게 사라졌을까?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계란이 좋지 않을까요? 중요하지 않은 쿠키영상 들이 많이 있지만 이런 무술로 시작하는 것은 좋지 않다.

전전의 이 부분은 이미 많이 개선되었지만, 개선의 여지가 있다. 예를 들어, 뒤에 있는 많은 무협은 비슷한데, 흔히 볼 수 있는 무협 (적막한 거리) 들이 많이 있습니까? ), 내가 전에 말했듯이, 사라진 것은 모두 이야기해야 하고, 말하지 않으면 끝난다. 아무도 없어? 원한은 항상 있을 것이다. 항상 조연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다. (나는 정말 많은 팀원들이 조연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여배우의 줄거리 부분

이 전기의 여성 캐릭터는 13 (새로운 DLC 가 있나요? 결국 거지로 끝난 쇼중휘/선아) 는 아니다. 전전 한계가 매우 크니 잠시 얘기하지 말자.

조연

1. 십언

우선, 이름에서 볼 때 제비는 자유 (또는 외로운 이미지, 고아 출신과 결합) 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미지의 만남도 갑작스럽지 않다. 그래서 나는 단지 이 사람의 존재를 보았을 뿐, 나는 욕심이 많은 이 여자를 사랑하게 될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가 장물을 찾도록 도와주고, 어느 날 몰래 그녀를 따라 숙소로 돌아갔을 때까지, 무명과 그의 친구들은 깜짝 놀랐다. 알고 보니 그녀는 완전히 이 고아들을 위해서였다.

내가 그녀를 오해했구나. 같은 고아인 무명에게 이런 가정을 갖고 싶다는 느낌. 그는 단지 영웅이 되고 싶었지만, 그는 이 고아들이 ... 전쟁과 강호에 의해 살해된 사람들은 모두 이 세상에서 살 수 없다. 내가 예전처럼 ... 그는 품에 아기를 안고 있는 그녀를 보고 마음에서 우러나와 웃었다.

내가 연애하는 이유, 감정 부분, 제비 부분:

그 나쁜 놈은 다른 사람의 몸을 그렇게 여러 번 안았는데도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가 나보다 더 훌륭한 여자를 너무 많이 껴안았나요? 제비가 그의 머리를 두드렸지만, 그가 고개를 들었을 때, 그는 큰 나쁜 놈을 보았다. 그의 마음을 훔쳐간 그 큰 나쁜 놈이 그녀를 보고 바보처럼 웃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내가 내 자신의 뇌를 보충하지 않았다면, 나는 아마 이렇게 생각했을 것이다. 네, 그렇습니다. 무협 영웅전의 초석으로서 믿을 수 없는 것은 ... 기획팀은 여전히 그녀에게 힘을 쓰기를 거부한다. 기획팀이 같은 팀의 멤버인지 모르겠지만, 노게이머로서 나는 한심함을 느꼈다.

요약: 그 대사: 나는 너를 지지한다. (너를 돌보는 것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매우 실망했다. 당신 집 근처에 있는 여적을 주목해 보세요. 예상치 못한 발견이 있을 수 있어요.

2. 왕용

이것은 내가 보충할 수 없다. 명안인은 한눈에 이것이 한 쌍의 가시라는 것을 알았다. (젠장, 나는 네가 빼앗은 줄도 모르고, 큰형은 바다를 건너 궁본서를 만들었다.) 결국 그들 사이에는 큰 일도 없고 생사의 위험도 없다 ... (적어도 염석에는 지하궁궐에 가는 이야기가 하나 있다.)

요약: 네 둘째 형을 찾아라! 아니! 둘째 형은 자언니야, _ 아니면 내 거야!

3. 란정

어머니의 노빌 ... 어떻게해야합니까? 그건 ... 기이한 옷차림을 한 란정은 번화한 거리에 홀로 서서 화가 나서 울었지만 아무도 그녀를 위로하지 않았다.

이때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제가 묻겠습니다, 아가씨, 무슨 불편한 점이 있습니까? 내가 너를 돕게 하든 안 하든, 한 명 더 있으면 너를 도울 수 있다.

감사합니다. 너는 나를 도와 나의 금비녀를 찾을 수 있니? 그것이 내가 어머니께 남겨준 유일한 기억이다 ... 란정은 이름 모를 손을 꼭 잡고 코를 풀고 묘족 억양을 하는 중원 사투리.

자연스럽게 나의 좋은 소식을 기다려라! 그는 내 머리를 두드리며 이 말을 남겼다.

두 시간 후, 그는 나를 찾지 못할까 봐 금비녀를 들고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여기, 여기, 나는 거리에서 소리를 질렀고, 시끌벅적한 시장은 즉시 조용해졌고, 모든 시선은 나의 외지인에게 초점을 맞추었다.

어찌할 바를 몰라 나는 망연자실하게 그 사람을 마주했다. 나를 부축한 그 사람이 다른 사람들처럼 될까 봐 두려웠지만, 그때 한 손이 긴장에 얽힌 내 손을 잡고 말했다. "가자! 이 아가씨는 혼자 타향에 있으니, 우리의 규칙을 모르니, 많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때 어느 행인이 "출근하러 오세요?" 라고 말했는지 모르겠다. 너 같은 잘생긴 남자를 찾아와라! 경치 좋은 풍속이 방탕하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확실히 이렇다. 그의 말을 듣고 사람들은 맹목적인 야유를 하기 시작했다. 너는 이렇게 기뻐서 내가 한 말을 해라!

내가 어떻게 변명해야 할지 모를 때, 평소에는 믿을 수 없어 보이는 수재가 부채를 거두고 그 사람에게 다가와 목청을 가다듬으며 말했다. "그런데 내가 어떻게 알아차렸는지, 네가 이 아가씨에게 무슨 말을 했는지 물어보면 시어머니에게 욕을 당했기 때문에 꼬리를 감고 도망친 강아지는 가마를 향해 꼬리를 흔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마를 참관하고 싶다면, 너의 형제에게 알려주고 산책을 가라. 그 사람이 승낙하든 안 하든, 모두 선비에게 끌려갔고, 소란을 피우는 사람도 선비를 따라갔다.

선비 사숙 ... 나는 충격을 받아 여자아이와 오랫동안 악수를 하고서야 알았다 ... 앞으로는 쓰지 않겠습니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사실 많은 사건들이 시나리오 작가 (육맥 신검과 병변 측) 에 의해 수행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Lanting 의 많은 부분이 생략되거나 무시되었다고 느낍니다. 그렇지 않으면 Guang Jinchai 가 정서의 토큰이라는 개념으로 많은 여성 캐릭터를 뒤에 남겨 두었다고 생각합니다.

4. 선녀의 목소리

감정극은 거의 없다. (소룡처녀 같은 사람조차도 감정극이 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고백하고, 그 다음 CG 화면을 마무리하고, 여우와 임대아가씨의 줄거리도 없다. 어차피 나와서 세었다. 어언니의 통제를 만족시키기 위해서일 뿐, 그녀를 난처하게 하는 것도 ...... (어언니 야차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습니다.)

요약: 서로 다른 종류의 어언니가 필요하기 때문에 _ 도 함락해 주세요!

5. 문희

이 대사를 여성 캐릭터에서 가장 좋은 치정 중 하나로 볼 수 있는 여자 사나이: _ 제 약혼자입니다. 저는 수왕촌의 사위입니다. 네가 어떤 사람이 되든 나는 평생 너를 따라다니므로 나 혼자 내버려 두지 마라.

요약: 당신을 존경합니다. 하지만 어느새 후궁을 열고 싶어요. 어쩔 수 없어요 ~ 관청에 가요!

6. 심상우

솔직히 말하자면, 나는 Xiangyun 의 감정적 인 연극을 느낀다. 나는 무엇을 말할 지 모른다. 느끼면 약을 먹고, 사람을 구하는 것을 도와주고, 다른 사람이 그녀에게 좋을 때 스스로 승낙한다. 아니면 사실 다른 네 명의 진짜 여배우가 차지하는 분량이 너무 많아, 운운의 분량을 장난처럼 보이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배우, 여배우, 여배우, 여배우, 여배우) 사실, 천룡파를 구한 그녀의 이야기는 좀 더 길어질 수 있는데, 이것이 샹운의 유일한 하이라이트이기도 하다. 사람됨이 죽지 않기 때문이다. (유가로 남을 위해 폐언하지 않는 개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요약: 미녀가 약을 먹으라고 하면 더 많이 먹으면 미녀를 되찾을 수 있어요.

7. 제나라 리

기본적으로 이런 색은 어떤 게임에서 나온 것이다. 허허, 이번에도 간장을 치는 게임이에요. 줄거리는 정말 밝은 점이 없다 ... 진짜 일상의 느낌일 뿐이지만 장점은 말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쁜 길로 가면 안 된다고 권하지만, 묘사할 것이 별로 없다. 나쁜 평가는 단지 소스일 뿐이다.

춘리라고 불러요? 앤, 저는 안리입니다.

8. 조야아

사실, 이 제품도 반 구매 반 배달입니다. 처음엔 돈을 사취하다가 나중에 들켰다. 나는 차마 그녀를 죽게 할 수 없었고, 그녀를 계곡으로 데려갔고, 그리고 이곳을 사랑하게 되었다. 이것은 동물을 입양한다는 개념을 생각나게 한다. 몇 년 동안 현음을 배우면 훌륭한 거문고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비과학적이다. 음, 그녀는 여주인 (성냥) (현음이 말했다: ....).

요약: 나무껍질 들어 봐, 나무껍질 놀래?

9. 임청현

사실 내가 이 게임을 다시 샀을 때, 절반의 이유는 이 꿈을 이루기 위해서였다. 당초 무협 영웅들은 완성하지 못했다! ! ! ! 하지만 놀다가 청현이가 소외된 것 같아요. Xiuluomen 의 생각에, qingxuan 너무 쉽게 알 수 없는 사람을 만날 것인가? 왜 꽃 두 송이만 있는지, 그녀가 꽃으로 사람을 식별하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내가 아는 것은, 나는 그녀에게서 어떠한 발버둥치는 것도 보지 못했고, 심지어 마지막 댓글까지 만나 싸우는 것이었고, 내면의 발버둥도 전혀 없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수라 이 물건은 전혀 사람을 데려오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고, 청현이는 사람을 데리고 왔다. _, 발버둥치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_ 정말 실패했습니다.

요약: 미완성의 꿈은 둥글고 깨졌다.

여성 역할 문장

1 .. 바람이 눈을 불다

부끄럽지 않은 협녀는 눈 부는 협녀로 바꿀 수 있을 것 같다. 기획팀은 내극을 심도 있게 기획하는 발색을 가지고 있어 최고의 완벽한 여배우 중 한 명이다. 그녀는 처음부터 리지를 볼 수 있었지만, 그녀는 살인자를 해치지 않았다. 그녀가 여전히 인간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단지 돌볼 수 없는 마음으로만 훈련되었다. 특히' 남장' 의 중간 부분은 동양에 대한 누군가의 무패 공연을 떠올리게 한다. 이는 우리에게도 가산점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남장, 남장, 남장, 남장, 남장, 남장) 나중에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무명에 구조됐고, 아버지의 원수를 죽일 때 무너졌다는 말을 듣고, 이 발색의 위치를 분명히 알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붉은 폐허를 띤 질투극, 역사포수를 만났을 때의 깊은 발언, 이름 모를 해리스를 많이 만났을 때의 반응을 보면 기획팀이 이 발색에 열심히 노력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나는 거의 다 이 사람들 뒤에 놓여있다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요약:

눈 불어요: 도와주세요. .....

알 수 없음: 너를 구하지 않으면 내가 뭔데! ! ! ! 소우주 폭발! _)

2. 심건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이야기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나는 그녀를 들어오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CG 그림 세 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주인공/심호운/보라색 옷을 볼 수 없다.) 그녀에 대한 묘사는 많지 않지만 결말에 대한 문자 묘사는 내 앞에 있는 다른 조연단보다 훨씬 의미가 있다.

요약:

심검: 다 너희들 이 바보야, 멍청아, 멍청한 당나귀! 나는 아무렇지도 않게 떠날 수 있었다

알 수 없음: ... 하지만 나는이 맛을 참을 수 없다. .....

3. 하그 (희무쌍)

여주인의 가장 어려운 전략 중 하나 (그리고 눈을 부는 것), 악을 바로잡도록 권하는 노선은 많은 사건에서 체면에 대한 견해를 바꾸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니, 알 수 없는 것이 꿈이라고 불리는 그녀의 희망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해야 한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을 믿기로 했다. 여기를 보면 지금의 나와 예전의 내가 어떻게 다른지 생각할 것이다. 네, 최소한 이념적 차이가 있습니다. 기획팀의 이야기는 비길 데 없는 것일 수 있습니다. 맞는 사람을 만나 그를 믿으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아니면 자신의 꿈과 생각을 믿어라!

요약:

야차: 너 매번 연극을 할 줄 알아? 인생은 연극이 아닌가?

알 수 없음: ... 연극이라면, 그것은 삶이다, 나는 너와 함께 가겠다!

4. 진홍우

정직한 여자 뿔, 악선에 대해 알 수 없을 때, 그것과 결별하고, 너와 강경하게 싸우며, 붉은 전쟁의 대담함과 원칙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서두의 개막, 그리고 이어지는 줄거리는 홍일천천히 미지의 감정을 묘사한다. 결국 그는 왕의 딸로 어깨를 으쓱했다.

요약:

홍일: 너는 반드시 나를 도와 한 가지 일을 완성해야 한다. 이게 뭐야? 나는 아직 생각하지 못했다. 어쨌든 강호의 도의를 위반하지 않을 것이다.

알 수 없음: 조민을 배우지 않아도 되나요? ! !

전전 공식 인증 후궁팀: 진, 란정, 심호운, 심검, 야차, 바람 불어 눈! ! ! ! ! ! 봐라, 여성 부분이 가득 찼다. (첫째, 전전은 죽음의 결말만 하고, 나는 다른 사람이 말하는 실제 결말을 보았다.) 역시 내 인식은 그리 크지 않다. 다른 사람은 정말 피해자다.

총결 전/본론으로 들어가기 전: 많은 신선/무협 게임의 방향은 모두 틀렸고, 자유도가 높아도 일관되지 않은 줄거리나 많은 갑작스러운 줄거리를 감추지 못했다. 우리는 선검 6 을 예로 들었다. 왜 뒤에서 이렇게 심하게 뿌려졌지? 기획팀이 미친 듯이 자신의 얼굴을 때리거나 흠집을 잡았기 때문만은 아니다. 심지어 줄거리에도 이 캐릭터가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만은 아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래도 내놓으라고 고집했다. ! ! ! 선녀 6 이 10 곳에 살고 있다고 말해야 하는데, 비극적인 기술택이 주역팀을 걸어도 말을 찾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팀원이라고 확신합니까? 나는 여전히 10 칸을 도구로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