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에서 신을 확정하고, 과거의 명신에서 일상 업무에서 배액하는 데 쓰이는 재무관을 부상측으로 삼고, 일상적인 일을 돕는 인비를 한 쪽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정확히 말하자면, 이런 견해는 정확하지 않다. 왜요 우리가 위에서' 신으로 신을 피하라' 라는 장에서 이미 말한 바와 같이 엔화의 오름세를 평가함으로써 신을 사용할지 아니면 신을 피할지 결정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그러나 태양 강약을 불문하고 전통 명리부터 현재에 이르는 각종 명리서에서 팔자를 분류했다. 전통적인 인생 극본은 팔자를 안건으로 분류하는데, 보통 월순으로 고정한다. 월령은 일상 업무의 재산이고, 철저한 일은 재산이며, 월령은 일상 업무의 관직이고, 철저한 일은 관직이다. 《자평침전》에서는 달질서 이외의 사건을 잡안이라고 부른다. 실천은 이런 분류 방법이 잘못되었고 비과학적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팔자 예측으로 볼 때, 월서의 철저함이 반드시 신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이런 오래된 분류 방법은 종종 학습자에 대한 잘못된 유도로 이어질 수 있다. 정확히 말하면 팔자에 따라 신으로 분류해야 한다. 고서에는 많은 기괴한 패턴을 총결하여, 음양오행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는 것은 오류이다. 지금 비평가와 사용자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조건부로 사용한다면, 그것은 추출된 정보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당신이 그것의 사용 조건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오행 자제를 위주로 하고 혼동해서는 안 된다. 오늘, 나는 퀘벡의 사례를 예로 들어 이 점을 증명할 것이다. 지금 이 패턴들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공부에서 제기하기만 하면 모든 사람에게 알리면 됩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퀘이커는 네 가지' 임첸, 강욱, 진희와 무술의 변법' 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생일이 아직 나흘 남았는데, 그는 몸이 너무 뚱뚱해서 재무관을 만나면 곤란하다. 시 중운: 퀘벡 넷째 날 첫째, 강욱 진희가 관직을 두려워하고, 무술진가라지는 재물상을 두려워한다. 이상은' 원해자평' 의' 퀘이커' 에 대한 규정이다. 나는 이 4 조 가지들이 모두 각자의 사용 조건을 가지고 있어서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임진 생일에 태어나고, 둘째 달에 태어나고, 물이 약하면 사건을 지탱하는 데 쓰인다. 이럴 때 인수는 도서관에 앉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아무리 번화한데도 어찌 축복을 받지 않을 수 있겠는가? 물이 약하면 운세는 재앙적일 것이다. 예를 들어, 아침 아침 아침, 전기망이 약하면 지구에 쓰며, 죽여도 행복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떻게 돈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습니까? 첸 지 의 날, 토양 gengjin 인쇄, gengjin 허약하게 병길의 인도를 지탱하기 위해 앉았다. 경영이 흥성한 곳에서 그는 복이 있어 관살을 피하지 않는다. 관인 출신으로 운세에 반대하여 인성의 지배를 받다. 너는 왜 정식으로 얼굴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니? 강욱과 무술도 그들의 사용 조건이 있어 일일이 설명하지 않는다. 비일비곤의 예: 진천 () 진천 () 은 허베이 보정인으로 길림성에서 수건 장사를 한다. 이것은 전형적인 퀘이커 사례이다. 이로 인해 땅은 4 토를 기르고, 천간 4 금은 강격이다. 강탈당하는 것보다 하는 것이 낫다. 평생 돈이 있다. 지구 지지자들은 강하지만, 하는 일은 아니며, 지구 지지자들과 진은 충돌하고 학력도 낮다. 초창기에 그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였다. 인도의 별은 건조하고 생활은 풍부하다. 1999 년, 나는 정추부에 들어갔다. 힘들지만 제 운세가 좋습니다. 1999 년, 모모 과장은 못생겼고, 어머니는 병이 났다. 첸 지 시국이 좋지 않아, 진토 재위, 큰돈을 벌었다. 그러나 원래의 국면이 마주쳤고, 별들이 마주쳤고, 그는 소홀하게 속았다. 200 1 의 운세가 좋다. 만약 우리가 이 재정 관리를 퀘벡의 사례 이론으로 본다면, 이 재난을 멈추게 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퀘이커의 사례도 그 사용 조건이 있다고 말해야 한다. 성쇠를 가리지 않고 이야기할 수는 없다. 어떤 것이든 범위 규칙이 있다. 이 시스템의 분류는 신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강약 사이에 엔화를 지지하고 억제하는 것은 강약할 수도 있지만 말을 듣지 않는다. 이때 일상적인 일은 지지하거나 구속하고 강자는 구속하고 약자는 지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때로는 엔화가 지탱되는 상황에서 약하고 뿌리가 없는 경우도 있지만, 엔화를 약하게 하는 오행은 통제되고, 운명의 두 오행은 이미 균형을 잡았기 때문에 종속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우리는 스스로를 지지와 구속 균형이라고 부른다. 요컨대 연대국이 중성으로 향하는 팔자는 모두 지지와 견제다. 지지와 구속의 경우, 일반적으로 은벽생 한쪽을 채택하고, 재무관은 매일 고생하지만, 이것은 표면적인 사용 조건일 뿐이다. 사실 몸이 허약해도 재관에게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은 인연의 조합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팔자관은 왕을 죽이지만 식신은 벼슬을 죽인다. 이때 엔화는 뿌리가 없지만 약화될 수는 없다. 이때 관살과 식량상 두 세력이 이미 대항 형태를 형성해 엔화는 따를 수 없기 때문이다. (2) 종속격에는 종속강격과 종속약격이라는 두 가지 구분이 있다. 강례는 인비왕이고 재무관은 다치거나 속박되어 사용할 수 없다. 이때 강함에서 두 가지가 있다. 인쇄함과 더 큰 상자에서 접근과 운송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종속 격자를 결정할 때, 우리는 시간과 공간이 두 개의 대립하는 다섯 줄을 형성할 때 종속 격자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약한 격자에서 관재가 몸을 다치게 하는 팔자를 가리키는데, 인도는 생기가 없어 일간을 도울 수 없고, 일간은 매우 약하다. 약안에서는 자녀 사건, 부안, 관안으로 나눌 수 있다. 이 세 가지 상황의 구분은 왕왕 실력과 철저한 열신에 의해 결정된다. 가짜 종속은 종속 중의 운명이다. 엔화 강세, 재무관 부상은 사용할 수 없고, 약세는 사용할 수 없는 구도에 나타난다. 고대 생명책' 논밭 나무' 가짜 노예 편은 "진짜 노예처럼 보이는 사람이 몇 명 있고, 가짜 노예도 몸을 맡길 수 있다" 고 썼다. 가짜 종속에 대한 요구도 엄격하다. 이는 다음 장에서 분석될 것이다. (3) 격의 전환은 천지합을 기초로 한 것이다. 실제 응용에서, 그것은 일종의 격으로, 전혀 다른 격식을 따로 할 필요가 없다. 음건이든 양건이든 모두 연약하고 뿌리가 없는 것이니, 다른 오행에 굴복해야 한다. 여기에서 다른 책의 격자를 찾아 비교할 수 있으며, 인쇄비가 사용할 수 있는 건조한 날보다 격자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갑의 일상 업무가 약하면 자기 땅에서 번창하고, 갑돈이 있으면 환희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A 자신의 토양과 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만약 하루의 공로가 하루의 공로보다 이긴다면, 그것은 부의 강하고 건강이 약하다는 이론만을 지지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어떻게 토론합니까? 이 시스템에서는 변환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문외한은 독서를 추천한다: 팔자 점쟁이가 늘 빠져드는 운명의 오해. 거실 인테리어의 풍수 금기를 어떻게 판단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