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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동빈의 역사 유적.

악양

악양시 () 는 동정호 () 근처에 있어 루시안 () 의 유적이 많다. 여동빈의' 진실' 을 모시는 여공암, 백학지, 성남화류들의' 여공동', 자신의 주제가 있는' 시벽', 자신이 만든 석조가 있다. 악양루, 강남 4 대 명루 중 하나로 본관 오른쪽에' 삼취정' 이 있는데, 여동빈 삼취악양루의 전설로 붙여진 이름이다. 여조는 이를 위해 이렇게 썼다. "소매 속 청사는 용기가 넘친다. 삼취악양인은 모르고, 랑은 동정호를 읊었다. 여동빈' 진원춘' 의 또 다른 말은' 황혼에 창공을 기다리고, 봉도가 있고, 긴 노래가 둥팅 레이크를 지나간다' 는 것이다. 악양루는 술에 취해 옥산을 베개로 빌려 잠을 자게 했다. 드나드는 흔적이 없어 왕래가 불확실하다. 반은 미쳤고 반은 울퉁불퉁하다. 휴대하고, 바구니를 들고 칼을 들고, 물건을 팔다. 여러 해 동안 방랑하다가 한때 동화의 첫 연회를 차지하였다. 옥루를 헐고 내 기이한 나무를 심다. 황하가 얕아서 나를 김련으로 심었다. 산호를 깨고 북해를 뒤집어 빈 왕좌에 절하다. 어렵지 않습니다. 800 을 하고 3000 을 완성해야 합니다. ""

태원

산시 () 성 태원시 춘양궁 () 은 명나라 만년 동안 지어졌고, 3 층 고위정 () 은 청나라 건륭년 () 에 건설되었다. 궁내에는 네 개의 정원, 즉 전, 정사각형 단칸방 회랑정, 위정이 있다. 여조홀은 주요 홀이다. 위정이 가장 높고, 전망정이 내려다보이고, 태원의 풍경이 눈에 선하다. 궁전에는 관우가 바로 동상을 가지고 있다.

광저우

춘양관은 광저우 () 시 해주구 오봉촌 () 의 수죽강 () 에 위치해 있어 광저우 번화도시 중 조용한 곳이다. 춘양관은 북조남, 산세 구조, 산꼭대기가 높고, 돌길이 그윽하고, 고목이 하늘을 찌르며, 환경이 우아하다. 순양관은 광저우 양대 도교도장 중의 하나이다. 하나는 삼원궁이고, 하나는 순양관이다. 광저우 도교에는' 북으로 삼원궁, 남으로 순양관' 이라는 말이 있다.

베이징

여조궁은 베이징도교협회의 소재지이자 베이징도교협회에서 유일하게 두 가지 도관 중 하나이다. 베이징 부흥문 북순성거리 15 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쪽을 타고 동쪽을 향하다. 산문서에는 세 개의 화묘가 있고, 북쪽에는 문창 신전이 세 개 있고, 남쪽에는 여주각 신전이 세 개 있고, 화묘 뒤에는 세 개의 낭묘가 있다. 그것은 작은 도관이며, 베이징 서성구의 중점 보호 문화재이다. 여조궁은 원래 명나라에 건설되어' 화신전' 이라고 불렸다. 청함풍년 동안 도인엽출자는 화묘를 연경궁으로 개조했다.

쑤이현

왕가산 () 은 일명 봉래 () 여조묘 () 로, 허난성 역사 문화 명성 () 에 위치하여 성급 중점 보호 단위이다. 기자인 양가산 하남 수현: 풍부한 문화재자원에 의지하여 관광경제를 발전시키다.' 팔선 중 하나인 여동빈, 바다에서 거의 조난을 당할 뻔한 명나라 병부 상서 원립을 구해냈고, 원석으로 귀국하여 이 소원을 완성하고, 수주시에 원가산 여조묘를 건설하여, 세계가 지금까지 참배하여 명청대로가 되었다. " 중국 도교고전집' 루' 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생년월일, 임신 (아버지) 꿈 루 () 가 한 아이를 데리고' 너희 집은 대대로 선을 행하고, 너희들은 나를 존중하고 믿을 줄 안다' 고 말했다. 이제 당신은 작은 신자가 될 것입니다. 고 말했다: 나중에 여기에서 요정이 되십시오. 바로 길상이다. \ "60 년 후, 위안 keli 정말 봉래 에 와서, 여기에 여동빈 이 나타나고, 총재, 방청수해 를 역임했다. 그는 해전에서 여동빈의 축복을 받은 적이 있다. 나중에, 원립의 별명은' 세현' 이었고, 그의 고향은' 세현당' 이라고 불렸다. 정년퇴직 후, 주 () 성남 산장 () 의 토지가든에 위안가산도장 () 을 건설하여 여동빈 () 을 모시다. 이것은 수백 년 동안 운명과 도가학자를 괴롭혀 온 알 수 없는 우연의 일치이다.

신진

신진순양사, 일명' 천하충효제 유림' 은 청두에서 38km 떨어져 120 무 () 를 차지하며 쓰촨 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대중정" 에는 역대 유교 충신의 조각상이 있다. 소지정' 은 전통적인 24 효 조각상으로 유명한 시, 비문, 대련이 많이 있다. 유석도는 한 곳에 공존한다

서안

팔선궁 () 은 일명 만수팔선궁 () 으로, Xi 동관 장악광장에 위치해 있다. 팔선궁의 소재지는 여동빈이 술을 마시고 선인을 만난 장안술집의 옛터라고 한다. 팔선궁 산문패루 왼쪽에는 여동빈 벼성비가 있는데, 비석은 예서' 장안주루' 와 해서체' 여순양 씨가 한중리 씨를 만난다' 는 것이다.

서성

여조를 모시는 영락궁은 산시 () 성 여성현 () 에 위치해 있다. 당나라는 영락군, 강 중앙의 집이다. 이곳은 여조의 출생지라고 하는데,' 여공묘' 가 그 집에 세워졌고, 김대말기는 도관으로 확장되었다고 한다. 원초에 화재로 파괴되자 즉시 재건되었다. 10 여 년 동안 대춘양 만수궁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이후 영락궁으로 불리며 전진도 3 대 종사 중 하나로 꼽혔다. 여순양 묘는 영락궁 뒷산에 보존되어 있다. 영락궁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그 벽화는 중국 미술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한단

허베이 () 성 문화재 보호 단위인 뤼시안사 () 는 허베이 () 성 황량맹진 () 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북송 시대에 창설되었다. 황량몽의 이야기가 바로 여기서 일어났다고 해서 신도들이 열정적으로 전개되었다. 청인종 가경년의 대대적인 수리를 거쳐 면적이 9.4 헥타르에 달하며, 주로 팔선원수 종리권의 정양전, 순양전, 본전, 벽화가 황량몽 이야기와 주인공 노생의 초상을 그린 노생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사

여사의 유래: 민간 전설에 따르면 여동빈은 여사 () 에 네 번 왔기 때문에 여사 () 라고 불린다.

방성항

선녀산공원은 신선 여동빈이 이곳에서 학을 몰았다는 전설로 붙여졌다. 선녀산공원은 광서방성항시 항구 북만대로 남단에 위치하여 총 면적이 약 47.23 헥타르에 달합니다. 생태공원 환경을 건설하고 주민 레저, 오락, 관광 발전 요구를 충족시키고, 배치가 합리적이고, 기능이 완벽하며, 교통이 편리하고, 환경이 아름다운 현대화공원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남 성양관 (여주묘)

성양사, 본명 여조사는 팔선 중 하나인 여동빈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명나라 말년에 제남지사 범세영이 여조묘를 재건했다. 청강희는 18 년 (기원 1679 년) 에 여조사 서원에 또 하나의 대전을 건설하여 일출관이라고 불렀다. 그 이후로 여주묘는 점차 욱일관이라고 불리게 되었다. 홍콩 신계 운천선관은 여조사를 모시는 순양파 도관으로, 홍콩 신계 북구 대고령 평양촌 핑핑로에 위치하고 있다. 운천선인박물관은 원래 항일전쟁 당시 광둥 서목산 1938 에 위치해 있었다. 서나무산이 함락되고 신선관 도우가 모두 홍콩으로 이주한 뒤 1944 가 덕보도서에 설립되었다. 1975 정원, 주소를 샀어요. 운천선전은 홍콩의 유명한 절과 명소로, 중국 손목시계,' 도덕경' 비석, 도기로 칠한 팔선벽과 이수 여조제가 쓴 백자비석이 있다.

대만성 가오슝 봉산남궁진 () 은 봉산현묘라고 불리며 대만성 가오슝 () 시 봉산구 국태로 220 번지에 위치해 있다. 건륭년 동안 마을 사람들은 봉산현 신도시에 절을 세우고 여춘양 등 신령을 제사하여 태평을 구했다. 잘 알려진 영적 때문에, 그들은 또한 교통의 요로에 살고 있으며, 관민은 종교 제물을 서로 증정하며 향불이 번창한다. 반복적인 보수 끝에 이 절은 매우 웅장해 보인다.

대만성 무카의 손가락궁은 일반적으로 무카현사라고 불리며 대만성 타이베이시 문산구 무카만수로의 남산에 위치하여 대만성 도교성지 중 하나이다. 1882 년 민수현 왕래대는 산서성영락궁의 조각상을 만나 몽가 (오늘 타이베이) 에게 선물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정위 (오늘 타이베이시 문산구 경미) 뒤에 역병이 있다. 정위의 신사들이 여조의 조각상을 맞아 전염병이 점차 안정되었다. 또한 여조의 강력한 힘은 계속 존재하며, 신도들은 종종 그들이 원하는 것을 찾는다. 여러 해 동안 불임한 후, 그들은 아이를 낳거나 시력을 잃었다. 1890 년 무카의 남산에' 손가락궁' 이라는 절을 지었다. 지남궁' 이라는 이름은' 여조가 하늘의 남궁에 산다',' 나침반으로 세상을 도와야 한다' 를 의미한다. 여조의' 삼교합류' 사상에 따르면 손가락낭사는 도교를 중심으로 공자와 여래를 모시고 있다.